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4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장 풀옵션임 20.04.08 08:26 답글 신고
    역시 쉐보레가 주행성능은 더 나은거 같네요

    옵션에 대한 메인터넌스 부담이 커서 쉐보레는 일반차종에는 고급옵션을 안넣는다 하던대
    답글 1
  • 레벨 대령 3 풍악을울려라 20.04.08 08:35 답글 신고
    휠2인치 차이면
    소음차이도 상당합니다.
    답글 1
  • 레벨 대위 3 듀유gt 20.04.08 07:40 답글 신고
    17인치랑 19인치가 차이가 제법날겁니다.
    답글 1
  • 레벨 준장 스틱초보다 20.04.08 07:09 답글 신고
    말씀하신 내용만으로도 내가 쉐빠라는게 느껴지네여...

    참고로 기아차만 두대..ㅋ 옵션에 무릎을...ㅋ
  • 레벨 원사 1 고병민 20.04.08 07:11 답글 신고
    저도 기아차 탑니다ㅋㅋㅋ 그러고보니 옵션 비교를 안했네요..
  • 레벨 소장 군밤씨 20.04.08 07:32 답글 신고
    역시 현기는 운전석 시트가..
  • 레벨 원사 1 고병민 20.04.08 07:46 답글 신고
    오래 앉아있으니 엉덩이가 좀 쑤시네요
  • 레벨 대위 3 듀유gt 20.04.08 07:40 답글 신고
    17인치랑 19인치가 차이가 제법날겁니다.
  • 레벨 원사 1 고병민 20.04.08 07:47 답글 신고
    저도 고속에선 인치 차이인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확실하 비교를 할려면 같은 인치 같은 타이어 껴야하는데 그건 힘들고ㅋㅋ
  • 레벨 중사 1 하늘움막 20.04.08 08:25 답글 신고
    시내주행이 많으면 k5,
    고속 장거리 주행이 많으면 말리부
    뭐 이렇게 해석이 되네요.
  • 레벨 원사 1 고병민 20.04.08 09:03 답글 신고
    쓰고보니 그러네요. 시내에선 확실히 케파가 더 타기 좋습니다. 승차감면에서요.
  • 레벨 소장 풀옵션임 20.04.08 08:26 답글 신고
    역시 쉐보레가 주행성능은 더 나은거 같네요

    옵션에 대한 메인터넌스 부담이 커서 쉐보레는 일반차종에는 고급옵션을 안넣는다 하던대
  • 레벨 원사 1 고병민 20.04.08 09:04 답글 신고
    옵션을 둘다 별로 작동을 안시켜봐서 그건 아쉽네요..
  • 레벨 중장 레이나즈 20.04.08 08:26 답글 신고
    원래 옛날부터 대우차가 고속안정성 하체 코너링좋고

    현대차는 옵션좋고 정비성좋고 가벼워서 잘나갔었음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위 1 으랏차차수영부 20.04.08 12:35 신고
    @싸이싸이다 대우가 망한거 맞지만
    레이나즈님 말이 틀리지 않아요
    그 당시 대우차는 르망팬타5 프린스 브로엄 탔었는데 고속주행 안정성은 좋았습니다
  • 레벨 원사 1 고병민 20.04.08 09:05 답글 신고
    말리부가 공차중량이 가볍습니다
  • 레벨 원사 3 또람뿌 20.04.08 09:47 답글 신고
    대우는 지금 타타대우 밖에 없지 않나
  • 레벨 중령 3 럭키펀치 20.04.08 08:29 답글 신고
    타이어 등급차이로 인한
    승차감 차이는
    별로 없나요?
    마제하고 미쉐린하고요
    TA91이 아니고 TA31에
    MXM4라고 하셔서리
  • 레벨 원사 1 고병민 20.04.08 09:07 답글 신고
    그거까진 잘 모르겠고 느낀 그대로 적으면 시내에서는 케파가 더 승차감이 좋다고 느꼈고 국도나 고속도로에서는 말리부가 더 승차감이 좋았어요.
  • 레벨 병장 드림카아 22.01.06 22:04 답글 신고
    동급 금호마제스티9 끼면 조용해집니다 순정타이어컨티넨탈이랑 mxm4타이어가 딱딱해서 시끄럽습니다
  • 레벨 대령 3 풍악을울려라 20.04.08 08:35 답글 신고
    휠2인치 차이면
    소음차이도 상당합니다.
  • 레벨 원사 1 고병민 20.04.08 09:07 답글 신고
    그야 그렇겠지만 dn8 17인치보다 케파 17인치가 체감될 정도로 더 조용했어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사 1 고병민 20.04.08 09:08 답글 신고
    같은 인치 껴놓고 비교하기가 힘든..
  • 레벨 원사 3 킴도피 20.04.08 08:39 답글 신고
    올뉴말리부면은 페리 전 차 타신거죠?
  • 레벨 원사 1 고병민 20.04.08 09:08 답글 신고
    네 페리전 올뉴였습니다.
  • 레벨 중사 1 아포다 20.04.08 09:07 답글 신고
    올뉴말리부 끌고 있습니다만 쉐보레 차 대부분 뒷좌석 불편해요. 등받이 각도가 현기에 비해 서있습니다. 들은 얘기론 뒤에서 받쳤을때 더 안전해서 그렇게 만들었다곤 하는데 확실히 오래타면 불편한건 맞아요...
  • 레벨 원사 1 고병민 20.04.08 09:09 답글 신고
    뒷좌석에서 주행은 못해봤지만 그냥 앉기만 해도 말리부는 불편하다는 느낌이 확 들었어요
  • 레벨 중사 1 아포다 20.04.08 09:35 신고
    @고병민 제가 흔히 말하는 쉐슬람이지만 뒷좌석은 확실히 불편하고 무릎공간도 좁습니다.
    케파는 모르겠지만 구매 당시 소나타 구경갔는데 휠베이스는 말리부가 더 길지만 무릎 공간은 소나타가 두배는 더 길었던거 같아요~
  • 레벨 원사 2 말리부T쉐멘 20.04.08 09:51 신고
    @고병민 저도 닉값하는 사람인데 말리부 뒷좌석이 기립! 느낌이라 대리점 가서 앉아보고 으억 뒷좌석 왜 이래! 깜짝 놀라 웃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간혹 편하다는 분들이 있지만 그건 정말 간혹인 걸로.
  • 레벨 대령 1 병신만보면혀를차는형 20.04.08 09:20 답글 신고
    쉐보레차량 항상 느끼는건데 브레이크밟을때 힘이 많이 듭니다..
    밀리는곳에선 피곤하리만치 브레이크질이 힘들어요 깊이도 훨씬 깊이 밟아야 하구요
  • 레벨 상사 2 잔달라 20.04.08 11:41 답글 신고
    브레이크 스타일 차이라던데?
    현기차는 초반 압력에 몰려있고
    미국차는 전체적으로 고르게 압력이 분산되어 있다고..
  • 레벨 상사 2 Car톡스 20.04.08 09:41 답글 신고
    음...그냥 과학5호기가...
  • 레벨 대령 1 뽀삐주인 20.04.08 09:44 답글 신고
    세대가 다릅니다...

    모델을 떠나서 일단 최신 세대의 차가 아무래도 대부분 좋겠지요.. 파워트레인은 제외
  • 레벨 소위 2 챠벳 20.04.08 10:04 답글 신고
    저도 여러차 많이 타본건아닌데;
    아반떼XD 크루즈 두가지 시내주행시 아반테XD는 쇼버라 그러나요? 그게 조은건지 승차감 아반떼가 더좋았어요
    크루즈는 너무 딱딱해요

    고속주행은 두차로 서울에서 남해 한번씩 갔다왔었습니다.
    아반떼는 120넘어가는 시점에서 불안해지기 시작합니다; 차가 붕뜨는 느낌;; 핸들이 너무 가벼운느낌 그리고 덜덜 떨려오는 핸들
    크루즈는 묵직한게 느껴지는 바닥에 착붙어가는 느낌 아반떼보다 무거운 핸들 좀덜한 진동 고속도로 커브에서도 안정감이 느껴져요

    아반떼는XD 몇년형이였는지 기억은 안나고 크루즈는 10년형이였습니다.
  • 레벨 중위 1 인디아놔존슨 20.04.08 10:40 답글 신고
    저도 전에 xd탔었는데요 120넘어가는 시점에서 떨리는건 휠 얼라이가 틀어져서 그럴겁니다.
    그정도로 허접한 차는 아닌데...
  • 레벨 원사 2 GP마릴부 20.04.08 10:04 답글 신고
    올뉴말리부 17인치 타는사람으로써 승차감은 k5보다 좋은거 같던데

    다들 말하는데로 뒷자리는 진짜 불편함 각도가...

    그래서 패밀리카로 바꿀까 생각중인데 차가 똥값이라
  • 레벨 소장 검이승이 20.04.08 10:19 답글 신고
    17인치랑 19인치면 타야 두깨만 엄청 차이나는데 시승기는 추천 이지만 이건 뭐 비교불가입니다.
  • 레벨 하사 2 올뉴말리부1415 20.04.08 10:27 답글 신고
    전 말리부 1.5 타고 있습니다 글쓴이 공감 100%이구요 그런데 이번에 더뉴그랜저 타볼 기회가 있어 시승해 봤는데 중형차 시승은 아무 의미없게 만들어 버리네요
  • 레벨 소령 2 wing 20.04.08 11:11 답글 신고
    고속주행이나 코너시 안정감은 하체 차이예요.
    확실히 현기가 하체는 약함.
    현기만 타던분들은 잠깐 수입차나 다른차 타면 부드러운 승차감에 익숙해 현기가 좋다하는데 수입차나 타 차량 타다 현기차 타보면 바로 느낍니다.
    뭔가 불안함, 고속에서 불안정감..

    그러고 보니 k5는 전부 R-MDPS인지 알았는데 1.5터보만 R쓰고 나머지는 C네요.헐...
  • 레벨 준장 부산스팅어 20.04.08 11:14 답글 신고
    고질병이죠..노면 충격 있을때 핸들과 바퀴가 분리되는듯한 그 헐렁함을 못고치더라고요..스팅어 타도 약간 개선은 됐지만 유일하게 그건 고쳐지지 않더군요
  • 레벨 준장 부산스팅어 20.04.08 11:12 답글 신고
    말리부 타이어 소음 진짜 장난 아니더군요..
    타이어가 잘못 된건지 60키로 넘어가면 웅웅웅웅 심하드라고요
  • 레벨 하사 2 오라클코드 21.04.12 10:06 답글 신고
    아무래도 얼라이먼트를 함 보심이 좋을거 같은데요...
    저도 말리부 1.5 타고 있는데 요즘 들어서 소음이 심한 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얼라이먼트 잡으니 차가 무지 조용해 지더라구요....

    이게 운전 하면 할수도록 좀 틀어지는가봐요...
  • 레벨 중위 2 핵사이다 20.04.08 11:59 답글 신고
    에초 비교 대상이 아니네요
  • 레벨 준장 잠실건너역 20.04.08 13:22 답글 신고
    저는 궁금한게 말리부 2열이 헤드룸이 좁다고 하던데... 사실인가요?
    쉐보레 차 좋은건 알겠는데..
    운전자에게는 완벽하지만
    임팔라 뒷좌석 타보고 정말 실망해서 말입니다.
  • 레벨 병장 바까보자 20.04.08 15:31 답글 신고
    지금까지 현대차4대 아토스부터 소나타까지
    지엠차3대 토스카 스파크 올뉴말리부 고급차는 못타봐서 모르겠고 현대차 정비성은 정말좋고 쉐보레는 부속구하기가 서비스센터에도 없는부속많고 시내 저속구간 텅텅인정 고속주행성능은 좋고 하체는 튼튼합니다.
  • 레벨 중령 3 금이빨삽니다 20.04.08 17:26 답글 신고
    예전 매그너스 타던 시절, 장인 어른의 그랜저 tg 끌고 서울 왕복 운전했었죠. 80킬로 넘어가면서 힘에 부치는 출력, 고속에서 출렁 출렁 휘청 휘청, 핸들을 이만큼 돌리면 커브가 이만큼 돌아야 하는데 왠지 한타임 늦게 도는 그 불안한 코너링. 주행으로만 봤을땐 차라리 제 매그너스 끌고 서울 가는게 훨 편하고 주행감이 좋았죠. 갑자기 그립네 내 애마였던 매그너스.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