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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원사 3 울산검슬기 11.09.01 22:38 답글 신고
    노면은 영상봐도 젖은노면은 아닌것같구요 타이어 성능이 중요하긴하지만 타이어 하나로만으로 저렇게 스케이트타듯이 쭈욱 밀리는거보면...
  • 레벨 하사 1 그냥달려라 11.09.01 22:45 답글 신고
    근데 분명 스키드음이 크게 들리거든요 그럼 캘리퍼는 디스크를 확실히 고정했다는거 아닌가요? 브레이크가 밀리는게 아니라 타이어가 밀리는거 같은데요..
  • 레벨 원사 3 울산검슬기 11.09.01 22:47 답글 신고
    다르게생각하면 잡았다가 힘에의해 밀리면서 풀렸다는관점으로도 볼수있죠 ㅎㅎ
  • 레벨 하사 1 그냥달려라 11.09.01 22:50 답글 신고
    풀렸으면 스키드음이 안 들려야죠
  • 레벨 소장 현빠절감 11.09.02 01:43 답글 신고
    단순하게

    현기차가 세계최고 저질 원가절감스럽게 브레이킹또한 저질스럽습니다

    그냥 단순하게 브레이킹 문제죠
  • 레벨 원수 6500rpm 11.09.01 22:48 답글 신고
    페이드 현상이 일어난 경우도 아니고...

    풀브레이킹 때리면 당연히 바퀴가 잠기면서 ABS 드르르륵 해야 정상입니다. ㅎㅎ
  • 레벨 하사 1 그냥달려라 11.09.01 22:49 답글 신고
    그러니까 이 동영상에서 바퀴잠긴거 아닌가요? 소리로는 잠긴거 같은데요 페이드현상으로 브레이크가 밀린다면 스키드음이 안 들려야 하잖아요.
  • 레벨 원수 6500rpm 11.09.01 22:51 답글 신고
    동영상만으로는 잘 모르겠어요. ^^;; 소리가 들리는건지 마는건지...
  • 레벨 하사 1 그냥달려라 11.09.01 22:52 답글 신고
    스키드음 무지 크게 들려요 끼이이익~~하구요
  • 레벨 원사 3 울산검슬기 11.09.01 22:54 답글 신고
    처음에만 찍 ~ 들리고 나중에는 거의 안들리지않나요??? 제 귀가 잘못됐나 ;;

    뭐 여튼 ㅋㅋ그냥 직접보고 타보고 하는게 제일 좋을듯요 ~ 영상만보면...ㅈㅈ
  • 레벨 하사 1 그냥달려라 11.09.01 22:58 답글 신고
    사거리에서는 계속 들리고 사거리 통과후 브레이크를 놓은것 같습니다. 그리고 사거리 통과후 속도가 상당히 많이 줄은것 같아서요.
  • 레벨 병장 드쟈이너 11.09.01 23:00 답글 신고
    제 경험을 말씀 드리면
    YF 터보 시승차에는 금호 솔루스 225/45/18이 끼워져 있었습니다.
    225라는 수치만 봐도 턱없이 부족하죠.

    그런데, 희한한 것이...

    풀브레이킹+슆트다운을 동시에 해도.
    미션은 반응이 없고, 브레이크는 밀립니다. ABS 작동도 없이.

    타이어도 밀리고, 브레이크 디스크도 밀립니다. 차는 미끄러져 갑니다. 동영상 처럼..

    그리고, 몇 바퀴 시승 후 (와인딩 코스도 아님)
    휠에서 연기 나더군요. 시승중지

    이 모든 게, 애프터마켓 활성화를 위한 몽구형의 배려라고 생각합니다. ^^
    갱제부터 살려야지. 운전자야 뭐.
  • 레벨 하사 1 그냥달려라 11.09.01 23:03 답글 신고
    abs 작동이 없다면 심각하네요 바퀴가 안 잠긴다는 소리잖아요;;;
    다른 현대차는 대부분 타봤지만 바퀴가 안 잠겨서 abs가 작동하지 않을만큼 밀리는 차량은 못 봤는데 yf는 심각한 수준이네요
  • 레벨 병장 드쟈이너 11.09.01 23:10 답글 신고
    타이어, 브레이크 조합은 일단은 최악이었습니다.
    미션반응, 출력손실은 빼고서라도..
    시승기 작성란에, 브레이크/타이어는 필수 업글이라고 크게 써서 냈는데..

    다음날 기사에는, 시승자들 출력에 깜짝 놀라
    옵션 부족함 없고..
    하체, 브레이크 성능 대체로 만족.. 으로 나오더군요.

    조금만 더 솔직해 지면 안되는 걸까.. 소비자입장에서.
    안타깝더군요..
  • 레벨 병장 드쟈이너 11.09.01 23:25 답글 신고
    270마력(?) 짜리 차는
    저 모양으로 세팅해서 내 놓으면 안되는 겁니다.. 정말로.
    브레이크에 WD40을 쳐 바르는 테러에 가깝습니다.

    그래도, 현대가 저럴리 없다고 할 사람도 있겠지요.
    쎄려밟은 놈이 잘못이지 이 GR.. 답이 없습니다. 그런 사람은.
  • 레벨 하사 3 8200rpm 11.09.01 23:35 답글 신고
    당연한거 아닌가?
    차값이 다 엔진개발비 충당인데~
  • 레벨 하사 1 콜먼 11.09.02 02:10 답글 신고
    저속력에서 그럼 칼브레이크를 원하십니까>
    제가알기론 k5터버 타이어가 넥센타이어 cp662 모델로 알고잇으며 이타이어는
    k5터보 차와는 전혀 안맞는타이어져 스포츠모델타이어가 아닌 일반 저소음 승차감위주의 타이어로써 기본형타어보다 한단계 윗급모델이져
    그속도에서 당연히 브레이크 밀리져..k5 슈퍼카가 아닌데말이져...
    동영상속 속도를보니 180~200사이에서 급정거한것 같은데 ㅋㅋㅋ
    그속도에서 칼브레이크를 원하시다니...k7 3.0 gdi 역시 고속에서 많이 밀리더군여
    타이어는 놀랍게도 한타12evo ㅎㄷㄷ
  • 레벨 소위 1호봉 다이나테클 11.09.02 02:30 답글 신고
    타이어가 좋든 나쁘든....브렉끼 밟으면 열라게 밀림요...
  • 레벨 원사 3 형곤이다 11.09.02 03:25 답글 신고
    밀리는건 당연하지만 차제강성 자체가 좀 그래요 울렁울렁 200키로쯤에서 3/2블레이킹해도 휘청휘청 ...하체좀 마니 보강 해야할거 같아요 너무 가벼운차체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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