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4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상사 2 JH아바마마 09/14 04:28 답글 신고
    이런 글 베스트로
    국민은 챙기지도 않고 여야를 떠나 저건아닌듯
    답글 6
  • 레벨 원사 1 우주최강긍정남 09/14 04:03 답글 신고
    저희 회사는 설 추석 상여금으로 250정도씩 꼬박꼬박 줘요~~~~~!!!!
    .
    .
    .
    .
    .
    .
    .
    .
    .
    .
    .
    .
    .
    .
    .
    .
    왜냐하면 연봉에 포함되어 있어요..
    답글 13
  • 레벨 대위 3 goodman2018 09/14 06:06 답글 신고
    국민의 세금이 지들 쌈짓돈이구나 씨박넘들
    답글 0
  • 레벨 중령 3 중립은방관 09/14 21:10 답글 신고
    아...제발 봉사직 세끼들이 왜 이리 많이 쳐 받어! 최저임금으로 기본급 하고, 성과급으로 합시다. 좀!
  • 레벨 원사 2 태클동자 09/14 21:12 답글 신고
    하는거 없이 세금만 축내는 씹쌔끼들~!
  • 레벨 일병 7542187 09/14 21:15 답글 신고
    처남이 말단 공무원인데 추석 보너스가 120만원 나왔다고 하네요 사업채면 상관없는데 일반회사는없는 보너스를 내세금으로 준다고하니 이상하네요 누가 생색내는건지 월급에 공제가 18프로 넘 많아요 ㅠ
  • 레벨 상병 햄찌꿍디 09/14 21:18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 국개의원 상여가 30대 초반 노예 월급보다 많아여ㅋㅋㅋㅋㅋ
    시급 최저임금+2510받습니다..그런데 상여금이ㅋㅋㅋㅋㅋ 추석 떡값이?ㅋㅋㅋㅋㅋㅋ 회사 어려워서 떡값 포기하고 으샤으샤 하고 있는데ㅋㅋㅋㅋ
    + 금액은 상여금 시급에 녹인 금액...
  • 레벨 중위 2 희대의xxx 09/14 21:19 답글 신고
    그나저나 직장인평균월급이 왜이리 적지. 400은 되지않나
  • 레벨 소위 1 너누구니 09/14 21:30 답글 신고
    어우 시팡것들 국민들위한새리들이 지들 위주로만하는 미친국회새리들
  • 레벨 병장 정혀늬 09/14 21:50 답글 신고
    최저시급 시급합니다
  • 레벨 하사 1 블랙호크다운 09/14 21:52 답글 신고
    대전료 받는건가보네요 그렇게 맨날 싸워대니...
    이왕이면 국민이 시원하게 ufc처럼 화끈하게 싸우든가
  • 레벨 원사 1 delta07 09/14 22:12 답글 신고
    다 됐고....저법을 만든 새끼들이 국회의원일텐데.....누가 발의하고 만들었는지를 밝혀야지요
  • 레벨 이등병 스키장죽돌이 09/14 22:27 답글 신고
    떡값이 뭔가요?먹는건가요?
    근뒤... 저 국개의원들 하는게뭐있다구
    저리 많이주나요 아 우리세금 아까운세금
  • 레벨 중위 3 영일이아빠 09/14 22:27 답글 신고
    아씨ㅠㅠ나는 평균도 안되네
  • 레벨 상병 풍맞은강아지 09/14 22:41 답글 신고
    국회에도 무노동 무임금 원칙을...
  • 레벨 대령 3 품행제로 09/14 22:54 답글 신고
    하는일도 좆도 없는 애들이
    국민 세금으로 잔치들 하네
  • 레벨 준장 파주시민 09/14 22:56 답글 신고
    돈벌레새끼들
  • 레벨 중사 3 각1병 09/14 23:04 답글 신고
    참.. 욕밖에 안나온다
  • 레벨 이등병 앵두천사 09/14 23:21 답글 신고
    에휴....
  • 레벨 상사 3 웃기다안리 09/14 23:22 답글 신고
    국회의원 봉사활동 명예직 최저임금적용
  • 레벨 대령 1 스카이엑티브 09/14 23:25 답글 신고
    공무원이예요. 교원이지요.
    본봉의 60% 맞구요, 이번달에 150정도 받았습니다. 그냥 감사하게 생각하고 다녀요.
  • 레벨 소장 구들방블루스 09/14 23:32 답글 신고
    아오~
  • 레벨 하사 1 아밤MD 09/14 23:34 답글 신고
    국개의원이 무슨 스스로 시험쳐서 들어가는곳이였나;
  • 레벨 상사 1 피니언가공 09/14 23:46 답글 신고
    재명이형 보고있다
  • 레벨 대위 3 SVET 09/14 23:57 답글 신고
    의원도 최저 시급으로 바껴야 함..공무원 시험 빡세게 해서 된 의원도 몇 없음..
  • 레벨 중사 1 야르매니아 09/15 00:19 답글 신고
    받는거 뭐라해야 됩니다 국회의원1인당 보좌관6명 1년총유지금액 10억,
    300명이면 1년유지비 3000억
    이건 정말말도 안돼죠
    그외 공천및 따로먹는금액도 있구 ㅋㅋ
  • 레벨 훈련병 도요타다이추 09/15 00:35 답글 신고
    조국은 이번에도 월급 떡값 다 챙기고 휴직 이라며? ㅋㅋ
  • 레벨 대위 3 다프고배 09/15 02:38 답글 신고
    개 좆소리하고 자빠졌네
  • 레벨 일병 개념있게살쟈 09/15 18:48 답글 신고
    한심한 새 끼 알바비 얼마 받냐?
  • 레벨 준장 에터미 09/15 20:38 답글 신고
    꼬우면 니도 장관하던가
  • 레벨 중장 여사해 09/15 00:41 답글 신고
    하...욕 나오네
  • 레벨 상병 안료 09/15 00:49 답글 신고
    씨 바 ㄹ 새 끼들
  • 레벨 병장 시라닌 09/15 01:02 답글 신고
    어이없군~~
  • 레벨 중사 2 천안호두과장 09/15 01:15 답글 신고
    진짜 기레기들...조국만까지
    국개원들은 왜 안까냐..민생ㅈ이 어렵다며..국민들 살기 힘들다는데..니들 상여금 떡값은..
    에라이 개후라들.. 국회원들... 해외처럼 봉사및 재능 기부로 가야함..
  • 레벨 소령 3 예은아빠 09/15 01:21 답글 신고
    좋은건 지들이법으로 다만드니..
  • 레벨 중사 1 딱좋은날씨네잉 09/15 01:22 답글 신고
    이런 ~~~ 아 욕나오네
  • 레벨 중사 1 딱좋은날씨네잉 09/15 01:24 답글 신고
    나두 정해진게 읍다 ..나 4대 보험 안된다..니미널~니덜이 나랑 동급이엿어!
  • 레벨 대위 3 asdf2 09/15 02:17 답글 신고
    210받았는데 많이받은거네요
  • 레벨 중장 뚜곰 09/15 02:33 답글 신고
    군인이나 챙겨줘라 ㅉㅉ
  • 레벨 원사 3 짜글이 09/15 02:41 답글 신고
    서울대 고대생들이 현실 박탈감은 이런곳에서 찾는거다...
    국회의원들에게 놀아나지 말아라...
  • 레벨 소위 2 깔때만까는스마트한흉기까 09/15 02:56 답글 신고
    명절이라고 현수막이나 걸지마. 제작비, 설치비, 수거비로 차라리 기부를 해라 찐따새끼들아. 일도 안하는 새끼들이 돈은 꼬박꼬박 뜯어가네ㅋㅋㅋ
  • 레벨 대위 1 참이슬대마왕 09/15 03:01 답글 신고
    캬악 퇘
  • 레벨 소위 3 다모아101 09/15 12:12 답글 신고
    ㅋㅋㅋ 이런 기사 백번 나와도 전혀 개선되지 않습니다. 내년에도. 내후년에도. 계속 나올겁니다. 지금까지 안 바뀐거 앞으로도 쉽게 안바뀝니다.
  • 레벨 병장 뱅오니 09/15 13:05 답글 신고
    노가다도 좀 챙겨 주지 ㅠㅠ
  • 레벨 대령 2 암행단속 09/15 13:18 답글 신고
    국회의원 판만 싹다 서민화 시켜도 국가경제와 청렴도가 절반은 높아질것이다.
  • 레벨 중위 3 번개보더 09/15 14:42 답글 신고
    이런거 받을땐 개누리건 민주당이건..... 한마음 한뜻으로 뭉쳐짐... ㅎㅎㅎㅎㅎㅎㅎㅎ
  • 레벨 훈련병 야망가득히 09/15 21:58 답글 신고
    하여튼. 그 나물에 그 밥.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