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20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3 질벽넘어 08/24 00:57 답글 신고
    45명 살해는 어디 물고기를 잡았길래?
    독도에 원숭이 살았음?
    답글 5
  • 레벨 소령 2 에르빈 08/24 00:56 답글 신고
    저 빡빡이 새기 뉴스에서 본거같은데

    세치혓바닥일세
    답글 1
  • 레벨 병장 스탈린그라드 08/24 11:19 답글 신고
    이승만때문에 독도가 우리땅이 된게 아닙니다

    이승만라인이 뭔지 주변국은 관심도 없었고 우리꺼다 선언만 했을뿐 당시
    해군력, 경찰력도 거의 전무해서 실효지배도 못했기에
    일본은 자기들이 무력으로 점유해 버리면 될것이라 생각해서 당시엔 크게
    신경쓰지 않았고 일본어민들도 마음대로 드나들었습니다

    그때나 지금이나 울릉도주민들의 주업은 어업이며 그 특산물은 바로 오징어죠
    해방이후 울릉도 주민들은 잡은 오징어를 홍콩에 판매했습니다

    오징어는 거기서 중국으로 팔려 나갔는데 문제는 1950년 가을, 북한이 연합국에게 패망을 눈앞에 두자,
    중국은 북한을 구원하러 군대를 파병합니다

    당시 중공군은 빨치산식 게릴라 전법을 고수하고 있었습니다.
    정규 보급 따위가 제대로 없었죠,,따라서 현지에서 보급하고 중국에서
    가지고 온 소규모식량으로 버티는 전술을 썼습니다

    중국에서 넘어올 때 가지고 있던 식량이 뭘까요?
    휴대하기 좋고, 잘 변하지 않아야 하고 먹기 편해야 하고, 일정 정도 영양가도 있어야 합니다
    중공군은 가방에 말린 육포와 오징어를 한 가득 넣고 압록강을 넘어왔습니다

    연합군은 중공군에게 대팍 깨지고나자 그들의 전력을 분석하는중
    그들의 식량중 오징어의 출처를 캤는데 바로 울릉도 오징어란걸 알게 됩니다

    울릉도 오징어는 곧바로 수출금지령이 내려졌고 주수입원이 일거에 사라진 울릉도어민들은
    " 울릉도 옆 독도에 가서 해산물을 캐서 팔자’ 며 독도로 갑니다

    근데 독도엔 일본어민들이 자기네안방처럼 드나들고 있었고 이에 분개한 울릉도어민들은
    경북경찰의 지원을 받아 총기로 무장하고 독도로 갑니다. 지금이야 경찰이 민간인들에게 총기를
    빌려준다는게 상상못하지만, 그땐 전시라 경찰도 군대 못지 않은 총기와 화력을 보유하고 있었죠

    경찰이 준 총과 박격포 등을 가지고 울릉도어민들은 독도의 일본인을 쫓아냈고,
    놀란 일본은 순시선과 전투기 등을 동원해 울릉도어민들을 쫓아내려 하였으나 당시 패전국입장이여서
    군사작전을 하기에는 눈치가 보여 쉽지 않았죠

    일본은 외교적으로 "한국이 군대를 독도에 파견해 무력으로 점거했다"고 항의를 했지만
    귀담아 듣는 국가는 없었습니다

    이런 어민들의 활약덕에 1954년부터 독도는 완전히 우리 땅으로 기능하게 되었고,
    1956년부터는 울릉도 주민을 대신해서 경상북도 경찰청에서 경찰을 파견해 경비를 서고 있습니다
    답글 17
  • 레벨 중위 2 푸른정령 08/24 12:03 답글 신고
    왜곡도 정도껏하세요!! 학계에서도 이승만의 가장 큰 공적 중 하나가 이승만 라인으로 보고있고 1952년 일본국권 회복전에 이승만라인 선포를 했기때매 우리땅 편입이 가능했던걸로 보고 있습니다. 일본에서도 이승만을 한국대통령 중 가장 반일정책이 심했던 대통령으로 평가하고 유시민도 본인의 자서전에서 이승만을 반일의식이 뚜렷한 독립운동가 출신이라고 인정합니다.
    이승만을 친일파라고 우기고 왜곡하는 집단은 좌파진영뿐입니다.
  • 레벨 병장 스탈린그라드 08/24 12:12 신고
    @푸른정령 배운것없고 머리에 든게 없는 인간들이 할말없으면 내뱉는게 좌빨, 빨갱이 타령이죠? ㅋ
    유튜뷰에 님처럼 머리에 든것없는 분들 선동하는 영상이나 본 모양인데
    그런거빼고 따로 배운건 1이라도 있으신가요?
  • 레벨 병장 스탈린그라드 08/24 12:14 신고
    @푸른정령 평화선이라는 라인을 그어놓고 독도를 그 안에 포함한 이승만라인이 발표된건 52년,,
    근데 고작 선,,언,,따위 한게 그게 뭐가 대단한건가요? 군대나 경찰이 상주해서 독도를 실효지배했나요? ㅋㅋ
    정작 일본은 신경도 안쓰고 마음대로 드나들고 있엇는데? ㅋ
    독도를 무력으로 실효지배한건 정부도 군대도 경찰도 아닌 민간 의용수비대를 만들어
    일본어민들을 쫒아냈던 울릉도어민들이예요
  • 레벨 병장 스탈린그라드 08/24 12:17 신고
    @푸른정령 게다가 당시 미국에 의해서 2차례나 발생한 독도 폭격훈련으로 우리 어민 사망자 24명포함 ,
    부상자가 무려 200명이상이나 발생했는데 님같은 분들은 오늘날까지 왜 침묵하죠?
    독도를 우리 영토로 만든 위대한 이승만각하인데? 응?
  • 레벨 소령 1 말디니사커킥 08/24 13:41 신고
    @푸른정령 뭐 얘기는 잘 알겠는데요, 이승만이 친일파는 맞죠. 왜곡도 적당히 하세요.
  • 레벨 병장 발업카 08/24 19:30 신고
    @푸른정령
    몇년전에 어려운 이웃 도와준다고 100억이상 기부 받아서
    실제 어려운 이웃에 도와 준거라고는 1억도 안됐다는 뉴스가 있었죠
    그런 사람들을 생계형 자선 사업가 부를수 있고

    독립운동 한다고 교민들에게 독립자금 기부 받아 그돈으로 풍족하게 생활하고 남은돈 얼마
    독립운동에 썼다면 그런 사람들은 생계형 독립 운동가라 고 해야 겠죠
  • 레벨 중위 2 푸른정령 08/24 12:05 답글 신고
    1952년 국권 회복 직후 일본이 바로 실력행사에 나서지만 독도수비대가 격퇴를 해냈고 당시 일본해자대 장비가 허접했고 독도에 상륙자체가 힘들기 때매 실패했던거죠. 왜곡도 정도껏 합시다.
  • 레벨 중위 2 푸른정령 08/24 12:19 답글 신고
    이승만 라인 안에 들어오는 일본배는 죄다 나포해서 일본어부들은 죄다 거제도 수용소로 끌려간거 모르시죠? 제발 알고 글좀쓰세요
    국교수립전까지 이승만라인은 EEZ가 아니라 영해선의 역할을 한겁니다. 일본배가 드나들지를 못했다구요
    이승만 정권은 일본을 적성국으로 봤기에 일본어부들을 가혹하게 대우해서 상당수어부들이 수용소에서 죽었고 풀어줄때도 일본내 한국교포 재소자들풀어주는 조건으로 풀어주고 나포한 어선은 돌려주지 않았습니다.
  • 레벨 병장 스탈린그라드 08/24 12:24 신고
    @푸른정령 이승만이 일본배 나포한거 모르나요? ㅋㅋㅋ 그런데 그게 왜요?
    쥐뿔도 없이 잃을것도 없을때고 식민지배했던 철전지원수국가에 젤 중요한건
    국교도 맺지않은 상태였기에, 배를 나포하고 어민들을 억류해도 눈치볼것 없었어요..
    국민들에게 지지도 결집시키기도 좋은 소재였고요,,
    지금 그게 독도를 첨 실효지배한 사실과 무슨 상관이죠?
    당신이 동네양아치에게 돈 털린거 내가 도로 찾아주고 그때부터 당신이 칼 품고 다니며
    양아치에게 안 뺐겻으니 니가 잘한거란 얘기인가요?
    내가 뺏어다준건 망각한체? ㅋ
  • 레벨 중위 2 푸른정령 08/24 12:28 답글 신고
    일본국권회복이 1952년이라고 좀 공부좀 하라고!! 괜히 이승만 대통령이 1952년에 이승만 라인 선포하고 독도에 일본인 내쫓은줄 아나?? 일본이 샌프란시스코 조약에따라 1952년 국권회복하면 독도가 일본령으로 돌아갈 가능성이 높았단거지 이승만 대통령은 일본이 아무힘 못쓰는 시간대를 노린거고 이제 강의끝!! ^^
  • 레벨 병장 스탈린그라드 08/24 12:47 신고
    @푸른정령 말이 짧아졌네? ㅋ 내 아들뻘이나 되려나?
    싸가지없는 놈,,이래서 요즘 애새끼들 싸가지없다 하는구나,,
    52년이 국권회복이 일본인건 내용을 인지를 못한거지,
    일본의 국권회복이 52년인건 알고있으니 걱정마라,,,
    그리고 샌프란시스코 조약에따라 독도가 일본령으로 돌아갈 가능성이 높아? ㅋㅋ
    소설쓰냐?
    오히려 샌프란시스코 조약 때문에 전범국 지위를 확약받았기에 대놓고 군사작전을 펼치기엔
    눈치가 보이는 상황이었단다,,그랬기에 군사적대응도 소극적이었고 민간의용수비대에 불과한
    울릉도어민들에게 격퇴되어도 더 적극적인 대응을 못했던거지...
    아무리 패전국이어도 미국이랑 맞장떴던 일본이 그깟 민간인부대 못 쓸어버렸겠냐? ㅋ
    그게 이승만 때문이라고? ㅋㅋ
    거기에 이승만이 한게 뭔데? 군대를 보냈냐? 경찰을 보냈냐?
    주둥이로 독도는 우리땅? 이리 외친거? ㅋㅋㅋ
    그 인간 주특기 아니냐? 미국에서 독립운동 한다고 주둥이만 털었지, 뭘 한게 있냐?
    미국정부에 달랑 독립시켜달라고 편지 몇장 보냈던거? ㅋㅋ
    늘 주둥이만 살았을뿐 몸으로 떼우는건 독립자금으로 타국에서 여자랑 놀아난거 밖에 더 있냐?
    독도의용수비대 무기도 처음 일부 경찰의 지원을 받았을뿐 자비로 구입한게 더 많았다,,
    오늘도 너처럼 머리빈 인간들이 만든 위대한 이승만각하의 유튜브영상이나
    보고 빨면서 숭배나 하거라~ 한심한 놈...
  • 레벨 중위 2 푸른정령 08/24 15:08 답글 신고
    나이가 40넘도록 좌파(사회주의자)인 놈들은 머리가 없는 놈들이란 명언 모르냐? 너같은 놈들 때매 우리나라의 잠재력에 비해 아직도 나라가 요모양인거다. 대접받고 싶으면 대접받을 짓을해라. 너가 쓰는 글 보니 제대로 아는 거 하나도 없이 전부 왜곡과 아집에 사로 잡힌 추측성 글뿐이구나 내가 너보단 적어도 독도연구는 10배이삿 했으니깐 더이상 덤비지마라 이건 초딩대 박사의 싸움이다^^ 이상 두번째 강의 끝!!
  • 레벨 병장 멜치 08/24 15:43 신고
    @푸른정령 도대체 인생을 어떻게 살았길래...요따구 정신상태를..
  • 레벨 중위 2 푸른정령 08/24 17:31 답글 신고
    이승만 라인 선포에 대해 주변국의 관심이 없었다고? 풋ㅋㅋㅋ 진짜 이 인간 알지도 못하고 막 지어내네
    당시 국제법상 영해는 해안선 기준 12해리로 선포해야하는데 250해리 기준으로 독도를 포함시켜서 당시 우리편이던 대만까지 반발하게 만들던게 이승만라인이었음
  • 레벨 소위 3 McRaLenF1 08/24 23:03 신고
    @푸른정령

    그럼 대마도는??
  • 레벨 중사 3 레드케어 08/24 11:20 답글 신고
    왜구새끼들 대가리를 토막내도 저 지랄 할듯.
  • 레벨 중사 3 개초보 08/24 11:20 답글 신고
    그 옛날 독도에서 사람이 어떻게 사냐 무뇌대가리새끼야
  • 레벨 소장 대우쏘나타 08/24 11:31 답글 신고
    제일 중요한게 사실확인인데, 사실확인은 접어두고래
  • 레벨 원사 3 꼬랑내로2명살인 08/24 11:34 답글 신고
    대마도는 당연한거고 원래 북해도도 한국땅이었어 이 원숭이 색퀴들아. 좀만 기다려 내가 일주일동안 신었던 안빤 양말 한박스 들고 찾아갈게
  • 레벨 원사 2 졸라짜지더주까 08/24 11:38 답글 신고
    쪽빠리리가 괜히 족빠리가 아니제~ ㅋㅋ
  • 레벨 소장 슈우앙 08/24 11:40 답글 신고
    45만명을 죽여도 시원치 않았을~
  • 레벨 하사 3 정서진 08/24 11:41 답글 신고
    이 문어는

    사실확인은 일단 접어두자네요 ㅎㅎ
  • 레벨 원사 1 그산에구름이 08/24 11:44 답글 신고
    고마워 아베
  • 레벨 소위 3호봉 분노의질수 08/24 11:47 답글 신고
    원숭이새끼가 소설을 쓸 줄 아는게 신기하네.야이~새끼야 어서 헛소리를 하고 있냐??
  • 레벨 하사 2 fakk 08/24 11:47 답글 신고
    그당시에 일본인 45명이 독도에 어떻게 살지 식수며 음식이며 ㅡㅡㅋ 아.. 그래서 일본기술력기술력하나보네... 구라치는기술력
  • 레벨 중위 2 푸른정령 08/24 12:06 답글 신고
    독도의 동쪽섬에 식수가 나오는 물골이 있습니다.
  • 레벨 대령 2 한가닥안해본사람없다 08/24 11:56 답글 신고
    사실 확인을 왜 접어두는건데??
    척추를 확 접어버릴라
  • 레벨 소위 3 땡초AMG 08/24 12:08 답글 신고
    누구에요?? 공상과학소설 작가에요???
  • 레벨 상병 withano 08/24 12:09 답글 신고
    방송한 날짜가 언제인지 궁금하네요
  • 레벨 대위 3 독일인의사랑 08/24 12:10 답글 신고
    대머리야 사실확인을해야지 접어두냐?
  • 레벨 중장 왕장군 08/24 12:13 답글 신고
    이젠 거짓도 방송으로 내보내는구나
  • 레벨 원사 3 으모하하 08/24 12:19 답글 신고
    다이소는 왜 불매안함? 다른건 대체재가있으니 호기롭게 불매하면서 다이소를 대체할만한게 딱히없다며 다이소는 바글바글함 이게 한국인불매운동수준 ㅋ
  • 레벨 상사 2 간악한쪽바리아베놈아 08/24 15:19 답글 신고
    우리동네 다이소에는 젊은사람들은 없고 나이드신 아주머니 분들만 간혹 이용하심 확실히 예전갖지 않음
  • 레벨 병장 기억들해라 08/24 17:23 답글 신고
    님이나 잘하세요 넹~~
  • 레벨 소위 1 너다 08/24 12:20 답글 신고
    북한은 주적
    잠재적 주적은 일본, 중국이라고 했는데
  • 레벨 중사 3 띠밭동촌놈 08/24 12:38 답글 신고
    문어대가리
    먹물도 나올듣!
  • 레벨 중사 1 불스EYE 08/24 12:42 답글 신고
    어디 한번 기어 처들어와봐.. 내가 그때를 대비해서 민방위가 끝난 지금도 개구리복이랑 전투화 방에 전시해놓고 있으니까.. 보이는대로 원숭이들 걸레를 만들어주마
  • 레벨 대령 2 포카리시멘트 08/24 12:43 답글 신고
    그래 저새끼말이 사실이면 이승만 재평가 해야되나? 잘한일도 있네?
  • 레벨 중위 2 푸른정령 08/24 21:19 답글 신고
    일본에서 평가하는 최악의 반일주의 대통령이 이승만대통령이죠
    이승만 시절에 학교에는 아예 '반공반일'이 표어로 붙어있었고 일본어선을 나포하면 한미간 동맹관계였어도 일본은 적성국으로 봤기때매 어선 돌려주지않고 한국 자산이 되어버렸죠.
    그 당시 이승만이 비록 친일파를 어쩔수 없이 기용했다하더라도 친일로 악명떨치던 인사가 임명장 받으러오면 인사도 안받곶그냥 보내기 일쑤였다고 하죠
    유시민도 자신의 저서 '나의 한국현대사'에서 이승만은 독립투사였기에 분명 반일의식이 투철했다고 분명히 평가하고 있습니다.
  • 레벨 상사 3 몬소린겨 08/24 12:46 답글 신고
    찢어죽여야할것들
    죄를지었으면 사죄를해야지
    죽일것들
  • 레벨 상사 1 머찐마린 08/24 12:53 답글 신고
    니들이 말하는 어민이 독도 강치 아니냐??
    기름짠다고 멸종시킨 독도에서 서식하던 강치들...
    물개를 어민으로 생각하고 처단한게 니네다 이 개노무 자식들아...
    독도강치... 역사속에 사라진 멸종된 우리나라 고유의 동물
    쪽바리 개놈들 그대로 당한다!!!
    쪽바리 씨를말려라!!!
    후쿠시마 만세!!!
    방사능 만세~~~!!
  • 레벨 중위 2 천안체크카드 08/24 13:18 답글 신고
    사실확인은 접어두고 = 아님말고
  • 레벨 대위 3 현대자전차 08/24 13:33 답글 신고
    저런짓에 대응말고 우리도 귀막고 우리주장만 더 내세우면됨 어차피 말이 통하지않는 것들이라 주고받고가 안되니까
  • 레벨 상병 아사쇼류 08/24 13:36 답글 신고
    저런거 보면 후쿠시마 원자략발전소 사고난게 하나도 안불쌍하다 ㅋㅋ
  • 레벨 원사 3 자유를만끽하라 08/24 13:57 답글 신고
    미친 또라이 새끼 지랄 염병하네ㅋㅋ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병장 배오정 08/24 14:16 답글 신고
    독도에 살던 일본인 없어고 독도에 살던 강치들이 너희들이 와서 마구 죽어서 멸종 되었어...독도는 대한민국 땅이야
  • 레벨 대위 3 새벽하늘풍경 08/24 14:23 답글 신고
    원숭이들 쯔쯔
  • 레벨 이등병 풍류와낭만 08/24 14:25 답글 신고
    치료가 필요한 동물입니다...가엾네요...전기의자가 딱 인데...ㅋ
  • 레벨 대위 3호봉 예쁜흰차 08/24 14:37 답글 신고
    한국이 일본땅을 뺏은게 아니고 방사능이 후쿠시마를 빼앗은듯..
  • 레벨 일병 462312 08/24 15:15 답글 신고
    이정도면 일본은
    확실히 우리나라의 주적이 맞죠!
    북한보다 일단 일본이 우선순위 주적 맞아요!
  • 레벨 소령 2 오디여 08/24 15:48 답글 신고
    주적 일본추가요~
    거짓방송 왜곡 쩌네 방사능처먹고 다 디저라 원생이 색히들아!
  • 레벨 원사 3 달콤다방 08/24 16:09 답글 신고
    혀바닥 뽑아버리고 싶드아
  • 레벨 준장 MrGom 08/24 16:28 답글 신고
    욕할 것도 없습니다.

    걍 불쌍한겁니다.

    가지지 못하니 욕이나 하고 비난이나 하는 비열한것들이죠

    그리고 우리 독도관련된 얘긴 입에도 꺼내지 말길...
    이번에 봤잖아?
    러시아 비행기 오면 우리가 뜨는거?!
    답 나왔지?!!

    그리고 지금 일본의 언론...
    우리도 한때 정말 심각한 환경이었잖아요?!
    MB 리명박 가카께서 언론장악하시고 닭그네 여왕님께서도 함께하셔서...

    MBC알바데스크 시청률 2%이하도 나오고 했더랬죠...

    지금 일본이 딱 우리 리명바그네 당시 언론환경처럼 다 장악당했죠
    불쌍하고 안타깝지만....
    도와주고 싶은 맘은 없습니다.

    우리처럼 스스로 깨우치고 평화롭게 이겨낼수 있을지?
    불가능하리라 장담하지만 ㅋ
  • 레벨 하사 1 alexandro 08/24 16:45 답글 신고
    무서운게 뻔뻔하게 거짓말을 반복하면 저 나라 원숭이들은 그걸 믿는다는 것.
    우리도 진실을 추구하는 한 축과, 저것 이상으로 공중파에서 밀어붙이는 한 축. 이렇게 투트랙 전략이 필요하다.
    대마도는 조선 땅인데 3만명 학살해서 빼앗겼다라고.
  • 레벨 훈련병 권불십년 08/24 17:03 답글 신고
    45명 죽인거에 대해서 얘기하는가..?
    당신네들은 몇 만명의 조선인을 학살하고 강간하고 임상실험하고 강제노역을 시켰다 이 씹쌔끼들아.. 이거부터 해결하고 독도 얘기를 해라..
  • 레벨 상병 생갈트1 08/24 17:10 답글 신고
    ㅎㅎ 주적을 왜 일본으로 못하죠? 이것도 저희가 세뇌된거에요 괜히 북한 옹호 발언하면 안될것같은.. 아니 사회주의가 뭐고 북한이 왜 나쁜건지 제대로 알고나 북한은 무조건 안된다는건지.. 저도 잘은 모릅니다. 그래서 그냥 성격대로 대인배답게 애초애 한반도는 우리꺼였으니까 거기 붙어있는 우리민족은 언젠가는 통일해야할 대상이다. 그래야 우리 자식세대들에겐 말그대로 대 한민국을 남겨줄수 있지 않을까요. 빨갱이, 선동 이딴말에 쫄지마세요 지금 시대가 어느땐데 70년대 군바리정권이 만든 프레임입니다. 공산당은 적이다 프레임 만들어 놓은 것도 미국의 보수들이죠.. 지금의 테러집단 is를 적으로 만들어 놓은 것 처럼.. 공산당이 정확히 어디가어떻게 안좋은 거죠? 그렇다면 자본 민주주의는 뭐가 그렇게 대단하다고? 자본 보수의 손아귀에 옥죄여 사는건 똑같은데..
  • 레벨 중장 도널드닭 08/24 17:10 답글 신고
    승만이가 너희편 아니었나?

    이제 손절하겠다는거야?ㅋㅋ
  • 레벨 중위 2 푸른정령 08/24 17:45 답글 신고
    일본이 평가하는 가장 친일대통령은 김대중, 가장 반일대통령은 이승만 이게 현실임
  • 레벨 중장 검둥개 08/24 17:14 답글 신고
    사실확인을 왜 접어두냐 정확히 확인해라
  • 레벨 병장 제훈제훈 08/24 17:53 답글 신고
    지금의 일본놈들도 저런데 정말 과거에는 얼마나 더 못되쳐먹었을지 상상도 안 갑니다. 기록으로 남은 악행 외에도 더한 짓 엄청 했을것 같은 나쁜놈들
  • 레벨 상사 2 벤츠오나 08/24 18:11 답글 신고
    21세기에는 우리가 저 원숭이들 쳐들어가자 반나절이면 전영토 수복할듯...
  • 레벨 하사 3 하이웨이맨 08/24 18:53 답글 신고
    안가자~~~♡
  • 레벨 하사 2 하나의꿈 08/24 19:16 답글 신고
    가짜뉴스 라고 할 까봐 접어두고 ㅎㅎ
    헌법상 영토을 탐하는 국가는 적이라고 한니 일본은 분명히 적국입니다.
  • 레벨 중위 2 전립쏘팔메토 08/24 19:19 답글 신고
    제 군 복무지가 부산인데.. 친구들이랑 군대 이야기로 할 때 까이면 사실 최전방은 부산이고 일본이 주적이라고 항상 이야기 했었죠.
    알고보면 부산도 최전방이에요.
  • 레벨 중사 2 석돌이1 08/24 20:03 답글 신고
    대머리 기스 좀 내줘야 정신차릴려나
  • 레벨 중사 1 프리윌 08/24 20:05 답글 신고
    원숭이들아 독도에는 바나나 나무가 없다.
    마흔 다섯마리 얘기는 듣보잡.
  • 레벨 훈련병 투리아니 08/24 20:07 답글 신고
    아무죄없이 너희가 학살하고 유린한 사람들은
  • 레벨 중사 3 육식공룡둘리 08/24 20:11 답글 신고
    소설 쓰고 앉았네 ㅋㅋㅋㅋㅋ
  • 레벨 이등병 사과맛애플 08/24 20:36 답글 신고
    사실확인은 접어두고래ㅋㅋㅋ 장난하나
  • 레벨 원사 2 엠텍 08/24 20:49 답글 신고
    그냥 한국 일본 둘다 전혀 모르는 에스키모에게 보여줘도 이게 무슨 개소리인가요..그러겠네 앞뒤도 없고
    말같지도 않아서...
  • 레벨 소령 1 Jeep 08/24 21:18 답글 신고
    독도는 역사적 근거자료는 널려있다.

    요즘들어 부쩍 헛소리 하는거보니 세슘이 뇌에도 영향을 미치나보군

    자 우리는 대마도 얘기나 꺼내볼까?
  • 레벨 일병 꼬맹이늑대 08/24 21:28 답글 신고
    원래 일본은 우리땅입니다 한반도에서 떨어져나갔죠..
  • 레벨 상사 2 꽁이대디 08/24 21:34 답글 신고
    점마 말대로 우리 그냥 대마도 가면 되겠네요
  • 레벨 대령 3 성인유머게시판 08/24 21:41 답글 신고
    ㅋ 사실확인은 접어두고요 랜다
  • 레벨 중위 2 푸른정령 08/24 21:46 답글 신고
    독도에 살고 있던 일본어민 없었다고 얘기하면서 어떻게 일본어민이 45명이나 살수 있었냐고 왜곡이다!! 이러시면 곤란합니다. 독도의 동쪽섬 동도에는 하루 20명이 마실수 있는 식수가 나오는 물골이 존재하고 이미 조선시대에 200명의 어민이 거주했다는 기록으로 조선시대부터 실효지배했었다고 주장하는 마당인데요??
    독도에 대해서 연구좀 하고 떠듭시다!!!
    우리는 일본보다 훨씬 악조건 속에서 훨씬 예전부터 200명의 어민들이 정착해서 고기잡이했었다고 주장하는 마당에 현대시대에 고작 일본어민 45명이 못살이유가 없죠
  • 레벨 이등병 제주루어왕통키 08/24 22:01 답글 신고
    so부랄같이 생긴게 말도할줄아네
  • 레벨 일병 팔토비빔면 08/24 22:27 답글 신고
    우와 계란이 방사능 피폭되서 말도 하네.
    망했네 망했어.
  • 레벨 하사 2 트렉1 08/24 22:27 답글 신고
    주적은 일본
  • 레벨 소위 2 beasttt 08/24 22:45 답글 신고
    참 신기한 나라야ㅎㅎ 원숭이들!
  • 레벨 대위 3 코트씨 08/24 22:52 답글 신고
    하하 빡빠기가 크게 잘못했네 잘못했어 잘못했음 당연히 크게 대가도 치뤄야지
  • 레벨 대령 3 짬먹는타이거 08/24 23:27 답글 신고
    진짜 뭐래도 해야 하는거 아니냐
    저따위 말을 언제가지 들어야 함??
  • 레벨 중사 3 귤쟁이아빠 08/24 23:33 답글 신고
    개놈의 새끼들이네요 햐...
  • 레벨 준장 VB.sky 08/24 23:42 답글 신고
    초반 전에인 일본 어부가 살았고 그 45며을 살해했다는 부분이 중요할 거 같은데 왜 그 부분의 사실 확인은 접어두자는 건지 신기하네요 ㄷㄷ
  • 레벨 대위 3 한지민들레 08/25 03:22 답글 신고
    니들이 독도근해에서 강치의 씨를 말살해서 피비린내가 아직도 난다 니들은 오면 죽는다 이젠
    실제로 죽을 각오를 하고 오거라
  • 레벨 원사 3 광어얌왜우럭 08/25 03:30 답글 신고
    일본은 원래우리 백제가 내준땅이였다
    사실관계는 접어두고..대충 이런거야?
  • 레벨 중령 2 신께감사하며먹읍시다 08/25 07:10 답글 신고
    대마도 5000년간 한국 섬이었다가 일제치하때 뺏긴 우리 땅 인데...625전쟁 때문에 대마도 반환 쏙 들어가버리고 일본놈들의 독도 공격으로 또 다시 대마도 반환 문제가 묻히고 있네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하사 2 4랑이5빠 08/25 10:59 답글 신고
    우리나라도 페이크 뉴스 처벌법이 만들어 지지 않으면 저꼴납니다.
  • 레벨 하사 2 4랑이5빠 08/25 11:01 답글 신고
    이글은 계속 재업했으면 좋겠습니다.

    우리 숨이 끊어지는 날까지 쪽바리에 대한 경각심을 늦춰서는 안될것입니다.
  • 레벨 소장 프리스타일찬 08/25 11:48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씨부리는건 잘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증못하는거보면 10일베충형이라해도 무방함.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중사 3 elf7262 08/25 15:37 답글 신고
    얼척이없네 씨방새들
  • 레벨 하사 2 조중동유아낫언론 08/25 17:30 답글 신고
    그냥 쳐 내버려 둬도 방사능쳐먹다 알아서 기형인류되다가 스스로 자멸하고 없어질 쪽국 그만 신경써요~
  • 레벨 원사 3 심야질주 08/25 20:13 답글 신고
    살해설까지 나오네 이젠
  • 레벨 하사 3 사오뎅 08/25 22:52 답글 신고
    방사능 먹은 원숭이가 저리 무섭습니다...ㅋ 아무렇지 않게...헛소리를 지껄이고 있고...
  • 레벨 하사 1 성인용품 08/25 23:13 답글 신고
    대마도는 대한민국 고유의 영토였습니다
    당시 왜구놈들이 섬에 살고있던 대한민국 국민을 살해후 침략한것이지요
    사실확인은 일단 접어두고 대마도는 대한민국 영토가 확실합니다
  • 레벨 병장 Kimana 08/25 23:59 답글 신고
    저런것들이 지금일본의 기득권들임
    방송에서 저러니 무지한 무지한 일본국민들이 그러지
    그리고 국민이 무지하니 수도도 민영화해버리고 올해 후반부터 바뀐다고 함
  • 레벨 이등병 무개념우회전극혐 08/26 00:00 답글 신고
    우리도 저런 뻔뻔함을 가르칠때라 생각합니다
  • 레벨 원사 2 끝장순정 08/26 10:02 답글 신고
    자국 영토에 자국민 45명이 죽었는데
    사실 확인은 넘어간다고?

    저 빠가사리는 뭐냐
  • 레벨 원사 3 아무것도아닌게아니다 08/26 11:32 답글 신고
    손모가지걸로 패까보자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