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3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준장 718746 19.09.20 22:50 답글 신고
    투싼이나 스포티지 보다 살짝 더 커도 모자랄 판에 오히려 저 둘보다 더 작으니
    답글 1
  • 레벨 중령 1호봉 치차리토 19.09.20 23:00 답글 신고
    리틀 렉스턴을 기대했는데 티볼리 중짜가 나왔으니 실망스러웠나보네욥, 차 자체는 괜찮은데ㄷㄷㄷ
    답글 1
  • 레벨 대위 3 selradelfi 19.09.20 22:51 답글 신고
    코란도 상승세인디.. 한달에 1500대면 쌍용기준으로 중타이상임

    그리고 전폭, 휠베이스 모두 투싼보다 신형코란도가 더 크죠
    답글 1
  • 레벨 대장 한잔들임 19.09.20 22:48 답글 신고
    우리같이 딸씨랑 쏘나타 응원합시다
  • 레벨 대장 FOCUS 19.09.20 22:55 답글 신고
    ㅎㅎㅎ
  • 레벨 준장 718746 19.09.20 22:50 답글 신고
    투싼이나 스포티지 보다 살짝 더 커도 모자랄 판에 오히려 저 둘보다 더 작으니
  • 레벨 대장 FOCUS 19.09.20 22:55 답글 신고
    ㅎㅎㅎ
  • 레벨 대위 3 selradelfi 19.09.20 22:51 답글 신고
    코란도 상승세인디.. 한달에 1500대면 쌍용기준으로 중타이상임

    그리고 전폭, 휠베이스 모두 투싼보다 신형코란도가 더 크죠
  • 레벨 대장 FOCUS 19.09.20 22:56 답글 신고
    ㅎㅎㅎ
  • 레벨 중령 1 으니유니아리 19.09.20 22:52 답글 신고
    그냥 이름값하게 랭글러같은 오프로드형으로 나왔어야함 어차피 아래 위로 평범한 suv있으니
  • 레벨 대장 FOCUS 19.09.20 22:57 답글 신고
    ㅎㅎㅎ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장 FOCUS 19.09.20 22:57 답글 신고
    ㅎㅎㅎ
  • 레벨 소장 불뿜는소방차 19.09.20 23:00 답글 신고
    쌍용이 원했던 목표치에 좀 못미쳤을 뿐이지

    월 천대이상 꾸준히 팔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조금씩 오르고 있고요.
  • 레벨 대장 FOCUS 19.09.20 23:04 답글 신고
    ㅎㅎㅎ
  • 레벨 중령 1호봉 치차리토 19.09.20 23:00 답글 신고
    리틀 렉스턴을 기대했는데 티볼리 중짜가 나왔으니 실망스러웠나보네욥, 차 자체는 괜찮은데ㄷㄷㄷ
  • 레벨 대장 FOCUS 19.09.20 23:04 답글 신고
    ㅎㅎㅎ
  • 레벨 대장 IMPPIPE 19.09.20 23:00 답글 신고
    개인적인 생각인데..

    차량의 상품성과 시장성도 중요하지만..

    수요예측과 함께 판매망정비 및 금융상품을 연계한 할부프로그램 지원 같은 판촉의 부재도 한몫을 하는거 같습니다.

    가성비로 밀면서 편리한 금융상품을 이용할수 있다던지 하는

    판촉에도 신경써야 할듯..

    뭔가 타 메이커대비 소비자의 입장에서 봤을때 단점을 감추는 큰 메리트 하나정도는 있어야 많이 팔리고

    수요가 커질수록 가격정책이나 영업이익에 대한 케파를 늘려갈수 있는데..

    아무리 잘만들고 기술력 좋다고 한들..

    총 생산가능량 및 판매량 대비 원가가 타사보다 높은 상태에선

    경쟁력에서 밀릴수 밖엔...

    개인적인판단으로는 요번 뷰티플코란도는 실패입니다..

    현재 상태에서 바로 적용 가능한 타개책은

    뷰티플코란도 베이스의 마이너 버젼이 필요할듯 합니다.

    좀더 아웃도어 라이프 및 실용성에 중점을 두고

    디자인이나 인테리어 거품을 빼고 생략하고 버릴건 버리고

    다이어트 시켜서 가격대를 동종 타사모델대비 소비자가 메리트를 느낄수 있도록 만들수 있다면 어느정도는 틈새를 공략할수 있을듯..

    쌍용이 가진 예전 매력을 다시 한번 뒤돌아 보시길 바라고

    판촉과 금융프로그램같은 연계정책에도 신경을 쓰고

    영업망의 혹독한 재정비가 필요한 시점입니다.
  • 레벨 대장 FOCUS 19.09.20 23:07 답글 신고
    ㅎㅎㅎ
  • 레벨 대장 IMPPIPE 19.09.20 23:10 신고
    @FOCUS 그렇죠.. 상남자 스타일...

    반세기를 그렇게 달려왔는데..

    그것 하나만으로 충성고객층을 가지고 있었고

    벤츠엔진 같은 신뢰도 높고 막타고 막굴리고 해도 튼튼한차 라는 무쏘나 구코란도 때의 전통을 잊어가는듯한..
  • 레벨 대장 FOCUS 19.09.20 23:12 신고
    ㅎㅎㅎ
  • 레벨 대령 3 2700델타엔쥔 19.09.20 23:30 답글 신고
    그리고 예전에 렉스턴후속 개발시절 3.2 직렬 6기통 디젤엔진 부재도 큰 아쉬움으로 남습니다.+_+;;
  • 레벨 대장 FOCUS 19.09.20 23:38 답글 신고
    ㅎㅎㅎ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장 MIRAGE21 19.09.21 09:50 답글 신고
    그건 쌍용의 주 수출지역이 유럽이라 유럽기준에 맞춘 거고,

    우리나라 또한 유럽기준을 따라가니까

    쌍용입장에서 굳이 엔진을 이원화 시킬 필요가 없긴하죠.

    물론 그럼에도 엔진이 좀 더 배기량 좋은 거 있었으면 하지만요.
  • 레벨 대위 3 몽옴몽옴 19.09.21 00:44 답글 신고
    엔진이고 잣이고 간에
    티볼리 디자인을 상급에 적용시키면 안되고
    렉스턴 디자인을 적용했어야함.
    돈더주고 티볼리타는 느낌

    차도 작아서 관심없는 일반사람이 앞에나 옆보면 티볼리

    뒤에 눈깔은 너무커서 디자인 비율 ㅈ망에
  • 레벨 대위 3 하울 19.09.21 07:29 답글 신고
    차라리 티볼리 파생형으로 티볼리 에어처럼 티볼리 뷰티 이런 식으로 작명을 했으면 더 나았을 것 같습니다. 코란도라는 좋은 이름을 너무 가볍게 썼습니다.
  • 레벨 원사 1 hstar65 19.09.21 09:28 답글 신고
    그냥 못생겨서임
  • 레벨 소장 MIRAGE21 19.09.21 09:52 답글 신고
    코란도는 생긴건 티볼리인데,

    차량 명칭으로 보면 코씨의 풀체인지라 볼 수 있어요.

    원래 쌍차가 계보관리 지독하게 못 합니다.
  • 레벨 중령 3 저승신하데스 19.09.21 09:54 답글 신고
    코란도가 안보이는 이유는, 코란도를 보았음에도 티볼리라 인식했기 때문~
  • 레벨 소장 조지클우니 19.09.21 10:15 답글 신고
    제발 코란도는 코란도 답게... 그렇게 만들길
  • 레벨 하사 2 버스만이살길 19.09.21 14:29 답글 신고
    병맛같은 광고도 한몫 했다고 봄
  • 레벨 준장 kor 19.09.21 20:47 답글 신고
    코란도 라는 이름을 하위급으로 분류해버린 실수.. 차라리 새로운 이름을 땄더라면~
  • 레벨 중사 2 뭐라는거지 19.09.21 23:26 답글 신고
    풀옵이어도 2열 에어벤트가 없다든디요...
  • 레벨 소장 미스치 19.09.21 23:32 답글 신고
    쌍용 매장가서 앉아봤는데, '그냥저냥 괜찮은데?' 싶다가 가격표를 보니까 고개가 절레절레...

    다시 옆에있는 티볼리 똑같은 1.5T에 앉아보고 가격표 비교해보니까

    원래는 '아반떼를 사느니 쏘나타를...' 이 되는게 정상인데

    이 경우에는 '코란도 사느니 차라리 티볼리를...'이라고 나오더군요.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