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youtu.be/7TCGH8fcNTA?list=UUJQf3uRt3WxOy6ENVaxcENw
http://youtu.be/G22vTjc1JEM?list=UUJQf3uRt3WxOy6ENVaxcENw
그랜져 디젤 보조ecu 조합 223마력 50토크 입니다.....
게시판 > 시승기/배틀/목격담
http://youtu.be/7TCGH8fcNTA?list=UUJQf3uRt3WxOy6ENVaxcENw
http://youtu.be/G22vTjc1JEM?list=UUJQf3uRt3WxOy6ENVaxcENw
그랜져 디젤 보조ecu 조합 223마력 50토크 입니다.....
머지 이건
그래도 이 정도면 훌륭하죠 뭐^^
즉 실제 레일압보다 더 낮다고 이슈에 입력을 시켜서 더 레일압력과 연료량 많이 들어가게 하는것이고.
일명 레일압력 속이는 장비입니다..
출력 올라가는건 맵핑보다 폭이 적습니다..
맵핑은 아예 연료가 들어가는 패턴자체를 다시 짜는거고요..
재밌을 것으로 예상해 봅니다. 웬만한 국산 디젤튠차량들 보단 좀 더 빠르지 않을까(터빈업 차량들 논외)
수입차 중에선 320d가 제일 먼저 생각나고요^^
얼마전 매형께서 그랜디 인수하셨었는데 시승 한번 해봐야겠네요
이만하면 여러모로 충분히 경쟁력 있는 모델이지 않나 생각해봅니다^^
호구가스네요ㅋ
그랑죠디젤 정말 궁금합니다
카톡fly83
잼있겠는데요~^^
대박이네요~~~^^
스알이나 투싼 그리고 일반튜닝차들 타이어편평비 낮춰서 계기판 올라가는게 조따 빠르죠.
예로 235 55 18 사이즈인차를 245 40 18 또는 245 45 18 꼽으면 올라가는게 순정때보다 빠릅니다.
하지만 이차 순정상태에서 보조이씨유만 꼽고 저정도면 빠릅니다. 그랜져디젤 지금 가속영상이 느리다라고하신분은 어떤차를 타시는지^^
차에대해 알고 접근근해주시길 당부드립니다.
타이어사이즈가 순정이라면 훌륭한셋팅...
편평비 작은 사이즈라면... 그냥 딱 보조이씨유 차로보임
어휴 잘나가는거 같은데요?
올노말에 보조이씨유만 가지고
저 정도면 훌륭하네요 ㅋㅋ
저는 디젤을 참 조아합니다 ㅎㅎ
추천
자주자주 올려주세요
디젤인만큼 연비적인부분도요
연비운전을 못해서....좋지는 않아요....
순정때 출퇴근 트립상 10km
출력올리고 트립상 현제 12.7km 입니다...고속도로 쪼끔 탓어요... 영상도 좀 찍엇구요....ㅋㅋ
150까지만 스트레스없이 나가도 성공이라고 봅니다
차가 잘나가든 말든 뭐라 하실 입장은 아닌거같은데
그래봐야 그랜져임 끗
현빠는 아니지만 물건인데
그것도 올순정에 보조ecu하나 달아서 드래그머쉰으로 사용하는 것도 아니고 서킷에서 주구장창달리는 것도 아니고 레이싱도 아닌데..
이것보고 느리네 어쩌네 하면서 까대기하는 사람들은 뭐지??
생각좀 하고 댓글좀 다시죠...???
13년식 파사트 모는데...가끔..200 올릴때가 있지만..왠지 더딘 느낌입니다..
미개한새끼들이 판을치네요ㅡㅡ
미션 때문일듯
보조ECU 튠이라면 순정은 좀 아쉬울듯
디젤은 맵이 답
나온지 얼마안돼서 데이터가 전무한 차량하고
우리나라 전세계 많이 팔려서 데이터가 방대한 그런 차들과의 튜닝하고 성숙도와 튜닝완성도가 틀릴수 밖에 없는데....
220마력보다는 제 체감상 170마력 정도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
근 30초...... 28~29정도면.....
차 퍼져라 ㅋㅋㅋㅋㅋㅋ
제차는 xg 3.0가솔린
그랜드스타렉스 디젤 을 소유해고있는데요.
승용디젤 얼마나 조용합니까 ㅠㅠ
(설마 구닥다리긴 하지만 xg가솔린보다 조용할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