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이 기록된 위치부터 충돌지점까지의 거리가 90m정도 되어 보입니다..
영상기록 시작지점부터 주차된 차량 대열중 첫번째 모닝까지의 거리가 30m남짓 되어보이며, 모닝부터 주차차량이 9대.. 차량 한대당 4.8m 차량간 간격을 감안하고 마지막주차차량부터 충돌차량까지의 거리가 대략 5m 남짓 되어 보입니다.. 이거리를 충돌까지 4초만에 주파하셨네요..시속 80km로 주행시 4초면 89m를 진행합니다.. 따라서 블박차량 우천시에 주행속도가 80km이상으로 보여집니다.. 이게 맞다면 8:2는 땡큐죠..
두가지 경우 인데요. 이 사고가 나지 않을 조건이면
아우디 중앙선 침범을 목적으로 도로에 들어오지 않았으면 사고 안 일어납니다.
불박 차주
속도를 아무리 늦추고 천천히 가도 사고가 납니다.
왜냐구요. 아우디가 중앙선을 넘어가려고 주행 반대쪽을 보고 운전을 했기 때문에 오는 차를 못 본거죠.
결국 아우디는 어떤 경우이든 사고가 났고
블박 차주가 아무리 개미 걸음으로 운전을 해도 사고가 나게 되어 있습니다.
아우디는 오는 블박 차량 자체를 안 본 것입니다. 천천히 진입하면서도 브레이크를 안 밟았다는게
그 증거 입니다.
그리고 중앙선 반대차가 천천히 오자 오히려 핸들을 꺾어서 더 빨리 진입하기 위해서 블박 차량과 더 세게
충돌을 하게 되는게 충돌 직전에 느껴 집니다.
즉 도로 가로 진입시 천천히 진입하다고 충돌 직전에 더 빠르게 중앙선을 넘기 위해 가속을 한 경우로 보입니다.
만약에 블박 차가 더 천천히 갔었다고 하면 아우디가 더 빨리 와서 블박 차를 받아 버리게 되는거죠.
블박 차량도 아우디를 보고 핸들을 중앙선쪽으로 핸들을 꺾는게 보입니다.
결국 블박 운전자는 최대한 노력을 한거죠.
만약에 블박 차량이 아우디 피하려고 중앙선을 넘었다면 오히려 가해차량이 아우디인데
블박 차량만 뒤집어 쓰는 거죠.
8대2면 적절하겠지만.
중앙선을 쳐넘을려고 하는걸..
8대2라고 하는건 너무한거 아니냐고.
씨..ㅂ
그래서 무조건 소송을 가야하는데
1심 미친판사 만나면 9:1
2심 판사는 100% 거의 나옵니다.
다만 비오는 날 과속한거 같으므로 9:1일입니다.
뭘 좀 모르는 사람에게 거짓으로 선동하고.... 안통하면 "아님말고" 시전하는 개같은 족속들...
우천시 감속 운행인데 과속으로 과실 먹을수도 있겠는데요
과속이라고 과실있다는 애들 근거는 뭐냥?
무슨 비오는데 저리 빨리 달려요.
렌트없이 100:0 , 렌트하고 9:1
나라면 죽어도 렌트하고 대인받고 100:0이라고 법원까지 간다
탁송기사면 보험사에 30정도 자기부담금을 내면 수리가 가능한데, 아마 렌트는 보상에 포함이 안되서
렌트하려고 하면 죽는소리 할거임..
30자기부담금및 손해는 과실맥여서 대인으로 매꾸려고 할겁니다. 사실 그렇게 되면 대인으로 돈을 더 벌게
되요..;;
영상기록 시작지점부터 주차된 차량 대열중 첫번째 모닝까지의 거리가 30m남짓 되어보이며, 모닝부터 주차차량이 9대.. 차량 한대당 4.8m 차량간 간격을 감안하고 마지막주차차량부터 충돌차량까지의 거리가 대략 5m 남짓 되어 보입니다.. 이거리를 충돌까지 4초만에 주파하셨네요..시속 80km로 주행시 4초면 89m를 진행합니다.. 따라서 블박차량 우천시에 주행속도가 80km이상으로 보여집니다.. 이게 맞다면 8:2는 땡큐죠..
저런 운전 습관이면 언젠가 병풍뒤에서 향냄새 맡아요. 저 사고로 깨닫기 바랍니다.
주행속도만 체크하면되는 부분..
할 곳으로 보이네요...
아우디 중앙선 침범을 목적으로 도로에 들어오지 않았으면 사고 안 일어납니다.
불박 차주
속도를 아무리 늦추고 천천히 가도 사고가 납니다.
왜냐구요. 아우디가 중앙선을 넘어가려고 주행 반대쪽을 보고 운전을 했기 때문에 오는 차를 못 본거죠.
결국 아우디는 어떤 경우이든 사고가 났고
블박 차주가 아무리 개미 걸음으로 운전을 해도 사고가 나게 되어 있습니다.
아우디는 오는 블박 차량 자체를 안 본 것입니다. 천천히 진입하면서도 브레이크를 안 밟았다는게
그 증거 입니다.
그리고 중앙선 반대차가 천천히 오자 오히려 핸들을 꺾어서 더 빨리 진입하기 위해서 블박 차량과 더 세게
충돌을 하게 되는게 충돌 직전에 느껴 집니다.
즉 도로 가로 진입시 천천히 진입하다고 충돌 직전에 더 빠르게 중앙선을 넘기 위해 가속을 한 경우로 보입니다.
만약에 블박 차가 더 천천히 갔었다고 하면 아우디가 더 빨리 와서 블박 차를 받아 버리게 되는거죠.
블박 차량도 아우디를 보고 핸들을 중앙선쪽으로 핸들을 꺾는게 보입니다.
결국 블박 운전자는 최대한 노력을 한거죠.
만약에 블박 차량이 아우디 피하려고 중앙선을 넘었다면 오히려 가해차량이 아우디인데
블박 차량만 뒤집어 쓰는 거죠.
과연
과실 비율을 어떻게 봐야 할까요?
천대 일에 빰 한대 더 맞아야 할 것 같은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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