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39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상사 3 맑음아빠 06/06 04:02 답글 신고
    반대 보소 ㅋㅋtk30프로 왔다갔네 ㅋㅋ
    답글 23
  • 레벨 대령 1 킹왕짱잘생긴형 06/06 03:42 답글 신고
    아마 한국남자 성인은 전부 군입대 할껄요~^^

    아~ 쪽발이 앞잡이들 빼고요!
    답글 10
  • 레벨 대령 3 니가날버린이유 06/06 04:11 답글 신고
    객관적으로 일본이 한국보다 강한 전력은 해군 뿐인데
    한국과 일본은 해군에 의해 상륙이 봉쇄될 만큼 거리가 먼 국가가 아니라는거
    그리고 미사일 전력이 넘사벽으로 차이 난다는거
    서로 상륙하더라도 한국엔 예비군의 존재로 자위대에겐 지옥의 땅이 되겠지만 일본의 육상자위대는 한국 육군에 비해 터무니 없이 약하다는거
    이 세가지 조건때문에 한국이 유리할수밖에 없음
    답글 20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하사 3 수퍼세이브 06/06 21:04 답글 신고
    너같은 인간때문에 통일이 안되는거 ㅇㅈ?
  • 레벨 상사 1 섬나라사람 06/06 21:14 답글 신고
    ㅋ 바보
  • 레벨 중령 1 홍케이 06/06 21:19 답글 신고
    넌 어디 사람인고?
  • 레벨 소장 검스흰스그레이색이야 06/06 21:24 답글 신고
    어디 벌레출신이냐? TK벌레냐?
  • 레벨 소위 1 비상용망치 06/06 21:31 답글 신고
    혹시 한국에서 해외동포 소리 들으시나요???
  • 레벨 대장 해탈과열반 06/06 22:06 답글 신고
    북을 못이기는 게 아니라 전쟁을 안 하는 겁니다.

    정신 좀 챙기고 정상적인 삶을 사시길
  • 레벨 소장 준서준 06/07 00:02 답글 신고
    배다리 이 인간은 아직도 1900년대 말 시기에 사는 모양이군. ㅋ
  • 레벨 중사 2 다이킨에어컨 06/06 20:12 답글 신고
    대신 자만하지는 말자.
  • 레벨 상병 santinono 06/06 20:12 답글 신고
    이런 간나 친일들아. 북한이 이런 중요한 기회에 핵 무기 실전 발사 한방 안하겠냐? 초장에 ㅈㅈ. ㅇㅈ?
  • 레벨 소장 에터미 06/06 20:37 답글 신고
    응 글치 도쿄한복판에 쓩
  • 레벨 상사 2 Mariantte 06/06 20:16 답글 신고
    대한민국과 일본은 중국이 어떻든 미국 러시아가 어떡하든하는 외부영향 없이 순수 전력만으로 대결할 때 서로에게 상륙하는게 대단히 어렵습니다. 상륙을 하려면 상륙함의 안전이 일정수준이상 보장이 돼야죠?

    일본의 경우 대한민국 반도상의 끔찍한 화력집중도 탓에 접근할 수 없습니다. F-35? 우린 없나? 갖은 방공망과 감시망을 끼고 싸우는 대한민국 공군 상대로 항자대가 뭘 하겠습니까. 제공권도 없이 함대를 들이미는 것 자체가 미친짓이고, 애초에 타격능력 자체가 떨어지고, 대공능력이 좋은 해자대라지만 육상플랫폼까지 총동원할 대한민국 국군의 사거리에 절대 들어오려하지 않을 겁니다.

    제3의 요인, 외부요인으로 일본의 한반도 해상봉쇄를 흔히 운운하죠? 개소립니다 절대못해요. 해자대가 능력이 없는게 아니라 우리 교역국이 몇개고 교역 규모가 몇백조인데 일본이 얼마나 쳐잘나서 무역로를 봉쇄하고 비당사국 선박을 틀어막습니까? 이게 진짜 최고 개소리에요. 우리가 핵개발해서 전세계에 북괴 씹새끼들마냥 지랄하는 세계구급 악당이 되지 않는 이상 절대 일어나지 않을 일입니다.

    대한민국 해군의 경우 반도에 가까울 수록 강하고 멀어질 수록 약해지겠죠? 해자대 역시 먼바다 혹은 본인들 영해 근처에서 육상 방공플랫폼을 끼고 임할겁니다. 이때에 대공 방어력이 아주아주 높아요. 우리보다 훨씬요. 우리 미사일 비축량이나 생산능력은 조금도 알려진게 없이 숨기고 있습니다만, 소모전을 걸어 해자대를 갈아버릴 정도의 능력이 있다고 가정해보겠습니다.

    여기서 다시 문제가 해자대 잠수함대인데, 우리는 천안함 폭침을 계기로 개함 대잠탐지력을 그나마 선진국 평균 수준으로 올려가는 '도중'입니다. 해자대도 우리와 같이 디젤, 연료전지 잠수함을 쓰며 숫자도 많고 무장도 많고 성능도 좋습니다. 전력비가 배로 나죠. 여기에 미완성의 대잠능력이 합쳐지면 함부로 원양에 배를 내지 못하는 상황이 됩니다. 여기엔 소모전도 걸 수 없어요. 한 번 잘못되면 바로 나가립니다.

    우린 객관적으로 적의 잠수함대를 충분히 쳐부술 능력이 없습니다. 왠지 상륙은 잘 했는데 보급단계에서 격침당하기 시작하면 상륙 못하고 죽는 것보다 더욱 심각해집니다. 그리고 민간 대형선박으로 탱크 장갑차 막 실어나를 수 있는거 아닙니다.

    잠재적국에 따른 전력 구성이 판이해서 생기는 일입니다. 애새끼들마냥 vs놀이나 하고 참
  • 레벨 일병 쿠베르 06/06 20:35 답글 신고
    힘들게 장문썻는데 댓글달아줄게 힘내
  • 레벨 상사 2 Mariantte 06/06 20:38 신고
    ㅠㅠ
  • 레벨 병장 앵쩡 06/06 20:36 답글 신고
    가장 객관적인 분석이신 듯 ㅎㅎㅎ
  • 레벨 소위 1 로또여한방만 06/06 21:09 답글 신고
    추천.
    우리 대한민국이 절대 유리하다고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항상 적군이 우리보다 강하다 생각하고 긴장하고 상대해야 합니다
  • 레벨 상사 1 이뚜띠개 06/06 21:14 답글 신고
    그래도 옛날처럼 발리지 않는다는거죠

    그리고 결정적으로 원숭이들은 우릴 개줫으로 보고잇음
    우린 이를갈고잇는거고 ~~ 그러면 언제든지 돌파할수잇는 출구는 잇죠~~
  • 레벨 상병 SPQR 06/06 21:55 답글 신고
    이분말이 제일 맞는데 일부댓글 수준들이 참ㅋㅋㅋ
  • 레벨 원사 3 뭐지이기분은정믈 06/06 20:19 답글 신고
    전쟁해서 좋을것도 없음. 북한이든 일본이든
  • 레벨 원사 3 NO일본NO롯데 06/06 20:19 답글 신고
    쪽바리들이 자랑 하는 이지스함 출항도 못하고 박살날걸요 현무 때문에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령 3 달려라트라제 06/06 21:26 답글 신고
    다리에 청테이프나 붙이라
  • 레벨 훈련병 멋진나라대한민국 06/06 20:33 답글 신고
    군사력이고 뭐고 다 떠나서 아베 장기집권에서 일본의 국대가 정상적인 상태일지 궁금하네요
    절대 아니라고 생각되네요
  • 레벨 원사 1 붐붐 06/06 20:38 답글 신고
    ㅋㅋ~
  • 레벨 병장 달려라옹가 06/06 20:45 답글 신고
    ^^ 전설의 1군은 언제쯤 만날 수 있나요?
  • 레벨 일병 고운산 06/06 20:54 답글 신고
    전쟁은 국민들 목숨을 담보하는 것... 중국 대만만 좋아라 합니다.
  • 레벨 이등병 고주파 06/06 20:57 답글 신고
    실전배치된 현무 사거리가 어찌되나요
    어떤 좃문가 분이 현무가 일본 사정거리에
    들지도 않다기에
    여쭤봅니다
    탄도 미사일이랑 순항 미사일 정도는
    구분하시겠죠?
    전 모르겠어요 비전문가라ㅋㅋ
  • 레벨 중사 1 엑씩이 06/06 21:10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상상해봤는데 너무웃겨요ㅋㅋㅋㅋㅋ
  • 레벨 간호사 낮에도빛나는별 06/06 21:10 답글 신고
    우리나라 - 엑셀 열어서 대상자 필터링 후 단체문자로 바로 소집.
    일본 - 일딴 소집자들에게 보낼 서류 만들고 명부랑 일치하는지 일일이 대조하고 편지봉투에 담는데 일주일... 우정국에 협조 요청하는데 5일... 배달하는데 한달.. 우편 확인하고 모이는데 또한달은 걸릴거임..
  • 레벨 일병 대한보배임시정부 06/06 21:24 답글 신고
    만약 일본과 전쟁이 벌어진다면 내부의 적 토착왜구부터 사살해야...
  • 레벨 소장 검스흰스그레이색이야 06/06 21:25 답글 신고
    전쟁잘생순간 모두에게 이득은 없음...무기팔아먹는 놈만 승
  • 레벨 상사 3 cia007 06/06 21:27 답글 신고
    동원사단 완편해서 3개 기보사 2개 기갑여단 2개 특전사 여단 1개 특공여단 2개 해병대 사단 1개면 일본 식민지로 만들수도 있을듯 합니다.
  • 레벨 대위 3 밀키스 06/06 21:36 답글 신고
    솔찍히 북한이랑 싸운다면 민방위니까 우리동네 지키겠는데
    일본이랑 싸우면 k55다시 잘몰수도 있음 ㅋ
  • 레벨 소위 2 킹코모도 06/06 21:36 답글 신고
    원숭이들은 우편에 도장 찍다가 망할것 같음
  • 레벨 대위 3 자몽처럼 06/06 21:42 답글 신고
    군복이 어디있더라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이등병 미루월애 06/06 22:11 답글 신고
    그대는 좆이 대단히 큰가봅니다...
    대단한 좆을 가진 성호씨~~
    뇌용량도 좆처럼 크게 가지시길~~
  • 레벨 이등병 김성훈2 06/06 21:52 답글 신고
    솔직히 일본과 다이다이 해볼만함 이기는건당연한데 미국이 겁나화낼거임 대마도 정도는 먹을수 있을거같긴한데...
  • 레벨 병장 정의롭게처단한다 06/06 21:55 답글 신고
    내가 대통이 되면 재임즉시 일본쪽으로 땅꿀판다.근데 바다계곡이라서 많이 깊이 깊이 파야겠지? 물도 셀텐데..ㅠ
  • 레벨 소위 3 어리바리도루묵 06/07 01:37 답글 신고
    땅굴파서 섬나라를 육지로 만들어주게?
  • 레벨 대장 검둥개 06/06 22:03 답글 신고
    우리군은 목숨을 걸고 싸울거다 역사를 잊지 않았기 때문에. 패했을때 어떤 고통을 겪는지 알기 때문에.
  • 레벨 대령 2 유가무가 06/06 22:05 답글 신고
    이 글에 반대 누르는 놈들 천벌 받을것이다
  • 레벨 소령 3 우리가남이니 06/06 23:52 답글 신고
    너나 천벌 받아 인마 정신병자야..
  • 레벨 중위 1 나는야멋좽이 06/07 00:10 신고
    @우리가남이니 넌 남
  • 레벨 병장 코코기분 06/06 22:05 답글 신고
    한국 일본 전쟁..중국이 매우 환영함
    결국 해서는 안됨..
    일본별로지만 중국은 때려죽이고 싶음
  • 레벨 중위 1 화끈한총각 06/06 22:06 답글 신고
    반박불가? 일본이랑 전쟁나면 한국이 집니다.
    한국에 서식중인 왜구놈들 무시합니까?
    전쟁 나기전에 나라 팔아먹을 놈들 많습니다!!!
  • 레벨 훈련병 오빠미꼬버서 06/06 22:12 답글 신고
    대구 경북..개극혐.. 니들이 이렇게 만듬.
  • 레벨 대위 1 그래그거야 06/06 22:13 답글 신고
    ㅋㅋㅋ

    이 냥 반들아!

    우린 쳐 들어 갈 때 경상북도 대구광역시를 못 지나가

    미통당이 길 막해

    어케 이겨?
  • 레벨 소령 1 north 06/06 22:14 답글 신고
    요즘 대세는 효과 중심작전 우리는 현2B 현무3 만 2000발임 여기에 타우러스까지 거기에 이번에 현무4도 나오는 판국임
  • 레벨 하사 1 허니오빠 06/06 23:01 답글 신고
    현무4 탄도중량 2톤 이미 핵폭탄급 준비완료
  • 레벨 소령 2 이건아냐 06/06 22:21 답글 신고
    말해뭐합니까...악에차서 당장이라도 침몰 시길텐데 지구의 악
  • 레벨 중사 1 싸랑0 06/06 22:32 답글 신고
    울지않는 새 멋지네요
  • 레벨 상병 밝은영 06/06 22:46 답글 신고
    일본지배에 한몫하고싶은 남자들이
    자원입대까지 할것같은데 역사에 남는 사건이기에
  • 레벨 원사 3 라피스라쥴리 06/06 22:57 답글 신고
    나 역시 토착왜구 먼저 척살하고 일본점령에 지원한다.
  • 레벨 훈련병 W205C250 06/06 22:58 답글 신고
    예비군 , 현역, 기타등...
    일과 마무리 나팔 울리기전에 상황종료 될듯 싶어요.....
    언능 죽사발 맨들고 , 싸지방 피엑스 가야하니......
  • 레벨 원사 3 다마스짱 06/06 23:04 답글 신고
    아무리 미통당이 답이없어도 꼭 대구 경북을 끼워 넣어야되는지..대구.경북 말만 나오면 벌레니 일베니 뭐니하는데 정작 벌레는 그런 소리하는 당신들인것같다 적당히 하세요 그쪽에 민주당이 없어서 그러는거지요? 당신들 원리대로 라면 대한민국에는 민주당만 있어야됩니까
  • 레벨 소령 1 고독한육덕가 06/06 23:54 답글 신고
    다른당이 있어도 되는데

    쪽바리당이니까 까는거지!
  • 레벨 상사 2 유유자적46 06/07 00:11 답글 신고
    미통당 하는짓봐라 좀.
    우기기 작렬. 허구한날 협박, 보이콧
  • 레벨 일병 닭수리 06/06 23:24 답글 신고
    카케트피스톨 핑크조준사격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장 준서준 06/07 00:08 답글 신고
    한미일 동맹 같은 개소리를 아직도 신봉하는군.

    일본이 우리를 동맹으로 생각한다고 보냐?

    만약 이 질문에 예라고 대답한다면 너같은 것과 더 대화하는게 무의미하다.
  • 레벨 이등병 고주파 06/07 00:45 답글 신고
    우리 주적은 북한이요
    우리 민족의한은 일본이요
  • 레벨 하사 2 잠온다 06/07 04:07 답글 신고
    ㅋㅋㅋㅋ 역사를잊은민족에겐 미래는없죠?딱 님보고하는말이네ㅋ왜놈들이 우리를 동맹으로생각한다?ㅋ우리집 개가 말을하것네 주적은북한이다 군에서배웠지 아니 군대가기전부터배웠을꺼다 근대 왜놈들이 우리의한이라는건 그보다 더일찍배웠을꺼다 그걸모른다면 님은 토착왜구인증
  • 레벨 원사 2 06/06 23:34 답글 신고
    전쟁나면 위험한건 일본군이 아니라 토착왜구 밀정 새끼들임
  • 레벨 이등병 고주파 06/07 00:47 답글 신고
    토착왜구들 주둥이만 살았지
    전투력 1도 없음
    전쟁나면 민방위분들한테
    쓸릴거임
  • 레벨 하사 1 펑복에서만나요 06/06 23:44 답글 신고
    내 뺨에 뽀뽀하고 공수부대 가신 아빠입니다. 여차하면 허리 40 고무밴드 끼고 자원입대하겠습니다.
  • 레벨 소령 1 싼티나는블루 06/06 23:58 답글 신고
    쪽바리는 이길 자신있음 더 잔인하게 갈기갈기
  • 레벨 원사 3 daia78 06/07 00:02 답글 신고
    우선 일본의 탄약를 계속적으로 생산하고 식량을 계석적으로 공급해야하는데 전쟁시 일단 본토에 현무 미사일만 떨어져도 생산설비 아작남..
  • 레벨 원사 3 저승타이거 06/07 00:05 답글 신고
    어차피,우리가 유리한조건중 하나는,미사일보유가 큰비중을 차지할겁니다.
    사거리,명중율에서 일본본토 중요지역은 해.공이 쌔다한들 본토방어자체가 힘든건 뻔한사실이구여.
    유류보급끊기면,지아무리 쌔다한들,종이비행기수준일뿐, 반자이돌격해봐야 불리한건 누가봐도 일본이란거겠져. 공중급유기도 보급안되면 지살기바쁜녀석이라, 주유소에서 주유할것도 아니고,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다가 뵨토로 귀항하겠죠.
    Jdam으로 정밀폭격,emp전자기기무력화등 할것은 무긍무진한지라, 방어위주의 일본은 전쟁시작되는순간, 섬나라에서 다른국가로 피난가는게 한일전에서 살아남는방법일겁니다.
  • 레벨 상사 2 똥내 06/07 00:17 답글 신고
    이런 글 병맛인게 전쟁은 그 나라의 경제력 공업생산력 인구 등이 총동원되는 총력전인데 지금 현재 병력상황으로 일본을 이기네 마네 판단하는게 웃기는 초보들인 증거임. 일본은 경제력이 우리나라의 3배가 넘고 인구는 2.5배임. 일본이 태평양전쟁때 미군의 3배가 넘는 전력으로 침공햇을때 전문가들은 다 일본이 잠자는 사자의 코털을 뽑앗다고 이야기햇음. 미군이 일본군의 3분의 1밖에 안되엇지만 경제력과 공업생산력이 10배가 넘엇기 때문임. 역사를 통해 좀 배워라 보배 모지리들아.
  • 레벨 이등병 전원생활 06/07 00:26 답글 신고
    국토방위뿐만아니라 일본과전쟁에는48인 나도 목숨걸고 나가 싸움니다.아마도 형님들도 그렇고 아우님들도 일본과의 전투에서는 앞뒤를 가리질않을듯한데요.
  • 레벨 중사 1 에뉘오 06/07 00:45 답글 신고
    푸하하하..... ㅋㅋ 일본이 박서엔진으로 비행기 날릴때 소 달구지 끌던 조선이 ㅋㅋㅋㅋㅋㅋ
  • 레벨 원사 3 내꿈은과학자 06/07 00:51 답글 신고
    박서엔진이 뭔지는 아세요?
  • 레벨 이등병 고주파 06/07 00:59 답글 신고
    푸하하 400년전엔 수렵채집 하던것들이
  • 레벨 소령 3 JulyG 06/07 00:47 답글 신고
    난 또람프가 주한 미군 방위비 꺼낼때마다
    애들 다 데리고 꺼져 스벌아 했음 좋겠다
  • 레벨 하사 2 빵꾸쟁이원군 06/07 00:49 답글 신고
    우리군이.. 상륙에 성공하는 순간 일본과의 감정이라는게 있기에... 헬게이트열림 실사판 이라는걸 보게될겁니다.
  • 레벨 이등병 고주파 06/07 01:01 답글 신고
    스섹 스섹~
  • 레벨 원사 3 E43AMG 06/07 01:07 답글 신고
    육군 = 한국 압도
    해군 = 일본 우위
    공군 = 일본 근소우위

    점령전으로 갈때는 지거나 무승부, 이겨도 상처뿐인 승리 멸망전으로 갈때는 승전이 예상됩니다.

    멸망전때는 이명박 대통령이 미국과 사이 좋을때 미사일 사정거리를 800km로 늘려놓은 탓에 남해쪽 미사일 부대에서 쏘면 일본 탄도미사일 요격시스템을 무력시킬만큼 많은 미사일만 쏘면 끝. 다만 이렇게 되면 일본 공해군도 미사일만 쏴서 서로 망테크트리
  • 레벨 중사 2 이니지오 06/07 07:59 답글 신고
    전쟁은 단순히 장비수나 쪽수로 겨루는게 아니고
    그걸 다루는 지휘관들이 평소에 얼마나 잘 훈련되어있나로 싸우는거죠.

    제가 볼땐 육해공 모두 한국이 우위입니다.
    수시로 온갖 작계로 가상훈련을 해온 역사가 말을 해주죠.
  • 레벨 원사 1 1마력경운기 06/07 09:40 답글 신고
    맹박이 쥐박이?? ㅋㅋ일베같은소리하고있네
  • 레벨 소위 2 BoGePink 06/07 01:19 답글 신고
    일단 친일 후세대부터 숙청먼저
  • 레벨 소령 1호봉 아우디A4용지 06/07 01:21 답글 신고
    에휴 ㅈㄹ떨고있네ㅋㅋ
    글로는 케냐도 미국이긴다고 쓰겠다
    펙트도없이 개소릴 시부리네
  • 레벨 하사 2 잠온다 06/07 04:02 답글 신고
    이건뭐 나는왜놈이요 하는수준인데?ㅋㅋ우리나라가쪽국 이기는게 이해가안가니?림팩에서 미해군도잡은 대한민국 잠수함운용능력모르니?그건 세계가아는데 아니 우라나라가 왜놈들따위쳐바르는건 전세계가아는데 왜놈들도알껄?그걸모르는게 토착왜구들이랑 베트남애들아닌가?
  • 레벨 병장 라키2014 06/07 07:32 답글 신고
    웃자고 한말에 죽자고 달라드네.
  • 레벨 하사 1 환한세상 06/07 01:31 답글 신고
    토칙왜구를 죽여야 합니다!!!
  • 레벨 병장 라키2014 06/07 07:32 답글 신고
    tk만 30프로 날리면 깨끗해져요
  • 레벨 하사 2 아침에사과 06/07 01:38 답글 신고
    냉정하게 객관적으로 본다면 우리도 피해가 많겠지만 충분히 이길거 같다고 많은 전문가들이 말하더군요.

    공군은 쟤네가 우위고 해군은 차이가 좀 많이나더라도 육군은 우리가 압도적으로 강하고 기타 미사일전력등등 종합적으로 우리가 더 강하죠.

    쟤네가 한반도에 상륙한다해도 육상자위대 수준보니까 현역이나 예비군 출동할 필요도없이 민방위 선에서 정리되겠던데요.
  • 레벨 일병 안양사람111 06/07 01:39 답글 신고
    북한은 다시한번 생각해보겠지만
    일본과 전쟁이라면 고민없이 참전하겠습니다
  • 레벨 하사 2 블루SCREEN 06/07 01:54 답글 신고
    언젠가 읽은적이 있는데 전쟁나면 우리나라가 이길 가능성이 많다고 합니다.
    이유는 전쟁을 경험한 세대가 일본보다 많기 때문에 워월하다고 하더군여.
  • 레벨 병장 술래 06/07 02:23 답글 신고
    저는 50이 넘었어도 총 들고 싸우러 나갑니다.
  • 레벨 하사 3 Greenwave 06/07 02:24 답글 신고
    가만히 놔둬도 가라 앉을 거고 방사능에 오염된 곳이라 쓸모도 없는 땅에 굳이 전쟁 생각하는 건 시간 낭비.
  • 레벨 원사 3 청담동재입성 06/07 02:28 답글 신고
    토착왜구세력은 일본과 전쟁 나기전에 지금 없애야 합니다
  • 레벨 대위 2 benevolent 06/07 02:50 답글 신고
    다시는 일본에게 지지 않겠다 -문재인-
  • 레벨 준장 강제동원된선조를찾자 06/07 09:58 답글 신고
    먼저 티케이에 솨부러야~~
  • 레벨 하사 3 어절씨구 06/07 13:51 답글 신고
    망상속에 살지말고 현실로 나와라
  • 레벨 대령 3 암행단속 06/07 14:13 답글 신고
    당연 우리가 이겨야지 허나 이런글은 환타지
    길고 짧은건 대봐야
  • 레벨 일병 Nemomo 06/08 20:20 답글 신고
    역사를 보면 알수 있듯이
    일본은 선전포고 없이 선제적 기습공격을 할겁니다.
    한국 주요도시를 폭격하고 시작하겠죠.
  • 레벨 원사 3호봉 슈가소리 06/08 21:01 답글 신고
    일단 전쟁나면 원전 안터지게 화력집중해야 될듯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