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7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령 2 sixkiller1 02/21 18:27 답글 신고
    211장로 황교안과 목사 전광훈이 가서 마스크 쓰지말고 코로나 까불면 죽는다고 일주일 철야 통성 기도하면 된다..
    예전에도 올렸지만 주말에 종교활동으로 인한 코로나 확산이 문제가 될수 있다고 말한적이 있습니다 헌데 기어코 꼭 가서 이렇게 확산에 일조하고 있으니 도대체 우리나라 사람들 안전 불감증을 어찌해야 할까요...
    결국 또 정부탓을 하겠죠...
    우리 국민들 제발 코로나 전염력이 강하다는것을 인지 좀 하고 사람 모이는 장소 좀 가지 마시길
    다들 코로나 걸려서 누군 죽고 누군 사는 꼴을 꼭 봐야 정신 좀 차릴려나요?
    저도 저희 부모님 주말에 교회 가는거 또 말려야겠습니다
    일부 국민은 이렇게 전염병이나 퍼트리고 다니고 질본부와 정부는 막으려고 애쓰고 정말 답답한 상황이네요...
    답글 6
  • 레벨 중위 3 박을까말까 02/21 18:29 답글 신고
    저정도 능력이면 피시방 하나 차리지 않냐 ㅋㅋ
    답글 4
  • 레벨 중령 3 에쁜이탐지센서 02/21 18:35 답글 신고
    ㅋㅋㅋ 걍 오지마
    답글 0
  • 레벨 중령 2 sixkiller1 02/21 18:27 답글 신고
    211장로 황교안과 목사 전광훈이 가서 마스크 쓰지말고 코로나 까불면 죽는다고 일주일 철야 통성 기도하면 된다..
    예전에도 올렸지만 주말에 종교활동으로 인한 코로나 확산이 문제가 될수 있다고 말한적이 있습니다 헌데 기어코 꼭 가서 이렇게 확산에 일조하고 있으니 도대체 우리나라 사람들 안전 불감증을 어찌해야 할까요...
    결국 또 정부탓을 하겠죠...
    우리 국민들 제발 코로나 전염력이 강하다는것을 인지 좀 하고 사람 모이는 장소 좀 가지 마시길
    다들 코로나 걸려서 누군 죽고 누군 사는 꼴을 꼭 봐야 정신 좀 차릴려나요?
    저도 저희 부모님 주말에 교회 가는거 또 말려야겠습니다
    일부 국민은 이렇게 전염병이나 퍼트리고 다니고 질본부와 정부는 막으려고 애쓰고 정말 답답한 상황이네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훈련병 나른한뱃사공 02/22 08:35 신고
    @세차장인 이거 대가리에 똥만 쳐들은 놈이네
  • 레벨 병장 좋으나 02/22 09:27 신고
    @세차장인 신천지나 니나~
  • 레벨 중위 2 부자원장님 02/22 09:36 신고
    @세차장인 취업이나 해라
  • 레벨 중사 2 분당한량 02/22 10:03 신고
    @세차장인 세차나하러가 씨부렁거리지말고
  • 레벨 소장 라이더tm 02/22 14:14 답글 신고
    신천지신자를 추수꾼이라하지요 교회에신도를가장해서들어간뒤 다른신도를 추수하는..일반교회도 안심하면 안됩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장 anjeon 02/21 19:48 답글 신고
    아니지

    신천지 바이러스라고 해야지
  • 레벨 일병 바라봄니다 02/22 10:03 답글 신고
    보배가 언제부터 지역을 갈라놓는 곳이 되었는가.......유일한 지역색없는곳이였는데...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위 3 네잣대로재지마라 02/22 10:41 답글 신고
    지역감정 부추기는 글이 베스트라 ㅜㅜ
  • 레벨 상사 2 선녀는나무꾼 02/22 12:46 답글 신고
    보배와서 정치댓글만달고앉았네 ㅋㅋㅋ
  • 레벨 중사 1 저런저런 02/22 14:19 답글 신고
    뭐하는 새끼냐? 너부터 집구석에 쳐박혀있어라
  • 레벨 일병 김두한마누라 02/22 15:20 답글 신고
    이참에 대구 일베 토착왜구 근거지를 박멸해버려야지
  • 레벨 중위 2 14adakill 02/22 17:44 답글 신고
    이런글이 추천이 이렇게 달리다니...뭐가다른가.??
  • 레벨 소장 아빠는눈팅중 02/22 18:29 답글 신고
    이런 댓글이 추천수 봐라..이게 보배의 본모습이다.추천은 익명이거든..
  • 레벨 중위 3 박을까말까 02/21 18:29 답글 신고
    저정도 능력이면 피시방 하나 차리지 않냐 ㅋㅋ
  • 레벨 상병 천안시꿀주먹 02/22 12:27 답글 신고
    온국민들이 가만안둘겁니다.

    이번 총선때 민주당 아작내고

    바로 문재인씨 탄핵이 진행될겁니다.

    보배에 백날 문재인씨 감싸고 민주당 옹호하고 일본욕하면서 애국심 강조하는척 민주당 찍으라고

    다른당 찍으면 매국노라고 물타기해봐야 소용없습니다.

    정부가 무능한걸 계속 다른곳으로 화살을 돌리고있네요ㅋㅋ

    지들이 대응제대로 못해서 이모양난걸ㅋㅋㅋ

    신천지 잘걸렸다하고 그쪽으로 일제히 화살을 돌리는중ㅋㅋㅋㅋ

    보배세력들한테도 지령떨어진듯ㅋㅋㅋㅋ 지들 욕먹으면 안되겠나보죠??ㅋㅋㅋ

    보배에 베스트글이 모두 신천지만 탓하는중ㅋㅋㅋ 정부 욕하는글은 한개도 없음ㅋㅋㅋㅋㅋㅋ

    보배에 유독 다른사이트들과 다르게 조직적으로 친정부,친민주당 세력들이 끊이지않고 활동하는듯한데

    머지않았습니다.

    열심히 해보세요 당신들 말처럼 민주당과 문재인씨가 계속 갈수있는지 봅시다^^

    때가 어느땐데 일본 욕하면서 매국노 아니면 민주당찍으라는 식의 물타기를..ㅋㅋㅋ

    일본?? 욕해야죠^^ 저는 일본이 제일 싫습니다.

    그런데 민주당과 현정권은 더싫습니다.

    우리의 주적은 북한과 중국,

    우리의 동맹은 미국 입니다.

    다들 정신들 차립시다.

    보배에 레벨높은 아이디들이 조직적으로 문재인정부 옹호하고 민주당 감싸는 글들만 올리고

    본인들끼리 추천해서 베스트글 만들고..ㅋㅋㅋ 웃기고들 있네요ㅋㅋㅋ

    그러다가 반댓글이 많이 달리면 글을 삭제하고 다시 다른글을 올리고..ㅋㅋ

    무한반복..ㅋㅋㅋㅋ
  • 레벨 일병 달달후라이팬 02/22 13:59 신고
    @천안시꿀주먹
    그래 신천지
  • 레벨 원사 3 달빛기사단 02/22 14:43 신고
    @천안시꿀주먹 보배가 바로 토착빨갱이새끼들 소굴입니다.
    정부까면 일베라는 레파토리는 이제 지겹지도 않은지 ㅋㅋㅋㅋㅋ

    일베타령하는새끼들이 바로 토착빨갱이새끼라고 보면 정확합니다
  • 레벨 중령 2 유가무가 02/22 20:45 신고
    @천안시꿀주먹 용쓰니라 욕본다
  • 레벨 소위 3 줄모자 02/21 18:30 답글 신고
  • 레벨 중령 3 에쁜이탐지센서 02/21 18:35 답글 신고
    ㅋㅋㅋ 걍 오지마
  • 레벨 중장 아이키세이드 02/21 18:49 답글 신고
    ㅋㅋㅋㅋ 공공의적이 되어버렸네 ㅋ
  • 레벨 원사 2 노란바나나 02/21 18:51 답글 신고
    ㅋㅋㅋ
    꺼져
  • 레벨 원사 3 오오어어우우어오오옹 02/21 18:51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굳ㅋㅋㅋㅋㅋ
  • 레벨 소위 3호봉 소지소지 02/21 18:58 답글 신고
    혈서에서 뿜음 ㅋ
  • 레벨 대장 걸인28호 02/21 18:58 답글 신고
    야동보러 왔다고 하면?
  • 레벨 중사 3 오공엠지 02/22 03:02 답글 신고
    그 건 님의 관심사 ...
  • 레벨 중위 2 욕심이과하면죽어 02/21 18:59 답글 신고
    신천지는 pc방을 안 갈 겁니다..
  • 레벨 대위 1 angus 02/21 19:35 답글 신고
    전주서는 확진자 동선에 pc방 있던데요
  • 레벨 중사 2 Rigid 02/21 19:03 답글 신고
    신촌 아재 아지매들은 돈도 없어요 ㅠㅠ 집으로 돌아가세요 ㅠㅠ 가정이 기다려요 ㅠㅠ
  • 레벨 원사 3 아파치 02/21 19:12 답글 신고
    혈서 ㅋㅋㅋ
  • 레벨 상사 2 s보노보노s 02/21 19:16 답글 신고
    무직자들이 대부분이라 피방 안갈듯ㅋㅋ
  • 레벨 하사 2 메르시장인 02/21 19:59 답글 신고
    ㅋㅋㅋ빡시네ㅋㅋ
  • 레벨 상사 3 성남사람입니다 02/21 20:08 답글 신고
    재산 다 꼴아박아서 아마 5~9까지는 없을 거고...
    1~4는 댓글 알바랑 겸할 수 있으니 노려볼텐데...
    10번에서 딱 걸리겠네요 ㅎㅎㅎ
    용기도 없고 패기도 없고 잔머리만 있으니, 케찹으로 우길라나요 ㅎㅎㅎ
  • 레벨 병장 고양시바 02/21 20:12 답글 신고
    신천지인지아닌지 어케암?? 생긴거보면 아저기 신천지이다 하는애들이 꼭 붙잡고 말거는데 생긴거로 잡나??
  • 레벨 중위 2 백스매씽 02/21 20:28 답글 신고
    스폐샬포스를 무시하는 피시방 사장에게 분노를 금할길 없습니다
  • 레벨 대령 1 shodang 02/21 20:43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소령 1 라이노M 02/21 20:55 답글 신고
    혈섴 ㅋㅋㅋ
  • 레벨 원사 3 불량꼰데 02/21 21:09 답글 신고
    거 맘에 드네
  • 레벨 원사 1 상큼오렌지맨 02/21 21:29 답글 신고
    저정도는 해야지요. 그런것들 받아줄려면
  • 레벨 하사 3 내가말이야응 02/21 22:00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 아 미치겠딘ㅋㅋㄱ
  • 레벨 병장 빠른퀵서비스 02/22 06:29 답글 신고
    현정부의 잘못된 방어정책으로 이사태가 난것을 신천지 대구로 뒤집어 씨우는 변이가 생김.전쟁나면 총들고 나갈놈들 보배에 없다고 생각함.전부 아가리 파이터들
  • 레벨 중령 1호봉 바보네용 02/22 06:43 답글 신고
    혈서라닠ㅋㅋㅋㅋ
  • 레벨 하사 3 슈퍼하이킥 02/22 09:04 답글 신고
    근데 난넣고넌낳고님 혹시 프로필짤 품번좀 ㅋㅋㅋㅋ
  • 레벨 소장 열정앤투혼 02/22 10:17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중령 2 사람사는곳 02/22 10:25 답글 신고
    응원합니다.
  • 레벨 하사 3 밍밍키 02/22 10:37 답글 신고
    지난 8월24일 민주통합당의 이해찬 당시 대표는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창간 3주년 기념 종교포럼’에 축사의 글을 보냈다. 이날 행사에는 새누리당 원내대표 이한구 의원, 민주통합당 원내대표 박지원 의원 등이 축전을 보냈지만 축사를 한 것은 李 前대표가 유일했다.

    신천지의 인터넷 매체인 천지일보에 따르면, 李 前대표는 “우리나라는 다종교사회다. 타 종교에 대한 이해가 부족할 경우 사회갈등 요인으로 확대될 가능성이 높다”며 “따라서 종교화합과 상생은 우리 공동체를 유지하는 중요한 덕목이다.
    편견 없이 다른 종교를 이해하는 자세가 필요하다”고 밝혔다. (출처: http://www.newscj.com/news/articleView.html?idxno=145757)

    李 前대표는 이어 “언론의 사회통합 기능이 어느 때보다 큰 요즘, 천지일보는 어느 한 쪽으로 치우치지 않고 종교 간 상생과 화합을 선도하는 역할에 충실해 왔다”고 평가하며 “앞으로도 변함없이 공정한 시각으로 종교계의 소식을 전하고, 종교 간 이해를 돕는 데 더 큰 역할을 해주시길 기대한다”고 당부했다.

    [ 2012-12-13, 13:23 ]
  • 레벨 일병 달달후라이팬 02/22 14:00 답글 신고
    그래 신천지
  • 레벨 중사 1 섬나라사람 02/22 18:01 답글 신고
    그래 글 찾느라 수고 했다 근데 2012년이네?? 그게 왜?? 종교단체에 축전보낸게 한통속이라 그거니???
  • 레벨 대위 3 서울훼미리 02/22 11:03 답글 신고
    개독 포함... 해야죠...
    개독이나 신천지나
    신천지 얘들은 보통 주변에서 볼 수 없고 대부분 개독 애들이 판치죠.
    주변에 남에게 피해를 주는 애들은 80~90%가 개독이더군요.
    기독 빼고요....ㅋㅋㅋ
  • 레벨 대령 1 천안그남자 02/22 11:04 답글 신고
    추천~ ㅎㅎ
  • 레벨 대령 3 돈텔파파 02/22 11:13 답글 신고
    ㅎㅎㅎㅎㅎㅎ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사 2 악악 02/22 15:56 답글 신고
    그때 당시 정부의 대처가 어땠는지 기억도 안나남? 아~ 머리가 벌레라 겨우 5년전 일을 기억 못하는구나?
  • 레벨 소령 2 동고마루 02/22 17:41 답글 신고
    코로나가 너냐?
  • 레벨 중사 1 섬나라사람 02/22 18:02 답글 신고
    바보냐?? 메르스땐 정부 차원에서 그냥 뚫린거고 이번엔 잘나가다가 왠 미친 광신도들이 내부에서 뚫어 낸거다. 그땐 정부가 시킨대로 해도 메르스 걸렸던 때고 지금은 정부가 시킨대로 하면 안걸릴 확율이 높은데도 정부말 똥으로 듣는 놈들이 퍼뜨린거란말이다
  • 레벨 중장 대식가알바 02/22 11:43 답글 신고
    으...
  • 레벨 원사 3 콜록콜록기침 02/22 11:45 답글 신고
    ㅋㅋㅋㅋ
  • 레벨 준장 뚜벅이의하루 02/22 12:33 답글 신고
    코로나는 기도만으로 치료가능하다는 개먹사새끼들의 믿음.
  • 레벨 소령 1 우리들의친구 02/22 13:11 답글 신고
    ㅋㅋ
  • 레벨 중장 검둥개 02/22 13:35 답글 신고
    ㅋㅋ빡시네
  • 레벨 대령 3 암행단속 02/22 13:58 답글 신고
    ㅋㅋㅋ
  • 레벨 준장 댓글로대령됨 02/22 14:37 답글 신고
    혈서 ㅋㅋㅋ
  • 레벨 중사 1 adqwdqw 02/22 14:56 답글 신고
    롤은 페이커 솔킬로 바꾸자
  • 레벨 상사 3 아리랑목수 02/22 15:04 답글 신고
    혈서에서 멈,,,,,
  • 레벨 대위 2 순간을영원히 02/22 15:09 답글 신고
    내가 눈치가 없나? 그냥 오지말란 소리 같은데 ㅋㅋ
  • 레벨 소령 3 차는없다 02/22 16:02 답글 신고
    ㅊㅊ
  • 레벨 하사 2호봉 안자니까졸리 02/22 16:06 답글 신고
    저중에 하나라도 되는 신천지인있으면 발가락 입에물고 물구나무서봐ㅎ
  • 레벨 대위 3 밀키스 02/22 18:06 답글 신고
    101살 담배태우신분 생각 나네요 ㅋㅋ
  • 레벨 상사 3 날아라동동슈 02/22 18:45 답글 신고
    신 - 도들이여
    천 - 국이아니라
    지 - 지옥으로 갈것이다 ㅗ
  • 레벨 소위 3 섹스전문가 02/22 19:00 답글 신고
    혈서에서 터졌네 ㅋㅋㅋ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