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골프 GTD 재밌는 차인것 같지만 그 가격만큼 가치를 하는것 같지는 않네요.
달리기 위한 좋은 조건을 갖췄지만 그것뿐인 듯..
특히 4000만원대 제 드림카인 CTS에 비하면 외관 실내디자인 너무 떨어지고
그래서 아이삼공이나 마티즈에 비교당하고... 좀 안습..
3000만원 근처면 구매할 만한 듯.
게시판 > 시승기/배틀/목격담
근데 골프 GTD 재밌는 차인것 같지만 그 가격만큼 가치를 하는것 같지는 않네요.
달리기 위한 좋은 조건을 갖췄지만 그것뿐인 듯..
특히 4000만원대 제 드림카인 CTS에 비하면 외관 실내디자인 너무 떨어지고
그래서 아이삼공이나 마티즈에 비교당하고... 좀 안습..
3000만원 근처면 구매할 만한 듯.
물론 거품이 심해도 튠발 튼튼한 하체 DSG미션에 푹 빠지면 돈 안아깝다에 한표던집니다
같은 북미가격 내에서 상대적인 가격대의 차이를 보는거죠.
당연히 지역마다 가격대가 상이한데 (호주인가.. 스칸디나비아인가 에선 싼타페가 6천만? 이라는 소문도)
가령 북미에서 팔리는 젠쿱 2.2만불에서 최고 3만불까지 있죠.
젤 비싼 골프GTI도 북미가격 2.3만불 수준입니다.
젠쿱 최하위가 GTI랑 얼추 비슷한데...
물론 외제차인 만큼 수요가 적은 국내에서도 젠쿱 최하위트림 가격에 GTI를 팔 수는 없겠
지만,,, 지금은 너무 비싼게 아닐지..
중고차 100만원짜리만 해도 로서의 가치는 하니까요.
가치가 증대될수록 아무래도 대비 가치는 떨어지기 마련입니다.
이 상승할수록 1원당 가치 상승분이 감소하는 경우가 일반적이니까요.
즉, 그만큼 가치에 대한 프리미엄이 붙는다고 봐야하겠지요.
역시나 최종 의사 결정은 개개인의 몫(취향)인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