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3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3 다프고배 03/31 19:08 답글 신고
    좆베?
  • 레벨 원사 2 일베충뇌는우동사리 03/31 19:09 답글 신고
    니들이 좋아 하는 빨갱이는 씨바스대가리인데
    그걸 쳐먹고 나은 칠푼이가 ㅋㅋ
  • 레벨 원사 2 03/31 20:43 신고
    @일베충뇌는우동사리 ㅋㅋㅋㅋ 씨배스 쳐먹고 싸지러논 칠푼이 그네뇬 ㅋㅋㅋㅋ
  • 레벨 상사 1 케쎄라쎄라 03/31 22:30 답글 신고
    일 해야 할 시간에 조서써야 할꺼야... 뭐라 얘기하고 경찰서 갈래?? 느껴봐 현실을..
  • 레벨 원사 3 지프커맨더 03/31 17:48 답글 신고
    저도 자료좀 모아보겠습니다.
    저기놈들이 악질인게 악의적인글을 올리고 선동만한다음 삭제해버립니다.
    거짓뉴스 허위사실 대통령 조롱사진등등
    진짜 일베버러지새끼들보다 더합니다
  • 레벨 대령 1 운전면허없다 03/31 18:46 답글 신고
    그냥 자신의 이득에 따라 이리저리 붙는 무식한 집단들 같습니다.
    자료 모아서 악의적인 선동글부터 허위사실유포로 신고해 주세요.
    그 벌금들도 국가엔 세수입이잖아요.ㅋ~
  • 레벨 상사 2 미친놈들통합당 03/31 17:56 답글 신고
    인생은 실전이다 이 쓰레기 새끼들아!!

    꼭 보여주세요 ^^

    감사합니다♥
  • 레벨 중사 1 돌격아프로 03/31 18:02 답글 신고
    우리의 주적은 어디까지나 동족 살인마 북한입니다 대가리빈 짱깨 조선족 새.키들 보배에 왜케 많이 유입됨?? 그리고 ㅋㅋ 저 극혐사진 문구를 우리는 다시는 북괴뢰군에 침략을 당하지 않을것입니다로 바꿔라 ㅋㅋ
  • 레벨 대령 1 운전면허없다 03/31 18:39 답글 신고
    도대체 뭔 소리를 하시는 건지...
    일베에 가서 같은 꼰대나 틀딱끼리 어울리세요.
    나두 공산당이 싫어요. 제발~
    그리고 쓰신 글들에 무식함이 너무 티나요.
    좀 설득력있게 주장을 하세요.
  • 레벨 중령 1 칵마 03/31 19:32 신고
    @운전면허없다 니 조상중에 잘 찾아보면 쪽바리 좆물에서 시작한 년놈이 있을거다.
  • 레벨 병장 퍽이나까잡숴 03/31 18:39 답글 신고
    부동산 카페들은 아주 제대로 된 인간이 없는듯 나이 많은 일베와 태극기의 중간이 부동산 카페인듯
  • 레벨 상사 1 쌕쌕이 03/31 18:52 답글 신고
    저카페 다들 집있다고 부심들 엄청나고 지들 동네자랑, 지동네 저평가니 더 올라야 한다느니..아주 돈에 환장에것들 열나 많은곳입니다.
  • 레벨 대위 1 moonjaein 03/31 18:56 답글 신고
    일본 ㄱㅊ야동 덕후 대려다놓고 뭐하자는거야??? ㅠㅠ
  • 레벨 병장 부탈탈탈탈 03/31 19:11 답글 신고
    유튜브도 엄청 많던데...
  • 레벨 상사 2 해피땅콩 03/31 19:46 답글 신고
    화이팅입니다!
  • 레벨 일병 마지막로맨티스트 03/31 20:17 답글 신고
    저 부동산카페 몇개 가입되어있는데
    다저럽니다 보고있으면 복장터집니다
    할줄아는게 신고버튼이라ㅜㅜ
    속상합니다
  • 레벨 대위 1 치킨냄새 03/31 20:34 답글 신고
    부동산스터디 저기가 유독 심하더군요 ㅡㅡ 뭐 각자 지향하는 바가 다를 수 있는데 대놓고 저러니
  • 레벨 원사 3 지프커맨더 03/31 21:16 답글 신고
    유독 진짜심합니다
  • 레벨 소령 1호봉 아우디A4용지 03/31 21:05 답글 신고
    일본이랑 문제인이랑 라이벌임?
  • 레벨 원사 3 불량꼰데 03/31 21:06 답글 신고
    화이팅
  • 레벨 상병 시부엉 03/31 21:47 답글 신고
    신천지보다 무섭다는 문천지군요
  • 레벨 원수 36기통 03/31 22:04 답글 신고
    씨부얼이다..등시나 ㅉㅉㅉㅉ
  • 레벨 상병 극한의경험 03/31 22:11 답글 신고
    대신 수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레벨 병장 앤서니김 03/31 22:14 답글 신고
    무조건 추천입니다
  • 레벨 대위 2 중년공룡둘리 03/31 22:31 답글 신고
    다시는 절대로 개 그지같은 일본에 지지않겠습니다
  • 레벨 이등병 짜이라이 03/31 22:32 답글 신고
    대통령 자격도 없는 인간을 뽑아나서 ㅠㅠ 노짱님 죄송해요
  • 레벨 대위 3 티파니에서아첨을 03/31 22:34 답글 신고
    응원합니다
  • 레벨 상사 1 사죄와배상을요구한다 03/31 22:53 답글 신고
    킹무위키 꺼라
  • 레벨 이등병 루루피 03/31 23:31 답글 신고
    부동산 카페라 그런듯.. 집 한채 가진걸로 집값 떨어질까봐 벌벌떨면서 정부욕하는 걸뱅이들이 사실상 태반
  • 레벨 중위 1 물새는산타페 03/31 23:49 답글 신고
    힘껏 응원합니다~~~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