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5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령 3 재빠른두꺼비 09/20 15:20 답글 신고
    진짜 저런 상황이 오면.. 짜증나면서도 왠지 설레일것 같음 ㅋ
    마치 게임에서 무적모드가 된것 같은 기분?
    답글 1
  • 레벨 원수 36기통 09/20 15:22 답글 신고
    ㅎㅎㅎ한 5년차까진 꿈에 군대감
    답글 9
  • 레벨 하사 3 내고향바닷가 09/20 16:25 답글 신고
    1994년 대학 3학년때.

    대학생들은 군제대후 학교에서 기초훈련 하루만 받으면 1년치 예비군 훈련이 끝났었는데.... 여름방학때 훈련받고 휴학했

    더니 가을에 속초로 동원훈련영장이 나옴. 동사무소에 말해도 씨알도 안먹히고 불참시 무조건 벌금이라고 해서 부산에

    서 양양까지 비행기타고 속초동원훈련장에 도착해서 행정반에 가서 지랄하고 중대장 대대장 찾아가 하소연했더니... 한

    참 확인후..... 행정착오. ㅋㅋㅋㅋㅋㅋ 그날저녁 속초에서 하룻밤자고 담날 다시 부산 내려옴. 비행기값 숙박비 식비 한

    20만원 쓰고 차비 2만원인가 받았었슴.
    답글 3
  • 레벨 소위 1 자밀라자밀 09/21 12:14 신고
    @여름나드리 돌아갔다가 원래 자리에서 다시 만나 더 잘할수 있을것 같습니다ㅎㅎ
    과거로 돌아가고 싶은생각이 커서 그런지 고백부부 드라마를 너무 잼있게 봤었네요
  • 레벨 상사 3 오빠믿고달료 09/21 00:33 답글 신고
    40살에도 군대침상에서 자다깨는 꿈꿨음.
    방심하지마시오
  • 레벨 상사 2 무지개맛우유 09/21 00:52 답글 신고
    진짠줄 알았네 에라이..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령 3 카레있어 09/21 03:55 답글 신고
    근데 우리나라 공무행정 꼬라지보면 그럴만도 하다고 생각되네요.
  • 레벨 중사 1 바보나라천재 09/21 12:03 신고
    @카레있어 그래서 저 글이 너무 현실같이 읽혀지네요 ㅋㅋㅋ
  • 레벨 소장 미래소녀얌 09/21 06:15 답글 신고
  • 레벨 병장 넌빠져 09/21 08:35 답글 신고
    저도 전역하고 몆년을 헌병대에 끌려갔는지 몰라요 그것도 같은 자대 로만 끌려감
  • 레벨 병장 발닦고자 09/21 08:47 답글 신고
    난 자대 배치받고 잠자는데 전역하는꿈꿨는데
    이건뭐 아침기상나팔소리 깨니 끔찍하던데
    그땐 기간도 참길었지 ㅜㅜ 지금 많이 짧던데ㅎㅎ
  • 레벨 상사 3 기다리는이유 09/21 09:03 답글 신고
    전역10년차 아직도 군인꿈 꿉니다
  • 레벨 소위 2 mj프라이드 09/21 09:04 답글 신고
    동기 해병대 나와서 전역하고 학교왔더니 학교해병대 전우회찾아와서 가입하라고...ㅋㅋ 저리안가냐고... ㅋㅋ
  • 레벨 중사 3 뿡뿡카 09/21 09:12 답글 신고
    저정도는 아니였지만 재입대 꿈은 꿨지요 ㅋㅋㅋㅋㅋ
  • 레벨 중위 1 행복한삶을위해 09/21 09:18 답글 신고
    내나이 42세...아직도 군대꿈 꿉니다ㅋㅋㅋ
  • 레벨 원사 3 베터리 09/21 09:21 답글 신고
    내나이 45세
    오늘도 군대꿈 꿨습니다
  • 레벨 상사 3 미사일로켓 09/21 09:23 답글 신고
    제대하고 진짜 또 날라온적 있습니다

    아주머니가 주셨는데 뭔소리냐 하면서 전역증 보여주니

    멍해하시더니 혹시 동생분있으시냐해서 있다하니

    그럼 동생분꺼인가보다 하길래

    이미 입대해있다니까

    당황해하시다 돌아가심..그뒤론 통지서안옴
  • 레벨 소령 3 등신만보면우는형 09/21 09:25 답글 신고
    어따반말이야에서 진짜 무적치트키쓰는것같아 ㅋㅋ
  • 레벨 소위 2 TeamURO 09/21 09:32 답글 신고
    옛날에 실제 재입대 한 사례도 있다고 합니다
  • 레벨 중위 2 앙리뒤마 09/21 09:32 답글 신고
    저는 예비군과 민방위를 한해에 갔다온적도 있습니다.
    그것도 두해나...
    아버지께서 그러시더군요
    ,저거는 예비군도 안끝난놈이 무슨 민방위를 가노,
  • 레벨 대령 1 heaven21 09/21 09:59 답글 신고
    기왕 간거 추억의 똥국 한사발 드시고 깨시지
  • 레벨 일병 레라킴 09/21 10:24 답글 신고
    꿈이라고 안해도 보배형들은 xx군번 xx대대 공감합니다 ㅇㅈㄹ햇음
  • 레벨 이등병 에스엠뉴아트 09/21 10:28 답글 신고
    몇일 전에도 군대에서 군복 입어야는데 상의밖에 없어서 졸라 해메고 있었음.( 참고로 상의만 기념으로 옷장에 있음)
    바지 어디가지하고 내부반 다 뒤지고 난리치고 ㅠㅠ
    깨서 또 꿈이구나.. ㅋㅋ 제대한지 20년이 되어도 왜 자꾸 꾸는지
  • 레벨 중사 3 Endzweck 09/21 10:31 답글 신고
    전역한지 20년됐는데도 가끔저런꿈 아직도 꿈
  • 레벨 소장 3대병신일베아베나베 09/21 10:38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재입대 꿈 엄청리얼..딥빡..ㅡㅡ
  • 레벨 대령 1 프로페셔날 09/21 11:08 답글 신고
    전역 20년차도 꿈꾸지..?

    전역 30년차도 꿈꾼다....10년 더 꿈꿔라~~~~!!
  • 레벨 대령 2 보오배애들 09/21 11:14 답글 신고
    전역증 잃어버렸으면?? ㅡㅡ;;

    뭘로 증명해??

    군번은 아직까지 외우는데 ㅋ
  • 레벨 대위 3 깊은슬픔 09/21 11:24 답글 신고
    비슷한 꿈 꿨는대 난 다시 훈련받고 자대받고 이병부터 시작했고...
    그나마 글쓴이는 조교도 발랐는대 난...
  • 레벨 원사 3 스네처 09/21 11:28 답글 신고
    저는
    의경제대 했는데요..

    꿈을 꿨는데.. 입소를 하래요.. 그래서 아니 나 군대 갔다 왔다고 했더니..
    그건 의경이라서 육군입소 해야 된다고..
    아니.. 그런게 어딨어 하면서 끌려 갔는데..

    또 며칠 후 입대 하라고 연락 옴..
    아니 의경갔다가 육군도 갔다 왔다고 하니...

    이번엔
    공군갔다 와야 한다고..
    아니..
    그럼 다음엔 해군이여?

    아오..

    그렇게 한 10번은 꿈...

    군대 갔다 왔는데 다시 이등병 생활하는게 맞냐니까..
    예전 짬밥은 승계 안해주냐니까 그런거 없다고..
  • 레벨 중사 2 파란딸기 09/21 11:32 답글 신고
    난 여태 예비군도 민방위도 안나오길래 의병전역해서 안나오나싶었는데 몇년전 초본뗄일 있어서 확인해보니 현역 입영대상으로 돼있었다는... 그거 정정하고나니 바로 민방위 출석요구서가ㅋㅋㅋ
    웃긴건 입영대상이라 돼있으면서 영장도 안나왔다는ㅋㅋㅋㅋㅋ
  • 레벨 대위 2 천안그남자 09/21 11:34 답글 신고
    군대 다녀온 남자라면 비슷한 꿈 몇번씩은 꾸지요
  • 레벨 원사 3 블랙잡초 09/21 11:44 답글 신고
    헐 나도 이 비슷한 꿈 몇 번 꿨는데... 어뜨케 행정 오류인것 까지 똑같냐ㅎㄷㄷ
  • 레벨 이등병 밀레미끌리아 09/21 11:59 답글 신고
    군대 다시가는 꿈도 두종류가 있음.
    이등병으로 입대 하는꿈이랑 예비군인데 다시 입대하는꿈.. 그나마 후자가 나은듯 ㅋㅋㅋㅋ
  • 레벨 대령 3 쿠로대장 09/21 12:13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소위 1 타사시구자 09/21 12:29 답글 신고
    다들 전역증을 갖고 있나 보네요
    난 우쨌지? ㅋ
  • 레벨 상사 1 암탉이울면나라망한다 09/21 12:52 답글 신고
    아...쓰벌..꿈이래....
  • 레벨 일병 개부럽같은소리 09/21 12:54 답글 신고
    내 나이 53인데.... 1년에 한 번쯤은 군대있던 꿈꾼다. 아마 죽을 때 까지 꿔야할 듯...
  • 레벨 원사 3 1717177100 09/22 17:09 답글 신고
    형님 ㅜㅜ
  • 레벨 훈련병 2181818 09/21 13:05 답글 신고
    난 공익나와서 모르겟다 등심아
  • 레벨 대장 ㅂrㄷrㅅrㅈr 09/21 13:11 답글 신고
    ㅋ ㅋ ㅋ
  • 레벨 원사 1 인생은한번뿐 09/21 13:22 답글 신고
    저도 유일하게 꾸는 악몽이 군대 가는 꿈임...
    이게 깨고 나봐야 꿈인지 알지... 막상 꿈 꾸고 있을땐 현실같음... ㅋㅋㅋㅋ
  • 레벨 대위 3 붕가봉가 09/21 13:30 답글 신고
    정말 악몽이네여 재입대라;;;;;
  • 레벨 원사 2 문래동갈매기 09/21 13:31 답글 신고
    저도 꿈 한번씩 나왔어요 한 20년되니 이제는 안나오는데. 10년째까진 가끔 꾸긴했네요
  • 레벨 병장 던힐파인컷 09/21 13:31 답글 신고
    한일전쟁 곧 가야되니 준비들 하고 있어요..
  • 레벨 상병 bpyang 09/21 13:34 답글 신고
    더 웃긴건 싸이가 자기는 군대 두번 갔다왔다고 깝죽대는거
  • 레벨 대위 3 제네시스500 09/21 13:35 답글 신고
    전역 28년차인데 이직도 꿈에 군대끌려 감
    스팅븡유 시댕
  • 레벨 소위 1 어리바리도루묵 09/21 13:36 답글 신고
    ㅋㅋㅋ 개꿍...

    나주 가꿈 군대꿈 꾸는데 전생니서 장독안에 들어가 숨어있다 총맞음...근데 멀쩡함...
  • 레벨 대령 2 암행단속 09/21 13:41 답글 신고
    ㅎㅎㅎㅎ
  • 레벨 일병 애니악 09/21 13:48 답글 신고
    남자들에겐 최악의 악몽이죠
    그런데 이걸 낼름 하고 외국으로 튀었가가 다시 기어 들어 오려는 놈이 있으니 한심하죠
  • 레벨 상병 영웅들의맹세 09/21 13:51 답글 신고
    부끄러운 얘기지만 저 그꿈 2번이나 꾸고 교도소 갖다왓지 말입니다....조심하세요
  • 레벨 하사 3 석돌이1 09/21 14:28 답글 신고
    이런~~~~~~~~~~~
    꿈이냐?
  • 레벨 소령 2 울트라C 09/21 14:29 답글 신고
    꿈이라도 ㅈ같음 ㅋ
  • 레벨 대위 3 좋은날씨 09/21 14:36 답글 신고
    ㅋㅋㅋ 마지막에 뿜어따 ㅋ
  • 레벨 병장 anthdb 09/21 14:55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소장 지구별타고우주여행 09/21 15:12 답글 신고
    헐ㅋㅋㅋ
  • 레벨 상사 1 몽송 09/21 15:17 답글 신고
    아... 오랜만에 낚였다
  • 레벨 하사 2 푸른솔바람 09/21 15:39 답글 신고
    낚였지만 공감하고 갑니다.ㅎㅎ
  • 레벨 중위 1 아그리파 09/21 15:52 답글 신고
    이제 안꾼지 좀 됐는데...

    또 꾸게 생겼네 ㅜㅜ~~~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훈련병 급등주 09/21 15:52 답글 신고
    뿅뿅 귀여우시네ㅋㅋ
  • 레벨 대령 3 독도앞바다 09/21 18:25 답글 신고
    전 가끔씩 꿉니다, 죽기 전날밤까지 꿀 듯.
  • 레벨 소위 2 늑대는차카다 09/21 19:36 답글 신고
    우왁~크크크크ㅡㅋㅋ크ㅡ ㅇ하하하하핳하핳하하하하하하하하하ㅏ하하하핳하하핳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ㅏ핳하하ㅏ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ㅏ하핫하하ㅏ하하ㅏ하하하ㅏ하하하하ㅏ하하하ㅏ하하하하하ㅏ하하하하ㅏ하하핳하하ㅏ하ㅏ~~~~~~.... 아~Cb~... 내 배꼽, 어딨지...... ??????????????? ㅜㅜㅜㅜㅜㅜㅜ
  • 레벨 준장 김시윤아빠 09/25 14:03 답글 신고
    얼마전 군대가는 꿈을 또 꿨습니다...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