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7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무조건반사 07/23 15:06 답글 신고
    상호명 처럼 잘 맞아 떨어지고 있네요~
    무인양품은...

    無人 이어야 제맛이죠~!!! ㅋㅋ
    답글 10
  • 레벨 대장 젖은낙엽정신 07/23 15:06 답글 신고
    일본 놈들도

    일본 놈들이 만든 것들도

    모두 아웃!!!
    답글 2
  • 레벨 대장 젖은낙엽정신 07/23 15:11 답글 신고
    유니클로, 무인양품은 모두 일본직영이라니

    '저거영업하는 사람은 ~~' 드립은 없겠네요
    답글 2
  • 레벨 대장 젖은낙엽정신 07/23 15:06 답글 신고
    일본 놈들도

    일본 놈들이 만든 것들도

    모두 아웃!!!
  • 레벨 대위 3 강세 07/23 19:00 답글 신고
    롯데가 문제!!!불매가 답이다!!!롯데 아웃!!!
  • 레벨 병장 주니쭈니 07/24 01:22 답글 신고
    무인양품 유니클로등 인터넷엔 잘만 팔리고 있습니다. 매장에 직접가면 욕먹을거 뻔하니 인터넷으로 사는거죠
  • 레벨 상사 3 그린피플 07/23 15:06 답글 신고
    돌아가
  • 레벨 원수 무조건반사 07/23 15:06 답글 신고
    상호명 처럼 잘 맞아 떨어지고 있네요~
    무인양품은...

    無人 이어야 제맛이죠~!!! ㅋㅋ
  • 레벨 상병 하늘위의꿈 07/23 15:47 답글 신고
    오늘 이마트 은평점 다녀왔는데요 점심쯤에 가니 무인양품, 유니클로 사람 미어 터집니다.
    할인을 엄청 하고있더군요.
    대부분 연세 좀 있으시거나 아주머니분들이셨습니다.
    주변에 널리 알려주도록 합시다.
  • 레벨 하사 2 곤님 07/23 15:50 신고
    @하늘위의꿈 부모님들에게 알려줘야합니다. 뉴스좀 보고 살으셨으면 좋겠는데...
  • 레벨 간호사 배네딕트컴버배치 07/23 18:55 신고
    @하늘위의꿈
    이마트 은평점에는 무인양품과 유니클로 매장은 없습니다
    대신 자주매장과 탑텐키즈매장이 있어요^^
  • 레벨 훈련병 전손의고향 07/23 19:05 신고
    @하늘위의꿈 내가 은평구 사는데 무슨 이마트에 유니클로 무인양품이 있어요? 유니클로는 서대문세무서별관(구 은평세무서) 가기전에 있는데 지나가면서 보니까 주차장에 직원차 2대 있드만...
  • 레벨 중위 1 잭팟372 07/24 08:50 신고
    @하늘위의꿈 장사꾼이세요? 어디서 약을 팔어?!
  • 레벨 상병 하늘위의꿈 07/24 09:23 신고
    @하늘위의꿈 제가 마트를 여기 저기 다니는 직업이라 좀 혼동했네요
    영등포 타임스퀘어 지하1층인가? 거기에 무인양품 이벤트 매장 있고 거기 할인 엄청하는데 사람 많습니다.
    유니클로는 좀 적긴 한데 그래도 어느정도 사람들 왔다 갔다 하구요. 은평은 이마트가 아니고 롯데마트였던것 같습니다. 말씀하신것 처럼 이마트내에 자주매장이 있죠
  • 레벨 소위 3 부자원장님 07/24 10:54 신고
    @하늘위의꿈 ㅉㅉㅉ
  • 레벨 일병 바하설우 07/24 15:38 신고
    @하늘위의꿈 응? 이마트은평점은 자주는 있으나 무인양품은 없는 걸로 알고 있는데? 당연 유니클로도 없고
  • 레벨 이등병 Huns0813 07/24 01:05 답글 신고
    부천송내유니클로 호황입니다.
  • 레벨 중위 2 예의바른청년 07/24 11:15 답글 신고
    알바생 개꿀 가즈아
  • 레벨 하사 1 방황식객 07/23 15:08 답글 신고
    아웃!
  • 레벨 대장 젖은낙엽정신 07/23 15:11 답글 신고
    유니클로, 무인양품은 모두 일본직영이라니

    '저거영업하는 사람은 ~~' 드립은 없겠네요
  • 레벨 중사 2 닉네임은딩동댕 07/24 12:33 답글 신고
    저기서 아르바이트하는 사람은... 라고 딴지도 안걸었으면
  • 레벨 상사 1 나자리노 07/24 12:59 신고
    @닉네임은딩동댕 그러니까요.
    어차피 알바는 다른 국산 브랜드 생겨나면 거기서 일하면 됨.
  • 레벨 원사 3 MIT디아블로 07/23 15:13 답글 신고
    트렌드만 가져와서 배불리는 사람도 있지만
    대놓고 일본간판으로 장사하는 사람도 문제있다고봄
  • 레벨 중사 1 애린 07/23 15:14 답글 신고
    진짜 무인이네요...
  • 레벨 대위 3 spe02 07/23 15:23 답글 신고
    무인양품은 또뭐여ㅋ
  • 레벨 중사 1 벌건머리챠챠 07/23 15:24 답글 신고
    싸지도 않아, 이쁘지도 않아,, 왜 사는지 1도 모를 무인양품, 유니클로
  • 레벨 병장 행운거북이 07/23 15:24 답글 신고
    가즈아
  • 레벨 대위 3 바나나똥움찔움찔 07/23 15:24 답글 신고
    계속 감시해야함
  • 레벨 일병 내마음은호수요 07/23 15:24 답글 신고
    훌륭하네요~
    어제 집 근처 유니클로 앞에서 잠깐 구경했는데
    어떤 중년 부부가 눈치 슬금슬금 보더니 들어가더라구요.
    당당하게 들어가지도 못 하면서 굳이 유니클로를 사야하는지..
    답답하더라구요.
    암튼 평일 저녁이었다지만 손님은 젊은 부부+중년 부부 딱 4명 있었어요.
    엄청 넓은 매장인데..그나마 위안이 좀 됩니다.
  • 레벨 하사 2 Gaya100 07/23 18:48 답글 신고
    조선족이거나 재한일인일거라 봄.
  • 레벨 소령 3 눈치껏해라 07/23 15:26 답글 신고
    무인양품 이새기들은 아주 악질새끼들임
    원산지가 후쿠시마인거 알고 환불해달라니 불가라고 하는 방사능원숭이새끼들
  • 레벨 소위 3 펑키푸우 07/23 15:27 답글 신고
    무인 ㅋㅋㅋ
  • 레벨 대위 1 이도페이 07/23 15:31 답글 신고
    너희나라로 꺼져줄래~~
  • 레벨 중위 3 머랐꼬 07/23 15:31 답글 신고
    롯데도 불매해야하는데
  • 레벨 하사 2 순진남 07/23 15:36 답글 신고
    말그대로 무인 이네 ㅎㅎ
  • 레벨 상사 1 깜장오징어 07/23 15:38 답글 신고
    ㅋㅋㅋ ㅋㅋㅋ
  • 레벨 중사 1 흰수염해적단 07/23 15:38 답글 신고
    이대로만 쭈~~~~욱!! 잘들하고 계십니다..우리 민족의 단결력을 제대로 보여줍시다.
    NO JAPAN!!
  • 레벨 병장 갤리봉쥴스 07/23 15:45 답글 신고
    가즈아~~~ 느그나라로~~
  • 레벨 준장 김군입니다 07/23 15:52 답글 신고
    망할때까지~~~
  • 레벨 병장 해빈스 07/23 15:54 답글 신고
    굿
  • 레벨 중위 3 어부에게경력묻지마라 07/23 16:13 답글 신고
    경남 모L마트는 주차공간이 없을정도로
    사람이 꽉차있습니다.
    아사히세일하더군요.
  • 레벨 원사 3 케이빅터 07/23 16:21 답글 신고
    일본직영인지 처음 알았네요~ ㄱㅅ
  • 레벨 소위 3 정신병자 07/23 16:24 답글 신고
    이번 겨울날때 까지만 주욱 밀고 나가면 문닫습니다.
  • 레벨 상사 2 이한아빠 07/23 16:33 답글 신고
    롯데를 비롯 일본제품 전매장 파리 날렸으면 좋겠습니다. 영원히 불매합시다.
  • 레벨 병장 볼륨이바람 07/23 16:53 답글 신고
    무인양품 유니클로 지나다니며 한번씩 매장촬영만해도 좋을듯 합니다.. 혹시나 들어가려던 사람들 한번더 생각 할수있을듯
  • 레벨 상사 3 힘이여솟아라 07/23 16:58 답글 신고
    이래서 이르믈 잘 지어야한다는 소리가 있나봅니다.
    앞에 "영원히"를 갖다 붙여주고 싶네요.

    영원히 무인(無人)양품
  • 레벨 병장 서누짱 07/23 17:08 답글 신고
    out~!
  • 레벨 소장 2푸돌8 07/23 17:10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
  • 레벨 중위 2 호박고구마0614 07/23 17:14 답글 신고
    JAPS...

    GO BACK TO YOUR TRIBE!!!
  • 레벨 원사 3 물새는산타페 07/23 17:34 답글 신고
    이번엔 진짜 끝까지 가보자
  • 레벨 대위 2 까리쑤마 07/23 17:45 답글 신고
    오지랖 넓은것들은 저기 일하는 한국알바를 걱정하더군요
    지금 일본놈들 옷파는 자리가 얼마나 좋은자리들인데
    거기를 비워두겠어요? 뭐가 들어와도 오지
  • 레벨 원사 1 새벽하늘풍경 07/23 18:00 답글 신고
    굿
  • 레벨 대위 3 붕가봉가 07/23 18:03 답글 신고
    무인 양품은 뭐에요 ㅎㅎ 아무튼 무인은 맞네요 잘가라 니네나라로
  • 레벨 중사 1 잉어공주 07/23 18:12 답글 신고
    無人양품
  • 레벨 상사 2 MrNIKE 07/23 18:25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만들어 줍시다~~
  • 레벨 중사 3 LaSeine 07/23 21:03 답글 신고
    무인양품, 유니클로

    롯데도 같이 불매가 되는 것임...

    일타쌍피
  • 레벨 하사 2 수동탈출 07/23 22:20 답글 신고
    파리도 없.. ㅋㅋ
  • 레벨 소장 기품격조 07/23 22:44 답글 신고
    롯데 흥했으면 좋겠네요 알본에서..

    저옷 다들고가서 한국말고

    우까까 우끼끼

    한국은 한국제품
  • 레벨 준장 미래소녀얌 07/23 23:37 답글 신고
    쪽발이 차 좀 사지 말자..
  • 레벨 원사 3 느림보hg 07/23 23:38 답글 신고
    주말에 용산역 아이파크몰갔는데 듬성듬성 벌레들 기어다닙디다.

    무인양품 유니클로.
  • 레벨 병장 동해뚜벅이 07/24 01:58 답글 신고
    다시 일본으로 돌아가
  • 레벨 이등병 자가유통 07/24 03:29 답글 신고
    어플삭제완료!
  • 레벨 중사 1 삼각빤츠 07/24 03:58 답글 신고
    노브랜드로 대체가능
  • 레벨 이등병 superbmin 07/24 05:29 답글 신고
    유니클로, 무인양품 모두 롯데하고 합작사죠

    FRL코리아가 롯데가 49%
    무인양품이 롯데가 40%
    나머지는 일본기업지분이구요

    그밖에도 롯데가 일본기업하고 합작으로 운영하는 회사가 많습니다
  • 레벨 중사 2 조시막서 07/24 05:31 답글 신고
    저는 데상트가 일본껀지 이번에 알았고
    무인양품이 일본껀지도 이번에 알았네요.
    데상트는 프랑스껄로 알았고
    무인양품은 중국껄로 알고 있었네요.
  • 레벨 하사 2 서대문 07/24 06:17 답글 신고
    승엽이형 한마디만 부탁해요
  • 레벨 상병 명란젓코난 07/24 14:40 답글 신고
    저리가라 이새끼야
  • 레벨 원사 3 동탄롯데 07/24 07:24 답글 신고
    적막함으로 계속된다. 응원합니다.
  • 레벨 소위 3 욕설금지 07/24 13:39 답글 신고
    유니클로, 무인양품 둘다 이용을 해본적이 없는 곳이네요
  • 레벨 상사 1 원판불판의법칙 07/24 13:44 답글 신고
    외국계 매장들은 머 앞뒤 안가리고 공격적으로 투자하다보니...
    월5천만원씩 월세 내면서까지 들어오더라구요....

    월5천 ㄷㄷㄷㄷㄷㄷ 신사동 가로수길 얘깁니다. ㅋ
  • 레벨 소위 2 천안그남자 07/24 13:48 답글 신고
    잘하고 있네요. 쪽바리가 우리 국민이 무서운걸 이제는 깨닫겠지요...
  • 레벨 중령 1 슈퍼액션 07/24 13:53 답글 신고
    아예 알바까지 하지 말아야 지들끼리 죽어날거임
  • 레벨 일병 PPa나메라 07/24 13:55 답글 신고
    왜... 놈양품?
  • 레벨 소위 1 아베계쎄끼 07/24 14:04 답글 신고
    멍청한짓 이라고 댓글다는새끼들 어디갔냐
  • 레벨 소장 SK노태우텔레콤 07/24 14:22 답글 신고
    시게미스 아키오/신동빈.
    소종자.ㅎㅎ
  • 레벨 상사 2 애민정치 07/24 14:32 답글 신고
    우리나라에서 사라져라! 쪽바리들!
  • 레벨 중사 2 181810 07/24 14:52 답글 신고
    이대로 계속 쭈욱 이어진다면 일본 참 난감할즛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