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27)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준장 윤하아부지 06/29 18:51 답글 신고
    통일이 대박은 맞는데..어떻게 풀어나갈지가 큰 숙제
    답글 11
  • 레벨 대장 헐대박진짜 06/29 18:52 답글 신고
    쪽바리는 망해야 제맛이지^^
    답글 5
  • 레벨 상병 정자왕시마켄 06/29 19:24 답글 신고
    어차피 다알고 있는 사실 아님? 일본의 국가부채, 고령화, 기업실적부진, 정경유착, 아베비리.. 필리핀 처럼 되고 있네..
    그러니 우리나라도 조심하자... 정치인들 보고있다면 좀 깨끗하게 살아라.. 그리고 친서민 정책좀 많이 만들어라..
    답글 7
  • 레벨 상사 3 쿠앙쿠앙 06/30 12:19 답글 신고
    참고로 통일 되면 오히려 남한에서 AK47 사야 될걸? 어떻게 보면 북한이 절충지대가 되어 중국에서 오는 강력범죄들 막아줬는데 통일되면 삼함회고 러시아 마피아 까지 들어올텐데, 게다가 북한놈들 일부는 인정할 수 없다고, 내전 일으키는 아나키스트 생기면 어휴... 그냥 통일은 덮어두자
  • 레벨 상사 2 clubber 06/30 12:35 답글 신고
    우리도 빚은 늘고 오히려 일본처럼 고령화에 저출산이 oecd 가입국 중에서 제일 심각하지 않나요?
    그리고 우리도 인구수는 줄어들고 있는데...그렇다고 돼랑이 하는짓 보면 통일은 물건너 간지 한참이고
  • 레벨 원사 3 시티오브덕배 06/30 12:36 답글 신고
    자막 존나 지저분하네
  • 레벨 소령 3 2TB도부족할판 06/30 12:43 답글 신고
    일본은 뭔가 하나 터진다
  • 레벨 하사 2 BIKE 06/30 12:47 답글 신고
    시원하다
  • 레벨 중위 1 물새는산타페 06/30 13:07 답글 신고
    해안경비대 발칸포준비 더 하라고 해야겠네
  • 레벨 훈련병 아시라유 06/30 13:29 답글 신고
    일본 정부도 스스로 쇠퇴의 길을 걷고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러니 이웃국가인 우리나라 WTO 사무총장 출마, G7 정상회 참석 등을 방해하면서 최후의 발악을 하는 거지요.
  • 레벨 중사 3 즐겨찾기7 06/30 13:35 답글 신고
    오홀~~~ 멋있네 저아저씨~
  • 레벨 병장 거래왈료 06/30 13:44 답글 신고
    멋져요.횽님
  • 레벨 이등병 steinway1 06/30 14:09 답글 신고
    일본인구 줄어든다는데 일본출산율:1.36, 한국:0.92
    출산율 1아래로 내려간 나라는 우리나라가 세계최초고 저번달은 0.8찍음. 지금 남북관계도 씹창났는데 이시국에 3년전 방송가지고 와서 집단자위하고 앉았네 어휴...
    안 쪼팔리나 다들
  • 레벨 이등병 황센세 06/30 16:52 답글 신고
    암튼 2050년도를예상하니 3년전이지만 30년 앞을 본거겠지요
  • 레벨 소위 2 카밍쑨 06/30 14:12 답글 신고
    넘어오는 일본놈들 사살에 동참하겠습니다!
  • 레벨 일병 캡틴꼬레아 06/30 14:30 답글 신고
    하루온종일 국뽕
  • 레벨 대령 3 프로페셔날 06/30 14:49 답글 신고
    짱개도 같이 망해야 하는데.............
  • 레벨 상사 2 가난과무식www 06/30 14:55 답글 신고
    저 새퀴 북한에 올인하고
    존나 물려있는 상태임
    저딴 치매늙다리가 주절거리는 소리
    귀담아들을 필요 없음
    북한거지새끼들하고
    통일되는 날이 이나라 ㅊ망하는날이다
  • 레벨 상사 1 바이엔슈테판 06/30 14:58 답글 신고
    통일은 대박일 듯
  • 레벨 병장 셸리 06/30 15:00 답글 신고
    통일은 대박 진리임
  • 레벨 준장 쿠로대장 06/30 15:14 답글 신고
    과연 그럴까요 ....
  • 레벨 대위 2 찰지네 06/30 15:10 답글 신고
    통일이나 되야 그렇지 지금같은 출산율로는 일본이나 한국이나 거기서 거기
  • 레벨 원사 3 묵교주 06/30 15:55 답글 신고
    로저스형이 투자한 대북관광 기업 주가 1/4토막 났다가 이제 겨우 반토막 상태ㅡㅡㅋ
  • 레벨 대위 3 운전하는김씨 06/30 16:31 답글 신고
    우리나라도
    정권이 바뀌었으니 망정이지
    안바뀌었다면
    부익부 빈익빈 극심화에
    쪽바리 후손들이
    야금야금 판을 치고도 남는다
    통일이 대박은 맞지만
    정권이 계속되어야
    부국이 될 수 있다
  • 레벨 중위 1 리얼치즈 06/30 17:21 답글 신고
    탈주해오는 일본놈들은 전부다 잡아다가 강제노역시키다가 쓸모없어지면 일본으로 다시보내는 배에태워서 배 침몰시키면 되겠네
  • 레벨 병장 미니가습기 06/30 17:28 답글 신고
    2007년에 4년제 신입연봉이

    중소기업:2000~3000만

    중견기업:3000~3500만

    대기업 : 3500만 이상

    이였는데

    23년이 흐른 지금 2020년에도 크게 변화가 없다니...
    서민들 삶이 조금 여유로워져야 출산율도 올라가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집 2채 이상 무조건 보유세 40%이상 때려라.
    아파트 분양권 추전하는날 갔더니, 업자인지 투자자인지가 투표순번 용지를 30~40장씩 갖고 있음.

    집값은 투기꾼에 의해 올라가는게 맞음.
  • 레벨 훈련병 주빛 06/30 17:33 답글 신고
    이런식으로 통일필요없음
    그냥 남쪽 대한민국만 발전많이해서
    북한을 그냥 흡수해버려야함
    적화통일되면 우리미래 오늘로끄읏
  • 레벨 대위 1 85쉐비실버라도 06/30 17:47 답글 신고
    AK47를 사두래 ㅋㅋㅋㅋ
  • 레벨 대위 3 S클래스760콰트로 06/30 17:57 답글 신고
    저게 뭔 개소리여 통일될라면 앞으로 김정은 살아있는 3~40년동안은 글렀다고 봐야되고 출산률 세계 최저 1~2위를 다투는 나라가 우리나라인데 뭔 인구가 급증함 ㅋㅋㅋㅋㅋㅋ 북한+남한 합쳐서 인구 늘어나는게 인구 급증이냐?
    물론 일본 조만간 쳐망할거라는데에는 동의함
  • 레벨 소령 3 Jeep 06/30 18:37 답글 신고
    쪽바리
    쪽팔림
    쪽박참
    쪽 남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