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8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장 울트라C 12/14 22:20 답글 신고
    정치인들은 딴세상 사람들이고
    국민들은 저렇게 서로 돕는 모습이
    진짜 뭉클합니다.

    붕어 사건으로 삭막해진 후원 분위기가
    이제 좀 풀리네요.

    붕어 보고있나?
    답글 2
  • 레벨 소장 야구기자 12/14 22:18 답글 신고
    멋진분들이 참 많으시네요
    보배인이란게 자랑스럽네요
    답글 0
  • 레벨 중위 2 GREX 12/14 22:36 답글 신고
    제 2의 어금니아빠 되지않길 바랍니다
    답글 2
  • 레벨 대장 MEECL 12/14 22:16 답글 신고
    사람냄새 풀풀
  • 레벨 중위 3 Spring2020 12/14 22:17 답글 신고
    뭉클하네요.
  • 레벨 소장 야구기자 12/14 22:18 답글 신고
    멋진분들이 참 많으시네요
    보배인이란게 자랑스럽네요
  • 레벨 소장 울트라C 12/14 22:20 답글 신고
    정치인들은 딴세상 사람들이고
    국민들은 저렇게 서로 돕는 모습이
    진짜 뭉클합니다.

    붕어 사건으로 삭막해진 후원 분위기가
    이제 좀 풀리네요.

    붕어 보고있나?
  • 레벨 중위 1 본부뽕구 12/14 23:01 답글 신고
    붕들붕들하네요
    그때 많이 슬펏는데..
  • 레벨 소장 고광택귀두 12/15 01:04 답글 신고
    붕어 그새낀 시대의 소시오패스 새끼임
  • 레벨 대령 1 달리라흰둥이 12/14 22:20 답글 신고
    마트를 혼내줘서 가족을 돕는군요
    나도 혼내주고 싶은데... ㅠㅠ 못된 마트 사장 같으니!! 계좌이체 구매는 안 됩니까??
  • 레벨 중위 1 가람나래 12/15 00:04 답글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1877696

    여기에 그 힌트가 있습니다. ㄷㄷㄷ
  • 레벨 중장 삼오공33 12/14 22:22 답글 신고
    울컥...ㅎㅎ
  • 레벨 중위 2 GREX 12/14 22:36 답글 신고
    제 2의 어금니아빠 되지않길 바랍니다
  • 레벨 중위 2 옛날짜장 12/15 07:28 답글 신고
    우선 믿어보자구요
  • 레벨 이등병 곧탈퇴 12/15 22:24 답글 신고
    야 어금니에 비교 해 아 짜증
  • 레벨 원사 1 걱정말아요그대 12/14 22:39 답글 신고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 레벨 훈련병 돌산시 12/14 22:54 답글 신고
    사람냄새~ ㅎㅎ
  • 레벨 이등병 파워투스키 12/14 22:57 답글 신고
    추천합니다.
  • 레벨 중장 자이언트헐크 12/14 23:00 답글 신고
    정~~~~~

    역시 보배~~~~
  • 레벨 원사 3 ak7 12/14 23:00 답글 신고
    결국 좀도둑인데ㅋ
  • 레벨 하사 2 이기대 12/14 23:05 답글 신고
    웃음이 나오나요?
  • 레벨 원사 3 ak7 12/14 23:20 신고
    @이기대 님은 평생 웃지마세요~^^
  • 레벨 중장 적폐청산탕탕탕 12/14 23:35 답글 신고
    넌 기생충이잔아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사 3 ak7 12/15 15:39 신고
    @sunplus
    말투가 딱 경상도네...앞잡이...
    한번더 욕하면 고소한다 알았니??
  • 레벨 원사 3 일베병신은들어라 12/14 23:39 답글 신고
    이런 애들도 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소위 1 아스피린1st 12/14 23:46 답글 신고
    내가 장담하는데

    너 평생 힘들게 산다 ! 내가 장담한다 !
  • 레벨 대령 1 욕안함병신보면감탄함 12/15 00:05 답글 신고
    이야..


    니인생 알만하다
    바닥의 바닥인거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위 3 지휘통제실 12/15 00:54 답글 신고
    야...급식은 일찍자라....
  • 레벨 간호사 잘지내자우리 12/14 23:09 답글 신고
    저분한테 연락드릴수있는 방법이 따로 있을까요?아시는분 계시면 알려주세요 저도 작게나마 정기적으로 도움을 드리고 싶은데 제가 아는 방법이 없어서요 부탁드립니다
  • 레벨 원사 3 ak7 12/14 23:21 답글 신고
    좀만 찾아보면 방법 다 나오는데
    관심받을라고 댓글 남기는거 보소ㅋㅋ
  • 레벨 간호사 잘지내자우리 12/14 23:51 신고
    @ak7 매일아침마다 늦게까지 주무시지 말고 일찍일어나셔서 바쁘게 움직이는 사람들 구경도 좀 하시고 나가셔서 친구들도 만나고 맛있는것도 사드세요.혼자 산책도 좀 해보시고 종교없으시면 어느종교든 상관없이 기도도 좀 해보시고요 그동안 보배에서 지르신 댓글에 대한 참회도 좋구요..세상을 너무 그런 시선으로 살아가시면 본인이 힘들어요.힘내시고 연말 따듯하게 보내세요^^
  • 레벨 중위 1 가람나래 12/15 00:05 신고
    @ak7 말 참 밉게하십니다. 그쵸?
  • 레벨 중사 2 인정할께 12/15 07:46 신고
    @ak7 꺼져라
  • 레벨 일병 호매실동주민 12/16 11:42 신고
    @ak7 설마 이딴 생각으로 애들가르치는건 아니겠지
  • 레벨 원사 3 ak7 12/15 00:13 답글 신고
    ^.^ 무지개 반사~~
    학원 하고있어서ㅋㅋ 아침에는 자고 있습니다~
    그리고 좋은말씀 감사하긴 한데 저랑 안맞는말이 많아서ㅋㅋㅋ
  • 레벨 하사 3 geol95 12/15 00:33 신고
    @ak7 /> 애들은 가르치지 말길
  • 레벨 상사 2 토착왜구킬러 12/15 00:41 답글 신고
    악플버러지 먹이주지마세요 매일 저러고 다닙니다
  • 레벨 대장 봄빛날 12/14 23:11 답글 신고
    추운뉴스만 넘쳐나는 가운데.. 정말 훈훈한 소식..
  • 레벨 원사 3 ak7 12/14 23:21 답글 신고
    좀도둑질 하다 걸린게 훈훈하다니ㅋ
  • 레벨 중장 적폐청산탕탕탕 12/14 23:36 신고
    @ak7
    기생충 박멸
  • 레벨 이등병 구선영 12/14 23:22 답글 신고
    어제 뉴스에서 20만원 툭하고 놓고 나가신분 보고... 우리 사회의 숨은 모습이라 생각했습니다
    언제부턴가 서로 무뚝뚝해져가고 개인주의가 만연하지만 속마음에는 그래도 따뜻함이 남아있다고 생각이 드네요
    저 또한 뉴스를 보고 한동안 눈물이 나더군요
  • 레벨 원수 아우라신공 12/14 23:32 답글 신고
    저 마트는 선처
    도움의 손길은 저 마트를 통에서.....?

    마트측에서도 정확히 알아보고 뭔가 움직이면 좋을거 같다
    근데 저 아버지 뭔가 느낌이 그러네. 이상해
    더 알아보자
  • 레벨 이등병 늘행복한드림 12/14 23:33 답글 신고
    애들이 행복해졌으면 좋겠네요
  • 레벨 중장 적폐청산탕탕탕 12/14 23:36 답글 신고
    애들이랑 행복해졌으면
  • 레벨 하사 1 소팔자 12/14 23:40 답글 신고
    웃기는사람들이네 ㅋㅋ 나도먹고살기힘들어죽겟는대 도둑질하기전에 좀도와줄래여?
  • 레벨 소령 2 시들어가는존슨 12/15 00:03 답글 신고
    인증이 안되서 일단 절도한번해보시고 마트에서 훈방되나보고 경찰이 안스러워서 국밥도사줘야되고 주위분이 돈봉투 갑자기 나두고 가시면
    보배횽들이 도와드릴꺼임
  • 레벨 중사 2 인정할께 12/15 07:47 답글 신고
    쳐자라
  • 레벨 대위 2 퉁퉁보대장 12/14 23:48 답글 신고
    정말 울님들이4가족을 살렸습니다.
  • 레벨 이등병 희망천사들 12/15 00:01 답글 신고
    회색트레이닝복입으신분이정말보살이십니다
    복받으실거에요
    눈물이나네요
  • 레벨 소령 2 시들어가는존슨 12/15 00:01 답글 신고
    아파트에 식료품이랑 애들 간식으로 가득 ㅎㅎ
    애들이랑 웃으시면서 사시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사 3 ak7 12/15 00:14 답글 신고
    ㅋㅋㅋ내말이ㅎ
  • 레벨 대령 3 그겨울바람이분다 12/15 00:28 답글 신고
    ? 아프다고 안 함?
  • 레벨 소위 2 Bret1327 12/15 00:40 답글 신고
    알았으니까 본인인증ㄱㄱ
  • 레벨 중령 1 고구마고래깔까 12/15 01:04 답글 신고
    그런 시각으로 평생사세요~~~~ 넌..주위에 사람없다...ㅋ
  • 레벨 중령 1 고구마고래깔까 12/15 01:05 답글 신고
    @고구마고래깔까
    본질을 봐라.... 니 인생 비교하지말고....

    본질은...따뜻함이 많타는거다....
  • 레벨 하사 3 분기점 12/15 09:14 답글 신고
    벌레들은 그렇게생각할수밖에 없지. 딱 지들인생이 그러니까.
    도둑질잘했다고 포상하냐? 애들 굶고다니지 말라고 챙기는거지.
    너네같은 틀딱들은 곧노년인데 존나 주변에 사람없을거야.
    근데 넌 뭐가 문제인지도 모르고 주변을 탓하겠지. ㅋㅋㅋㅋ
  • 레벨 간호사 펭돌이 12/15 21:10 신고
    @분기점 너네 부모님도 곧 노년이신데 이새기가 키워놨더니 폐륜짓 하고다니네 너희부모 만수무강하게 효도 잘해라 없으면 미안
  • 레벨 소위 2 Xc9090 12/15 21:53 답글 신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웃고갑니다ㅎㅎㅎㅎㅎ
  • 레벨 병장 다쌍불 12/15 22:07 답글 신고
    이것저것 아무것없는 잡초댓글
  • 레벨 일병 글래머에이터 12/15 00:57 답글 신고
    음.... 그래도 한 가정의 가장이라면 무조건적으로 식품, 생필품을 도와리는 방법보다는 어버님이 가장으로서 스스로 자립하실 수 있게 ( 구직활동, 지역 관할 복지관 서비스연계, 의료 지원서비스) 도와드리는 방법은 없을까요?
  • 레벨 중령 1 고구마고래깔까 12/15 01:13 답글 신고
    이분만 있을가요????

    님의 생각의 동의하구요.... 그건....정치에 관심과..표심으로.... 느리지만...꾸준히... 국가차원에서

    우리 세금이...국가 차원에서.....그분들의 든든한...안전망이 됐어면하네요...
  • 레벨 대령 1 환자형님 12/15 03:24 답글 신고
    건강 하십시요
  • 레벨 일병 언덕위에앉아 12/15 05:34 답글 신고
    뉴스도 감사하고 도와주시는 분들도 감사하고 같이 슬퍼해주는 분들도 감사합니다
    아이 아버님
    잘 이겨내시기를 바랍니다
  • 레벨 중장 깁은고뇌 12/15 05:49 답글 신고
    뉴스접하고 슬펐네요
  • 레벨 소위 1 잠만자아 12/15 09:30 답글 신고
    그런데... 동사무소와 구청, 공공기관들은 일 제대로 안하고 있다는 반증 아닌가?

    저런 일이 일려지면 세금 끌어가는게 엄청날 텐데, 국민들이 움직이는게 먼저라니 참 아이러니하네요.....

    언론은 기사화 하면서 가감이 일어나니....
  • 레벨 원사 1 벤티볼리오 12/15 12:26 답글 신고
    창녀들, 불체자들, 의료비빨아먹는 검은머리외국인들 돕지말고 이런사람좀돕자

    애는 무슨죄냐
  • 레벨 원사 3 으아악 12/15 15:29 답글 신고
    보배에서 정치하면 최소 아름다운 나라 될것으로 봄.
  • 레벨 대위 2 Mungbean 12/15 17:38 답글 신고
    많은 도움으로 일어서셔서 다른 누군가를 도우는 사람으로 재기하시길 진심으로 기도합니다
  • 레벨 상사 2 블리자드 12/15 18:11 답글 신고
    한마디만 하면

    돈이많건 적건 잘났건 못났건

    인간이면 더불어 살아가야 맞는것이고

    잘 생각해보면 돈이라는건 살아가면서 수단일뿐인것이고

    아무리 많은 돈을 가지고 있어도 사소한 행복은 얻을수가없고

    아무리 많은 돈을 가지고 있어도 건강하지 못하면 종이 쪼가리와 다를것 없고

    여유가되면 어려운 사람들을 도와주면서 함께 살아가는게 인간삶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작은 지구에서 똑같이 숨을쉬고살고 똑같이 때가되면 배가고프고 인간위에 인간은 없습니다.

    평등한 것 입니다. 돈없는 거지나 돈많은 부자나 때되면 배고픈건 똑같은겁니다.

    돈 많은 부자가 돈없는 거지에게 생활할수있는 정도로 부담없는 지원을 해준다면

    아름다운 세상이 만들어 질꺼라 생각해봅니다.
  • 레벨 중령 1 차는없다 12/15 18:35 답글 신고
    ㅊㅊ
  • 레벨 소장 열정앤투혼 12/15 19:07 답글 신고
    최고다 정말
  • 레벨 중장 이쁜이걸 12/15 19:31 답글 신고
    항상 웃는 날만 되시길 바랍니다..
  • 레벨 준장 Orb 12/15 19:42 답글 신고
    보배형님들!
    존경합니다!
  • 레벨 병장 생갈트1 12/15 19:50 답글 신고
    착한마음 받았으니 성실하게 사시길..
  • 레벨 대령 3 유가무가 12/15 20:07 답글 신고
    늙었나벼 눈물이 . .
  • 레벨 상사 1 옴마니훔 12/15 20:31 답글 신고
    굿
  • 레벨 원사 3 착하게살까 12/15 20:56 답글 신고
    이나라는 정치인만
    제일하면 좋겠구만.
  • 레벨 병장 대니얼의도시 12/15 21:00 답글 신고
    국민은 나라를 걱정하고 정치하는 새끼들은 지 걱정만하지...벌레보다 못한새키들
  • 레벨 일병 나이트퓨리이 12/15 21:06 답글 신고
    혹시 후원계좌있나요..? 적게라도 도움 드리고싶은데요
  • 레벨 대위 3 도로파괴범 12/15 21:13 답글 신고
    사회적 약자인지.. 게으른 약자인지는 두고봐야함
  • 레벨 대령 1 창원그남자 12/15 21:20 답글 신고
    참! 나라에서 할일을 국민들이 하고 있으니!
    세금 내는 국민들보다 다문화를 더 지원하는 이상한 나라
  • 레벨 준장 아크뷰 12/15 22:03 답글 신고
    훈훈합니다.
    여가부야..보고있냐?
    세금은 저런곳에 쓰라고 국민들이 내는거다
  • 레벨 대위 3 돼지야멍멍해봐 12/15 22:07 답글 신고
    아...눙물이 ㅠㅠ
  • 레벨 중사 3 팔이년개띠 12/15 22:25 답글 신고
    훈훈하네요
    아마 지금 어느곳에서 저런분들 많이 힘들어하고 계실거라 생각되네요
    날씨도 추워지는데 따뜻하게라도 지낼수 있게 나라에서 도왔으면 좋겠네요
  • 레벨 대령 3 일렉트로 12/15 22:26 답글 신고
    저는 눈물훔치던 경위님 보고 더 눈물났어요...ㅠㅠ
  • 레벨 중위 3 배룩이 12/15 22:55 답글 신고
    이런걸 볼텐데 느끼는것이 없나진정 국회사람들
  • 레벨 중령 1호봉 서울삼익아파트 12/16 16:09 답글 신고
    있지
    도둑질은 하지말자고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