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중에
당연합니다. 우리가 스케이트를 탈때에도 눈길에서 타지 빙판길에서는 타지 않습니다.
라는 이 부분이 제 생각엔 좀 이상한것 같습니다.
스케이트를 얼음(빙판)에서 타지 눈에서 타는가요? 설명이 뭔가 좀 꼬인것 같습니다.
눈길과 빙판길이 다르니 이점은 운전자가 유의하라는 설명은 좋으신데요,
왜 두 환경조건이 다른지를 구체적인 데이터를 가지고 설명해주었으면 좋았을터인데, 즉 눈길 제동거리는 20m 라면 빙판길 제동거리는 40m 이다 이런 식으로 두 조건에서 차이점을 설명하셨으면 왜 두 조건이 다른지에 대하여 이해가 아주 쉽게 되었을 텐데 그 점은 제 개인적으로 많이 아쉽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내용중에
당연합니다. 우리가 스케이트를 탈때에도 눈길에서 타지 빙판길에서는 타지 않습니다.
라는 이 부분이 제 생각엔 좀 이상한것 같습니다.
스케이트를 얼음(빙판)에서 타지 눈에서 타는가요? 설명이 뭔가 좀 꼬인것 같습니다.
눈길과 빙판길이 다르니 이점은 운전자가 유의하라는 설명은 좋으신데요,
왜 두 환경조건이 다른지를 구체적인 데이터를 가지고 설명해주었으면 좋았을터인데, 즉 눈길 제동거리는 20m 라면 빙판길 제동거리는 40m 이다 이런 식으로 두 조건에서 차이점을 설명하셨으면 왜 두 조건이 다른지에 대하여 이해가 아주 쉽게 되었을 텐데 그 점은 제 개인적으로 많이 아쉽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간과하기 쉬우 부분을 잘 집어 내셧내요.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다만, 눈길 주행에 콰트로가 강한 것은 맞다고 생각합니다.
미끄러지기 시작했을 경우나, 빙판에는 4륜이고 콰트로고 소용없다는게 맞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