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9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위 1 오잉또잉뽀잉 01/24 23:13 답글 신고
    그래도 야동 하나는 너네가 최고다
    답글 25
  • 레벨 대령 3 차살꼬야 01/24 23:12 답글 신고
    정치가 그렇게 무서운거다....

    그 잘나가던 일본 조차...

    물론 지금도 부자 나라긴 하지만.. 하향곡선이 생각보다 크네..
    답글 2
  • 레벨 중위 3 6GT예비오나 01/24 23:19 답글 신고
    갠차나 늬들은 전세계1등인게 있자나...av...
    답글 3
  • 레벨 대령 3 차살꼬야 01/24 23:12 답글 신고
    정치가 그렇게 무서운거다....

    그 잘나가던 일본 조차...

    물론 지금도 부자 나라긴 하지만.. 하향곡선이 생각보다 크네..
  • 레벨 중위 2 만차고우 01/25 18:44 답글 신고
    님 의견에 동의하지 못합니다.
    정치가 무서운게 아니고요, 종자가 그렇게 무서운겁니다. dna가 그렇게 무서운 겁니다.

    아니요, 한마디로 근친교배가 이렇게 무서운겁니다.
    정치는 그냥 dna의 부산물일 뿐인거고요.
  • 레벨 훈련병 뇌물처먹고점프쿵깩 01/25 19:46 답글 신고
    과학 노벨상 받은적도 없는것들이 자위질은
  • 레벨 중위 1 오잉또잉뽀잉 01/24 23:13 답글 신고
    그래도 야동 하나는 너네가 최고다
  • 레벨 중장 발레복입은이모 01/24 23:20 답글 신고
    우리도 야동 만들수 있다면

    쟈들보다 더 잘 만들지 않을까요?
  • 레벨 대령 3 뭐만드는사람 01/24 23:46 신고
    @발레복입은이모 그놈의 여가부랑 여성단체들때문에
  • 레벨 원사 3 벌레청소기 01/25 00:42 신고
    @발레복입은이모 //여가부와 여성단체가 없어지면 만들수있을거라 보십니까?
    지금 야동막은게 현정부입니다. 여가부가 아니었어도 정부는 실행했다는거죠
    전세계에서 야동막는 국가가 다섯손가락 안되는데 그중 두곳이 북한과 한국입니다. 대단하죠.
  • 레벨 훈련병 뇌물처먹고점프쿵깩 01/25 19:47 신고
    @발레복입은이모

    과학 노벨상 받은적도 없는것들이 자위질은
  • 레벨 중사 1 Xg750a 01/25 00:47 답글 신고
    ㅋㅋㅋㅋ 그러네 야동은 ㅋㅋㅋㅋㅋㅋ
  • 레벨 중장 anjeon 01/25 05:08 답글 신고
    난 쪽발이들 꽥 꽥 소리 내서

    우리나라가 제일이 더이다
  • 레벨 병장 웬떡이야 01/25 05:29 답글 신고
    아 반박불가
  • 레벨 원사 3 삼대600kg 01/25 10:40 답글 신고
    우리도 야동 불법아니고 합법이고 제대로 만들기 시작하면 전세계 장악할듯
  • 레벨 대위 3 도로파괴범 01/25 10:57 답글 신고
    전 시나리오작가 할래요~ 잘할수 있음..
    머리속에.... 상상의 나래들 펼칠수 있게 해주세요
  • 레벨 상병 아땁따뚜겐 01/25 10:59 답글 신고
    우리가 더 꼴릿하게 만들겠지만 변태스러운건 못따라갈듯.. 응가나 쉬를 먹는 컨셉이라니 ;; 거기에 인싸 후 내시경넣어서 관찰한다던지 이런건 도저히 우리 상상력으론..
  • 레벨 하사 3 keyaim 01/25 11:00 답글 신고
    특유의 변태적인 상상력은 따라갈수도 따라가고싶지도 않음ㅋㅋㅋ 그냥 야동은 일본이 계속 짱먹으라고 해도 괜찮을듯 싶네요 꺄르륵
  • 레벨 중령 1 makkarong 01/25 12:15 답글 신고
    ㄴ ㄴ 잠시 성인방송 유행할때 솔직히 일본 야동 안봤습니다 울나라가 합법화만 되면 더잘함
  • 레벨 상사 3호봉 더뉴쏘랭 01/25 12:38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
  • 레벨 소위 2 토끼들의반란 01/25 15:01 답글 신고
    그럼그럼 니야아 ㅎ ㅏ~ 이건 절대 이길수없음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하사 1 오입쟁이 01/25 17:30 답글 신고
    야동은 그냥 계속 일본이 만들게 놔둡시다.
    쟤네도 뭐하나 잘하는거 하나는 있어야죠.ㅋㅋ
  • 레벨 중사 1 동해뚜벅이 01/25 17:40 답글 신고
    야동 불매는 안해도 됩니다

    공짜거든요
  • 레벨 중위 3 수동은사랑입니다 01/25 18:02 답글 신고
    야동도 별로요 모자이크 개짜증남
    신음소리는 강간 당하는 소리라 적응이 안됨
  • 레벨 원사 3 토종올갱이 01/25 18:18 답글 신고
    합법화만 되면 우리가 훨씬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중위 2 만차고우 01/25 18:45 답글 신고
    일본 야동이 먼 재미있냐?
    일본 야동 = 초급용 입문용 ㅇㅋ?
  • 레벨 대장 ㅂrㄷrㅅrㅈr 01/25 18:53 답글 신고
    ㅋ ㅋ ㅋ ㅋ
  • 레벨 하사 3 연남동안전운전 01/25 19:27 답글 신고
    우리나라도 전면 개방하면 수준많이 올라갈 듯. 그전에 여가부 폐지 필요
  • 레벨 대령 3 돈텔파파 01/25 20:41 답글 신고
    ㅎㅎㅎㅎㅎㅎㅎ아놔 미치겠다 푸하하하하하핳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 레벨 훈련병 에이핑두 01/25 20:59 답글 신고
    스고이~~
  • 레벨 소위 2 체록 01/25 23:13 답글 신고
    일본거 흥미 잃은지 오래 됐는데.
  • 레벨 상사 3호봉 소지소지 01/24 23:14 답글 신고
    한국이 우수한 이유..
    역사적으로 위기와 고난을 수차례 겪으며 대대손손 근면성실, 생존, 자유, 발전, 준비, 변화 등등 의 가치를 뼈에 새겨온 게 아닐지..
  • 레벨 중위 3 6GT예비오나 01/24 23:19 답글 신고
    갠차나 늬들은 전세계1등인게 있자나...av...
  • 레벨 훈련병 아직뒤를보지마 01/25 13:53 답글 신고
    반박할수없는
  • 레벨 훈련병 뇌물처먹고점프쿵깩 01/25 19:46 답글 신고
    과학 노벨상 받은적도 없는 것들이 자위질은
  • 레벨 중위 3 공인중개사 01/25 21:58 답글 신고
    ㅋㅋㅋ

    다양한 장르에 각종 패러디에 창의성까지.. 독보적임.
  • 레벨 소위 1 이키라4444 01/24 23:40 답글 신고
    20년전 다큐에서 일본교수가 일본유차원들 밥먹는거 보면서, 우리 일본은 한국에 패할것이다..자봐라 어린애들이 자율적행동이 없다면서 투덜거린..다큐가 생각남
  • 레벨 대령 3 MIRAGE21 01/25 00:41 답글 신고
    내용 설명 좀 해주세요.
  • 레벨 대령 3 티모볼 01/24 23:47 답글 신고
    일본은 성진국입니다. 다른건 후진국입니다
  • 레벨 상병 깜장버터 01/24 23:58 답글 신고
    피를 흘리고 쟁취한 민주주의와 패전으로 미국이 밥그릇에 던져준 억지민주주의와의 차이지요.
  • 레벨 소위 1 뽕가 01/25 00:24 답글 신고
    정치는 곧 내삶과 연결되지말입니다.
    우리를 위해 뭉치는 한민족. 앞으로 더 뭉쳐서 일단 친일잔재를 깨끗히 치워버립시다!!
  • 레벨 중사 3 데이브릭 01/25 00:29 답글 신고
    일본의 영화는... 현제 체재에서는 발전할 수 없습니다.
    우리나라처럼 영화흥행에 따라 수익이 배분되는 구조가 아니기때문에 제작자도 대충만든다는사실 ㅋ
  • 레벨 간호사 꽃순이랑 01/25 00:30 답글 신고
    퀸연아때도...완전 쟤들이 바라는 일본만화 주인공 삘 이었죠.
  • 레벨 대령 3 MIRAGE21 01/25 00:42 답글 신고
    김연경이 완전히 쟤네들 만화 얼짱 최고 실력자 캐릭 이었답니다.
  • 레벨 원사 2 달과늑대 01/25 00:32 답글 신고
    나를 도쿄핫 디렉터 임명과 두부집딸을 다오! 그러면 av로 아카데미를 휩쓸것이다!
  • 레벨 병장 보배드럴 01/25 00:37 답글 신고
    BTS,기생충 엔터테이먼트 하나로 국뽕을 제대로 한사발 드셨네~ 입맛에 맛는 댓글만 골라서 펼쳐놓으셨어~


    기초과학은 말할 것도 없고 경제규모에서도 일본이 아직 앞서고 있음.군사력또한 마찬가지.

    물론 우리나라가 그동안 열심히 해서 많이 따라왔지만 아직은 눈에 띌 정도로 차이가 있음.
  • 레벨 대령 3 MIRAGE21 01/25 00:44 답글 신고
    그게 지금 하나 둘씩 따라 잡히고 있음을 정보화 시대에

    두 눈으로 보고 있으니 더 공포스러운겨.
  • 레벨 대령 3 올때닭발사와 01/25 03:17 답글 신고
    새해에도 변함없는 개소리..
  • 레벨 일병 바보아재 01/25 13:22 답글 신고
    일본 빠는 사람 직접 본건 첨이네..ㄷㄷㄷ
  • 레벨 소장 음흉악동 01/25 19:57 답글 신고
    쯧쯧쯧.. 일본이 사실상 20년전부터 몰락이 시작됐는데 몰라도 한참 모르는 소리를 하고있네 생각이 과거에서 벗어나질 못해 BTS,기생충 뿐이게? 그런것들이 이미 진작에 일본보다 앞섬과 동시에 전세계로 뻗어나간게 분야별로 한두가진가? 세상을 보는 눈좀 키우고 정신좀 차리고 언제철들래? 국뽕이 아니라 현실이다
  • 레벨 병장 바시드 01/25 00:41 답글 신고
    근데 bts, 영화 다 합쳐도 게임산업에 안되는데.
    정부에서 마약으로 잡아 죽여버려서.
    지금의 텐센트가 세계를 호령하는겁니다
  • 레벨 상사 3 가르상 01/25 07:51 답글 신고
    텐센트는 중국기업이오만
  • 레벨 일병 범이rr 01/25 01:09 답글 신고
    맏은바 일에 최선으로 다하는 사회와
    내가 저거보다 잘났어 하는 사회와
    우리나라영화가 비티에스가
    정상적인 산물이냐??
    그깟 보여주기식이??
    요즘 우리나라 영화보면 내용도없이 피만 튀겨,,징그러워서 못보겠더라
    기초산업은 중국 동남아에 다넘기고
    별말없이 우리가 사는 물질들에
    MADE IN KOREA 가 얼마나 있나 보고 말하자~ ㅂㅈ 아
    왜 MADE IN JAPAN 이믿음이가는지
  • 레벨 대령 3 디젤OUT 01/25 01:12 답글 신고
    야동 싸이트 일본 야동 조회수 어마어마 하던데.
    광고수익이 천문학적일듯한데.
  • 레벨 대위 1 과부댁돌쇠 01/25 01:12 답글 신고
    쪽바리새끼들 방사능이나 쳐묵 쳐묵해라
    니들 뒤지든지 말던지
  • 레벨 소위 1 엘리션 01/25 01:21 답글 신고
    일본이 자유를 만끽하는 분야는 야동밖에 없습니다
    자민당 독재의 일본은 야동을 자유롭게하고
    일본인의 자유와 민주주의를 빼앗았습니다
  • 레벨 대위 1 얼음파운딩 01/25 01:56 답글 신고
    원숭이 두목 아베가 그렇게 만든거다.
  • 레벨 훈련병 뇌물처먹고점프쿵깩 01/25 19:47 답글 신고
    과학 노벨상 받은적도 없는것들이 자위질은
  • 레벨 이등병 씨네시티감자 01/25 02:25 답글 신고
    내가 잘 살고있는 집안의 아들이야..근데 옆집아저씨가 처들어와 가족 겁탈해죽이고 또 건너편마을 에 쌈잘하는 아저씨 건드렸다가 얻어터지고와서 찌질하게 사는동안 내가 뭐하겠어? 독하게 커서 똑같이해주는 것이 내 인생목표아니겠어? 아직 처들어가지도 않았는데 쫄면 재미 없지.
  • 레벨 중령 1호봉 병신보면짓는개 01/25 02:36 답글 신고
    보수적 가치가 일본의 전성기를 이끌고
    그들이 영구집권이 사고를 망가트렸다
  • 레벨 대위 3 shodang 01/25 02:37 답글 신고
    마지막이 정답~!
    니들은 안돼!
  • 레벨 훈련병 뇌물처먹고점프쿵깩 01/25 19:47 답글 신고
    과학 노벨상 받은적도 없는것들이 자위질은
  • 레벨 소령 1 일산창투 01/25 20:48 신고
    @뇌물처먹고점프쿵깩 쪽바리 한마리 들어와 있네
  • 레벨 원사 3 BlyAly 01/25 02:53 답글 신고
    정치가 참 중요하다 ..
  • 레벨 병장 Rira 01/25 03:06 답글 신고
    지들이 정치 참여를 안하니까 당연한 결과지 정치에 무관심한건 최악의 지도자 밑에서 살게되는 결말이다. 일본이 지금까지 사회단체나 혁명이 있던것도 아니고 정치에도 무관심하니 야당은 힘이없고 정치는 썩은물로 넘치는거다.
  • 레벨 소위 1 적폐청산 01/25 03:45 답글 신고
    금단 부류의 영화는 늬들이 탑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위 3 독일인의사랑 01/25 04:23 답글 신고
    피겨도 축구도 야구도 안되잖아.
    너네들 잘하는거 본적이 없다
  • 레벨 중위 3 감정죽이기 01/25 06:57 답글 신고
    저러고 뒤돌아서서 독도는 일본땅...위안부는 매춘이라고 외치는 놈들이 일본임.
  • 레벨 훈련병 뇌물처먹고점프쿵깩 01/25 19:50 답글 신고
    뒤에서 딴소리 하는건 즌라도 ㅋ
  • 레벨 원사 3 탄산수매니아 01/25 08:19 답글 신고
    솔직히 말해서 일본도 만들려고 하면 좋은 영화 만들 수 있음
    과거 영화들 보면 괜찮은 일본 영화 많음
    근데 이제 안됨 안되고 안 함.
    왜냐하면 돈이 안되고 히트칠지 불분명하기 때문에 투자를 안 함.
    그러니 맨날 히트친 애니나 만화, 라노벨을 싸게 판권 사서
    실사화만 주구장창 하는거임
    일단 원작이 히트친거라 따로 홍보에 큰 돈을 쓸 필요가 없음.
    이게 몇년간 계속 지속되다보니 쓰레기같은 실사화 영화만 나오고 정작 재능있는 감독들은 그냥 묻히는 거
    한국영화라고 전부 재미있고 히트치는건 아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계속 투자가 들어오니까 이렇게 대박이 터지는거지
    일본영화계는 이제 끝났다고 봐야함
  • 레벨 상병 플루이드1 01/25 12:07 답글 신고
    부러워하긴...
    너넨 야동이 있자나, 모든 상상을 다 담아내는 JAP. AV.
  • 레벨 소장 페라리탐 01/25 12:23 답글 신고
    왜구
  • 레벨 중사 2 rjquddl 01/25 13:11 답글 신고
    한국의 엔터는 철저히 헐리우드를 기반한 한국형 엔터를 추구하는 반면
    일본의 엔터는 갈라파고스 엔터를 추구해서 그런 듯..일본 감성은 정말 마이너하고 매니아틱함,,
  • 레벨 일병 해물낙지파전 01/25 14:31 답글 신고
    av는 인정한다
  • 레벨 상사 2 Wii군 01/25 14:38 답글 신고
    학예횤ㅋㅋㅋㅋ
  • 레벨 소위 1 모두들힘내요 01/25 14:46 답글 신고
    오천년 역사속에 니들이 기껏 앞서가던 시기는 고작 100년이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훈련병 뇌물처먹고점프쿵깩 01/25 19:50 신고
    @이서

    과학 노벨상 받은적도 없는것들이 자위질은
  • 레벨 원사 3 lVoVl 01/25 14:54 답글 신고
    이게 노인&장수 국가의 무서움이다.
  • 레벨 하사 3 허슬두유 01/25 17:03 답글 신고
    한편으론 우리도 투자사가 국내배급사 위주라 다양성이 줄어드는데 걱정이죠
  • 레벨 대령 1 중고차는엔카 01/25 18:09 답글 신고
    일본지하철만 타봐도 알게됨

    사람들이 그냥 로봇들같아보임

    다이나믹한게 안느겨지더만유
  • 레벨 훈련병 뇌물처먹고점프쿵깩 01/25 19:51 답글 신고
    과학 노벨상 받은적도 없는것들이 자위질은
  • 레벨 소위 1 깔쌍 01/25 18:43 답글 신고
    서슬 퍼런 총 칼 식민 지배와 연이은 군부 독재를 맨 손 맨 몸으로 맞서 끝끝내 이겨 낸 위대하고 자랑스런 민족 혼과 전 세계 유일의 촛불 정신, 그 위에 유연하고 다양하고 우리만의 독창적인 사고의 최상의 결합에 의한 필연적인 결과!!!

    그 이름도 위대한 대ㆍ한ㆍ민ㆍ국!!!
  • 레벨 원사 1 나플란드 01/25 19:03 답글 신고
    자뻑 쩌네 고작 영화 아이돌 좀 떳다고 세계최고인줄 아는 우매한 좌빨들아
    일본이 모든부분에서 지고 있는것같지?
    노벨상이 왜 일본이 많은줄 아니?
    진짜 쇠뇌가 무섭긴하다.
    전체를 알고도 이딴 개소리 선동에 놀아나는 한심한 인간들 머 안봐도 대깨문 자뻑충들이겠지...
  • 레벨 소장 신재경2012 01/25 20:56 답글 신고
    어떻하니? 니 알바비...
    내가 신고했어!
  • 레벨 소령 1 JulyG 01/25 20:10 답글 신고
    일본은 게임 만화 AV 강국인디
    영화는 한국에 비빌 수준이 아니지 ㅡ.ㅡ

    게임도 외국의 게임들에게 자금력에 밀려서
    예전만 못하고

    그나마 만화랑 AV만 떠오르네
  • 레벨 이등병 33344433 01/25 20:13 답글 신고
    니들은 야동.야동.야동.야동.야동.야동.야동
    결론은 바다속으로 침몰~~~~~
    형은 니들을위해 이거뿐이 쓸게없다 미안하다
    원숭이개샵좃세키드라
  • 레벨 하사 2 새벽일꾼 01/25 20:34 답글 신고
    너네는 일단 아베부터 바꿔라
  • 레벨 대령 3 돈텔파파 01/25 20:44 답글 신고
    너네는 일단 정치에 관심부터 가져라.
  • 레벨 상사 2 살치살 01/25 21:26 답글 신고
    나는 그래서 아베를 응원한다 ㅋㅋㅋ
  • 레벨 하사 1 두번째바람 01/25 21:57 답글 신고
    정치빼고는 다잘한다
  • 레벨 소위 1 개념사회 01/25 22:17 답글 신고
    여기 병싢 한마리가 노벨상 들먹이고 다니는데 노벨상을 수치스럽게 여기는 유럽인들 많다.
  • 레벨 일병 캡틴꼬레아 01/25 23:05 답글 신고
    한국 직업이 아무리좋아 봐야 건물주 못이기듯이. 일본은 일해서 돈버는 국가가 아니고 경제 금융 서비스 곧 이자놀이로 돈버는국가이다.
    위내용은 일본은 별 신경쓰지 않는디ㅡ
  • 레벨 상병 오늘도피아노 01/26 07:35 답글 신고
    일본 만화중 피아노의 숲이라는 작품이 있는데

    천재인 남주가 쇼팽콩쿨 나가서 우승하는 내용입니다 만 현실은 한국 조성진이 우승..
  • 레벨 소위 2 과학7호기 01/26 09:33 답글 신고
    야동만 최고겠지 ㅋㅋ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