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49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3 토착왜구때려잡자 11/21 21:06 답글 신고
    우린 경비실 경비아저씨가 순찰하다. 신고하던데 ㅋㅋㅋㅋ
    답글 11
  • 레벨 대위 3 속잔치 11/21 21:06 답글 신고
    누굴 설득하려면 맞춤법좀 제대로 쓰고 붙여야지
    못배운놈 티내나
    답글 5
  • 레벨 원사 3 구속시켜 11/22 00:26 답글 신고
    살면서 공문한장 자소서한장 편지한장 안써본사람같네
    답글 0
  • 레벨 하사 1 별은빛나건 11/22 17:11 답글 신고
    뇌에 장애가 있는 놈이네
  • 레벨 원사 3 밀크사탕 11/22 17:12 답글 신고
    진짜 무식하다. ㅉㅉ
  • 레벨 일병 홍가리 11/22 17:15 답글 신고
    진짜 좀 그르네
    불법을 하면서 서로 돕고 살자니...
  • 레벨 중위 2 시바사키가쿠 11/22 17:15 답글 신고
    무식한티 겁나나넼ㅋㅋㅋㅋ
    맞춤법보솤ㅋㅋㅋㅋㅋ
  • 레벨 일병 천둥거인 11/22 17:17 답글 신고
    신고를 꼭 장애인만하는 줄아는 똥 멍충이
    이로서 니 뇌가 장애라는 걸 만천하에 알리는 구나
  • 레벨 대령 3 쿠로대장 11/22 17:18 답글 신고
    장애인주차 자리는 항상 비워놓아야한다 이 씹세끼야......
  • 레벨 소위 3 pepsikoka 11/22 17:19 답글 신고
    지가 장애인인걸 모르는구나...
  • 레벨 병장 zkzl85 11/22 17:25 답글 신고
    허벌나게 맞아야 정신을바짝차리지 무슨생각으로 저걸적어서 붙혔나모르겠네 대갈통이없냐
  • 레벨 중사 3 carima 11/22 17:27 답글 신고
    댈 데가 없으니까 댄다는것하고,
    바쁘고 반대 차선에 차 없으니까 중앙선 침범해서 유턴한다는거하고 똑같은거죠?
    아니면 빨간 불이지만 보행자도 없고, 다른 차들도 없고해서 그냥 지나간다는거 하고

    그러고보니 생각나는게
    유턴하다가 카파라치 찍혀서 신고 당하고 벌금 물더니 게시판에
    먹고 살자고 그런건데 그걸 신고 하냐고 독을 뿜어대던 병신이 있었는데
  • 레벨 이등병 재발방지 11/22 17:27 답글 신고
    마트에도 장애인이 살고그래서 주차자리가 있는줄암?
  • 레벨 원사 2 쎄리삔다 11/22 17:31 답글 신고
    쟤가 장애인 맞네.. 정신머리 빠진 장애...
  • 레벨 원사 3 바람이분다 11/22 17:35 답글 신고
    읍니다...ㅋㅋㅋㅋㅋㅋ
    나이가 보인다. 나이 처먹고 장애인 구역에
    양심없이 추차했으면 창피한줄 알아야하는데
    적반하장으로 뭐가 자랑이라고 맞춤법도
    틀려가며 종이쪼가리를 벽에 붙이냐.ㅋㅋ
  • 레벨 소위 1 Tureroni 11/22 17:36 답글 신고
    포스트잇으로 꼭 붙여주세여
  • 레벨 하사 2 재규어킴 11/22 17:42 답글 신고
    한심하네
  • 레벨 상사 3 스팅어날다 11/22 17:45 답글 신고
    자기 잘못을 알리고 다니노 바보네 ㅋㅋㅋ
  • 레벨 하사 3 기분이매우꿀꿀 11/22 17:47 답글 신고
    읍니다. 옛날 국민학교 다니던 사람들이 사용하는 말

    될때는 이건 무슨 말이지? 댈 때는 아니냐
    잘못되어도 보다는 잘못 되었어도

    글 적은거 창피하겠다...거주하는 사람들 글보고 웃겠는데
  • 레벨 이등병 쑤세미리 11/22 17:48 답글 신고
    세상이 잘못된건가??
  • 레벨 중사 1 내가젖소좃소 11/22 17:48 답글 신고
    이건 아니지.
    암.

    장애인구역에 저렇게 많이 댔다는건 말이 안돼지.
    설마 저랬을까.
  • 레벨 대령 1 딸콩이아부지 11/22 17:50 답글 신고
    저거 지 좆대로 붙이는거 불법임 허가 도장 있어야 붙일 수 있음
  • 레벨 이등병 Hakdor 11/22 17:52 답글 신고
    저정도면 장애인인정해야지... 개또라이구만
  • 레벨 원사 2 여름나드리 11/22 17:59 답글 신고
    머리에 뭐가들면 저런글을 쓸까? 그냥 화나서 욕쓰는게 낫지, 저런 글 쓰면 욕먹는거 모르나?
  • 레벨 소령 1 붕가봉가 11/22 18:00 답글 신고
    에휴 지잘못을 몰라;;;;
  • 레벨 상병 인천라보 11/22 18:06 답글 신고
    ㅋㅋㅋ너무웃긴다
    될때가 무슨말인가했네요
  • 레벨 병장 숯땡눈썹 11/22 18:07 답글 신고
    ㅎㄷㄷ
  • 레벨 훈련병 커트코붸인 11/22 18:07 답글 신고
    백프로 조선족 이네요
    조선족 특유의 말투가 있습니다
    그래도 표준말 쓸려고 노력한거 보면
    한국에 5년정도 거주한걸로 보입니다

    이상 15년차 중국 생활자가
  • 레벨 소위 3 마르딜 11/22 18:12 답글 신고
    도우면서 살자고 글쓴아 자기만 생각하면 어쩌자고?
  • 레벨 이등병 넷플락스 11/22 18:20 답글 신고
    정신이 오락가락일쎄
    이건 마음이 븅일쎄
  • 레벨 일병 TheGT 11/22 18:22 답글 신고
    저놈을 매우 쳐라
  • 레벨 원사 1 검찰개혁경찰혁신 11/22 18:25 답글 신고
    입주자중 장애인 없으면 일반인이 주차하는게 합당함, 입주자도 없는데 비워두는건 좁은 땅덩어리에서 공간낭비,
    공공건물은 자리를 비워두는게 맞지
    법이 바뀌어야 함. 불합리한 법.
    법이 바뀌면 신고충들은 무슨 낙으로 살꼬
  • 레벨 소령 2호봉 병신보면짓는개 11/22 18:39 답글 신고
    그럼 놀러온 장애인은 일반주차공간에 차 대고
    휠체어 못꺼내서..
    아이고 장애인이라 죄송합니다
    제가 괜한곳에 왔네요.. 하니?
  • 레벨 이등병 티리온라니스터 11/22 18:27 답글 신고
    장애인 주차구역이 과도하게 많은건 사실 아닌가? 장애인 주차구역 많아봤자 장애인 차 타고 다니는 비장애인 전용 주차장으로 쓰이더만.
  • 레벨 소위 2 바블호벤 11/22 18:28 답글 신고
    그정도면 장애인증 나오겠다
    떳떳하게 받고 주차해라
  • 레벨 소위 3 Gmork 11/22 18:30 답글 신고
    세상은 잘못되지 않았습니다. 선생님이 잘못되었을 뿐...
  • 레벨 대위 3 MightyMax 11/22 18:30 답글 신고
    맞춤법 꼬라지 보니까 정신장애새끼네
  • 레벨 중령 1 카우슬립 11/22 18:31 답글 신고
    어딜까...
    저런 무법자들 모아두고 살게하고싶어요...
    서로 무질서하게 피터지라고...
  • 레벨 대위 3 츄리닝패션 11/22 18:37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소령 1 탕탕탕탕김재규 11/22 18:44 답글 신고
    못믿읍니가?? 지랄 영병을 하고있읍니다~
  • 레벨 대위 2 다스베이더2 11/22 18:51 답글 신고
    저런 사람들 논리는 대부분 오죽하면이야

    꼭 되묻고 싶네 사람들이 다 당신 같은 논리라면 어떨 거 같아??

    각박한 거 같은 게 아니고
    서로 지키고 배려하자 정해놓은 법을 어긴 거야

    급해서 댔든 댈 데가 없어서 댔든
    다른 사람들은 여유롭고 댈 데가 많이 서 장애인 주차에 안 댄 거 같은가 보지??

    지키기로 한 법을 지켜야 민주주의고 그게 사람 사는 냄새나는 거야

    모두가 사연 있다고 하고 싶은 대로 하면 그건 자유가 아니라
    방종이고 무분별한 집단이지

    동물들도 지키기로 한 거는 안 어기더라
    그리고 어기는 놈은 우두머리가 혼내주더군

    제발 좀 네가 억울하다고 그런 논리 좀 갖다 붙이지 말고
    부끄러워 할 줄 좀 알아라
  • 레벨 일병 3남1녀 11/22 18:55 답글 신고
    세상이 아니고 사람이 잘못된것!
  • 레벨 원사 2 책읽어주는남자 11/22 18:57 답글 신고
    팔하나 잘라너도 억울하면
  • 레벨 상사 2 21C자본 11/22 19:03 답글 신고
    대갈병쉰이 따로 없네요
  • 레벨 상사 2 21C자본 11/22 19:03 답글 신고
    대갈병쉰이라고 장애인 인증해서 붙이고 다녀야
  • 레벨 훈련병 울산중구구민 11/22 19:07 답글 신고
    진정 몹쓸인간이네요
  • 레벨 원사 3 세미라네 11/22 19:09 답글 신고
    웃으면서 양보하자고?
    지랄을 해라
  • 레벨 이등병 맞춤법사 11/22 19:12 답글 신고
    "읍니다."가 "습니다."로 바뀐 게 1990 년으로 알고 있는데, 저 글 쓴 놈 최소 60 살 이상으로 보임
  • 레벨 원사 3 스트롱 11/22 19:13 답글 신고
    문재앙이 지지하는 년놈일듯
  • 레벨 하사 2 리버피닉스™ 11/22 19:37 답글 신고
    이런정치글은좀 쓰지마라
  • 레벨 훈련병 은성준성 11/22 19:19 답글 신고
    있는지요라는 문구가 좀 그러네요...없으면 나몰라라 하고 대면 그만이라는 식인듯 한데... 장애를 가지신 분이 오피스텔에 계시든 안 계시든 기본 의식 결여라고 봅니다... 저걸 뭐 저렇게까지 감성 상했다라고 광고를 하는지... 안 그렇 '읍니가?'
  • 레벨 이등병 롯시509 11/22 19:21 답글 신고
    지가 정신지체장애인이라고 당당히 얘기하고있네.
  • 레벨 상병 모포감시 11/22 19:22 답글 신고
    그런 니가 장애인이네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위 1 토끼들의반란 11/22 21:26 답글 신고
    혹시..한자 가 아니라 한 자 아닐까요?;;
  • 레벨 하사 1 뭐가문제야 11/22 19:27 답글 신고
    본인은 배려나 양보를 바라면서 정작 본인은 양보나 배려를 하고사는지 궁금하네요 이기적인 양반같으니라고....
  • 레벨 소위 1 워드프로색서 11/22 19:34 답글 신고
    경고문이 아니고 앞으로도 쭉 장애인구역에 주차하겠다는 포고문
  • 레벨 이등병 햇살hyk 11/22 19:47 답글 신고
    지랄도 풍년 이네.. 쯧쯧
    상식이 통하는 사회가 언제쯤 올련지~~
  • 레벨 하사 2 울흰둥이뉴또찌 11/22 19:56 답글 신고
    오죽 멍청하면 될때가 없어서 그렇게 하겠읍니가
  • 레벨 중사 3 뿡뿡카 11/22 19:58 답글 신고
    멍텅구리들
  • 레벨 중사 3 지편한세상 11/22 20:01 답글 신고
    장애인 비하의도는 아닙니다 저런놈들을 다리몽댕이를 똑...
  • 레벨 중위 2 초대남 11/22 20:07 답글 신고
    뇌가 장애인 인가
    띄어쓰기 맞춤법 다 빵점이내.
  • 레벨 하사 3 루루룰루라 11/22 20:11 답글 신고
    뭣하로 당당하게 전화해서 차빼라 감정낭비를해
    신고하면 더 열받게 해주는데

    읍니다 쓰는거 보니 나이도 처드신거같구만 ㅉㅉ
  • 레벨 원사 2 김밥천재 11/22 20:13 답글 신고
    말 꼬라지 보니 나이 좀 쳐드신 새끼네
  • 레벨 대령 3 뽕형 11/22 20:16 답글 신고
    오지게 위반했네. 면허취소나 되라.
  • 레벨 대위 1 눈부신청춘 11/22 20:27 답글 신고
    양보는 비장애인이 장애인한테 하는거지

    장애인이 양보해주리?
  • 레벨 일병 지순빠레 11/22 20:31 답글 신고
    앞으로도 계속 주차해서 나라살림에 이바지하셨으면 좋겠네요
  • 레벨 중령 3 복스클럽 11/22 20:32 답글 신고
    부끄러움을 모르는 유니클로 내복 쳐입을것 같은 새낄세.
  • 레벨 병장 선배한테감정은없어 11/22 20:39 답글 신고
    와 나이런 신박한 새퀴보소 ㅋㅋㅋㅋ
  • 레벨 일병 인앤아웃 11/22 20:43 답글 신고
    아 이분이 장애인이셔서 주차했나보네요. 뇌가 장애.
  • 레벨 원사 3 래살만그제이 11/22 20:48 답글 신고
    G럴 G가 편하자고 댓으면 G가 처벌 받아야지 왜 G럴 ㅋㅋ
  • 레벨 훈련병 일류져 11/22 20:50 답글 신고
    뇌가 없는가봅니다. ㅎㅎ;;
  • 레벨 원사 3 문래동갈매기 11/22 20:52 답글 신고
    식스센스 장애인버전이네. 지가 장애인인지 모르고
  • 레벨 하사 3 rjan 11/22 20:54 답글 신고
    글 내용을 보니ㅡ 88년도 이전에 국어를 배운 인간이네.

    고로 문제의 운전자는 최하 중·장년 나이.

    금방 떠오르는 이미지로는... 고속도로 1차로 정속주행 픽업트럭이 떠오르네요. 픽업트럭 운전자가 저런 글쓴이?
  • 레벨 원사 3 백미러는샘플이가 11/22 20:59 답글 신고
    양보는 글쓴이가 장애인분게 양보하라고 장애인 주차구역 만든거에요 뇌가없는건가?
  • 레벨 이등병 눈이내려 11/22 21:00 답글 신고
    벽보붙인니가 장애인이구나
  • 레벨 대령 3 시아love 11/22 21:22 답글 신고
    으이그~
  • 레벨 소령 2 소르젠 11/22 21:24 답글 신고
    조평신 틀탁냄새가
  • 레벨 이등병 카테킨 11/22 21:30 답글 신고
    무식한 사람이 신념을 가지면 무섭다...라는게
    이런걸 말하는군요.
  • 레벨 상병 외로운가장 11/22 21:34 답글 신고
    내가 사는곳에도 장애인은 없는데 그냥 주차해도 되나요? 제길.....언젠가, 누군가 인지는 몰라도 장애인이 올수도 있기에
    그 자리를 만들고 비워주는 사회의 약속이고 배려인데 저따구로 글쓰는 인간들 보면,,,아니 그리고 뭘 잘했다고 공고까지 하는지,,,,,진정한 장애인이 맞네요, 정신 지체 장애 같은,,,그냥 주차하세요,,장애인이 맞으니
  • 레벨 원사 3 새아침 11/22 21:41 답글 신고
    세상은 넓고
    장애인은 더 많고
  • 레벨 상병 붉은작두 11/22 21:44 답글 신고
    저런 무뇌들이 있어 지한당 쓰레기들이 설치고 다니죠
  • 레벨 중위 2 그래그거야 11/22 21:46 답글 신고
    휴...
    안타깝네요
    법이 주차대수 3대로 하든가?
    그렇지만 지킬건 지키는것이 알흠답다 말씀드리고싶네요
    저런글 대신 멋찐 반성의글이였으면 더 좋았겠네요
  • 레벨 대위 1 서울리치 11/22 21:54 답글 신고
    그리 당당하면 벌금내면서 계속 주차해라 새끼야..
  • 레벨 소령 2 콘덴싱보일러 11/22 21:54 답글 신고
    죄인은 오랄받으라~~~ㅋㅋㅋ
  • 레벨 일병 동목포 11/22 21:56 답글 신고
    신개념 둥글게 둥글게 ...
    그쪽은 장애인도 아닌데 왜 주차해서 장애자 소리를 듣는지..
  • 레벨 중사 3 홍수빈 11/22 21:57 답글 신고
    죽빵 맞으면서 정신교육과 한글교육 병행이 시급합니다.
  • 레벨 원사 2 파도야 11/22 22:00 답글 신고
    영양제 맞고 황형 옆에가라
  • 레벨 훈련병 독고다이용 11/23 08:50 답글 신고
    ㅋㅋㅋㅋ저런 색기는 저 자리에 차 댈때마다 신고 때려서 벌금폭탄 맞게 해주는게 제맛^^
  • 레벨 중사 3 벽산호랭이 11/23 09:22 답글 신고
    뇌가 없으니...ㅉㅉㅉ
  • 레벨 소장 아일톤세나 11/23 11:53 답글 신고
    인터넷 안하나;
  • 레벨 일병 비비왕자 11/23 18:18 답글 신고
    더 신고해야겠네요
  • 레벨 소장 슈우앙 11/28 01:02 답글 신고
    니가 뭔데 당당하라 마라야?
  • 레벨 상사 2 으차차 11/28 01:58 답글 신고
    자기가 잘못해놓곤 공개적으로 자기얼굴에 침뱉는 꼴이네;;;
    같이 살면서 이러지 말자니? 지킬껀 서로 지키면서 살아야 된다고 이사람아...
  • 레벨 원사 2 크로스브라우징 11/28 07:20 답글 신고
    같은 하늘아래.. 같은 초등교육을 받고서.. 어찌 저런 대가리가 나올수 있는건지....
  • 레벨 대령 1 강차장입니다 11/28 09:09 답글 신고
    아니.... 너무 했네... 못 배운 분 한테 너무 그랬어 -0-
  • 레벨 소장 2푸돌8 11/28 11:26 답글 신고
    자기 중심적 사고...
  • 레벨 상병 오롯하다 11/28 12:11 답글 신고
    장애인 인증 글!! ㅋㅋ
  • 레벨 원사 3 아시리 11/28 12:45 답글 신고
    포스트잇으로 댓글 붙여주시면 알아서 자폭할 듯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