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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단하게 표현을 하지면 멤브레인과 모스 방식의 차이 입니다 그 나마 중국 발주선이 차후에
한국에 발주될 가능성이 많다는 것이 발주처인 카타르의 예상입니다 뭐 간단하게 설명 했습니다 ~~
카타르에서도 미국의 세일가스 영향으로 고객사에 대 한 일종의 영업 방식 정도로 이해 하면 됩니다
그넘들은 지금 주문받은 16척 만드는것도 빠듯한 상황이죠
어차피 나머지 LNG선은 한국에 발주할수 밖에 없을겁니다.
배도 못보고 기다리다가 끝납니다.
대박추천입니다
물에 떠다니는 중견기업이라고..지금도 어마어마 하겠죠.
참고로 LNG선은 맴브레인방식과 맘모스 방식이 있습니다.
우리나라는 맴브레인방식 건조가 주고
이웃 양아치.나라는 맘모스 타입 건조가 주였지만 어느센가
맴브레인방식을 많이 건조하더군요..
조선소에서 일하는데
지금 여기 사람들은 체감 1도 못느끼네여~
10대라도 빨리 만들면 좋겠는데...
철판 바닥친지가 한달이 다되어갑니다 ㅜㅡㅜ
어마무시하네요!!! 대한민국 화이팅!!!
Made in korea 의 위엄을 알려주길.
질질 끌던건데 드디어?
결국 국민에게 피해만주고 한국조선사만 배부른 짖 또하면 안됨,,이제는 떳떳하게 해애됨,
그리고 중동지역 한국에 그렇게 호의적 아님,, 걍 거래 대상으로 봄,
틀립니다--▷다릅니다. 쓰면 대부분 맞음
몇칠-- ▷ 며칠
어느 뉴스에도 나오지 않고 현대 다니는 동생은 중국에게 뺏겼다고 하는데...
100척 수주 했으면 메이저 뉴스 도배할 텐데요...
한국에 발주 할 수 있다.... 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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