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9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사 3 촌철살인1 11/09 20:35 답글 신고
    둘다 안됨
  • 레벨 중령 3 아름다운들 11/09 21:25 답글 신고
    안되는 이유 또는 근거를 제시해보세요.
  • 레벨 중위 1 두번째미션 11/09 21:27 답글 신고
    왜오ㅛ?
  • 레벨 소령 2 꿀짜 11/10 00:46 답글 신고
    니 가 나설겨???
  • 레벨 소위 1 애민정치 11/10 01:23 답글 신고
    그럼 이재명지사가 되면 되겠네.
    그러면 니들이 원하는 독재가 시작되서 좋아 하겠지.
    적폐, 친일, 일베 같은 쓰레기 집단들 싹 쓸어 버리는데.
  • 레벨 중사 2 Liberate 11/10 11:52 답글 신고
    중립지키는척 애쓴다.
  • 레벨 일병 뺑소니시러 11/10 13:33 답글 신고
    그럼 누가됨? 나씨?
  • 레벨 대위 3 블록 11/09 20:35 답글 신고
    유승민 3.9% ㅋㅋㅋ 미치겠네
  • 레벨 중령 1 총무만바빠 11/10 14:38 답글 신고
    대구.경북 30~40대 초반들이 유승민 좋아라합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하사 3 태란유저 11/10 11:45 답글 신고
    아니 저 진짜궁금한데요. 일베 나베 민주당 다떠나서 진심 갑툭튀 이낙연이 갑자기 왜 왜 대선주자로 떠오르는거에요?
  • 레벨 하사 1 바람의아들이다 11/10 18:06 답글 신고
    이사모 생기것네요
  • 레벨 소위 2 나비스1 11/09 20:39 답글 신고
    나황 환상 투톱 더욱더 힘내요!!!! ㅋㅋㅋ
  • 레벨 중령 3 람보르리다 11/09 20:44 답글 신고
    담마진이 2위?
  • 레벨 상사 1 eb2006 11/10 19:07 답글 신고
    담마진이 무슨 말인지 궁금합니다
  • 레벨 중령 2 윤하아부지 11/09 20:47 답글 신고
    24.6????? 2.46이 적당하네
  • 레벨 준장 클럽가는스님 11/09 21:28 답글 신고
    야당 대선 후보
    전부 단일화해도
    이낙연 총리한테 안되네
    쪽팔리겠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상병 업짱 11/09 21:35 답글 신고
    이런 귀엽게 빌어먹을 분을 봤나
  • 레벨 상사 2 7ov무오년er8 11/09 21:45 답글 신고
    죄를 져야 깜빵을 가는거야~~~503이랑 명박이처럼....
  • 레벨 소위 1 애민정치 11/10 01:21 신고
    @7ov무오년er8 신고 좀 하지 마세요.
    어떤 새끼가 어떤 개소리를 짓거리는지 저도 보고 싶네요.
  • 레벨 대위 3 라이노M 11/09 21:41 답글 신고
    아니, 아무리 종자가 없어도..저런 개종자가 야당 대선 후보라니 ㅎㅎㅎㅎㅎ

    자유당 맛탱이 완전 갔네 ㅋ
  • 레벨 훈련병 쌀수탈농업계장 11/09 21:47 답글 신고
    황교안은 어차피 쓰레긴데 뱀낙연을 왜 자꾸 경쟁시키지??뱀낙연이 황교안정도급인가? 어쨌든 조국 지금 좆됨 ㅋ
  • 레벨 소위 1 애민정치 11/10 01:20 답글 신고
    국정 전반에 대해 폭 넓게 이해하고 인자하며
    부드러운데 웬 쓰레기, 뱀?
    농업계장하면서 쌀 수탈해 처먹으니 세상을 옳게 보는 눈이 없나요?
  • 레벨 원사 3 18센티 11/10 07:33 신고
    @애민정치
    일본새끼들이 하는말 신경쓰지마세요
  • 레벨 병장 악어프로젝트 11/09 21:51 답글 신고
    마봉춘!
  • 레벨 원사 3 김켄타로우스 11/09 21:55 답글 신고
    이재명끼워넣기도 진짜 징허네
  • 레벨 원사 1 일제불매 11/09 22:05 답글 신고
    황교활과 나베가 더 파이팅 해주시길!!
  • 레벨 소위 1 애민정치 11/10 01:18 답글 신고
    ㅋㅋㅋ
    하도 해처먹어서 약빨이 떨어질 듯 해요.
    제대로 된 사고 방식을 갖지 못하는 자들이
    당대표, 원내대표.
    그 당 국개의원들 짖거리는 보면 가슴이 답답하죠.
  • 레벨 준장 곧휴가철이군 11/09 22:30 답글 신고
    이낙연총리가 꼭 대통령 되어야합니다
  • 레벨 중사 1 청초호 11/09 22:47 답글 신고
    대다수 국민들이 기무사 내란음모에
    황빡빡이 관련되 있다는걸 아는 겁니다
    손바닥으로 우주를 가리는 닭사모들 빼곤,
  • 레벨 소위 1 애민정치 11/10 01:16 답글 신고
    그 정도 정황이면 중학생들도 알겠지요.
    국민을 총, 칼로 휘어 잡을려고 했던 놈들이에요.
    이런 내용을 국민들이 알고 가만히 있는거 보면 이해가 안갑니다.
  • 레벨 소위 3 방사능원숭이박멸 11/09 22:48 답글 신고
    이재명보다 높다는게,,,신뢰도가 떨어지네요,,,
  • 레벨 중사 3 지편한세상 11/09 23:03 답글 신고
    황교활이 24프로 지지받는다니 ㅉㅉ
  • 레벨 중위 2 다시칸 11/09 23:23 답글 신고
    솔직히 쟤네중에선 홍씨가 인물임..
  • 레벨 하사 2 게가스 11/10 00:24 답글 신고
    아베한테 고개숙여 굽신거리며 인사하던 그 홍씨?
  • 레벨 중사 1 Sarasate 11/10 00:39 답글 신고
    셋다 쓰레기지만 홍준표는 웃기기라도 함. ㅋ
  • 레벨 상사 3 스팅어날다 11/10 10:51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라는거야
  • 레벨 중위 2 다시칸 11/10 13:41 답글 신고
    야당놈중에서만
  • 레벨 하사 2 앵글러입니다 11/10 00:06 답글 신고
    황교활 24프로 믿어지지도 않지만 맞다면 지지자들 개독들임
  • 레벨 원사 1 설계전문가 11/10 01:02 답글 신고
    아니 다들 왜그래요?
    MBC가 뭘 잘했나요?
    있는 사실 그대로 방송했을뿐인데
  • 레벨 하사 3 초돌이 11/10 01:12 답글 신고
    황교활 10% 개또라이들
  • 레벨 소위 1 애민정치 11/10 01:13 답글 신고
    저런 골빈자가, 국민의 아픔을 알지 못하는 자가
    지지율이 10%나 나오다니.
    지지율 20% 때에서 10%로 떨어진건 다행이네요.
    쥐 새끼 때 생각나네요. 서민 출신 코스프레.
  • 레벨 원사 3 박카스먹고불끈 11/10 02:29 답글 신고
    박지원이가 항상 하는말이 야당복이 있다는...
  • 레벨 중령 3 적당히좀해라잉 11/10 02:58 답글 신고
    엊그재 혜경궁죄명 안철수보다 지지율 떨어졌잖아ㅋㅋ
  • 레벨 대위 3 참이슬대마왕 11/10 04:08 답글 신고
    교할이가 2등이라니 ㅉㅉ
  • 레벨 대장 오픈마차 11/10 07:23 답글 신고
    24.6 돌아버리겠다
  • 레벨 상사 1 koon80 11/10 07:26 답글 신고
    황교활이가 저기에 꼈다는 거 자체가 아직도 우리나라에는 뇌 없는 사람들이 많다는 증거..ㅠㅠ 아 슬프다..
  • 레벨 하사 2 블랙호크다운 11/10 07:57 답글 신고
    개인적으로 다음 대선주자는 이재명이 되길 바랬는데... 이런 저런 논란은 이재명을 꺽기위해 누군가가 일부러 일으킨거라 생각하고
  • 레벨 중령 3 적당히좀해라잉 11/10 08:38 답글 신고
    김경수 때도 그랬잖아. 처음 보도한새끼가 혜경궁죄명 측근ㅋㅋ
  • 레벨 병장 Jinjuking 11/10 08:02 답글 신고
    교활인지 불알인지 10프로가 나온다는게 신기하네요
  • 레벨 중사 1 우예 11/10 18:40 답글 신고
    개돼지 호구가 나라에 10프로나되다니...
  • 레벨 상병 돈다발휘날리며 11/10 19:55 신고
    @우예 다 뒈져야 사람 사는 세상 옵니다.
  • 레벨 원사 1 책읽어주는남자 11/10 18:56 답글 신고
    태극기부대
  • 레벨 중령 1 해루질왕자 11/10 08:15 답글 신고
    이낙연
    이재명
    조국

    좋아요~^^
  • 레벨 상병 고개숙인벼 11/10 09:44 답글 신고
    이낙연 총리님은 응원합니다.
  • 레벨 하사 2 노멀라이프 11/10 09:50 답글 신고
    유승민이가 아직도 대권 주자라니...
    깜도 안되는데 연론이 자꾸 끼워주네
  • 레벨 간호사 차톡 11/10 10:12 답글 신고
    황교안보단 이재명이나은듯
  • 레벨 소위 1 우주살이 11/10 18:00 답글 신고
    비교하실 걸 하셔야
  • 레벨 소장 까망까망 11/10 10:14 답글 신고
    세훈 이 빠졌아 ??

    세훈이 자주 들어가는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소위 2 천상천하유아독존 11/10 10:40 답글 신고
    지금 수구꼴통중에 누가 나와도 대선은 필폐임...인물이 없어도 너무 없어..국개들은 정권보다는 저거 밥그릇이 우선이고..
  • 레벨 중장 조신운전 11/10 11:15 답글 신고
    준표형은 거기서 왜 나와??
  • 레벨 대위 3 천안그남자 11/10 11:15 답글 신고
    민주당도 더 분발해야 할듯. 앞으로 대통령 몇번은 더 해야만 나라를 바꾸지요
  • 레벨 중사 2 띠밭동촌놈 11/10 11:32 답글 신고
    어떻게
    저따위와비교할수있지?
    모지리찐따인데
  • 레벨 대령 3 암행단속 11/10 11:38 답글 신고
    둘다 별로지만 구지 할거면 이낙연이 해야지
    허나 지금보다 더 강경한 모습을 보여야 한다.
  • 레벨 상사 1 살치살 11/10 11:55 답글 신고
    우리나라는 그래도 제법 정상적으로 돌아는 가네요...
    마봉춘 화이팅!
  • 레벨 소장 깜장폴쉐 11/10 12:16 답글 신고
    홍준표는 죽지않고 순위에 이름을 올리네 ㅋㅋㅋ
  • 레벨 병장 따따따따따 11/10 12:24 답글 신고
    헬기사고현장방문해서 이낙연총리 상승세 바로 나타나네요. 언론을 통해 알게되는 이미지가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이낙연 총리가 여론조사에서 앞서는 이유, 이낙연총리의 장점이 무엇인지 아시는분?
  • 레벨 소령 2 산야 11/10 13:20 답글 신고
    톡 까놓고 말하겠습니다.
    차기 대권주자 순위 입니다.
    1. 이낙연
    2. 이재명
    3. 조 국
    그 이외 없음. 잘 못 뽑으면 나라 거덜남
  • 레벨 소위 3 351마리 11/10 13:26 답글 신고
    오 이낙연님이 이재명 보다 지지율 4배가량 높군요 다행이다
  • 레벨 소장 수호천사용 11/10 13:27 답글 신고
    당연
  • 레벨 하사 2 세븐스타 11/10 13:35 답글 신고
    교활이가2위? 참 진짜 어처구니가없다! 어떻게 저런걸 차기 대선주자로 여길수가있지? 아직도 개돼지가 많은듯...ㅉㅉ
  • 레벨 원사 3 그램린79 11/10 13:51 답글 신고
    벌레들이랑 황씨아저씨들이 열심히 활동해준 결과군요.
    앞으로도 지금처럼만 열심히 오랫동안 해줬으면 하는게 저의 작은 소망입니다.
  • 레벨 병장 하여서 11/10 13:53 답글 신고
    유승민이가 아직도 대권 주자라니...
    깜도 안되는데 연론이 자꾸 끼워주네
    이낙연 총리님은 응원합니다.
  • 레벨 소장 프리스타일찬 11/10 14:00 답글 신고
    지지율보니..
    무선은 이낙연
    유선은 황교활 이네.ㅋㅋㅋ
    방구석들은 황교활.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소장 도널드닭 11/10 14:12 답글 신고
    황이 아직도 10.7%라는게 코메디네...
  • 레벨 대위 1 6XX2RDTC 11/10 14:47 답글 신고
    황교활따위를 이낙연총리님과 비교하는것도 기분나쁘다.
  • 레벨 훈련병 멈춰라멈춰 11/10 14:50 답글 신고
    징용건
    한국이랑 일본이랑 돈모아서
    보상하자고 얘기했다지 ? ㅋㅋㅋ
  • 레벨 대위 2 똘이79 11/10 14:53 답글 신고
    거 고환이 묻고 다블로 가즈아!~
  • 레벨 원사 3 서봐야팔센치 11/10 15:32 답글 신고
    유시민은 복귀 안하나
  • 레벨 하사 1 힘내라인생아 11/10 15:45 답글 신고
    응원합니다 이낙연총리님!
    교활이 코메디고만하고 이제나가 뒈지기싫으면
  • 레벨 일병 캡틴꼬레아 11/10 16:11 답글 신고
    난 윤석렬 지지 한다
  • 레벨 상사 1 과학7호기 11/10 18:02 답글 신고
    교활C ㅅㄱ^^ㅋㅋㅋ
  • 레벨 하사 2 ccamue 11/10 18:02 답글 신고
    저거 쪼개려고 유시민 억지로 넣다가 자꾸 뭐라하니까 갑자기 조국 넣어서 쪼개더니~ㅋㅋ 역시 사실을 보여주네~ㅋㅋ
  • 레벨 원사 1 전설의청년 11/10 18:10 답글 신고
    저렇게 대선주자 굳어지면 검찰 수사 들어가나요?

    그럴까봐 걱정들 많으시던데..
  • 레벨 원사 3 은실쏘알이 11/10 18:12 답글 신고
    저중 누가되더라도 반갑지가 않네...안초딩은 쪽팔려 안나올꺼고......ㅠㅠ
  • 레벨 중위 2 킬러조현기차 11/10 18:26 답글 신고
    보배형들 궁금한 것이 있네요. 이낙연 총리가 대권 주자가 되고 표를 얻으려면 과거의 도지사때의 이력과 현 총리때의 이력이 있어야 어필이 될텐데.. 어떤것이 장점이라 생각들 하시나요?? 현실적인 답변 있고 합리적이라면 다음 투표 고려해보겠습니다. 댓글 보면 이재명지사 보다 더 거론이 많이 되는것 같은데, 어떤 점이 좋기에 대권주자로 거론이 되는지 알려주세요.
  • 레벨 원사 3 저산너머에는 11/10 18:47 답글 신고
    이낙연 대통령, 총리 이재명
  • 레벨 원사 3 Boradream 11/10 19:41 답글 신고
    총리는 이재명이 딱인데... 경기도지사 10년만 더하고...
  • 레벨 일병 비풍초똥팔3 11/10 19:30 답글 신고
    믿고보는 마봉춘
  • 레벨 원사 3 m4ace 11/10 22:13 답글 신고
    나라가 미친건가
    담마진이 2위네?!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