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5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사 3 bbangku 03/30 03:24 답글 신고
    울컥하셨으니 증상 없더라도 2주간 방콕 하세요
    답글 18
  • 레벨 중장 한잔술에A 03/30 03:17 답글 신고
    어서오세요
    여기는 세계에서 제일 안전한
    대한민국입니다 ~~~^^*
    답글 6
  • 레벨 소령 2 부산현민아빠 03/30 03:18 답글 신고
    대한민국 땅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잘 오셨습니다.
    2주동안 격리하시면서 푹쉬고 나오세요^^
    답글 1
  • 레벨 대위 3 BMW실키식스 03/30 15:53 답글 신고
    우리나라는 주말에 한강에 사람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조심하자구요 다들..
  • 레벨 원사 2 레몬과메론 03/30 15:54 답글 신고
    ZUMO~~
  • 레벨 중위 1 3NE2 03/30 16:18 답글 신고
    이글 유튜브에서 봤음
  • 레벨 대위 3 참을인을새기며 03/30 16:55 답글 신고
    원래 해외에 이따가 한국들어올땐 뭔가 엄마집에온듯 편해지고 뿌듯함..
    요즘같은 시기엔 더더욱 그럴듯...
  • 레벨 원사 1호봉 아르마니짱짱 03/30 16:56 답글 신고
    이분쓴글보면 하나같이 정치글에 참ㅎㅎ 외국이라도 가봤는지가 진짜 궁금하네요ㅎㅎㅎ
  • 레벨 원사 1 나플란드 03/30 19:20 답글 신고
    대께 댓글부대죠 백퍼 짱깨
  • 레벨 중사 1 大韓民國 03/30 21:59 신고
    @나플란드 문통 지지자인게 자랑스럽다~

    넌 쥐닭 빠는게 부끄러워서 벌레인걸 숨기냐?
  • 레벨 중장 드라쿨 03/30 21:35 답글 신고
    ㅋㅋㅋㅋ 여권만 세개째입니다

    전 정치글이라기보다는 토착왜구와 새누리 종자들 욕하는 글만씁니다
  • 레벨 원사 1호봉 아르마니짱짱 03/31 06:31 신고
    @드라쿨
    여권세개ㅋㅋ 기가찹니다 비행기표라도 올려보세요
  • 레벨 원사 3 대지털브라자 04/02 00:01 답글 신고
    의심병이 환자 급인데, 일상생활 가능한지?
  • 레벨 훈련병 샤넬조아 03/30 17:10 답글 신고
    공감100%~~
  • 레벨 중장 대식가알바 03/30 17:22 답글 신고
    고생하세요
  • 레벨 원사 3 어쩌다그대 03/30 17:33 답글 신고
    제발좀 쳐 들어오지좀 마라. 좋아서 나갈땐 언제고 역병 도니깐 기 들어오냐
  • 레벨 원사 2 03/30 17:50 답글 신고
    해외 안가본거 티내네 ㅋㅋ 비자갱신 때문에 들어온거잖아..무식도 역병인데..쯧쯧
  • 레벨 상사 3 전당포귀신과쓰레기통 03/30 19:29 답글 신고
    글 읽어보면 글쓴이님께서 걱정되고 남에게 피해줄까봐 오지 않으려 했다고 써져 있는데요?
    비자 문제로 오셨다고 써져 있는데요?
  • 레벨 소장 미니레이서 03/30 20:52 답글 신고
    한글 못읽음?
  • 레벨 훈련병 겸둥이돌쓰 03/30 18:11 답글 신고
    국뽕에 취해 사리분별이 안되는군
  • 레벨 상사 2 울트라맨ㅋ 03/30 18:23 답글 신고
    진짜 국뽕도 적당히해야지 역겹다
  • 레벨 병장 불꽃을피우이라 03/30 18:56 답글 신고
    넌 일뽕이냐?
  • 레벨 하사 3 사기당한후가입 03/30 19:45 답글 신고
    울트라맨은 일뽕이죠
  • 레벨 중령 1 왜구다까끼탕탕탕 03/30 21:17 답글 신고
    왜구가 폭망직전이라 슬퍼서그래? ㅎㅎ
  • 레벨 중사 1 大韓民國 03/30 22:01 답글 신고
    쥐닭 때는 느껴보지 못한 국뽕이라 좋기만 하구만~
    니네 원숭이 나라는 국뽕이란걸 모를꺼야~
    아베같은 놈이 있으니 ㅋㅋㅋ
  • 레벨 병장 임김스 03/30 18:40 답글 신고
    근데 비행기를 어떻게 어렵게 구하죠? 인터넷으로 사는거아닌가요?
  • 레벨 중장 드라쿨 03/30 21:24 답글 신고
    현재 비행기 스케줄이 거의 취소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인터넷에 아예 비행기표 자체가 없거나 평소가격의 10 배 이상입니다.
    제가 탄 비행기가 현지 공항 전광판에 기록된 마지막 비행기였습니다
  • 레벨 중사 1 flatsix 04/05 07:35 신고
    @드라쿨 그래서 어느나라 어느 도시에서 오셨다구요?
  • 레벨 원사 3 봄동 03/30 18:54 답글 신고
    병갖고왔네.. 그냥 거기살지..
  • 레벨 중사 1호봉 코알라네 03/30 22:12 답글 신고
    안보인다고 말함부로하지마라
  • 레벨 원사 2 비법이 03/30 19:53 답글 신고
    이제는 만성이 되서 그런가 .. 평소랑다른건 마스크만 썼다는것뿐..다똑같음..

    근데 외국은 아직도 아수라장
  • 레벨 소장 아일톤세나 03/30 19:59 답글 신고
    정부에 따라 나라가 이렇게 달라짐.
  • 레벨 하사 1 은하수로 03/30 20:18 답글 신고
    고생 하셨습니다

    오늘은 휴무라 그곳에 없었네요
  • 레벨 중장 드라쿨 03/30 21:38 답글 신고
    코로나와의 전쟁 최전선에서 고생하시는 모습...
    진짜 감사드리고 또 감사드립니다

    정말 멋지고 믿음직스러웠습니다
  • 레벨 원사 1 쓸모없는장애인주차법 03/30 21:17 답글 신고
    엔번방 보면 소름 더돋을듯
  • 레벨 중사 3 하여서 03/30 21:19 답글 신고
    대한민국 땅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잘 오셨습니다.
    2주동안 격리하시면서 푹쉬고 나오세요^^
  • 레벨 중장 드라쿨 03/30 21:39 답글 신고
    제가 신천지 욕을 했던 만큼 자가격리 확실히 하겠습니다
  • 레벨 소위 2 갈때까지가나 03/30 21:31 답글 신고
    근데...님 뭐하시는 분이세요?

    작성글보니까 비자 갱신할 시기는 아니신거

    같은데...

    따봉충이세요?
  • 레벨 중장 드라쿨 03/30 21:40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
    따봉충은 아닌데,

    비자갱신 시기는 되었네요
  • 레벨 중장 드라쿨 03/30 21:51 답글 신고
    아무래도 직업적특성상 국제관계를 연구해야할 일이 많고,

    특히나 한국의 지정학적 특수성 때문에 중국에 대한 이야기가 핫한것 같아 중국관련 소식을 좀 올렸습니다.

    찾아보시면 일본, 미국, 유럽, 동남아, 러시아에 관한 글도 올렸는데.. ㅠㅠ
  • 레벨 소위 2 갈때까지가나 03/30 22:01 신고
    @드라쿨 ^^
  • 레벨 중사 2 터보아빠 03/30 21:45 답글 신고
    비행기 티켓 사진좀 올려봐요
  • 레벨 중장 드라쿨 03/30 21:47 답글 신고
    저도 강남모녀 기사보고 분노가 치밀었습니다.

    먼저는 제 부모님과 둘째는 가족들 그리고 이웃 시민들을 위해 자가격리 확실히 하겠습니다
  • 레벨 병장 총괄매니저 03/30 21:49 답글 신고
    선거잘하시면 더낳은 대한민국이 기다립니다,.
  • 레벨 대위 3 쌈바의발 03/30 22:06 답글 신고
    꼭 비자 만기 자들만 들어 오셨으면 합니다.

    이럴때만 오는 시민권자들이 있어서 이 사태가 일어난 것이죠.

    이젠 한국의 중요성을 느꼈으면 합니다.


    그리고 본문은 유튜브에서 본 글이였고

    사진도 뉴스기사 사진 잘라서 올리신...

    입국시 오른쪽 게이트에서 문열리면 육군 현장 지원팀이 바로 줄세웁니다 저 각도에서 사진 절대 못 찍어요 ^~^ 저 각도는 매체단만 있는 곳이 거든요. 그리고 입국자들이 사진도 못찍게 통제도 합니다.

    다른 게이트 선별 진료소에서 테스팅 끝나고도
    옆 게이트 사진 못찍습니다 각 게이트 개방형 선별 진료소마다 칸막이가 있거든요ㅎㅎ
  • 레벨 중장 드라쿨 04/02 01:12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

    제 사진 무단 도용으로 고소해야 하겠네요...

    님의 주장 참 재미있네요....ㅋㅋㅋㅋㅋㅋ

    이 사진 5초쯤 전에 찍은 사진도 올려야 하겠네요..

    그 사진도 인테넷 드립이 나올까 궁금하네요
  • 레벨 하사 3 찐빵소녀 03/30 22:16 답글 신고
    진짜 과거 두연놈때보다 잘하고 있어도 욕 먹죠 유럽이였으면 폭동을 주도할것들
  • 레벨 상사 2 나설칠대위 03/30 22:24 답글 신고
    이분 주작임
  • 레벨 중장 드라쿨 04/02 01:14 답글 신고
    왜???
  • 레벨 상사 1 초코베어 03/30 22:46 답글 신고
    잘 오셨어요! 집이 제일이죠. 건강하게 지내세요! ^^
  • 레벨 중위 1 러샤백마 03/30 23:18 답글 신고
    헬조선이라고 하는 애들
    외국생활해보면 알게됨
    한국이 천국인걸
    외국에서 게임하면서 속도좀터져보고
  • 레벨 병장 안서쏘리 03/31 02:07 답글 신고
    몬소리?
  • 레벨 소장 봉봉주세효 04/01 09:08 답글 신고
    동감하며.. 엄지척!!

    추천 딱!!
  • 레벨 중장 2푸돌8 04/01 13:36 답글 신고
    ^^
  • 레벨 중사 2 홍콩행티켓 04/04 17:49 답글 신고
    저도 현제 일때문에 베트남에있는데 다음달 복귀로 인해 한국 비행기 알아보며 하루 이틀 지내고있는데
    한국갈때마다 느끼죠... 와... 여긴 신세계구나...하고.. 대한민국이 최곱니다...
  • 레벨 훈련병 송재림 04/06 20:13 답글 신고
    ㅎㅎ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