전 이차를 안탄지가 워낙 오래 되어서 잘모르는데
아들녀석이 항상 극한에서 브레이크가 밀린다고 툴툴거리길래
와이프에게 일수빚을 내어서 브레이크를 업그레이드 하기로 합니다.
원래는 파란색 이었는데 열을 많이 받아서인지 초록색으로 자동 도색이 되더군요.
쨘~~~~~ 저휜 순정지향이라 그냥 M2CS 순전 브레이크 킷을 구매했습니다.
가격이 좀 싼이유도 있고 대략 480만원선. 풀킷입니다
오~~~ 빛나는 6P 뒤에는 4P입니다. M패드도 왔는데 못 미더워서
페로도 패드(유일한 M2CS용 트랙패드)도 같이 구매합니다. 대략 70만원선
영롱합니다@@@!!!!
패드는 일단 쟁여두는걸로.
도풍판도 새거!!!!
디스크도 새거. 디스크는 나름저렴 하더군요.
업그레이드 하는김에 브레이크 라인도 스테인리스로 교환합니다.
장착후 사진입니다. 19인치 휠에 겨우 딱 들어가는군요. 정말 3mm도 안남는듯.
아직 본격적인 테스트는 못했고 길들이기후 그냥 타고 있습니다.
운전자 말로는 순정보다 조금 더 잡아준다고 하는데
오직 트랙에서만 알수 있겠죠. 뽀다구는 일단 합격!!
즐거운 한주 보내세요!!
저도 다음 동계 시즌부터는 엠4로 즐겨보기 위해, 몇가지 슬슬
준비하려고 하는 중이예요. 그 중 하나가 브레이크인데, 저는 그냥 레이싱쪽에서 인정 받고 있던 타록스 8p, 6p 조합으로 고려중이네요
ㅎㄷㄷ
포르쉐 GT차는 다 갈면 순정도 1300만원입니다. ㄷㄷㄷ
분명히 같은 브렘보인데 그놈의 마크값 아니면 뭔가 다르기를 바랄뿐이죠.
브레이크는 쿨링이 가장 만족도가 높더라구요.
저는 저 커버 떼어내고 포르쉐 도풍판을 달았는데 정말 좋습니다. ㅎㅎ
(도풍판 달고 더스트커버 안 떼면 쿨링이 거의 안되더라구요.)
주행중에 바람 방향은 반대이긴 해서요.
쿨링을 못하면 허브베어링이 직격타를 맞는다 캅니다.
몹시 잘 멈출것 같네요 ㅎㄷㄷ
저희 딸래미도 저랑 같은 취미가졌음 좋겠네요 *_*
cs 6피 잡소리 많다고하던데 후기 꼭좀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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