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7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눈팅만15년 02/28 15:59 답글 신고
    ㅋㅋ
  • 레벨 상병 천안시꿀주먹 02/29 14:25
     해당 댓글은 신고로 블라인드 되었습니다.
  • 레벨 준장 검이승이 02/29 15:18 신고
    @천안시꿀주먹 밥은 먹고 다니냐?
  • 레벨 병장 아직모르겄다 02/28 16:04 답글 신고
    ㅋㅋㅋㅋ
  • 레벨 대위 3 650알 02/28 16:05 답글 신고
    뿌듯.
  • 레벨 상병 천안시꿀주먹 02/29 14:25 답글 신고
    생산: 우한
    수입: 문재인
    배급: 신천지


    이거 팩트~!!! 빼박.. 반박불가ㅋㅋㅋ 인정??ㅋ

    온국민들이 가만안둘겁니다.

    이번 총선때 민주당 아작내고

    바로 문재인씨 탄핵이 진행될겁니다.

    보배에 백날 문재인씨 감싸고 민주당 옹호하고 일본욕하면서 애국심 강조하는척 민주당 찍으라고

    다른당 찍으면 매국노라고 물타기해봐야 소용없습니다.

    정부가 무능한걸 계속 다른곳으로 화살을 돌리고있네요ㅋㅋ

    지들이 대응제대로 못해서 이모양난걸ㅋㅋㅋ

    신천지 잘걸렸다하고 그쪽으로 일제히 화살을 돌리는중ㅋㅋㅋㅋ

    애초부터 관리를 잘했으면 퍼졌겠나요??ㅋㅋㅋ

    국민들이 그렇게 중국인들 막으라막으라해도 중국몽에 정신못차리는 누구ㅋㅋㅋㅋ

    보배세력들한테도 지령떨어진듯ㅋㅋㅋ 지들 욕먹으면 안되겠나보죠??ㅋㅋㅋ

    보배에 베스트글이 모두 신천지만 탓하는중ㅋㅋㅋ 정부 욕하는글은 한개도 없음ㅋㅋㅋㅋㅋ

    보배에 유독 다른사이트들과 다르게 조직적으로 친정부,친민주당 세력들이 끊이지않고 활동하는듯한데

    머지않았습니다.

    열심히 해보세요 당신들 말처럼 민주당과 문재인씨가 계속 갈수있는지 봅시다^^

    때가 어느땐데 일본 욕하면서 매국노 아니면 민주당찍으라는 식의 물타기를..ㅋㅋㅋ

    일본?? 욕해야죠^^ 저는 일본이 제일 싫습니다.

    그런데 민주당과 현정권은 더싫습니다.

    우리의 주적은 북한과 중국,

    우리의 동맹은 미국 입니다.

    다들 정신들 차립시다.

    보배에 레벨높은 아이디들이 조직적으로 문재인정부 옹호하고 민주당 감싸는 글들만 올리고

    본인들끼리 추천해서 베스트글 만들고ㅋㅋㅋ 웃기고들 있네요ㅋㅋㅋ

    그러다가 반댓글이 많이 달리면 글을 삭제하고 다시 다른글을 올리고..ㅋㅋ

    무한반복..ㅋㅋㅋ

    아 신천지는 이번에 다 없어져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문재인씨도 탄핵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렇다고 자한당을 지지하는것도 아닙니다.

    현재 보배는 무조건 문재인씨를 옹호하고 민주당을 지지하고 특정세력은 미친것들이라고 칭하네요.

    정당을 떠나 다음 정권이 누가되든 지금의 문재인씨는 빨리 내려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무능 그 이상입니다.

    그 다음정권을 민주당이 다시 잡아도 좋습니다.

    정상적이고 능력있는 사람이라면 그 어떤당의 누가와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정부 비판한다고 무조건 욕하시던데ㅋㅋ

    이래도 비난하는것들은 정부 or 문재인씨 절대 지지자 인증
  • 레벨 상병 파란이 03/01 01:29 신고
    @천안시꿀주먹 만약 자한당이 집권당이었다고 가정해보자
    중국인 입국금지 했을까?
    신천지 잡아 족치는데 앞장 섰을까?
    투명하게 확진자 공개하고 대대적인 검사를 실행했을까?
    나는 아니라고 보네.
    국정농단까지 일으키고 숨기고 감추었던게 현 보수정당들이네.
  • 레벨 소장 컨버터블 02/28 16:05 답글 신고
    국민들 우롱하고 기만하는 기업들은 망했으면 좋겠음...
  • 레벨 대위 3 산넘어산이제는꽃길 02/28 16:16 답글 신고
    국만들... ㅎㅎㅎㅎㅎ
  • 레벨 원사 3 머나먼정글 02/28 17:05 답글 신고
    옳은말씀!
  • 레벨 상병 천안시꿀주먹 02/29 14:25
     해당 댓글은 신고로 블라인드 되었습니다.
  • 레벨 소령 1 한쿨 02/28 16:08 답글 신고
    ㅎㅎㅎ
  • 레벨 원사 1 퐝샌님 02/28 16:11 답글 신고
  • 레벨 대령 3 묵치파 02/28 16:12 답글 신고
    ㅊㅊ
  • 레벨 대위 3 왕대괄장군 02/28 16:14 답글 신고
    캬 국민들 사랑스럽다
  • 레벨 대령 3 이도페이 02/28 16:15 답글 신고
    뿌듯~~~ㅋㅋㅋㅋ
  • 레벨 상사 1 트레저꿈 02/28 16:15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이거 어제 우리동네 슈퍼에서 보고 사진찍을까 생각했는데...
  • 레벨 소령 2 WhiteSwan 02/28 16:15 답글 신고
    국민들 수준.. 자랑할만 합니다.
  • 레벨 준장 릴렉쓰 02/28 16:16 답글 신고
    대봑! 우리 가족도 실천 중.
  • 레벨 원사 1 힘내라인생아 02/28 16:18 답글 신고
    ㅋㅋㅋㅋ 굿이네여
  • 레벨 대위 3 다온마루 02/28 16:18 답글 신고
    역시 시민의식 높음 ㅎㅎ
  • 레벨 중사 1 신축 02/28 16:20 답글 신고
    사당 다시보게되네 호...... 찾아보니 동작구 을이 ㅂ.ㅅ.이었구나 나경원만 계속 뽑았네 어느순간부터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장 푸조3008차주 02/28 16:25 답글 신고
    굿굿굿굿
  • 레벨 훈련병 랄라봄봄 02/28 16:28 답글 신고
    이런데도 남양 먹이는 엄마들 아직 많아서 속상ㅠㅠ 암튼 멋집니다!!
  • 레벨 소령 2 마구감마 02/28 16:35 답글 신고
    쭈욱 계속됩니다.
  • 레벨 원수 전설의Legend 02/28 16:49 답글 신고
    국민의승리
  • 레벨 소령 2 코트씨 02/28 16:49 답글 신고
    남양 참,,, 끌로끌로하나베,,,,
  • 레벨 원사 3 이종카페우수회원 02/28 16:49 답글 신고
    항아리 바나나 우유가 남양제품 아닌게 천만다행...
  • 레벨 중령 1 사람사는곳 02/28 16:50 답글 신고
    정의죠
  • 레벨 상사 3 안효공23 02/28 16:50 답글 신고
    근데 동네 마트엔 안성탕ㅁ과 짜파게ㅌ가 없고 물량이 딸린다고 하네요. 호동자슥이 한몫한거겠죠?
  • 레벨 소장 프리스타일찬 02/28 16:51 답글 신고
    타사제품들 품절나는거 구경하는 남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 꿀잼.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소령 3 차는없다 02/28 16:58 답글 신고
  • 레벨 상사 3 이즈마 02/28 17:05 답글 신고
    대단하다 ㅋㅋ
  • 레벨 하사 1 강쥐살앙훼 02/28 17:10 답글 신고
    아 뿌듯하네요. 모두 일상이 된듯 합니다 ㅎ
  • 레벨 상사 1 smbeag 02/28 17:19 답글 신고
    걸러야지 무조건.. 얘네는
  • 레벨 소위 2 마찡고 02/28 17:24 답글 신고
    나의 나라가 돌아가는 이윱죠.
  • 레벨 중사 2호봉 ravrado 02/28 17:41 답글 신고
    저도 집앞에 농협마트갔더니 진짜 남양만 남았더라구요..
    속이 시원.ㅋㅋㅋ
  • 레벨 중위 3 다시칸 02/28 17:45 답글 신고
    라면은 농심이 압독적으로 판매됐던데..
    오뚜기제품도 매운맛많은데 홍보가 부족한가봐용;;
  • 레벨 병장 만사귀찮 02/28 18:03 답글 신고
    대한민국 국민들 자랑스럽다
  • 레벨 대령 3 막말금지 02/28 18:29 답글 신고
    굿굿굿
  • 레벨 상사 3 성남사람입니다 02/28 18:30 답글 신고
    아무리 어렵고 바빠도
    할 건 하고 가는...
    대단하십니다^^
  • 레벨 중위 1 개나타3 02/28 18:35 답글 신고
    저렇게 된지도 시간이 꽤나 되었는데
    남양 안망하나요? 꿋꿋이 버티네 참나
  • 레벨 하사 3 따크써클 02/28 18:42 답글 신고
    갱워나ㅡㅡㅡㅡ
    쫄리지않냐??
  • 레벨 원사 3 MrNIKE 02/28 19:22 답글 신고
    이마트 이수점이 사당동에 있는데요...조금 아쉬운게...나경원 지역구 입니다
  • 레벨 상사 2 궁상떨지마란마랴 02/28 19:33 답글 신고
    이제는 행동으로 보여주는 국민들
  • 레벨 소위 3 아제개그 02/28 23:23 답글 신고
    멋지다..
  • 레벨 대령 2 강차장입니다 02/29 00:55 답글 신고
    ㅎㅎㅎㅎㅎ 멋지다
  • 레벨 중장 anjeon 02/29 02:31 답글 신고
    로고부터가 일장기 처럼 생김
  • 레벨 상병 봉팔닷컴 02/29 04:25 답글 신고
    사람들 진짜 최고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상사 1 까오삥무삥 02/29 15:16 답글 신고
    오뚜기 오동통면이있으니께 걱정하지말게나
  • 레벨 대위 3 2빵터보 02/29 15:58 답글 신고
    650원 모아서 좋은차 언제사냐
  • 레벨 병장 광개토6gt 02/29 09:52 답글 신고
    멋지네요 짝짝짝 ~
  • 레벨 원사 3 arnold 02/29 10:27 답글 신고
    추천
  • 레벨 중장 왕장군 02/29 11:27 답글 신고
    올~~ㅋㅋㅋㅋ
  • 레벨 병장 강사라 02/29 11:45 답글 신고
    초코에몽 대체품 좀 ㅜㅜ
  • 레벨 원사 3 쉬라츠 02/29 12:11 답글 신고
    네스퀵 드링크
  • 레벨 중사 2 Xg750a 02/29 13:57 답글 신고
    허쉬초콜릿
  • 레벨 하사 3 6시간일하기피곤하다 02/29 15:53 답글 신고
    매일유업 허쉬드링크
  • 레벨 중장 대식가알바 02/29 12:07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
  • 레벨 대령 1 천안그남자 02/29 12:20 답글 신고
    추천합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사 2 4월30일 02/29 12:52 답글 신고
    그럴싸한데 근거는 어딨냐 역겨운새끼야
  • 레벨 준장 준서준 02/29 14:08 답글 신고
    좌배 ?

    좌빨과 아베의 합성어?

    아베는 보수쪽 애들이 좋아하는데?
  • 레벨 중사 3 간지거니 02/29 12:22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 코로나 이후 가장 통쾌한사진
  • 레벨 대령 1 김소빈 02/29 12:46 답글 신고
    ㅋㅋ
  • 레벨 소장 페라리탐 02/29 13:50 답글 신고
    축하드립니다
  • 레벨 대령 3호봉 슈퍼처자 02/29 13:58 답글 신고
    선진국
  • 레벨 상사 3 LH맘CH로 02/29 14:08 답글 신고
    남양 잘가라
  • 레벨 준장 준서준 02/29 14:08 답글 신고
    할 건 해야죠.
  • 레벨 소위 3 새아침 02/29 15:30 답글 신고
    오~
    자업자득 이네요
    이대로 쭈~욱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