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9일 출고
성남에서 창원 까지 직접 내려가서 셀프 탁송...ㄷㄷ
현재....
간략한 후기
1.실구매가 6800정도 수준인데 이 가격이면 그냥 거저 걍 사셈
2.다른 전기차와는 다르게 나름 후빨에서도 크게 떨어지지 않는다
3.생각보다 하드한셋팅이라 고속에서 불안감이 적다 (좋게 말하면 하드한셋팅.나쁘게 말하면 승차감 병진..)
4.일반 EV6 모델들보다 전비(연비)는 20~30% 정도 차이가 난다
5.타이어값이 비쌈ㅠ
6.매일 충전해야됨...(전기차 특성)
7.제로백 머신일줄 알앗는데...나름 200까지도 생각보다 빠르다
8.최대출력을 쓰기 위해선 복잡하다 (GT모드 변경후 전자장비 2단계까지 해제+최고출력모드 별도활성화)
9.벨N 시트와 형상은 비슷해 보이지만 뒤에 엉덩이 허리쪽이 더 안으로 들어가서 벨N 순정버킷보다는 편함
10.일반 사람들한테는 그저 전기차 이돈씨 를 많이듣는다 (야 이돈이면 비엠5시리즈 아님?)
11.슈퍼카라고 착각하는 무지성 빠돌이가 있다. 하지만 차량 자체가 무겁고 차고가 높아서 SUV 라고 생각하고 타야됨
12.와인딩에서도 생각보다 잘 받아줌...엄청 놀람...근데 이게 어느 순간 한계점에 도달해서 차가 날라가면 차량 무게 때문에 컨트롤 불가 예상함...
13.천장.A필러.문쪽 부분 스웨이드인데 개 싼마이....전체적인 실내 인테리어 재질이...레알 포터같음ㅋ
14.일반 EV6랑 외관상 차이가 없어서 몰래 자객처럼 순간이동해서 풍차돌리기 쉬움ㅋ
15.브레이크 패드 성향이 디스크공격성이 쎄서 소음이 엄청큼 (졸음운전방지)
16.히타가 약함...개추움.....(영하 10도 일땐 패딩입고 운전함 ㅋㅋ ㅆㅂ)
17.소소한 단차 및 마감이 좀 병맛이긴 한데...기아 노조가 병신이라 걍 이해하고 탐...잡소리 개쩜ㅋ
18.브레이크가 많이 밀린다 하는데...생각이상으로 잘슴...내 꼬치 처럼 개잘슴....
19.다시 돌아가서 EV6GT 산다 하면?? 걍 닥치고 살듯 근데 빨강색으로 살듯
20.뒷자석 폴딩하면 젝스가능함 ㅋ
P.S 인천 남바완분 어제 잠깐 시승했다가 부랄 떨어지는줄 알앗다고함 ( 4명 탑승)
항상 조심하세요
전기차 매일 충전은 진짜 개귀찮...
레알...여름에 한번 해볼려구요.........................................................................................
차는 진자 6800이면 그냥 서비스 수준이라고 생각됨...
6800에서는 진짜 최선을 다해서 만들었다고 느껴짐...
제발 정치충들 좀 없어졌으면 좋겠습니다.
무슨 말하면 어쩌고 저쩌고 할까봐 시배목 눈팅만 함돠 ><
뒷좌석 O
자석과 젝스는 상관없음
좌석을 폴딩해야 자석처럼 합체가능
항상 조심하세요
지금 아5 4륜도 이렇게 잘나가는데..
GT는 어떨까?
전기차 매일 충전은 진짜 개귀찮...
suv아니여?
전고좀 낮춰서 날렵하게 만든suv...ㅋ
머 암튼!
해치백? 이라고 하기엔 넘 거대해보이고
suv라고 생각하는게 편할듯ㅋ
아파트 주차장에 충전 중인 전기차들 봐도 가끔 불길한 생각 들어요, 확률 극히 적겠지만... 핸드폰 배터리도 이따금 사고나는데, 아파트 주차장서 화재 사고나면...
돈만 있다면 타보고 싶은 차중에 하나긴합니다
그냥 ev6라도..
히터 22~23도로하고 오토1또는 2단계로해보세요..
전기차 생각보다 탈만함
시승기는 닥추인데 이건 좀
전기차는 아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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