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9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위 2 처음가입했습니다 01/25 16:01 답글 신고
    걸리면 사망할 확율도 10배
  • 레벨 하사 3 오만과편견 01/26 12:41 답글 신고
    우리 이니님께서 커다란 나라 중국 ...그중국몽을 함께하신다 한 연설 못들었어요? 코로나바이러스로 중국욕하면 토왜.닐베 인증하는거요.
  • 레벨 대위 3 i관계자외삽입금지i 01/26 13:40 신고
    @오만과편견 영상은 없고 짤만 있던데요? 자막은 충분히 고칠수 있는거구요 영상 가져오세요
  • 레벨 하사 3 카케 01/26 15:37 답글 신고
    사스보다 사망률적다고 하는데 누구말이 정답인가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위 3 Plateau 01/26 00:29
     해당 댓글은 신고로 블라인드 되었습니다.
  • 레벨 중위 1 양삼이 01/26 00:34 신고
    @Plateau 이때다 싶냐 ㅋㅋ 국가간의 입국 통제는 굉장히 민감한 문젠데 입국 통제 했다가 중국이랑 경제 교류 끊기면 경제 살리라고 ㅈㄹ 할거면서 ㅋㅋㅋ
  • 레벨 병장 뽕샤뽕샤 01/26 01:25 신고
    @Plateau ㅎㅎ 좀심하네;;
    여기서 왜 이런글을..
    전 정부처럼 중국전승전날 중국정도 가 줘야하는건가..?
    현정부 다른건 몰라도 전염병 방어는 잘했었는데, 전 정부처럼 메르스 사태를 보고싶은건지..
  • 레벨 원사 3 부산삽니돠 01/26 02:13 신고
    @Plateau 저기...국제법 외교 이런건 다 모르고 그냥 아무말이나 한거죠??
  • 레벨 소위 1 아시리 01/26 08:26 신고
    @Plateau 못 배우신 분..티 많이나요 무식이..
  • 레벨 원사 1 벤티볼리오 01/26 09:54 답글 신고
    착짱죽짱
  • 레벨 훈련병 노루표 01/26 12:29 답글 신고
    무식이 무식이...평소 인성이 드러납니다.
  • 레벨 중위 2 초보안전운전 01/25 16:09 답글 신고
    일대골로
  • 레벨 원수 울지않는새 01/25 16:43 답글 신고
    ㅋㅋㅋㅋ
  • 레벨 대위 3 보배로운하은이아빠 01/25 16:45 답글 신고
    ㅎㅎㅎ
  • 레벨 중령 3 RacerXX 01/26 08:25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원사 3 블래스터 01/26 09:59 답글 신고
    하여간 말 잘 만들어...ㅎㅎ
  • 레벨 대위 3 말쏘세지 01/25 16:12 답글 신고
    그럼 끝났단 얘기네...
  • 레벨 대위 3 막둥이다 01/25 16:20 답글 신고
    조진게.... 중국발 미세먼지임... 이거 진심 작살
  • 레벨 소령 1 개천에서욕나온다 01/25 16:38 답글 신고
    사스때 wto아시아 대변인이었던 분이 얼마전 대놓고 욕함. 그때나 지금이나 중국은 숨기려고만 한다고
  • 레벨 중사 1 인간답게 01/26 09:23 답글 신고
    wto
  • 레벨 소령 2 미금이 01/25 16:42 답글 신고
    사스보다 더 심각한거 확실합니다. 전파 속도도 빠르고 이미 중국 전역에 다 퍼졌습니다 인구 200만장도 되는 3-4선 도시에까지 이미 확진자가 몇명씩 발생을 했습니다. 춘절이후에는 아마 통제 불능이겠지요. 중국내에서만 이러면 괜찮은데 아마 춘절 이후 전 세계로 퍼져 나갈 것으로 보입니다
  • 레벨 중위 1 Kimsj 01/25 16:44 답글 신고
    그때 기술이랑 지금은 다르겠죠. 요즘 기술 수준이 20 년전이면,
    폴더폰쓰는 시대랑 폴더블폰 쓰는 시대를 똑같다고 보기 힘들것 같은데요
  • 레벨 일병 Spade80 01/25 16:49 답글 신고
    20년전과 지금이랑 항생제나, 항바이러스제의 변화는 거의 없습니다. 단지 진단은 빨리될것 같네요..
  • 레벨 중령 3 RacerXX 01/26 08:25 답글 신고
    그런걸 정신승리라고 하죠
  • 레벨 소위 3 훌떡빠라삐리뽕 01/26 09:31 답글 신고
    참 단순하게 사신다
  • 레벨 중령 1호봉 바보네용 01/25 16:50 답글 신고
    지금 이걸 보며 낄낄 거리는것들 뇌구조가 의심 스럽네 우리에게 똥물튀어야 안웃을려나??? 벌써 확진 환자 둘이야 멍춍한 틀딱들아 남일이 아니야
  • 레벨 상사 1 조선말기닭장수 01/25 16:56 답글 신고
    월드워Z
    우한워Z
    의료강국으로 오지마라
  • 레벨 대령 3 G80 01/25 17:04 답글 신고
    호주처럼 중국도 산불 안나나?
  • 레벨 상사 2 곰핵펀치 01/26 01:08 답글 신고
    연기는 또 우리가 마시고?
  • 레벨 병장 mike69 01/25 17:13 답글 신고
    N5N1 --> H5N1
  • 레벨 대령 3 올때닭발사와 01/25 17:47 답글 신고
    짱깨는 모조리 사살해야 지구가 산다..
  • 레벨 상사 1 파크지송 01/25 17:59 답글 신고
    한쪽은 허위기사만 주구장창만들고 (일본)

    한쪽은 주구장창 감추기만 바쁜(중국)

    이런 그지같은 이웃들을 두고살면서 이정도의 발전을 이룩한 우리나라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 레벨 중사 2 궁상떨지마란마랴 01/25 18:06 답글 신고
    일본 서운하겠어요
    감추는거 더 잘합니다.
  • 레벨 간호사 쓰임z 01/25 20:51 신고
    @궁상떨지마란마랴 일본 서운하지않게 우한 주민들좀 보내드려야겠어요
  • 레벨 중령 3 RacerXX 01/26 08:26 답글 신고
    그래도 우리가 중국때문에 경제성장 하는것임 우리수출의 40%가 중국으로 감
  • 레벨 대위 1 충남의아들 01/25 18:43 답글 신고
    이거 골든타임 놓쳤어요
    심각한상황임...

    우리나라만은ㅜ안된다ㅜ
  • 레벨 하사 3 어절씨구 01/25 19:16 답글 신고
    메르스전문가 문제없다더니 코로나 걸림
  • 레벨 대위 1 시인도아닌것이 01/25 20:55 답글 신고
    이 상황이 이명박끄네 정부가 아니라 다행이다.
  • 레벨 소위 3 Plateau 01/26 00:30 답글 신고
    지랄병하네 과거의시간에 갇혀사는새끼
    그놈의 쥐닭얘기 그만좀혀라 지겹다 지금 오늘내일 당장현실이 더문제다 아그야
  • 레벨 소위 1 아시리 01/26 08:30 신고
    @Plateau 무식한... 진짜 못 배운 분...초딩도 못나온 좃언족 느낌
  • 레벨 소위 2 Boradream 01/26 07:17 답글 신고
    이명박근혜 였으면 뭐... 우리나라도 언론 통제해서 여러분 아무 문제 없습니다 해바리면 됨.
  • 레벨 소령 3 시가9미리 01/26 12:17 답글 신고
    마자마자 시쥔풍똥받이 문죄앙이라 다행 ㅜㅜㅜㅜㅜ
  • 레벨 원사 3 최쌤 01/25 21:15 답글 신고
    짱깨몽 접자
  • 레벨 중령 2 에쁜이탐지센서 01/25 23:42 답글 신고
    최대한 잘막아서 대비하고 이번에 짱들은 좀 착해지자
  • 레벨 중령 1 Irvine시민 01/26 00:57 답글 신고
    아니 ㅋㅋ 왜 무슨 이유에서 도망친건지는 없고 그냥 무기력??ㅋㅋㅋ
    소방관은 불이 뜨거워도 앞으로 걸어나갑니다 전문가 양반아.
    당신은 불이 뜨겁다고 그안에서 살려달라는 사람들 놔두고 도망친거야..
    솔직히 향토병으로 그냥 그 지역만 고립시켜서 사람 희생시키고 바이러스 죽을때까지 기다리면 되는게 아니라 지금 여기저기로 다 퍼져가는데 도망이라니..ㅋ
    성이 관씨인거보니 전문가라는사람도 짱깨일듯한데 전문가라는 타이틀 자체가 의심스러움
  • 레벨 병장 노진구주제에 01/26 08:46 답글 신고
    통제가 안된다 잖아요
  • 레벨 원사 3 좌산삼우산삼 01/26 08:48 답글 신고
    유튜브에 현제 우한시 상황 동ㅈ영상 있어요 저는 봤는데 진짜 좀비영화에요
  • 레벨 중령 1 Irvine시민 01/27 13:26 신고
    @좌산삼우산삼 그러면 도망치는게 잘한겁니까??
    직업의식은 1도없는 짱깨새끼일뿐입니다
  • 레벨 소장 검스흰스그레이색이야 01/26 02:05 답글 신고
    후진국병
  • 레벨 상병 모기지기뿔라 01/26 03:06
     해당 댓글은 신고로 블라인드 되었습니다.
  • 레벨 원사 3 역전꽃다방 01/26 09:15 답글 신고
    세뱃돈이라도 받으려면 폰만 들여다보고 있지말고 어른들좀 찾아다니고 그래라.
  • 레벨 일병 블박전사 01/26 12:53 답글 신고
    김재규:제가 한 방에 낫도록 도와주겠습니다
  • 레벨 중사 2 rjquddl 01/26 03:07 답글 신고
    이미 사스를 경험한 나라가 어떻게 국가 방역시스템이 후퇴할 수 있단 말인가,,정말 한심하네요,
  • 레벨 원사 1 한떨기돼지 01/26 06:37 답글 신고
    짱깨들중 진짜 따거들 말고 짱꼬알라는 5억은 좀 디져라......더런넘들
  • 레벨 이등병 판교도로시 01/26 08:30 답글 신고
    중국몽한것 뿐인데 왜그러십니꽈 허허허
  • 레벨 대장 해탈과열반 01/26 11:28 답글 신고
    이 인간은 정신이 가출했나
  • 레벨 소령 3 시가9미리 01/26 12:19 신고
    대깨문이 정신타령하니까 졸라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중사 1 인간답게 01/26 09:24 답글 신고
    중국몽과 함께라면 바이러스마저...
  • 레벨 중령 2 천안그남자 01/26 09:31 답글 신고
    짱깨와 쪽바리는 인류의 적
  • 레벨 하사 2 ziny1215 01/26 10:03 답글 신고
    아무데나 중국몽중국몽 거리는 벌레들 하.. 그럼 대중의존도 쩌는 나라에서 중국 배척해서 살겠다고 공헌이라도 했어야된단 말인가 ㅋ 일본이랑 싸울때는 경제망한다고 그지랄들 했으면서 ㅋㅋ 앞뒤가 안맞어
  • 레벨 소령 3 시가9미리 01/26 12:16 답글 신고
    대깨문새뀌 대가리 지능수준 딱보이죠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소위 3 TeamURO 01/26 10:17 답글 신고
    단기 비자 받고 불법 취업 하러 오는 중국인만 막아도 되겠다
    그중 남자는 일용직 여자는 딱봐도 불법 성매매
    춘절 기간 출국하고 재입국만 막아도 될텐데 그러면 통계상 중국 관광객도 몇십프로 줄겠다
  • 레벨 훈련병 안양댁 01/26 10:24 답글 신고
    짱꼴라는 바퀴벌레 박멸하듯 진짜 다 모아놓고 독살해야함
  • 레벨 대위 3 asimo 01/26 13:54 답글 신고
    일본놈이 조선놈 중국인 그렇게 독살했다.. 더러운 종족이라고.... ... 매국노 새끼들부터 ...독살좀 부탁합니다
  • 레벨 상사 1 여래신장 01/26 10:46 답글 신고
    이거 한국에서 퍼지면...정권 붕괴된다. 못막는다고? 후진국 필리핀 조차 봉쇄했는데..못막는게 아니라 안막는거겠지. 왜냐하면 이 정권은 반미반일외쳐대며 중국 똥구녕이나 빠는 이 시대의 진정한 사대주의자들이거든.
  • 레벨 대위 3 asimo 01/26 13:56 답글 신고
    그래서 사드 설치할때. 경제 붕괴된다거 지랄하진 않으셨죠??
  • 레벨 대령 3 문어지지마요 01/26 10:50 답글 신고
    제약회사의

    돈벌이로 만들어진것은

    아닌지..

    .

    .

    .

    .

    .

    치료제가 어떠어떠한 약이다

    제약사 주식 급등..
  • 레벨 하사 1 시비사단운전병 01/26 11:53 답글 신고
    영화를....
  • 레벨 하사 3 최강국밥 01/26 10:52 답글 신고
    줄릭파마..
  • 레벨 소장 페라리탐 01/26 11:11 답글 신고
    짱개
  • 레벨 하사 3 최강국밥 01/26 11:19 답글 신고
    문죄인은 머하고 잇냐?짜장 눈치보다가 나라 씹창난다!!빨리 짜장들 입국 막아라
  • 레벨 일병 폼생폼사한킬 01/26 13:08 답글 신고
    개돼지같은 ..생각 좀 하지?
  • 레벨 소위 2 Boradream 01/26 11:36 답글 신고
    출처도 없는 소설은 믿지 말라고 세종대왕님 SNS에 써있더라...
  • 레벨 중사 3 꼬진멀더 01/26 11:40 답글 신고
    노차이나는 안하지?
  • 레벨 훈련병 FFFine 01/26 11:47 답글 신고
    ㅠㅠ
  • 레벨 상사 2 매일칼가는남자 01/26 11:55 답글 신고
    아... 최악이다... 이번에 중국이 지도상에서 없어졌으면 좋겠다..
  • 레벨 이등병 아이스체인지 01/26 12:07 답글 신고
    지금 매일같이 3만명이 중국에서 넘어오고있는데
    설문지하나 딸랑 받고 입국받고있는데
    대체 뭐하는거지 ? 진짜 무능하네
  • 레벨 원사 1 용용이주차장 01/26 12:13 답글 신고
    어제뉴스에는41명사망 오늘뉴스50명사망
  • 레벨 중장 이승민r 01/26 12:37 답글 신고
    거대한중국몽과 함께하겠다 문재인
    중국은말 우리는파리 말등에붙은 파리처럼 중국등에 찰싹 붙어가야한다 박원순
  • 레벨 병장 빠른퀵서비스 01/26 12:48 답글 신고
    살아있는 생쥐쳐먹고 박쥐탕먹으니 제정신이 있는 민족인지.알다가도 모르겠음.박윈숭이와 소대가리는 한마디도 않하고,진짜 운동귄애들 이중인격자들임.겪어본 사람들은 알고 있다.
  • 레벨 중사 1 GSC 01/26 13:17 답글 신고
    문죄인이 쉽 색기는 아무런 입장표명도 못하죠ㅋㅋ

    중국 빠돌이색 기
  • 레벨 대위 3 asimo 01/26 13:53 답글 신고
    싸드 미사일 배치할때 개지랄하다니 이제와서 뭔 갸소리는 얼빠진 매국노 새끼
  • 레벨 중사 1 GSC 01/26 13:54 신고
    @asimo 누가 지랄을 해 병 신 새 끼야

    시 발 년이 어디서 드런 댓글을 쳐다나 빨갱이

    벌레 매국노년아
  • 레벨 대위 3 asimo 01/26 15:34 답글 신고
    매국노는 못배워처먹은 너겠지... 틀딱새끼 ㅎㅎ
  • 레벨 중사 1 GSC 01/27 09:20 신고
    @asimo ?? 어디 저능아 개틀딱 새끼가 어디서 나대니ㅋㅋ 니보다 어릴듯?ㅋㅋㅋㅋ 틀니 냄새나는 새끼 어휴
  • 레벨 중사 1 아일비벡 01/26 13:25 답글 신고
    제대로 알고 올리시길..
    전문가는 우한에 가서 할수 있는 행동이 없었음
    국가에서 나온 사람들이 전부 통제 하고 있었고
    바이러스 샘플을 얻을수 있는 곳을 찾아 봤지만
    뭏로 전부 씻겨져 샘플을 찾을수 없었다고 함
    그래서 할수 있는게 없기에 도망 나옴
    개인적인 견해이니..중국이 병원균을 퍼트린게 아닌가..
  • 레벨 중사 1 자카라카 01/26 13:29 답글 신고
    준전시상황 어디갔냐? 박원순이랑 민주당 말좀 해봐
  • 레벨 상병 텨브러야징 01/26 13:29 답글 신고
    영화 '컨테이젼'의 현실이 왔네요.....
  • 레벨 병장 고스트비엠 01/26 14:42 답글 신고
    보통문제가아님
  • 레벨 하사 1 찾아오는집 01/26 15:07 답글 신고
    박원숭이 민방위복 입고 준전시상태라고 안나오냐? 메르스때는 온갖 개소리는 다하더니 지금은 아가리 닥치고있네?
  • 레벨 중사 2 시골바람도리 01/26 15:15 답글 신고
    중국은 전세계병균의 온상인지 끊임없이 새로운 바이러스가 출몰하는군요! 심각합니다.
  • 레벨 소위 3 UrHoney 01/26 15:30 답글 신고
    문재인 주둥이 닫고있는거 보배충분들 누가 설명좀?? 우리나라만 가만있네
  • 레벨 원사 3 성공맨 01/26 15:54 답글 신고
    앞으로는 더 희귀한 독감바이러스 등이 나올것이다... 이게 지구멸망의 대재앙이 될것이고!!!!!!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