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6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3 천안서북구크루즈 10/17 09:38 답글 신고
    찐따 시키
    답글 1
  • 레벨 원사 3 ez004951 10/18 03:56 답글 신고
    니들은 일도안하고 월급이아니라
    연봉에 휴가보너스까지 처타가는것들아니냐!
    연수구민여러분 투표가장난이 아니라는거 느끼시죠!
    답글 0
  • 레벨 중령 1 부러진화살 10/17 09:41 답글 신고
    니얼굴에도 아까징끼가 특효..너도 좋겠다..가만히 놀고먹음서 세비 타먹공
    답글 0
  • 레벨 중사 1 약공장 10/17 18:42 답글 신고
    ㅋㅋㅋ 그냥 웃고 갑니다
    진짜 대한민국 국개의원 수준 낮구나 ㅋㅋㅋ
  • 레벨 중사 2 윤석열춘장 10/17 18:58 답글 신고
    긴말 안한다 면상을 보라 그러면 한방에 이해할수 있다! 관상은 과학이다
  • 레벨 하사 1 탄짱 10/17 18:59 답글 신고
    이 인간은 진짜 그냥 극혐이다.....
  • 레벨 하사 2 잠온다 10/17 19:01 답글 신고
    사람이안될듯ㅋㅋ 공천받을려고 개 지 랄하는것같은데 넌안돼 벌래라서ㅋ
  • 레벨 대위 3 적폐청산탕탕탕 10/17 19:43 답글 신고
    기생충 새끼,,살작 밟아 죽여버리면 속이 다 시원하것네
  • 레벨 대위 3 유가무가 10/17 20:55 답글 신고
    같은 하늘 아래 숨쉬는게 부끄러울뿐
  • 레벨 중장 대식가알바 10/17 21:11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병장 효정사랑 10/17 21:23 답글 신고
    연수구민들 ㅈ잡고 반성해라
  • 레벨 소위 1 모범수 10/17 21:37 답글 신고
    유치하다 자슥아
    나이를 어디로 쳐먹은거냐
  • 레벨 이등병 우벤이 10/17 21:46 답글 신고
    왜? 세월호 때처럼 히죽히죽 웃어 보시죠?
  • 레벨 소령 1 카페라떼21 10/17 21:49 답글 신고
    귤껍데기 새끼
  • 레벨 병장 복부인남편 10/17 22:15 답글 신고
    일하나않고 지자리들 지키느라 발정난개처럼 이슈몰이에만 쫒아다닌 의원놈들 월급은 왜말안해? 경욱씨야 비싼밥먹고다니니 머라도 된거같지?
  • 레벨 상사 3 껀더기 10/17 22:18 답글 신고
    꼴보기 싫어라
  • 레벨 대위 1 포장맨 10/17 22:19 답글 신고
    Sns하면서 받는 월급은 당연한거겠지?
  • 레벨 이등병 몽몽123 10/17 22:31 답글 신고
    너희 국개의원도 일안하고 월급 받는건 마찬가지자너..ㅋㅋ
  • 레벨 일병 1246800 10/17 22:32 답글 신고
    넌 일안하고 8백 받았잖아
  • 레벨 중사 2 낮두시내고향 10/17 22:36 답글 신고
    소보루빵 같이 생긴 Sㅐㄲㅣ가..
  • 레벨 상병 kim바다 10/17 23:08 답글 신고
    너도일안하고나라세금월급받자나
  • 레벨 하사 3 사오뎅 10/17 23:11 답글 신고
    인생 불쌍한 귤껍질 쉐리...ㅋ
  • 레벨 일병 만성피로야10 10/17 23:24 답글 신고
    저 당은 다 극혐
  • 레벨 일병 보호사 10/17 23:42 답글 신고
    바이폴아 환자도 아니고 글적으면서쪽팔리다고 생각이 안들가.. 참
  • 레벨 병장 궁디쥬차뿔라 10/18 00:04 답글 신고
    곰보새퀴 욕본다ㅎㅎㅎㅎ
  • 레벨 원사 2 병신만보면떡치는형 10/18 00:05 답글 신고
    연수구민으로 사과 드립니다. 인천에 자한당 찍은 종자들이 왤케 많은지...
  • 레벨 하사 1 강남빵집 10/18 00:06 답글 신고
    이래서 자한당을 사람들이 싫어하지...정상적인 애들이 없냐..

    나사하나 빠진애들처럼...저러니 보수가 똥덩이리라 하는것..
  • 레벨 대령 3 스님은잘스니까스님 10/18 00:19 답글 신고
    나이를 어디 다른데로 잡수셨네.
  • 레벨 원사 1 보배는보배야 10/18 01:36 답글 신고
    넌 sns로 개소리하고 억대연봉 아니냐??
  • 레벨 이등병 관바 10/18 03:14 답글 신고
    세월호때 웃은거 기억하고 있다. 돌려줄 날이 오길 기대하마.
  • 레벨 하사 3 원조곰돌이 10/18 03:47 답글 신고
    곰보시키 송도 망신 전국적으로 시킨다

    수준 떨어 지는 곰ㅂㆍㄷ
  • 레벨 원사 3 ez004951 10/18 03:56 답글 신고
    니들은 일도안하고 월급이아니라
    연봉에 휴가보너스까지 처타가는것들아니냐!
    연수구민여러분 투표가장난이 아니라는거 느끼시죠!
  • 레벨 원사 2 보배구림 10/18 07:23 답글 신고
    질투가 많은 놈일세~
    경욱이 니가 이렇다 저렇다 할 분이 아니다~
    닥치고 있어라~
  • 레벨 중위 3 뭐라싱 10/18 07:30 답글 신고
    월급 못받고 쟤 자식도 장제원 아들처럼 조국씨 딸과 비교되나? 왜이리 시기질투 하듯 보이지? 배아픈가 보네
  • 레벨 중사 2 어설픈캠퍼 10/18 07:59 답글 신고
    인간 될 놈이었으면 벌써 됐겠죠
  • 레벨 하사 1 찾아오는집 10/18 08:12 답글 신고
    그래서 진단서는?ㅋㅋㅋ 그냥팩스로 얼마든지 조작가능한 종이 쪼가리 하나면 다믿어야됨?조국이 동생놈 생생 cctv 볼만하더만...조작의대가 조국집구석ㅋㅋㅋㅋ
  • 레벨 준장 컨버터블 10/18 08:20 답글 신고
    니뽕산 귤껍떼기....ㅗ ㅗ
  • 레벨 중령 1 카뮤 10/18 08:36 답글 신고
    송도의 자랑
    귤껍데기 찐따 국개
  • 레벨 원사 3 으모하하 10/18 08:37 답글 신고
    꼭 편의점에서 물건사고 비닐봉투 그냥달라고 떼쓰는새끼들보면 촛불집회다녀왔다고 자랑하던새끼들 니가 물고빠는 문재인이 만든정책이야 이새키야
  • 레벨 병장 무한수다 10/18 08:37 답글 신고
    오십견에 3개월 입원한 범죄자도 있다는데
  • 레벨 원사 1 자유를만끽하라 10/18 08:40 답글 신고
    지들은 일하나도 안하고 의원 월급 꼬박꼬박 쳐 받는놈들이
    말들이 참많네...
    이놈들아 사공이 많으면 배가 산으로 올라갈수 있어...
    주둥이 잘 털어라...
  • 레벨 소령 1 소르젠 10/18 08:51 답글 신고
    저새끼는 저러고도 새금쳐먹나? 진심 면상을 360도 회전킥으로
  • 레벨 하사 1 정년없는중년 10/18 08:54 답글 신고
    민 머저리 이것도 식충이.
  • 레벨 소위 2 핸도루악쎄루 10/18 09:00 답글 신고
    저새끼는 진짜 안봤음좋겠다
  • 레벨 상사 1 블래스터 10/18 09:02 답글 신고
    너도 개소리만 나불대고 국개으원 월급 받아 처먹잖냐? 이 멍게 색기야...
  • 레벨 원사 3 좌절금지 10/18 09:05 답글 신고
    담을만한 그릇이란게 있기는 한지...
    아니 뭔지는 아는지... ㅉㅉ
  • 레벨 하사 3 울산챔프 10/18 09:17 답글 신고
    저양반도 KBS기자 출신이니.. 뭐.... 말이 필요 하겠나ㅋ
  • 레벨 이등병 파란하늘은 10/18 09:23 답글 신고
    외모로 평가하고 싶지 않은데 이놈보면 정말 조까치 생겼어 학 퉤~~
  • 레벨 병장 절정감각 10/18 09:34 답글 신고
    지 월급 아까운건 모르는 넘!
  • 레벨 대장 ljw98099 10/18 09:34 답글 신고
    에효,ㅉㅉㅉ
  • 레벨 상병 송도나그네 10/18 09:35 답글 신고
    송도주민으로서 정말 챙피합니다.이런 사람이 주민대표라는게 ~~
  • 레벨 대위 3 Dime 10/18 09:36 답글 신고
    개가 두발로 걸으며 사람되는게 더 빠를듯..ㅋㅋㅋ
  • 레벨 하사 2 노랑나시 10/18 09:37 답글 신고
    이런 사람이 국회의원을 하니...조국도 저렇게 개무시 하는데 일반 국민은 눈에 들어오기나 할까?

    조급 월급 타령하기전에 국회의원 너희 세비부터 차압 시켜야된다. 일도 안하는것들이 일년에 얼마를 쓰는지...
  • 레벨 상사 1 청명한하늘빛 10/18 09:48 답글 신고
    능력도 없는기 정치한다고 깝치다가 공천도 못받고 나가리될꺼같으니 마지막 발광하는거 같이 보이네..
    배현진하고 손잡고 한강에라도 나가서 바람좀 쐬고와라..입만열면 똥내가나냐 ㅉㅉㅉ
  • 레벨 이등병 앉자서천리 10/18 09:56 답글 신고
    구캐.일안하고 복돈?챙기는.xxx니도 같은족.
  • 레벨 중사 3 차차 10/18 10:05 답글 신고
    국회의원 나리들도
    국회에서 일도 안하고
    국회에 결석해도
    국회에 출석해서도 졸고 있었도
    국민들의 피 같은 돈을 너희들은 임기 내내 무노동 유임금 이잖아!!!!!!
  • 레벨 원사 3 유초얼짱 10/18 10:07 답글 신고
    너는 조까라 마이싱 쳐먹으면 병 낫는다 ㅋㅋㅋㅋㅋㅋ
  • 레벨 병장 청국장이요 10/18 10:30 답글 신고
    본인들도 일안하고 국민세금 받아가면서.쯧
  • 레벨 상병 78번선수 10/18 10:37 답글 신고
    사람이 아니다 세ㅇㅎ 브리핑 할때 쳐 웃었지 같은 국민인게 소름끼친다
  • 레벨 대령 2 싱글벙글 10/18 11:23 답글 신고
    세상에서 제일 비열한 웃음의 소유자
  • 레벨 대령 3 암행단속 10/18 11:46 답글 신고
    경욱이 너만하겠네 ㅋㅋ
  • 레벨 훈련병 파란의자 10/18 13:00 답글 신고
    바른말 했네.. 일안하고 세금축내는 버러지같은 놈..
  • 레벨 원사 1 행복해서좋아 10/18 13:33 답글 신고
    경욱아 마! 가족들한테 안 창피하냐? 하긴 니가 그걸알면 사람이지 쯧쯧쯧
  • 레벨 하사 2 투명구름 10/18 14:14 답글 신고
    이런게 키보드 워리어 같어...ㅋㅋ
    주둥아리만 살아있어
  • 레벨 중위 3 호야카 10/18 14:29 답글 신고
    어차피 깔려고 맘먹으면 숨만쉬어도 까입니다. 숨만쉬고 있다고 ㅋ
  • 레벨 중령 3 중고차는엔카 10/18 15:13 답글 신고
    정신세계가

    자한당 표준치를 보여주는 글..

    잘 보고 갑니다.. ㅎㅎㅎ

    모자란것들에게 뭘더 바라겟뇨...
  • 레벨 대령 3 쿠로대장 10/18 16:55 답글 신고
    어이 그기에다 신경끄시고 니 앞일이나 신경쓰는게 좋을듯 ...
  • 레벨 상병 겨울해 10/18 17:46 답글 신고
    비리 발견시 국회의원 연금 전액 몰수
    그간 지급한 급여 전액 몰수 입법되었으면 좋겠다
    누가 해당될지도 궁금하네
  • 레벨 준장 MrGom 10/18 17:48 답글 신고
    저딴 똥싸지르는 멘트를 퍼가는 8명은 뭐지??? 공유하면서 자랑스러워할까???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