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와 오디오 등에 관심이 많은 회원으로 여러분들의 의견 한번 들어보고 싶네요 ^^
참고로 저는 평범한 직장 생활 하다가. 우연찮게 사업을 하게 되어
한 10년쯤 유지만 하면 엔트리 수입차 대박나면 e클 신차 및 포르쉐 엔트리, 쪽박나면 망하는 운명을 가진 사람 입니다 ^^(물론 몇년 하곤 세컨 카도 조용히 저렴하며 즐거운 차량으로 유지 예정입니다 ^^)
쉽게 말해 이대로 나가면 집사고장사 적당히 되면 사는데 문제 없고 세컨 바이크 및 주위 눈 피해 세컨 차량정도운영 할수 있을듯 싶습니다.
요즘 참 굼금한게...월급 쟁이 일때는 그랜져만 타도 성공한다 싶은데
미래를 보니 월 수입이 꽤 되고 집 사고 나면 차에 내는 세금이 문제가 되지 않더군요.
물론 이래서 여러 회원님들도 큰맘 먹고 수입차나 스포츠 카 대배기량 차량들로 넘어가는것이겠지요
하단의 내용을 보시고 의견 또는 센스 있는 답, 및 경험 등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전 디젤 수동에 참 큰 매력을 느낍니다. 앞으로 기술의 발전도 대단할것이구요 물론 현 시점에서
그래서 클릭 디젤 프라이드 디젤 등등에 관심이 많습니다.(마음대로 쏠수 있으니 ^^)
클릭 디젤이 1.5 중에서는 운전 재미나 나가는거나 가장 좋다고들 하는데..서스 와 맵핑 정도로 정말 즐겁게 탈수 있을까요?
맵핑 정도로 tg 2.7 정도는 180까지 비슷하게 달리지 않을까 싶습니다.
1.5 수동에서 진정 클디가 진리 입니까? 아님 랍디 빼곤 다 그놈이 그놈인지요?
글에서 보면 클릭이 유럽에서 잘나간다고 할때 유럽형 하체를 가진 핸들링이 즐거운 차량으로 써진 글을 많이 보았습니다 타보신 분들의 의견은?
2 gti 순정,,,,에 관심이 가서 좀 보다 보니 참 dsg 매력이 많은데 문제가 많더군요
쉽게 말해 쏘면 고장이 잘 나더란 말입니다. 산다면 중고를 살터인데 (물론 맵핑 정도 해진 차량이 많으니 순정은 아닐듯)
실제 gti 핫해치중에 으뜸이며 수리비는 어떤가요?
3 과급으로 넘어가면 젠쿱 2.0 도 매력적입니다. 국산이라 유지비도 나름 훌륭할것이고 보험료야 많겠지만...이건 아주가끔 탈터이니... 자차를 뺄수도 있을것이구요. 차란게 출력과 직빨이 다는 아니지요.. 그러니 2.0 정도도 잼있으리라 생각됩니다.
gti 와 2.0 수동의 차이는 넘사벽인가요? 2.0 수동은 어떤 차량들과 대동소이 하다고 보면 될까요.
실제 운전 재미등도 궁금합니다.
4 훗날 잘되면 370z도 관심 있습니다. 물론 랜서 도...다만 미쓰비시 철수-_-
370 정도면 포르쉐 터보 를 제외한 차량들과 즐겁게 와인딩 가도 쉽게 떨쳐버릴수 없겠지요?
와인딩도 훌륭할 것이고 다만 한국에 수동이 없다는 단점이 존재하지만.
370 은 가성비가 어떨까요? 또한 타보신분들의 느낌은?
5 양푼이 2.4 gdi 매력적입니다 스포츠 패들도 있다지요?
이넘 달리기엔 어떻습니까? 제원상 200마력만 되도 나름 즐겁게 놀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200까지도 쉽게 뽑구요. 깡이 문제지요 ^^
예전차량들은 200마력만 되어도 소외 잘나가는 차량이였으니깐요..다만 앞으로 기술이 너무 발전에서 200마력은 누구나 뽑아낼 출력이지만요.
옵션 승차감 공간 모두 마음에 듭니다. 패밀리카로 훌륭합니다. 서스 하면 가족 모두 만족할듯 싶습니다.
직빨.승차감 공간 등등에서 큰 점수를 얻을것 같네요..
타보신분들은 어떠세요?
6 폭스 바겐 1.6 블로모션 이런건 관심 없습니다.다만 골프 2.0 tdi 타보고 굳이 gti 기다릴필요 없다는 글을 보앗습니다.
제원상 140마력이고 타보면 넘사벽과 완벽한 성능이라 하던데.실제 그정도인지요? 또한 랍디와 tdi중에 우열을 가리자면?
7 전 차량 오디오에 관심 많습니다.
10년전만해도 사제 오디오를 올려야만 노래 듣겠다 싶었는데 요즘은 보스니 jbl이니 머니 해서 순정으로도 꽤 들을만한 음질이 된다고 생각되네요.
사제 150만원 시스템과 sm3 보스 시스템, qm5 보스 시스템, yf 옵션 사운드 시스템(생각이 ) tg jbl, nf 2.4 jbl 또 순정으로 메이커와 함께 만든 시스템이 뭐 잇지요? 물론 제네시스 등은 당근 좋을것이고 구매 리스트에도 없습니다 ^^ 베라크루즈 옵션 사운드 (이름이 생각이) 젠쿱 jbl 시스템, 또한 젠쿱 순정과 jbl의 차이는 넘사벽일지.
8 위의 내용과 비슷합니다만. 엔트리 수입차량의 사운드 시스템, 로그의 보스 사운드?, 닛산의 보스? 사운드, 렉서스의 마크래빈슨 아주 훌륭하더군요..
오디오중엔 준족이라 생각됩니다 차량가격이 저렴할 편일지라두요.
또한 나름 들을만한 수입 엔트리 차량의 오디오는 어떤차가 있을까요?
9 구지 순정차량에 jbl 등의 이름을 달지 않더라도 들을 음질 쳐줄만한 순정 차량 (국산 ) 이 있을까요?
저에게 있어 오디오 음질의 차이는 차량을 구매 할까 말까로 이어질만한 아주 중요한 사항입니다 ^^ 여기에다 실내 계기판 디자인도 아주 중요하지요.
10 뉴그랜져, 차량 타보니 참 중후한게 이런맛에 vip 써있는 세단 탄다는 느낌들더군요 ㅎㅎ
그래서 훗날 다티나 xg그랜져, tg그랜져, 체어맨 등등 한번 타보고 싶습니다.
롱노즈에 거대한 차체...죽이는 승차감 전 진짜 작은차 큰기쁨 매니아 인데 이런 차량 소유하거나 타고 다니시는분들 좋은 의견 한번 주세요 뭐 한번 타보세요 그맛에 탑니다 라던가 아님 뽀대는 나는데 돈이많이 들어요 라던가..ㅎㅎ
이상 아주 긴 생각끝에 정리한 내용들 입니다 !!!
1 ~ 10 번까지 저에겐 버릴 질문은 없으니 경험 있으신분들 좋은 의견 한번 주세요
키보드 워리어 사절할께요
a8 6.0 뱅앤올룹슨이네요.. 중고음 좋고 데쉬보드 트윗 쑥~ 올라오는 이벤트
2. 라프디 진리
3. gti 와 다른 매력이 있는 전천후 차량입니다. 강추 ! 가격도 다르니..
4. 오히려.. 370으로 폴쉐 최하급들한테 털릴껄요 ㅎㅎㅎ 쫓아가기도 바쁩니다.
5. 안타봐서 패스.. 하지만 세단이면 세단답게.. ,suv면 suv답게 타는게 최고
6. 가격대비는 라프디겠지만 TDI를 무시할수가 없죠.. 가격대비 뺴면 TDI 입니다.
7. 그정도 귀를 가지셨으면 뭐를 들어도 괜찮을껍니다.
8. 언급한 오디오중에 폭스바겐CC의 오디오가 더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9. 제네시스만 되도 아주 굿
재규어XJ B&W도 괜찮고
엔트리급이면XJ는 제외겠군요;;
BENZ도 인디오더 들어가야 되니 제외고
저는 볼보만 생각나네요
저도 카오됴 매니아라서 ㅋㅋㅋ 차량에 대한 오디오글 잇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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