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살 첫애마 XD 레이싱 수동
18인치휠 참 이때는 이뻣는데 말이죠 .. 약1년간 타다가 휘발유값 급상승으로 인하여 처분 .. ㅠㅠ
2번째 애마 LPG 뉴이엡 오토
이건뭐 그냥 막타고 다니기 좋고 연비잘나와주고 그런데로 괜찮았습죠
근데 차가 너무 안나가서 ㅠㅠ 4개월만에 팔았어요
가스차 타다가 휘발유차로 넘어왔더니 이건 옵션의 신세경 ;;;;
CVT 6단 무단변속기 차량이였는데 가져온지 8개월만에 미션벨트 역류;;; ㅠㅠ
그리고 다시 바바이 ~~~~~차는 그럭저럭 잘나갔는데 ㅠ 시트도 편하고 ㅠㅠ
투스카니 GTS F/L 1 수동5단
연비 당시 휘발유 1750원대 5만원너면 120키로정도 탓습죠 ....2.0인데 ㅡㅡ
퀘스트 하드서스펜션 ;;;; 말로표현못할정도의 개거튼승차감...
준비엘 트윈머플러의 개거튼소리.... 그럭저럭 타고다니려 했지만 연비안습으로 2개월만에 ㅃㅃ2
차성능은 뭐 그냥 ;;그럭저럭;;
마지막 2009년 각자 제일마지막 모델 뉴투스카니 엘리사 수동 입니다.
지금껏 타본 차들 중에서 가장 만족도가 높습니다.
제네시스 쿠페 2.0을 살까 엘리사를 살까 고민도 많이 했는데 주변에서는 젠쿱.0을 추천하더군요
역시 차는 외관과 년식 신형 -> 남들보는눈이 중요하다는 인식이 강하게 박힌 대한민국사람들;.....
이제갓 6만키로를 넘어갑니다. 현재까지는 소프트타입 서스펜션과 18인치휠 그리고 itg 순정형 흡기필터 외엔
건드린게 없네요 순정이지만 성능은 만족스럽습니다. 단점이 있다면 뒤가 너무 쫍다는거 ;; 그리고 잡소리 ㅠㅠ
연비는 시내만 탓을때 밟든 안밟든 L당 6~7키로 나오네요 희안하죠;;; 밟아도6 안밟아도6;;;;;;;
고속주행은 만족스럽습니다. 6단 2800rpm 105~110 km/h 주행시 18키로까지 뽑아봤네요
성격이 금방금방 질리는 스타일이여서 이번에도 오래가지 못하겠지 했는데 이차만큼은 정말 만족도가 높네요
8만키로가 넘어가면 슬슬 하이캠과 흡기 배기 ECU 브레이크 등등 자질구레한것들 시작해볼까 하네요
현재나이 26 왜 이런차를 타냐는 주변의 지적도 많이 받아요
저는 항상 당당하게 이야기 합니다. 차가 남들한테 보여주려고 타는것도 아니고 자기가 좋아서 자기 취향에 맞게
타는거 아닌가요??? 라고요 당당하게 말하긴 하지만 시선이 곱지는 않네요 ㅠㅠ
이상 허접한 시승기였네요~~~
띄부랄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