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9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2 야식왕치킹 06/02 12:35 답글 신고
    직이네
  • 레벨 대령 3 건축설계의장인어른 06/02 12:37 답글 신고
    대단하다 ㅋㅋㅋ
  • 레벨 대령 1 풍악을울려라 06/02 12:38 답글 신고
    소액 대출명암 걸면 대벅일듯..
    수만장씩 뿌려대니.
    다 회수할때까지~ ㄱㄱ
  • 레벨 상병 그래그래곤 06/03 02:52 답글 신고
    시바 나이가 몇개요?
    명함을 명암이라니....
    명"함" 이라는 글씨 본적없소?
    본인이 틀리다라는 생각을 못하는 사람이네
  • 레벨 병장 하자매아부지 06/03 08:52 신고
    @그래그래곤 거 너무 예민한거 아니요?대박도 대벅이라고 쓴걸 보니 오타일거 같은데 글쓴이는 한번씩 오타 안납니까? 별걸 다 가지고 예민하게 반응하시네 ㅎㅎ
  • 레벨 중사 1 tkanghaha 06/03 09:59 신고
    @그래그래곤 틀렸으면 알려주면 되잖아? 반말 찍찍 하며 그렇게 태클 걸어야만 속이 후련했냐? 넌 천재고 직업이 박사냐? 본인이 완벽하다라는 생각만 갖고있는 찌질한 사람이네
  • 레벨 소위 2 사이비일베박멸 06/03 12:37 신고
    @그래그래곤 오타인거 뻔히 안보이나?
  • 레벨 상병 그래그래곤 06/04 04:40 신고
    @하자매아부지 당신들같이 저런거 지적안해주고 옹호해주니까 나이쳐먹고도 한글맞춤법 모르는 사람들이 많아지는겁니다 아시겠어요?
  • 레벨 병장 깨돌 06/03 07:09 답글 신고
    명암 뭔가 했네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상병 그래그래곤 06/04 04:44 답글 신고
    @사이비일베박멸 오타인거 뻔히 안보이는데?
    꼬라지보니 당신도 맞춤법 초등학교 4학년 수준인가보네.
    저런거 옹호해주고 이해해주는건 엄마들이 하는거야 이양반아~
  • 레벨 상병 그래그래곤 06/04 04:49 답글 신고
    @tkanghaha 너도 반말 찍찍하는거 보면 나랑 다를게 없는 것 같은데...아닌가? 그리고 꼭 천재고 박사여야만 지적 할 수 있는가?
    너도 저쪽 과 구나
    미안~ 평생 한글 틀리면서 살아~
  • 레벨 소위 2 꽂아서사용 06/02 12:40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밋내
  • 레벨 중령 2 소년왕김중년 06/02 12:41 답글 신고
    어우 이거 좋다~~니들도 당해봐!!!
  • 레벨 소위 2 tyrion 06/02 12:56 답글 신고
    합법적인 스팸이네 ㅋㅋ
  • 레벨 소위 1 자지가흔들흔들 06/02 13:00 답글 신고
    신난다 아싸
  • 레벨 소장 미니레이서 06/02 13:01 답글 신고
    ㅋㅋㅋㅋ
  • 레벨 소위 3 흑마력 06/02 13:06 답글 신고
    엄지척~
  • 레벨 병장 거래왈료 06/02 13:10 답글 신고
    이런게 실무행정이다.
  • 레벨 원사 1 smbeag 06/02 13:12 답글 신고
    이야... 멋지다.. 나이스
  • 레벨 이등병 꼭지돈남자 06/02 13:21 답글 신고
    드라이브 쓰루 이후로 모처럼만의 엄지척 행정처리 !!!
  • 레벨 소령 3 포토미르 06/02 13:22 답글 신고
    고객님~ 많이 당황하셨쭁~
  • 레벨 중사 1 수달3 06/02 13:26 답글 신고
    좋네요.굿~~
  • 레벨 중위 3 꼬랑내로2명살인 06/02 13:26 답글 신고
    오~~~이거 획기적이다
  • 레벨 소위 3 poross 06/02 13:27 답글 신고
    요건 좋은 아이디어 같아요...
  • 레벨 중위 2 용성짱72 06/02 13:27 답글 신고
    굿~~
  • 레벨 중사 3 즐겨찾기7 06/02 13:29 답글 신고
    굿굿~
  • 레벨 병장 해맑은상상 06/02 13:29 답글 신고
    메크로의 순기능이네~~좋아요!!
  • 레벨 병장 수지와보리 06/02 13:32 답글 신고
    이거 여자불러주는 명함광고에 벌써부터 이용하고 있어요.
  • 레벨 중장 농구는조단 06/02 13:34 답글 신고
    역관광의 표본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이등병 LGS 06/02 13:34 답글 신고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성남시장시절 제일 먼저 했던걸로 기억하네요...
  • 레벨 소위 3 옳다코사놀 06/02 22:13 답글 신고
    성남 이었던 가요?
    여튼 다들 적용해본다는 글은 봤는 데
    울산이 하는 군요
  • 레벨 하사 2 흙o 06/02 13:42 답글 신고
    미샬폭탄강국
  • 레벨 일병 맨체스터유나이티드 06/02 13:42 답글 신고
    아이디어 좋네요
  • 레벨 중사 3 뚜랑쭌 06/02 13:44 답글 신고
    이재명지사 이미 하고있음
  • 레벨 대위 3 0풉0 06/02 13:51 답글 신고
    서울시도 하고 있는걸로 알고있는데
  • 레벨 대위 2 폴리주스 06/02 13:54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
  • 레벨 소위 2 벅지왕 06/02 14:06 답글 신고
    바닥 더럽히는 소액대출 애들 죠지자
  • 레벨 소장 막무비머 06/02 14:25 답글 신고
    아놔... 졸라 웃기네...ㅋㅋㅋㅋ


    이런 신박한 아이디어는 누가 낸거야??ㅋㅋ

    불법광고 다시는 안하겠네...ㅋㅋ
  • 레벨 중위 1 hanjanara 06/02 14:32 답글 신고
    그 전화번호로 벌금 부과
  • 레벨 소령 2 오빠강남스타일 06/02 15:11 답글 신고
    와우 지렸다
  • 레벨 하사 2 enoeht 06/02 15:14 답글 신고
    일종의 꼼수... 이제 저런거 안해도 정식으로 법을 바꿔서 0.1초만에 해당 전화번호를 중지시켜버릴수 있게 통신사가 협조하도록 정식 법률로 다스리면 됨
  • 레벨 중사 1 누구시더라 06/02 15:45 답글 신고
    지들도 진화하면 같이 진화하면 된다..
    멋진 발상...개인도 그랬으면 좋겠네요...ㅠㅠ

    왜 맨날 집에다가 광고물을 부착하고 가는지..떼어네면 또 붙이고..지겨워서 포기하고 살고 있음..ㅎ
  • 레벨 소위 3 옳다코사놀 06/02 22:15 답글 신고
    살고 계신 곳의 지자체에
    도움 요청하면 안되나요?
  • 레벨 중위 1 라44마 06/02 15:50 답글 신고
    오~
  • 레벨 하사 2 지니팝 06/02 16:27 답글 신고
    울산인데 명함 전단지 수거 해서 구청 갖다 주면 쓰레기 봉투 20L 한개 줌.
    할머니들이 그거 받을려고 명함 전단지 뿌리는데로 다 수거해감
  • 레벨 소위 3 옳다코사놀 06/02 22:16 답글 신고
    어떤 시는..
    돈으로 줍니다.
    매달 한 번
    개인 얼마이상
    자격 65세 이상인가?
    ^^
  • 레벨 중사 3 11561156 06/02 18:37 답글 신고
    20분은 너무 긴데... 5분으로하지
  • 레벨 대령 1 말상 06/02 19:48 답글 신고
    선거때 연락오는것도 저걸로하는건가 차단해도 계속오던데
  • 레벨 중장 페라리탐 06/02 19:53 답글 신고
    굿
  • 레벨 소위 1 올뉴포니2 06/02 20:06 답글 신고
    벌금이답이죠. 전화요금으로 부과해주세요~^^
  • 레벨 상병 신민아 06/02 20:22 답글 신고
    이거때문에 불법 대부업 광고물 명함 주워서 신고하는데 엄청 늦게하던데요 공무원의 일처리 속도가 빠르면 효과를 보겠지만 설렁설렁 하면 효과없음 알겠어요? 창원시 소속 공무원님들??
  • 레벨 상사 2 시골바람도리 06/02 20:25 답글 신고
    와우~ 신박한 아이디어입니다. 효과가 있으면 좋겠습니다!
  • 레벨 중사 3 커피한잔두잔 06/02 20:36 답글 신고
    개꿀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일병 느리지만착한마티즈 06/02 21:27 답글 신고
    요금은 수신자 부담으로
  • 레벨 하사 1 말은근돼 06/03 12:39 답글 신고
    저기에 들어가는 요금은 어디서 뷰덤할가요?
  • 레벨 소위 1 진짜용자지 06/02 21:30 답글 신고
    와~~ 진짜 하는건 아지져? 아직도 가게앞에 대출 명함 하루면 열장씩은.버림
  • 레벨 일병 멋쟁이쓰리훈 06/03 07:42 답글 신고
    하고있는걸로 알고있음요
  • 레벨 이등병 tigerwy 06/02 21:46 답글 신고
    발신횟수 무제한 ㅋㅋㅋ
  • 레벨 상병 우루루쾅쾅 06/02 22:22 답글 신고
    3~4년전쯤 서울시에 제일 먼저 시행한걸로 알고있구요 점차 확대되어 지방에서도 시행한걸로 알고있습니다. 저게 끝이아니라 각 통신사와 연계하여 일주일가량 피말린후 저 번호를 해지시킨다는.. 주.야 구분없이 울려대니 당해낼수가없죠ㅋ 마사지,대출,호스트빠, 등등 불법 찌라시 근절에 참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시청에 근무하는 친구 얘기로는 시청방문해서 금액지불하고 등록만하면 또 상관없이 뿌려댈수있다고하더군요. 지역마다 다른지는 모르겠지만 여긴 경남ㅊㅇ입니다
  • 레벨 중사 2 BANGBROS 06/03 00:04 답글 신고
    그래서 상남시내
    바닥에 어마무시했던
    전단지들이 대거 실종됐군요
  • 레벨 대위 1 그래그거야 06/02 23:58 답글 신고
    굿!
  • 레벨 병장 뭐라는거지 06/03 00:37 답글 신고
    이제 그 200개번호만 팔아넘긴
    일당이 붙잡히겠군
  • 레벨 중장 여사해 06/03 00:47 답글 신고
    아주 좋네~~~
  • 레벨 원사 1 약자만찾아가는보베인 06/03 01:18 답글 신고
    야이
    공무언 니네들은 현수막 아무데나 걸면서
    시민들만 지키라니 이건 먼 개같은 장난이야
    그래서 질서를 위해 불법을 저지른다고? 공무언들이?
    그렇게 스팸 돌리면 그게 끝이냐?
    어디 맘에 안드는 넘 번호 그대로 현수막 수십장 만들어 여기저기 붙이면 게임긑이겠네?
    에라이
  • 레벨 중사 2 따크써클 06/03 06:19 답글 신고
    구분좀하자ㅡㅡㅡㅡ
  • 레벨 소위 1 09090820 06/03 12:13 답글 신고
    정신 좀 차리자
  • 레벨 원사 3 다마스짱 06/03 02:47 답글 신고
    몇일전에 울산 공업탑 여고앞에 할머니가 명함을 줍던데 오토바이가 와서 할머니에게 뭐라 하더군여 그리고 오토바이 바로가더니 할머니 저한테 와서 하소연 하시고 제가 할머니 인간 같지도 않은놈 한테 아무 말도 하지마세여 하고 3분정도 얘기하다가 할머니가 음료 사줄까여 하시더군여 제가 사드릴께여 하니 아니라고 할머니 그냥 가시다가 또 명함을 줍더군여 그때 오토바이가 다시 돌아와서 쌍욕을 하길레 진짜 큰맘 먹고 죽여버릴라고 그쪽으로 가니 오토바이 그냥 쌩 가버리더군여 진짜 저것들 어쩔땐 차로 밀어 버리고싶을때가 한두번이 아닙니다
  • 레벨 중령 2호봉 바보네용 06/03 10:52 답글 신고
    음료수 갑자기???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위 3 바니바니바 06/03 05:51 답글 신고
    ㅎㅎㅎ아이디어 굿
  • 레벨 하사 3 G현 06/03 06:16 답글 신고
    대.다.나.다 ㅋ
  • 레벨 상병 뚝빼길 06/03 07:27 답글 신고
    어쩐지 요즘 도로가 깨끗하더라구요
  • 레벨 소위 1 2현아빠 06/03 08:34 답글 신고
    거봐 공무원도 의지를 가지면 할 수 있다니까. 안 할라고 하니까 욕을 처 들어먹는거야.
  • 레벨 중령 2 슈퍼액션 06/03 08:52 답글 신고
    이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하사 3 유빈유림 06/03 08:56 답글 신고
    저거 진작 나온거임
  • 레벨 중위 2 wazae 06/03 09:07 답글 신고
    저렇게 해야 이방법으로는 안되겠다 해서 불법광고가 줄어들것이죠~
  • 레벨 소위 2 카밍쑨 06/03 09:15 답글 신고
    이건 진짜 대박 아이디어
  • 레벨 대령 3 천안그남자 06/03 09:29 답글 신고
    따봉이다
  • 레벨 대장 아우라신공 06/03 10:20 답글 신고
    울산이군요.
    다른지역이 먼저 한걸로 아는데 기억이 안나네
  • 레벨 중령 2 토왜척살단 06/03 10:24 답글 신고
    성남 이재명시장 최초로 ㅋㅋ
  • 레벨 중령 2 토왜척살단 06/03 10:24 답글 신고
    이거 성남이재명시절 시도했던거 ㅋㆍㅋ
  • 레벨 소위 1 좌절금지 06/03 10:36 답글 신고
    굿 아이디어~
  • 레벨 하사 3 ghtorgks 06/03 10:44 답글 신고
    우와~ 아이디어 낸사람 보너스 줘라ㅋㅋ
  • 레벨 소령 3 띨폰 06/03 10:54 답글 신고
    ㅓㅜㅑ...................ㅋㅋ
  • 레벨 중사 2 레몬사이다 06/03 10:55 답글 신고
    잔머리 만랩이다
  • 레벨 원사 1 바람처럼살자 06/03 11:09 답글 신고
    중고나라 사기꾼이나 업자들 게시물에 정당한 댓글 달면 등록한게시물에 전번 찾아서 스팸전화 문자로 전화먹통 만드는데 진짜 전화도못쓰고 돌아버려요 전번 바꿀때까지 꼬장부림 ㅎㅎ
  • 레벨 대령 3 암행단속 06/03 11:17 답글 신고
    좋네
  • 레벨 대령 2 하늘에서본세상 06/03 11:21 답글 신고
    매크로 매크로... 뭔뜻인 지...몰랐는데

    이제 알것같네 ㅎㅎㅎ
  • 레벨 상병 언제어디서나 06/03 11:38 답글 신고
    박수를 보냅니다. 진짜 일하는 행정
  • 레벨 하사 2 초코초코해 06/03 11:40 답글 신고
    매크로의 좋은 예
  • 레벨 준장 파워스텝 06/03 12:13 답글 신고
    흐미~~
  • 레벨 소령 1 HR34sky 06/03 12:26 답글 신고
    영진아 보고 배워라
  • 레벨 대령 2 사람사는곳 06/03 12:32 답글 신고
    이런건 공유해야 합니다.
  • 레벨 이등병 Panca 06/03 23:32 답글 신고
    이거 몇년전부터 한건데 마치 최근에 한 것처럼..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