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8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사 2 으차차 04/01 22:18 답글 신고
    우리나라도 거짓과 비리들로 가득하지만

    일본은 찐!이다~
    답글 6
  • 레벨 대령 1 화딱지0515 04/01 22:19 답글 신고
    왜는 언제나 간사하니까~~~~
    답글 0
  • 레벨 중위 2 sieger 04/01 22:24 답글 신고
    나중에 아시아 역사 배울 때 일본편에서는 아베시대라고 따로 분류해서 배울듯 석기시대로 돌아가게 한 시대ㅋㅋ
    답글 0
  • 레벨 원사 2 으차차 04/01 22:18 답글 신고
    우리나라도 거짓과 비리들로 가득하지만

    일본은 찐!이다~
  • 레벨 중사 3 지금여기 04/01 23:06 답글 신고
    우리나라에 거짓과 비리를 일삼는 이들이 쪽바리입니다
    이번 선거는 역대급 한일전!!!
  • 레벨 병장 더사이더 04/02 10:34 답글 신고
    그 짓을 어디서 배웠겠어요. 매국 토왜 종특이죠 뭐.
  • 레벨 상병 제이슨스콜스 04/02 15:09 답글 신고
    니뽄 스고이데스요ㅋ
  • 레벨 대령 2 열받은키티 04/02 17:08 답글 신고
    우리나라 수구 적폐들 하는짓이랑

    일본 수구 적폐들 하는짓이 정말 똑같죠?
  • 레벨 중사 3 천마대룡검 04/02 17:29 답글 신고
    찐찐찐찐~~
  • 레벨 중령 2 산야 04/02 20:51 답글 신고
    핑크당이나 쪽바리나 거기서 거기
  • 레벨 대령 1 화딱지0515 04/01 22:19 답글 신고
    왜는 언제나 간사하니까~~~~
  • 레벨 준장 호박고구마0614 04/01 22:20 답글 신고
    저기에도 덴츠가 관여되었을까요???
  • 레벨 중령 3 육근 04/01 22:22 답글 신고
    하던지 말던지 그정도 관심도 없음
  • 레벨 대위 3 매일그대로 04/01 22:22 답글 신고
    우리로서는 다행아닌가?
    부산이랑 경쟁해서 부산이 유치했으면 어쩔뻔했쓰~
    돈써서 유치해서 개망하고~
  • 레벨 중위 2 sieger 04/01 22:24 답글 신고
    나중에 아시아 역사 배울 때 일본편에서는 아베시대라고 따로 분류해서 배울듯 석기시대로 돌아가게 한 시대ㅋㅋ
  • 레벨 소위 1 좋은아저씨 04/01 22:47 답글 신고
    아베야 감바레다 이눔아 계속 네가 말아 쳐 먹었으면 해
  • 레벨 하사 2 천년만년 04/01 22:55 답글 신고
    어느나라인들 지 나라를 위하여 돈을 쓰는것은 당연 한 것 같은데.
    대한민국은 지 나라를 갈아 엎어 버릴려고 하는 것들이 있으니 참 암담한 현실입니다.
    4월15일은 정말 쓰레기 분리수거하는 날로 정합니다.
    친일파가 득세하는 세상을 이제는 청산합시다.
    정말 한민족이 제대로 능력을 발휘하고 나라를 위하여 목숨을 바친 그분들을 위한 나라를 만듭시다.
  • 레벨 중사 2 후방주세요 04/01 22:55 답글 신고
    1년후에도 유치 못한다에 올인~
  • 레벨 일병 담생 04/01 22:59 답글 신고
    원숭이 언론에서 저걸 어떻게 파헤쳤지? 하고 알아보니 로이터 통신이네요. 좀더 깊게 파헤쳐줬으면 좋겠습니다. 올림픽이 취소될때까지.
  • 레벨 중장 개이버쓰레기 04/01 23:00 답글 신고
    올림픽은 남는장사가 아니야...

    ㅋㅋㅋㅋ
  • 레벨 중위 2 햄머리280 04/01 23:05 답글 신고
    총리가 나라 말아 먹어도

    멍청한 개, 돼지들이 국민이라 별 감흥없슴~~
  • 레벨 하사 1 마스타치프 04/01 23:12 답글 신고
    돈문제는 거의 다 알고 있을듯
  • 레벨 소위 1 살려도 04/01 23:21 답글 신고
    너넨 모리냐?
    우린 오늘 경환이 난데 없이 의문의 1패인데...ㅋㅋㅋㅋ
    누가 더 형량 많이 받나 베틀 해 보자. ㅋㅋㅋ
  • 레벨 소장 준서준 04/01 23:27 답글 신고
    잘한다....
  • 레벨 일병 심해고기 04/01 23:32 답글 신고
    스포츠대회로 국위선양하던시대는 이제 지나갔음
  • 레벨 상사 1 뱅기군 04/01 23:37 답글 신고
    IoC는 본래 다 먹잖습? 개최국한테도 먹고 로렉스 티솟 뭐 이런 인프라 설비 업체들 한테도 먹고 그 밑에 딸린 si 업체한테도 먹고. 심지어 작은 아시안게임도 엄청 쳐먹는데..
  • 레벨 중령 2 낙화향 04/01 23:42 답글 신고
    하는짖이 딱 미통당새끼들같다.
  • 레벨 중사 3 poc4 04/01 23:45 답글 신고
    어찌 보면 고맙다.
    물론 평창 올림픽 때문이긴 하지만 2020 하계올림픽을 부산에서도 유치하다가 포기 했는데 그래도 니네가 해서 고맙고 다행이다 ㅋㅋ
  • 레벨 소령 2 수지가좋당 04/01 23:47 답글 신고
    미통당이 일본을 닮았네 ㄹㅇ
  • 레벨 원사 1 manfred 04/02 00:01 답글 신고
    일본인들의 특징이죠, IOC에 연기로 인한 금액 분담하자 해놓고 뇌물 스캔들 있다고 안해주믄 깐다? 이런식으로 IOC를 압박하는거죠. 받은 놈도 쳐죽일 놈이지만 일본의 간교한 술수는 진짜 역겹네요...걍 취소로 가라 에휴
  • 레벨 소장 적폐청산탕탕탕 04/02 00:10 답글 신고
    쪽바리덜
    잘한다
  • 레벨 소령 1 6200cc 04/02 00:15 답글 신고
    대단하네 100억 주고

    30조 이상을 말아먹으니~~ ㅋ

    이런 대단한 새끼들이있나 꼭 쥐새끼 같네
  • 레벨 대령 2 에쁜이탐지센서 04/02 00:30 답글 신고
    100억돌려서 되겟나 한방에 80조는 때리박아야제
  • 레벨 중위 3 세모네모동그라미 04/02 00:44 답글 신고
    하는짓이 ㅁㄹㅌㅎㄷ이랑 똑같네~~~
  • 레벨 중위 1 물새는산타페 04/02 01:09 답글 신고
    썩어빠진 도쿄만이 느들 쪽바리 모습이다
  • 레벨 원수 XLR8 04/02 02:16 답글 신고
    ㅋㅋ 쭉 해먹어 그냥. 그래야 카다피 마냥 몸통과 머리통이 나눠져서 하야하지.
  • 레벨 대위 3 0227 04/02 03:12 답글 신고
    이래놓고 내년 7월 22일에 취소되면 진짜 좋겠다 ㅋㅋㅋ 준비할 거 다 준비해놓고 다음날이 개막식인데 코로나 확진자 혹은 지진 이러면 피해금액은 물론이고 쪽바리 침몰하는거지 ㅋㅋㅋ
  • 레벨 하사 3 투팍아마르 04/02 03:20 답글 신고
    백억이라..천억이었음 어땠을까?
  • 레벨 상병 디잡 04/02 06:03 답글 신고
    그만두면절대안됨 앞으로20년이상은 더해야됨
  • 레벨 중사 3 섬나라사람 04/02 06:28 답글 신고
    더 쓰지
  • 레벨 원사 3 만돌이가꿈 04/02 08:37 답글 신고
    쪽바리들 역겹고 졸라 칭피하다 ㅋㅋ줄줄이 콩 밥행가즈아
  • 레벨 대위 1 폭주완땅 04/02 09:06 답글 신고
    내 이랄줄알았다
  • 레벨 소위 3 내맘인디 04/02 09:48 답글 신고
    아베 너는 계획이 다 있었구나..
  • 레벨 병장 공팔이 04/02 09:55 답글 신고
    연기가 아니고 취소가 답이다.
  • 레벨 소위 2 죽호 04/02 10:33 답글 신고
    지도자 수준이 극과극이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령 3 천안그남자 04/02 11:36 답글 신고
    백억엔 아닌가
  • 레벨 중사 1 얼룩너구리 04/02 11:51 답글 신고
    그럴줄알았지!
  • 레벨 병장 뭐라는거지 04/02 12:19 답글 신고
    왜라고 묻지마~ 왜니까~
  • 레벨 소위 2 콜록콜록기침 04/02 12:52 답글 신고
    에휴ㅋㅋ
  • 레벨 하사 3 해거름까치놀 04/02 13:53 답글 신고
    뒷돈썼는데 이시국..ㅋㅋㅋㅋㅋ일본개쪽박네
  • 레벨 병장 후치스타일 04/02 13:54 답글 신고
    과거를 가져와 함께 하자는 쪽놈들 놀이에 보이콧하자. 세계적인 운동선수들이 보이콧하면 일본 망하게 할수 있다.
  • 레벨 하사 3 쪽바리꺼져 04/02 14:03 답글 신고
    제발 다음 총리도 아베씨가 맡아주길~
    일본 뼈속, 세포속까지 말아먹게~
    X맨. 아베씨. 항상 감사합니다.
  • 레벨 하사 1 벤쭈이쿨이 04/02 14:08 답글 신고
    그동안 선진국이라고 느꼈던 나라들이...
    이번에 보니...
    별거들 없네요...
  • 레벨 준장 MrGom 04/02 14:23 답글 신고
    다 좋다 칩시다

    그래 돈 들여서 올림픽 개최 하려고 돈 뿌렸어...
    그런데 코로나 땜에 1년 연기 했다고 칩시다..

    코로나 때문에 묻힌 일본의 방사능은???

    지금 바다로 방출하고 있는지? 어떤지 지금 모르잖아요?
    내년은 그럼 일본 가면 방사능 수치가 낮을꺼라고 장담가능해??

    일단 방사능 수치나 좀 해결해라!!

    소프트볼, 야구는 대놓고 방사능 넘쳐나는곳에서 한다고 했잖아?
    전세계가 일본을 코로나 때문에 욕하고 나중엔 방사능 때문에 또 욕하고

    아중 망할려고 셀프 삽질을 하는구나...
  • 레벨 상사 2 xtasy 04/02 21:53 답글 신고
    어찌보면 가장 심각하고 중요한 이야기네요
  • 레벨 하사 1 인천댁7 04/02 14:27 답글 신고
    저 나라 국민들은 충격만 받지 바꿀 생각을 안 하는군
  • 레벨 중장 드라쿨 04/02 14:33 답글 신고
    역시 토착이나 본토나 ..,

    왜구 새끼들 하는짓은

    도긴개긴...
  • 레벨 상사 2 고급깡통차 04/02 14:42 답글 신고
    어휴...핑크당이 찌그러지니 뭔가 잘풀리는 느낌이다.
  • 레벨 대령 1 사람사는곳 04/02 14:57 답글 신고
    왜국답네요
  • 레벨 소장 SK노태우텔레콤 04/02 15:00 답글 신고
    토왜당 본진답네
  • 레벨 대위 2 맨발스킬 04/02 15:01 답글 신고
    밑장뺐다고? 그럼 손목아지 날려야지
  • 레벨 소위 3 맥아더멍군 04/02 15:23 답글 신고
    올림픽을 간소화해 여러 나라에서 골고루 경기가 펼쳐질 수 있게 해야함(올림픽을 준비해온 수 많은 선수단을 위해)

    2024년 올림픽 부터 다시 제대로 진행하면 됨
  • 레벨 병장 어이없어 04/02 15:41 답글 신고
    올림픽으로 돈벌던때는 지났는데
    아베는 왜이리 집착할까요?
    뒷돈말곤 답이 없는데...
  • 레벨 중사 2 동해뚜벅이 04/02 15:57 답글 신고
    쟤네는 뭐 그저 그려려니 합니다 저런 꼴 한두번 본게 아니라
  • 레벨 소장 까망까망 04/02 16:13 답글 신고
    올림픽이 성스럽다고 하잖아 ??

    저렇게 더러운 커미션이 있었는데 어떻게 올림픽 을 하냐 ??

    취소 시키고 ...

    다른 나라에게 기회 를 주자 ~

    한번 했던 곳 으로 ..

    그리고 시설 은 리모델링 으로 ..

    일본은 올림픽 해서 는 안돼는 나라야 ..

    방사능 천지 라고 하잖아 ~~

    자국선수들 보호 차원 에서라도 ..

    일본은 안된다고 본다....
  • 레벨 하사 1 꿈꾸는식물74 04/02 16:32 답글 신고
    이미 대부분은 미뤄 짐작하던 사실

    다 알고 있었던 사실을 이제 증거가 드러나는 것일뿐
  • 레벨 원사 3 깜장오징어 04/02 16:53 답글 신고
    그럼 그렇지~
  • 레벨 원사 2 GG80 04/02 17:00 답글 신고
    역시나 ㅠㅠ
  • 레벨 소장 프리스타일찬 04/02 17:09 답글 신고
    100억쓰고 올림픽개최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코로나로 1년 연기되서 30조 날려처먹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0억 뇌물도 걸려서 내년에 올림픽 치를수있을랑가 몰겠네.ㅋㅋㅋㅋㅋㅋ

    내년에 올림픽 취소되면..?????????

    50조는 그냥 날려먹게될텐데.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쪽빠리새끼들은 아베빨고 자빠지겠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베새끼와 밑에 쪽빠리국민새끼들 모두 태평양바다로 ㄱ ㅏ즈 ㅇ ㅏ!!!!!
  • 레벨 하사 1 np2tone 04/02 17:48 답글 신고
    아베 쉐리...크게 한방 먹었구만...ㅋㅋㅋ
  • 레벨 하사 1 까치두목 04/02 17:57 답글 신고
    내년에도 올림픽 준비하다가 연기되라...
  • 레벨 소위 2 개념사회 04/02 18:21 답글 신고
    돈림픽
  • 레벨 대위 1 네가뭘안다고 04/02 19:30 답글 신고
    ㅋㅋㅋ일본이 일본했네~
    구린짓하고 덮는데는 세계 1등!
  • 레벨 원사 3 e60x253 04/02 19:46 답글 신고
    어이.. 일문과~
    니 알바비 날렸데이~
  • 레벨 일병 치프틴 04/02 20:30 답글 신고
    일본 정치는 야쿠자 마피아와 공생관계라고 보면됨
  • 레벨 소령 3 Jeep 04/02 20:30 답글 신고
    쪽난

    쪽바리

    쪽팔리겠다
  • 레벨 병장 라치오 04/02 21:33 답글 신고
    전범기 사용료 뇌물도 있잖아!
  • 레벨 훈련병 킬베로스 04/02 21:43 답글 신고
    리더를 잘 못 뽑으면 일본처럼 됩니다.
    제발 선거 잘 합시다.
  • 레벨 상사 3 보배사랑채민 04/02 22:03 답글 신고
    저섹이는 히틀러보다 더한섹이야.
    천하에 개원숭이 섹이
  • 레벨 소령 1 Run7355 04/02 22:07 답글 신고
    쪽발이들아 저거 다 니들 세금이야. 아 맞다 어차피 전부 신병끼새들이라 투표같은거 안하니 뭐.. 답없겠지만
  • 레벨 원사 3 비상용망치 04/02 22:11 답글 신고
    수소풍선이네...
    터지면 좃댔다 니들은...ㅎ
  • 레벨 상사 1 앵글러입니다 04/02 22:17 답글 신고
    뇌물주고 연기되고 참 잘했어요ㅋㅋㅋ
  • 레벨 상사 1 elf7262 04/02 22:36 답글 신고
    냄새낫엇다 간사한쪽바리들
  • 레벨 원사 2 그날이올까 04/02 22:42 답글 신고
    아조~~~개~~~상노모생키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