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33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준장 BMWxdrive 10/21 09:11 답글 신고
    이 인간들의 정체가 무엇일까?

    직접적인 적폐의 대상도 아니고
    무지몽매해서 맹목적으로 빨갱이병이 걸린 놈들도 아니다
    기업의 오너나 전문직 종사자 또는 기자나 언론인 대학교수,
    법조계등 지식계층에도 상당히 많이 분포되어 있는 이놈들
    좀 배웠다는 놈들이 도대체 왜 이렇게 보편적인 상식과
    사회정의와는 거리가 먼 사리분별을 못하는 인간쓰레기들이
    되었을까?

    그렇다 탐욕 때문이다

    경제학적으로 보면 황금만능주의!!
    사회학적으로 보면 이기주의!!
    정신분석학적으로 보면 쏘시오패스!!



    우리주위에서 흔히 볼수 있는 부류들이다.
    자신만 생각하고 남 배려할 줄 모르는 인간들...

    출세와 돈을 위해서 검은 권력의 충견이 되길 자처하는
    검사 판사 경찰등 고위공직자들...

    남의 재산은 아랑곳 없고
    자신은 단 한푼도 손해를 보지 않으려는 인간들...

    조직내에서 상사에게 부당한 아부와 아첨등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승진하고 출세 하려는 인간들...

    아파트값 땅값 떨어진다고
    장애인학교 설립을 반대하는 인간들...

    임대아파트 아이들이
    같은 학교 입학하지 못하도록 반대하는 인간들...

    정당한 기술력이 아닌 대기업이나 관공서에
    뒷돈 주고 이권을 따내려는 사업가들...

    탈세를 위해 온갖 꼼수를 부리는
    고소득 전문직종 및 자영업자들...

    등등...헤아릴 수 없는...
    우리사회에서 편법과 부정을 저지르며 사리사욕을 채우는 자들!



    이러한 부류들.이러한 인간들에게 문재인은 그야말로 재앙이다.
    그래서 저들이 문재인을 문재앙이라고 부르는 것이다

    저들은 본능적으로 문재인 그리고 문재인정부를
    싫어할 수 밖에 없다. 왜냐하면 탐욕에 찌들어 사는 저들은
    세상이 깨끗해지는걸 원치 않기 때문이다.
    적폐가 청산되지 않길 바라기 때문이다

    이명박 박근혜정권때처럼 뇌물도 먹히고
    아부도 먹히고 부패와 부정이 상시적으로 저질러지는 사회!!



    원칙과 정의는 죽고 불의와 반칙이 이기는 세상!!
    그런 세상이 자신들이 일취월장 재산 불리고 살아가는데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

    강자가 부당하게 약자를 짓밟아도
    그것이 경제논리 힘의 논리로 정당화 되는 세상.
    그런 사회분위기 그런 세상을 원하기 때문이다.



    약자위에 서민위에 왕처럼 군림하면서
    약자와 서민을 노예처럼 부려먹기 위해서는 탐욕의 세상
    부정부패가 만연한 세상 상식이 통하지 않는 세상
    그런 세상이 되어야 하기 때문이다
    마치 지금의 브라질과 멕시코처럼 말이다


    원칙과 정의를 내세우고 불의와 타협하지 않으며
    공정하고 법이 바로서는 그런 세상을 만들기 위해
    적폐를 청산하고자 하는 문재인정부가
    저 탐욕스런 쓰레기들에게는 바로 재앙이 아니고 무엇이겠나?



    그래서 저들은 문재인과 문재인정부를 집요하게 발목을 잡고
    딴지를 걸고 흔들어 대는 것이며 조국사퇴를 부르짖은 것이다
    답글 30
  • 레벨 대위 1 sherlock 10/21 07:32 답글 신고
    ㅎㅎㅎ 일베나 가서 놀아 그럼. 보배 까면서.
    답글 7
  • 레벨 중위 1 스끼다시 10/21 07:26 답글 신고
    해당 댓글은 신고로 블라인드 되었습니다.
    답글 0
  • 레벨 상사 3 쉘휄릭s 10/22 11:08 답글 신고
    좌파 우파 나누는 것도 정치인들의 농간이죠...
    의견이 다르면 다른걸 인정도 해줘야 하는데...
    친일을 욕하는 일베의 엑스맨도 존재할꺼라 생각됩니다.
  • 레벨 훈련병 보배콩 10/22 11:27 답글 신고
    존나 징그럽다 진짜 극 좌파들 ㅋㅋㅋ아 이렇게 말하면 나도 일베가 되버리나?
  • 레벨 중위 2 희랑 10/22 11:47 답글 신고
    여기서 본인들 재산에 불이익이 가는 정책이 싫어서 진보쪽을 싫어하는 놈들은 이해가 가지만.. 이것도 아니고 저것도 아닌 인간들이 딴엔 들은게 있답시고 어쩌고 저쩌고 좌빨이니 빨갱이 운운이하는 놈들 정말 극혐이다.. 정치하는 쓰레기들이 종북 어쩌고 운운하는것도 지들이 가진 권력과 돈을 전쟁으로 날려 버릴까 두려워서 ㅈㄹ 하는거라고 같은 맥락으로 봐 줄라고 해도.. 가만히 보면 북한과의 관계를 더 불안하게 하거나 .. 그렇다고 국뻥 비리를 깨끗하게 척결이나 하냐.. 아님 정말 자주 국방을 위해 힘을 쓰길 하냐.. 분위기만 좆 같이 만들어 놓고 하는건 없고.. 종북 프레임 놀이나 하고..
  • 레벨 원사 3 성관계 10/22 11:49 답글 신고
    네 다 빨.
  • 레벨 하사 1 쿤이님 10/22 11:57 답글 신고
    저거 다 맞는말인데요
  • 레벨 대위 3 0l프온리 10/22 12:40 답글 신고
    맞는 말이네 ㅋㅋ 문베충들이 지금은 더 심각함
    병..ㅅ들만 모른다는게 더 문제
  • 레벨 소위 1 With9912 10/22 13:03 답글 신고
    포람페도 요즘 이상한 애들많아서 문제예요
    실제 포람페오너는 별로 없고 태클걸고 맨 소득얼만데 뭔차사도돼냐 랑
    시계글만 엄청올라오고 별로 볼것없은 이사람저사람 어중이 떠중이들만 글쓰는 행태입니다.
  • 레벨 하사 2 모만하면 10/22 13:10 답글 신고
    그냥 좌배드림 이미지가 강함...자한당은 싫어도 이번 정부는 착한병 이미지 관리만하는 최악정부입니다.
  • 레벨 중사 3 커피볶는총각 10/22 14:12 답글 신고
    2012년 11월에 가입하여.. 눈팅까지 약 10여년간의 보배생활.. 동감의 의미로 회원탈퇴합니다.
    즐겁게 시간 떼우던 커뮤니티에서 정치도 아닌 선동의장이 되어버린 보배와 운영자 모두 반성하세요.
  • 레벨 원사 1 까망고양이 10/22 14:29 답글 신고
    남아일언 중천금~~~
  • 레벨 상사 1 86타쿠미 10/22 15:16 답글 신고
    걍 조용히 떠나세요...
  • 레벨 원사 1 까망고양이 10/22 14:29 답글 신고
    정치인 놈들의 잘못된점을 지적하고 논하는것은 선진국으로 가는 지름길~~ 나와는 상관없으니 우리 사이트에서

    정치인 비리나 잘못된점을 말하지 말라고 하는것은 쌍팔년도 독재시절의 생각임~~~

    자유게시판에는 모든글을 올릴수도 있고~~ 추천이 많으면 베스트도 되기도 한다~~~
  • 레벨 하사 2 빡이친다빡이 10/23 20:02 답글 신고
    정답입니다
  • 레벨 하사 1 두번째뜨는달 10/22 14:49 답글 신고
    저도 동감이네요 매일 보배에들어왔었는데 요즘은 아주 가끔 생각나면 들어오네요. 좌파든 우파든 그게 문제가 아니라
    보배가 이제 정치 사이트가 된거 같은 느낌이네요 읽을거리도 없고. 또 누군가는 정치에 관심이 없고 나라 걱정도 안 하고 사는 인간이라 생각할지 모르겠지만, 저에게 보배는 삶의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제가 좋아하는 차에 대한 얘기나, 가끔 또라이들이 보여주는 이슈들, 불쌍한 사람들을 도와주는 정의감 등을 같이 행동하면 느끼는 공간이였는데 넘 아쉽네요
  • 레벨 소위 1 carerra 10/22 14:52 답글 신고
    포람페 회원 입니다... 소수 의견으로 보입니다...

    보배는 나라사랑입니다...
  • 레벨 이등병 강주은 10/22 14:52 답글 신고
    맞는말 ㅋㅋㅋ 보배내에 좌좀들 팩트로 뚜둘겨처맞는중
  • 레벨 상사 3 쉘휄릭s 10/22 15:00 답글 신고
    좌파 우파 나누는 것도 정치인들의 농간이죠...
    의견이 다르면 다른걸 인정도 해줘야 하는데...
    친일을 욕하는 일베의 엑스맨도 존재할꺼라 생각됩니다.
  • 레벨 원사 2 그냥싫다 10/22 15:21 답글 신고
    우리나라 아직도 멀었네요.......
    아직까지도 버러지같은 쓰레기들이 너무 많습니다....에휴...
  • 레벨 대위 2 roak 10/22 15:49 답글 신고
    ㅋㅋㅋ 다 그런거 아니고 저기서 5명정도만 재정신이 아닌듯 나머지분들은 그냥 조용하잖아요 ㅋ
  • 레벨 소장 프리스타일찬 10/22 16:58 답글 신고
    좌파좌파 좌좀좌좀거리는거보니.ㅋㅋㅋ
    10벌래가 맞네.ㅋㅋㅋ
    저짝은 부모덕에 끌고다니는 애들이 많지않나?? ㅋㅋㅋ
    간혹 운좋게 비코로 돈만진애들도 있겠지.ㅋㅋㅋ
    부모가 깨끗하게 돈벌었을까?ㅎㅎ
    세무조사 털리면 개털될 애들 바글바글 하지 않을까?ㅋㅋㅋ
    그나마 보배는 자수성가한 사람들이 많지싶은데.ㅎㅎ
    차사고로 아쉬울땐 찾아와서 형님형님거리고.ㅋㅋ
    아쉬운거 없으면 뒷구녕에서 좌좀좌좀거리네.ㅋㅋㅋㅋㅋ
    믿거 뽀람페라는말이 맞나베.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병장 진실과팩트 10/22 23:32 답글 신고
    당신은 세무조사 받아서 나올것도 없을것 같은데...-
  • 레벨 원사 3 제이j 10/22 17:35 답글 신고
    자기글 호응 안해주고 깟다고 일기 썻나보네..

    그냥 안쓰고 조용히 닥치고 있으면 되지...

    왜 쓰고 나서 나랑 안맞아서 ㅈㄹㅈㄹ 하는건지.....
  • 레벨 상사 1 청명한하늘빛 10/22 17:57 답글 신고
    니뽄람페??
  • 레벨 대위 3 인생조미료맛선생 10/22 18:56 답글 신고
    솔직히 좌파든 우파든 정치글은 좀 적당히 올렸으면 좋겠다....다들 미친거 같다~~~종교처럼
  • 레벨 상사 2 코모도도마뱀 10/22 21:19 답글 신고
    보배가 흑백론이 좀 심한편이지... 정치색 심하게 띄고있고.. 정치이야기는 좀 안했으면 좋겠는데, 늘상 베스트글보면 하나씩은 꼭 있어서 좀 짜증남.. 보배드림이 언제부터 정치이야기 하는곳이었는지 참...
  • 레벨 소위 1 SimpleLife 10/22 21:28 답글 신고
    여기선 정치이야기좀 하지 맙시다. 흑백논리로 따지는 것밖에 안되니.. 이쪽이 맞다고 생각한다고 저쪽을 욕하는건 똑같은 겁니다. 여기 너무 심하다 저도 생각합니다. 여긴 자동차 동호회니 자동차 이야기만 즐겁게 합시다^^
  • 레벨 원수 XLR8 10/22 22:17 답글 신고
    뭐 필터링 해가면서 보면 되는거 아닌가.. ㅎㅎ 저도 진보는 아니지만 그냥 그들 하는대로 냅두고 내 볼것만 보고 가는데 화를 낼거 까지야..

    물대포와 곤봉이 난무하던 시절 집회 참여도 해보고 보수도 들어보고 했으면 내 주관 정도는 가져도 되는 위치 아닌가. 인터넷 선동으로 내 입장 갖는 것도 아니고..
  • 레벨 소령 3 makkarong 10/22 23:23 답글 신고
    서민이 서민사이트에서 노는데 왜 지들이 못껴서 지랄인가
  • 레벨 대령 3 쿠로대장 10/22 23:50 답글 신고
    너무 좌우 따지지말고 진보 보수 따지지말고 판단은 자기가
  • 레벨 준장 머고이게 11/04 14:35 답글 신고
    시발 좌파우파가 어딨냐 내가 보기에 잘못됐으면 발악을 하는거지.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