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5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사 2 제임스진I 09/20 03:12 답글 신고
    뭐래 나팔새 병세놈이!이놈 저놈 구린놈들은 다 털어서 똥통에 같이 집어넣어야지
  • 레벨 일병 물고구메 09/20 03:50 답글 신고
    조국은 남산터널 통과했나?
  • 레벨 대위 1 650알 09/20 07:03 답글 신고
    조국장관도 통과했다.
  • 레벨 원사 3 바람나무별 09/20 07:34 답글 신고
    하여간 씨페알바새끼들 말하는거보면 수준이 너무떨어진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사 1 지엘이삼오공디 09/20 08:12 답글 신고
    좌빨들아. 윤석열이 좋다고 빨아줄때는 언제 적인지 기억은 나나.
  • 레벨 대위 3 소르젠 09/20 08:28 신고
    @지엘이삼오공디 비추쳐막고 배텨뒤지세^^
  • 레벨 중령 2호봉 거제맨 09/20 09:35 신고
    @지엘이삼오공디 야이 새퀴야 국민들이 지지하디기도 잘못된행위를 보거나 과오가 나오면 보고 비판하거나 욕하는거나 판단하는거지
    너네처럼 닭년 무조껀 빠는거하고 비교가 되냐
  • 레벨 하사 3 그랬고로만 09/20 11:09 신고
    @지엘이삼오공디 검찰총장이 권력을 휘두루라고 앉힌거냐? 조국장관과 잘 협조해서 검찰개혁을 이루자는 건데
    칼날을 아군을 향해 휘두루니까 그러잖아 지금 이렇듯이 이잡듯이 적폐들 수사해도 아무 말 마
    라 윤석렬이 자초한거다
  • 레벨 병장 이미있는KT 09/20 15:51 신고
    @지엘이삼오공디 잘하는건 잘한다 응원하고, 못하는건 못한다 하는게 잘못인가요?

    참 이상한 논리시네요.
  • 레벨 중사 3 블래스터 09/20 22:13 신고
    @지엘이삼오공디 좋은줄 알아서 지지하다 나쁜줄 알면 까야지 주구장창 처 핥으리?? 이거 순 빨갱이 색기 대갈통이네
  • 레벨 중사 3 세수마루 09/20 09:56 답글 신고
    아직도 650원 짜리들이 살아있네?
    그 돈으로 컵라면 먹다가 목에 걸려 뒈져라
  • 레벨 병장 꿈꾸는식물74 09/20 10:45 신고
    @세수마루 야야 650원 나도 좀 벌어보자. 나 소개좀 시켜주라

    적어도 니보다는 잘할거 같다.

    현 정권에 대해 욕하고 이간질할거면 티 안나게 해야지

    너처럼 표나게 하면 반발심만 생기지 않겄냐?

    어째 알바새끼들은 이렇게 대가리 비어있는놈들만 시키는건지 한심타
  • 레벨 소장 지구별타고우주여행 09/20 10:02 답글 신고
    친일노예
  • 레벨 하사 3 zzhero 09/20 10:17 답글 신고
    뇌는 출장갔냐?
  • 레벨 하사 1 안들려요 09/20 10:32 답글 신고
    스카이팡팡 << 다 조사해 봐야 하지않겠냐 쪽바리 야
  • 레벨 하사 1 육식이 09/20 11:57 답글 신고
    650원짜리 무뇌충새끼 ㅈㄹ하고 자빠졌네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이등병 청개구리123 09/20 12:31 답글 신고
    븅닭~~~
  • 레벨 소위 1 타사시구자 09/20 01:01 답글 신고
    그러고 보니 윤석렬 청문회는 대충 잘 넘어갔네요
    보배에서 정의의 사도인양 빨아댈때 얼마나 좋았을까
  • 레벨 하사 1호봉 뿡뿡빵 09/20 01:30 답글 신고
    압수수색해서 석열이의 억울함을 풀자!!!!!
  • 레벨 소위 1 하이스시 09/20 02:50 답글 신고
    석여리 존나 썩은물이네
  • 레벨 원사 3 낭만호랑2 09/20 03:30 답글 신고
    이름이 이병철인 불편한 위치.....
  • 레벨 준장 오부두 09/20 05:19 답글 신고
    과연 모르고 임명하셨을까.....
  • 레벨 중사 1 서울땡초61kg 09/20 05:41 답글 신고
    양파가 따로 없네
  • 레벨 훈련병 쌀수탈농업계장 09/20 05:45 답글 신고
    잊고 있나본데 윤석열도 문재인의 허물이다. 결국은 문재인의 죄악...
  • 레벨 원사 3 애민정치 09/20 07:26 답글 신고
    너희가 지지했던 쥐와, 닭이 임명했던 쓰레기들은.
    그 때는 아가리 쳐 닫다가 표현의 자유를 주니 기어나와서
    좀 깔껀 까고 잘한건 잘했다고 말해봐라.
    뭐든 다 잘 못했다고하면 어쩌잖은거냐?
    너 털어 볼까.
    우리 시민 위치에서 부정한 행위한거.
    거리에 침 뱉기, 노상방료, 고성방가, 교통법규 위반, 지인 청탁 등등.
  • 레벨 훈련병 쌀수탈농업계장 09/20 12:26 신고
    @애민정치 너 헛다리 짚었어 멍청한 이분법 문슬림새끼야.
  • 레벨 대위 3 소르젠 09/20 08:29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한당 국개의원은 쟤다 박그내년이 공천한 새끼들이야 그러면 븅시나
  • 레벨 훈련병 쌀수탈농업계장 09/20 12:27 신고
    @소르젠 문재인 까는글마다 자한당거릴거면 자한당 데리고 살아라 이분법 개문슬림 쓰레기야.
  • 레벨 훈련병 강진바다 09/20 06:04 답글 신고
    조국은 파면하라면서 윤석열은 파면하라 안하네? 그냥 임명권자가 해임하면될것 아닌가?
  • 레벨 소위 1 포켓속미소 09/20 06:07 답글 신고
    짭새 반 줄이고 네티즌 수사대로 대체해도 될듯...(물론 넝담~ ㅋㅋ)
  • 레벨 상병 난들아나요 09/20 06:50 답글 신고
    했네 했어 ㅋㅋ
    빵이 팥을 잉태했네
    남 먹엏던 빵 주워 먹은건가
    주의없다
  • 레벨 소장 미래소녀얌 09/20 07:47 답글 신고
    기소
  • 레벨 중사 2 싼타후니 09/20 08:16 답글 신고
    피해자 코스프레한거여??? 석렬이 뭐하는거여??? 너도 자한당 쫄따구였냐???
  • 레벨 훈련병 멈춰라멈춰 09/20 08:20 답글 신고
    조국 가족 캔다고 뭐라하드만 ㅋㅋㅋ
    조국 수사한다고
    검사 가족 캐고있네 ㅋ

    니들이 얘기하는 정의지 ㅋ
  • 레벨 중사 1 뒤미트리 09/20 21:28 답글 신고
    뭐 상대방 입장에서 그리 주장 할수 있다 본다..... 그럼 그 욕 받고... 쟤네도 압수 수색과 언론에서 쫌 파도 되지 않을까??? 그욕 먹을테니..... 콜??
  • 레벨 대위 3 사당골 09/20 08:43 답글 신고
    도둑놈한테 곡간창고를 맡긴격이군요.
  • 레벨 원사 2 풀리다 09/20 09:02 답글 신고
    윤석열이가 수사지시해야하나?
  • 레벨 대위 2 천안그남자 09/20 09:03 답글 신고
    이야~ 이거 대박이네
  • 레벨 소령 1 차는없다 09/20 09:04 답글 신고
    대다나다...
  • 레벨 중위 2 shodang 09/20 09:09 답글 신고
    추천~!
  • 레벨 원사 3 깜장오징어 09/20 09:15 답글 신고
    추천입니다~
  • 레벨 훈련병 넌촌쟈 09/20 09:27 답글 신고
    윤석열 임명 전에 엄청 카바 치는것 같더니 수사의 칼이 여당으로 향하니 윤석열을 까네.. 여기도 이중성 심하네
  • 레벨 대위 3 소르젠 09/20 09:34 답글 신고
    음...나경원 장제원 수사도 그만큼 하라는거다 윤석열이 편파적인 부분은 너무 눈에 보이잖아

    김학의 방씨일가 조선일베 새끼들 사건이 훨씬 더 크다, 그런건 다 넘어갔자나

    겨우 표창장 하나 vs 성접대강요 실물ㅈ증거까지 나왔는데도 김학의 어떻게 됐는지 기사 보고 와

    너같은 애들이 똥오줌 못가리고 생각조차 안하고 글을 쓰는거야
  • 레벨 훈련병 넌촌쟈 09/20 09:46 신고
    @소르젠 총장된지 얼마 됬다고 편파적이라는거야? 어이가 없네.. 윤석열이 "저는 사람을 따르지 않습니다"라고 말한게 여당이든 야당이든 가리지않고 법대로 수사 한다는건데 자기 말대로 하고 있는거지. 문프가 이렇게 공정하게 수사하라고 임명한거 아니야? 다음엔 자한당 수사하겠지.. 여당만 수사하겠냐? 넌 한쪽 미디어에 편향되서 여당만 까면 우리편이였다가도 남의편 되지? 윤석열이 나경원부터 수사했으면 니가 이렇게 까겠냐? 찬양했겠지ㅋㅋ 의휴..
  • 레벨 상병 facility3 09/20 10:55 신고
    @소르젠 얜좀심하다
  • 레벨 대령 2 열정앤투혼 09/20 09:33 답글 신고
    ㅋㅋㅋㅋ
  • 레벨 대령 2 조지클우니 09/20 09:55 답글 신고
    조국 임명은 애초부터 문제가 많았다고 청와대에 보고까지 했다던데...

    이제보니 윤석렬총장이 문제였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병장 멕뽀오 09/20 14:37 답글 신고
    g랄하고 자빠졋네
  • 레벨 병장 지현이네오빠 09/20 10:38 답글 신고
    개병삼들 종나 많네 ㅋㅋㅋ
  • 레벨 하사 2 세헌빠 09/20 11:17 답글 신고
    윤총남 수사 부탁합니다
  • 레벨 대장 눈팅만15년 09/20 11:17 답글 신고
    성역없는 수사의지를 보여줬으니

    본인수사도 성역없이 하겠지요
  • 레벨 중위 2 붕가왕 09/20 11:53 답글 신고
    석열이도 한번 탈탈 털어야하는데..
  • 레벨 상사 1 잠원동또리 09/20 13:37 답글 신고
    어이우캬
  • 레벨 상사 3 달려라빠르게 09/20 18:01 답글 신고
    윤석열 윤석열을 그렇게 외쳐대던 좌익이나

    윤석열 죽일듯 달려들던 우익이나

    둘다 코메디 그냥 그게 정치 수준인가?

    지가 물고 빨던 사람한테 돌던지면 최소한 쪽팔리지는 않나?

    지가 그렇게 돌던지던놈 응원하면 지스스로 양심에 가책은 안느끼나?

    그리고 무엇보다, 누가 수사를 하던 조국 관련 의혹이 다 사실이 아니면 될것을

    검찰이 어쩌네 저쩌네 하는 이유를 도무지 모르겠다, 사실이 아니면 오히려 나중에 더 크게 역공을 할 수 있는거 아닌가?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