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시절부터 독3사차부터 현대기함까지 타봤는데,
혼다차 기본기 탄탄합니다.차 만 놓고 보면 가격대비 좋은 차예요.
자신이 타는 차도 아닌데, 남을 까기위해 혼다동호회에 일부러 가입해서 일부러 시비 글을 올리는 사람도 제 정신으로는 안보이네요.정말 일도 없나 봅니다.
내 카메라는 일제고, 낚시대도 일제가 있습니다.
자전거 기어는 내가 선택하는 품목은 아니지만,시마노기어구요.위 품목은 동호회도 노재팬 포기했습니다.대체품이 없거든요.
일본차 타면 매국노다? 이건 아닌거 같네요.
암튼 3자리 번호판은 신고 할껍니다.
실천중입니다
그랜저 g70 스팅어 타는 사람들은
어코드가 안중에도 없습니다.
즉 쳐다도 안본단 얘기죠.
혼자 그들만의 리그 하고있네 ㅋㅋㅋ
혼다는 쪽바리차지..
전번기업은 아님
누가보면 여기 다 포르쉐페라리 타고다니는줄 알겠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난하나....
일본차의 특징은 고품질인데,
이제 이건 큰 장점이 되질 못하죠.
독삼사 품질이 일본차보다 못하질 않는데 무슨 ㅋㅋ
거기에 도요타도 아니고 혼다??
일본차가 가진 가장 큰 단점은 혁신이 없다는게 문제입니다.
내부 인포테인먼트나 기타 UI가 아직도 2005~2010년 수준이죠.
혼다는 논할 가치도 없고, 그나마 고급인 렉서스를 한번 봅시다.
LS500정도로 살펴보면,
코딱지만한 디지털클러스터는 뭐 그렇다고 칩시다.
쟤네는 LG같은 극강의 디스플레이 업체가 없으니까요.
대시보드로 눈을 옮기면, 프랑켄슈타인 뚝배기 말뚝마냥 레버 두개가 박혀있습니다.
?????? 쪽바리들 쳐 돌았나요???
아직도 19xx시절 방식으로 조작하라고??
그리고 렉서스ls500 센터페시아 터치 안됩니다.
인터페이스 자체가 거지같아요.
왜 쪽바리들이 소니 핸드폰 잘 안쓰고 죄다 아이폰인지 이해가 되요.
쪽바리들 전쟁에서 지고, 핵 맞아서 미국을 은근히 싫어하고 극우쪽바리들은 미국인을 만화에 등장시켜 더 아래로 보고 그러지요.
그런데도 아이폰은 기가 막히게 많이 사요.
소니보다 편하거든요.
다시 차로 돌아와서,
주행성능이야 뭐...그런건 쉽게 바뀌는것도 아니고.
원래 해오던것도 있는데다, 땅도 넓고 지형도 다양해서 일본차 주행성능은 딱히 흠잡을건 없지요. 그렇다고 엄청 뛰어난것도 아니라는거.
물론 현대기아가 최근들어 잘하고 있지만, 완전히 따라잡기는 힘들고.
다만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는 최근들어 현기의 압승입니다.
근데 또 이게 현대기아는 독삼사바라기라서 독삼사 인터페이스에 익숙하면 현기도 익숙한거라서 애매하긴 하네요.
뭐 가격이 모든걸 용서하게 하니깐요.
결론은 쪽바리차 살 돈 있으면 독삼사 엔트리라도 사세요.
쪽바리차 보면 틀니냄새나요.
정확히 말하면 일본사람 전부가아닌 일본정부를 말하는거다 . 나는 차를 좋아하는사람으로써 일본은 좋지않지만 자동차만큼은 인정한다. 그렇다고 소나타급이든 그랜저급이든 중요하지않다 혼다 도요타 자동차 만큼은 잘만든다. 인정한다
그냥 웃고 지나가지요..ㅋㅋㅋ
지는 평생 일본제품 안썼나?
논리가 뭐 완제품만 해당?
개같은 논리지요..
글 올린 사람 일제부품 들어간 핸드폰부터 부셔버려야지요..ㅉㅉ
혼다차 기본기 탄탄합니다.차 만 놓고 보면 가격대비 좋은 차예요.
자신이 타는 차도 아닌데, 남을 까기위해 혼다동호회에 일부러 가입해서 일부러 시비 글을 올리는 사람도 제 정신으로는 안보이네요.정말 일도 없나 봅니다.
내 카메라는 일제고, 낚시대도 일제가 있습니다.
자전거 기어는 내가 선택하는 품목은 아니지만,시마노기어구요.위 품목은 동호회도 노재팬 포기했습니다.대체품이 없거든요.
일본차 타면 매국노다? 이건 아닌거 같네요.
챙피한차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