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기
전장×전폭×전고 : 4,240×1,775×1,285mm
휠베이스 : 2,570mm
트레드 앞/뒤 : 1,520/1,540mm
공차중량 : 1,239kg
트렁크 용량 : 50리터
연료 탱크 용량 : --리터
엔진
형식 : 1,998cc 수평대향 4기통
보어×스트로크 : 86×86mm
압축비 : 12.5:1
최고출력 : 203마력/7,000rpm
최대 토크 : 20.9kg,m/6,400~6,600rpm
변속기
형식 : 6단 자동
기어비 : 3.538/2.060/1.404/1.000/0.713/0.582
최종감속비 : 4.10
섀시
서스펜션 앞/뒤 : 맥퍼슨 스트럿/더블 위시본
브레이크 앞/뒤 : V.디스크
스티어링 : 랙&피니언
타이어 앞/뒤 : 215/45R/17
구동방식 : 뒷바퀴굴림
성능
0→100km/h 가속 : 8.4초
최고속도 : 209km/h
최소회전반경 :
연비 : 11.6km/L
이산화탄소 배출량 : 150g/km
시판가격 : 수동 3,890만원, 자동 4,690만원
오토가 그만큼 반응속도가 빠르다는건가? 아님옵션이 틀리나?
에어컨만 봐도
왜 컨셉트카와 전혀 다른지
왜 이따구 스펙에 이따구 재질로 실내를
만들었는지...답이나오죠
젊은이들이 저렴한 가격으로 여러 저렴한 스포츠카를 사서
외관부터 실내 파워트레인을 모조리 뜯어서...아니...차레대로 뜯으면서
튜닝하면서 타라고 저렇게 나온거죠
GTR은 너무 훌륭하게 나온나머지...어느샌가 부잣집 자동차매니아들의 세컨 써드가 됐지만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