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쏘카 이벤트를 통해 캐스퍼를 70킬로 몰아봤습니다
자동차 관련 지식은 전무하고 몰아본 차도 많이 없는 쩌리라 제 관점에선 꽤 훌륭했네요
기어봉이 평행이 아니라 상단 위쪽에 있어서 처음 탑승 후 20초 동안은 당황했었습니다
주행 하면서 크게 만질 일이 아닌데 그 정도 위치 이동으로도 충분히 이질감이 들더라구요
저번에 1만킬로 안되는 신차라면 신차인 베뉴도 몰아봤는데
베뉴는 당시 제가 몰던 올뉴마티즈보다도 노면 읽는게 거칠어서 서스가 없는 줄 알았습니다
그래서 베뉴가 한 급 위라니깐 캐스퍼는 더 심할 줄 알았는데 베뉴보다도 서스 느낌은 괜찮더라구요
제가 몰 때는 연비는 16킬로 나왔고.
자차 마티즈 몰던 떄를 상기하며 오르막이나 추월 때는 풀악셀 밟았습니다
경차 배기량은 느껴지지만 훌륭하더라구요
스포츠 모드는 알피엠 높게 유지해줘서 치고 나가는게 전혀 답답하지 않았어요
경차라고 무시하곤 급 차선변경하는 차량들 충분히 블로킹 가능했습니다.
그리고 떡대 있으신 분들은 운전석 공간마저도 무척 좁게 느끼질 듯 하네요
쩍벌 불가능하고 자연스레 오무려서 다소곳한 자세로 운전하게 됩니다
저는 작은 키에 과체중입니다
고객 응대 악명이 자자한 쏘카라 차량과는 별개로 반납시까지
쫄깃했는데 아무래도 소감 남기는게 무사히 반납 마쳤다는 안도감 때문인 것도 같고
주변에선 수입차량이나 튜닝차량만 좋아해 괜스레 남겨봅니다
감사합니다
근데 아무리 생각해도 지금 있는 차를 팔고 캐스퍼로 넘어가는건 아닌것 같아서
포기했었네예 *.*;;;
나중에 세컨으로 들이시지요
저는 베뉴 보고 상당히 실망했었는데. 이번 캐스퍼 꽤 좋았어요
사진 있었으면
더 좋았을텐데요..
추천 2개 접니다..*.*;;;
이벤트성으로 일부러 쏘카를 이용해본 터라 ㅠㅠ 사진이 없는게 저도 아쉽습니다 ㅠ
그래도 얕게 나마 글로 말씀드리면은...
유튜브 리뷰어들이 실내 내장은 여러 말이 많았던걸로 들었는데
저의 눈으로는 천장 질감이 약간 불만이었지만 예상보다 높은 천장이 맘에 들었고
조작감이나 구성은 좋았습니다 계기판 스크린도 거슬리지 않았구요
다만 꼭 탑승해보세요 뭔가 전투기 조종석에 앉듯이 무릎 좌우 빈공간 여유는 크지 않습니다
차폭에 따른 건가 싶기도 한데 그렇다면 굳이 단점은 아니겠네요
감사합니다 ㅠ
한때 베뉴 관련 유튜브 많이 찾아보곤 했는데요
베뉴가 캐스퍼보다도 승차감이 좋지 않은가보군요.. 의외네요 ㅎㅎ
제가 타본 차량은 중고 매장에 있는 풀옵?? 시승 차량이었는데
풀옵 치곤 뭔가 깡통 차량 같기도 하고 노면 소음이나 진동은 아직 잊혀지지 않습니다
음 어디에 있던 차량인지 밝히는 이유는 차량 상태에 따라
다를 수 있겠다 싶기도 하고 개인적인 소감이니 시간이 되시면 꼭 탑승해보세요 ~
저도 한번 기회가 되면 타보겠습니다
지난 경험과 기억이라 아무래도 타이어 상태는 체크 못 했습니다 ㅠ
말 꺼낸 김에 저도 다른 베뉴를 타보고 싶네요
저도 급의 차이는 분명할거라 믿는데
저도 제 생각이 미심쩍네요
그 베뉴가 있던 중고상사가 사기꾼 기질이 다분했기에
더 그런 감이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의견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저도 다른 차 타볼 생각에
갑자기 신납니다^^
이전 차량도 있지만 순전히 개인 자가용도의 차량이 마티즈라 저도 애정이 깊어요
아껴주시면서 안전하게 운행하세요 ~^^
베뉴는 개인 소감이라 차량 상태에 따라 다를 수도 있어요 근데 제 기준 기대이하였던건 확실합니다 ㅠㅠ
마티즈보다 운전석이 좁습니다.
B필터가 튀어나와서 왼쪽 어깨 불편하구요
다리공간도 좁습니다.
대신 뒷좌석은 한급위 차량 잡아먹을 정도입니다.
등받이가 상당히 젖혀져서 많이 편합니다.
현재 출고되는 4종의 경차 중에서 운전석과 조수석 가장 좁아요.
출력과 정숙성은 가장ㄷ좋은 편이니 ..... 경차는 경차 수준으로만 봐주심됩니다, 단지 경차수준의 가격이 아니라는게 ㅠ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