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상 : 기어 변속후 클러치를 때었을때 알피엠만 높아지며 속력은 안올라가는 허당을 치다가
3~4초 이후 기어가 물린듯하며 차가 나가기 시작합니다.
이거 클러치 디스크가 다 된걸까요?? 아님 미션오일이 떡이되서 그럴까요??
만약 클러치디스크를 교환한다면 어떤제품이 좋고(내구성, 성능 등등) 가격대는 얼마나 하는지(공임포함) 추천부탁드립니다.
08년 엔진파트 올순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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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상 : 기어 변속후 클러치를 때었을때 알피엠만 높아지며 속력은 안올라가는 허당을 치다가
3~4초 이후 기어가 물린듯하며 차가 나가기 시작합니다.
이거 클러치 디스크가 다 된걸까요?? 아님 미션오일이 떡이되서 그럴까요??
만약 클러치디스크를 교환한다면 어떤제품이 좋고(내구성, 성능 등등) 가격대는 얼마나 하는지(공임포함) 추천부탁드립니다.
08년 엔진파트 올순정입니다.
클러치디스크가 나간게 아닐까하는 추측을 해봅니다..
이왕 미션 내릴때 동력판, 압력판 다 바꾸세요. ㅡ,.ㅡ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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