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엔 무게가 2.5톤가까이 나가네요
이 무게로 코너링은 괜찮은가요? 세단이랑 비교하면 역시 포르쉐인지 아무래도 suv라서 포르쉐라도 어쩔수 없는지??
그리고 구형은 S나 터보는 빠르지만 일반카이엔은 출력도 별로고 요즘 국산차와 비교해서 제로백도 별로더라구요
카이엔은 세단 바르는 suv라고 생각하고 참 좋아하는데 디젤이나 제일 아랫급 카이엔은 세단한테 안되겠다 싶더라구요
구형 카이엔 핫바리는 오히려 베라한테 발리는거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던데요
실제로 달려보면 어떤가요?
요즘 현기차 직빨 파워트레인은 수입차 못지않죠
오히려 수입차보다도 더 잘나가기도 하고요 ,,,, 그치만 그놈의 시팔 원가절감으로 인해 안전은 보장못하며 ,,,에어백이 터지는건 복권당첨 수준이고 ,,,
고냥 풀악셀때리면 직진만 연신나게 잘합니다 ㅎ
카이엔디젤 오너입니다...
카이엔중에는 제일 떨어지는 달리기 실력인데..
베라가 계기판 220까지 나가는데...
베라 GPS상 200정도 나갑니다...
카이엔은 GPS상 240정도 나갈겁니다..
저두 카이엔 GPS 220까지 밟아봤구요...
부울에서 국산 젠쿱외에는 순정국산차중 딸차가 힘들어 보이더군요...
코너링은 SUV중 상당히 좋지만...
200에서 Z자 칼치기는 힘들어도...
천천히 Z자 칼치기는 됩니다....
베라는 160 이상에서는 칼치기 위험하구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