앗;; 일단 쉐슬람으로서 소개를 해 드리죠.
크루즈 1.8 운용중인 오너입니다.
요 차를 인수하고 가장 충격먹었던점이..
바로 라이트 스위치입니다.
평범해 보이지만, 국내 타사 차량에도 얼른 적용 되어야한다는 기능입니다.
오토에 향해져 있는 전조등 스위치를 왼쪽 OFF로 돌리면
자동차 시동걸때 ON - START 하듯이 다시 AUTO 자리로 돌아옵니다.
그러면서 계기판에 전조등 꺼짐 표시가 됩니다.
근데 여기서 시동을 끄고 다시켜면 전조등 스위치는 AUTO에 있으므로 다시 오토모드로 됩니다.
즉, 라이트 스위치를 꺼도 시동을 껐다 키면 무조건 오토로 바뀝니다.
이시대의 스텔스 차량들을 박멸하기 위해서는 위의 방법이 빨리 퍼졌으면 좋겠네요.
비오는날 오토와이퍼해서 최고단수로 5회작동하면 자동으로 라이트온
영상 5도이하일때 자동열선작동
실수로 꺼도 다시 시동걸면 오토라구요.
비오는날 오토와이퍼해서 최고단수로 5회작동하면 자동으로 라이트온
영상 5도이하일때 자동열선작동
비오는날 수동 와이퍼도 7번인가 작동하면 라이트 자동으로 켜지더라구요.
이것도 쫌 신기했습니다 ㅎㅎ
오토와이퍼 키면 자동으로 라이트 켜집니다
오토 라이트는 본글 설명처럼 무조건 오토입니다
15년 전 내 쎄라토도 오토 기능이 있는데...
요런 코드 하나 넣자 해도 잘못되면 누가 책임질래 하면 입닫고 있을듯...
ㅋㅋㅋㅋㅋㅋㅋㅋ
ON 상태로 놓고 시동 끄면 진짜 차 부셔질 때나 날 것 같은 경고음 계속 띵띵거림 ㅋㅋㅋ
고속도로에서 스텔스한테 몇번 당해 보니 이런건 무조건 환영.
일단 스위치의 고정 위치가 Auto 입니다.
Off 하더라도 스위치 자체는 Auto로 돌아오는 방식입니다. 즉 일회용 Off 이지요..
차후 다시 시동걸때 강제 auto
확실하진 않지만 르노 이번에 나온 QM3는 off가 아예 없는거 같던데
쉐보레 방식이 제일 좋은듯 합니다
일부로 꺼도 시동키면 auto...
좋은기능은 널리 퍼트리면 좋죠!!
센서가 *망이라 충분히 훤한데도 라이트가 켜집니다.
그래서 센서 커버에 구멍 뚫기, 커버를 투명으로 바꾸기, 센서 주위에 반사판 달기... 등의 DIY를 하더라구요. ㅎ
헛짓거리 하지말고 전조등 켜고 다니세요.
외국은 시동걸면 무조건 전조등 켜야 합니다.
오토에서 왼쪽으로 돌리면 다이얼 원상복귀되며 오프되고요 다시 왼쪽으로 돌리면 다시 오토로 켜집니다.
센서얘기하시는분이 계시는데요....앞유리 30프로 어둡게하는정도까지는 센서 작동 잘되고요 50프로부터는 초저녁으로 인식하여 낮에도 계속 켜지네요 선팅선택만 잘하시면 문제없어요
자율주행 기능 있는 차에 스마트 상향등이던가? 라는 옵션이 있더라구요.
저 라이트 기능 진짜 좋아요
굳이 오토로 안돌려도 지가 알아서 켜짐니다.
그리고 뒷유리 자동열선....
처음에는 이게 왜들어오지???고장인가???했는데 겨울에 진짜 좋아요..
국게현빠=왜놈 같은것들이 맞았어!
멘트가 계속 나오는데 그것도 좋은듯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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