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5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위 2 자객8 07/05 15:59 답글 신고
    택시기사 일부러 사고낸듯...
    사설구급차 불법을 너무 잘알고있음
    합의금뜯을려고ㅠ했다가 좆된 케이스
    답글 8
  • 레벨 중장 야동가시리 07/05 16:02 답글 신고
    영상보면 다른차들 정차중임 택시 저새끼 끼어드는거보고 일부러 박은거에요 차밀려서 다 서있는데 혼자 움직일 이유가없어요
    고의 사고임
    답글 3
  • 레벨 대령 3 카우슬립 07/05 15:58 답글 신고
    깜방가자!
    답글 2
  • 레벨 중위 3 전립쏘팔메토 07/06 10:51 답글 신고
    와 ㅋ
  • 레벨 대령 1 골무과장 07/06 10:52 답글 신고
    저 개택새끼 신상 털기 가시죠 형님들
  • 레벨 상병 눈물에존경샷 07/06 10:56 답글 신고
    책임진다고 했으니, 어찌 책임지는지 지켜봐야죠.
  • 레벨 대위 3 nautilus5 07/06 11:06 답글 신고
    사람 목숨을 책임진다했으니..책임져라.. 살려내던지, 니가 어떻게 책임지나보자.
  • 레벨 대령 3 사람사는곳 07/06 11:08 답글 신고
    생명이 먼저인데...
  • 레벨 상병 배니현 07/06 11:12 답글 신고
    그건 나도 이미알고 있었다.택시가 손님이 왕이라는것은 옛말이 이었다는것을.ㅎㅎ
    버스를 중심으로 몸에 익히고 노선 많이 배우자
  • 레벨 하사 3 수녀꼬실스님 07/06 11:13 답글 신고
    이 택시기사새끼 하는짓이 백프로 미통당!!!!
  • 레벨 원사 1 이라또81 07/06 11:25 답글 신고
    남자:렉카, 덤프, 법인택시, 중고차
    여자:간호조무사, 보육교사, 미용사, 네일아트
    공통:핸드폰 판매직, 보험,금융상품 판매직
    공인중개사 자격증 없는 부동산중개인
  • 레벨 원사 1 과장입니다 07/06 13:52 답글 신고
    반박불가ㅋ
  • 레벨 소위 1 페미탈출지능순 07/06 16:00 답글 신고
    펀드매니저, 자산관리사
  • 레벨 소령 2 사당골 07/06 11:31 답글 신고
    범죄자가 억지쓰는 고소, 고발은
    폐기하는 법률좀 만들어라!
  • 레벨 훈련병 다만그러하지아니하다 07/06 11:42 답글 신고
    택시기사도 어렵게사는사람같은데 마녀사냥하는게 아닌가 심히 걱정됩니다 어찌보면 교통사고 피해자인데말이죠.. 같은 택시하는사람으로써 모든택시가 욕먹는점이 심히 기분이 안좋습니다 택시퇴근후 즐겨보던 보배에서 택시기사욕하는거보면 보배분들 너무 못됐다는생각도 들고요.. 주변지인중에 택시안하는사람 없을겁니다.. 다같이 힘든데 적당히하고 글 내리시죠 여론몰이 보기불편합니다 당사자끼리 해결할일이지 직업의 문제는 아니잖습니까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위 1 poross 07/06 12:41 답글 신고
    너도 참 한심한 놈이구나...
    영상 보고도 이런 댓글 남기는거 보면...
    개택들 마인드는 어쩔수 없이 다 똑같음...
  • 레벨 원사 3 파라딘 07/06 12:57 답글 신고
    시끄럽다
  • 레벨 병장 퍽우 07/06 13:06 답글 신고
    아니 죽여야 함
  • 레벨 일병 가람H 07/06 13:50 답글 신고
    님이 이런 댓글 안올리시면 됩니다.
    오히려 같은 택시기사들 도움되는 댓글이 아니고 휘발유 붓는거 같네요
  • 레벨 원사 1 과장입니다 07/06 13:53 신고
    @가람H
    딱보면 모르시나 보네요 님들 너무 순수해요 ㅋㅋㅋ 그냥 관심 받으려고 일부러 저리 쓴거에요
    저분 택기사 아님 그냥 관종
  • 레벨 소령 2 거침없이질주 07/06 15:38 답글 신고
    인터넷에 떠도는 동영상 보면 저 기사는 개택중에 개택이더군요... 말하는게 어휴
  • 레벨 원사 3 피유웅시나 07/06 16:01 답글 신고
    동영상은 보셨수?
  • 레벨 훈련병 말없는수다장이 07/06 17:33 답글 신고
    고도의 택시 까기 선수
  • 레벨 소장 991GT2RS 07/06 21:30 답글 신고
    어이 자네 그 응급차 사건의 당사자요? 어렵고 힘들면 애시당초 택시질안하면되지 누가 택시몰라고 밀었나? 누가 공부안하고 놀고먹으라고했어?
  • 레벨 훈련병 다만그러하지아니하다 07/06 23:07 신고
    @991GT2RS 이봐 당신, 내가 공부안해서 운전대잡는걸로보여? 이사람이 , 당신 그말 취소해, 나 경기도 땅부자야 당신 후회해,
  • 레벨 대위 3 아이폰초기 07/06 11:44 답글 신고
    안그래도 택시 기사 이미지 안좋은데 이사건으로 더 하락 이택시 기사 때문에 지대로 가서 콩밥 먹입시다 크게 널리퍼트립시다
  • 레벨 하사 1 타고난보배 07/06 11:51 답글 신고
    따지고보믄 지가일부러사고낼려고하는것같더만...다른차는다비켜주는데 지혼자버티다가 응급차가 지나갈려니까 툭!
  • 레벨 이등병 이쁜따알 07/06 11:56 답글 신고
    책임진다 했으니 어떤 책임을 질지 차암 궁금하네요
  • 레벨 소장 오부두 07/06 12:16 답글 신고
    제발 제대로 밝여

    어마무시한 법으로!
  • 레벨 준장 쿠로대장 07/06 12:21 답글 신고
    책임져라 환자가 죽었으니 개자식아
    니가 뭘안다고 씨부리노 .....
  • 레벨 소위 3 810선배 07/06 12:24 답글 신고
    강물은 언제나 가까이 있습니다. 일상생활이 안 되신다면 피곤하게 고소하지 말고 그 방법을 택하는것도 방법 ^^
  • 레벨 소령 3 띨폰 07/06 12:24 답글 신고
    ㅓㅜㅑ..................악마도 울고 가겠다.ㅉㅉ
  • 레벨 상병 156 07/06 12:34 답글 신고
    저거는 사람시키아니네
  • 레벨 병장 리지0 07/06 12:52 답글 신고
    고소해도 이미 정황이 블랙박스에 녹화되서 C알도 안먹힐거 같음
  • 레벨 중위 1 장안동남아 07/06 12:54 답글 신고
    세금아깝다 그냥 죽여라
  • 레벨 상병 엽기붕어 07/06 12:54 답글 신고
    맹수도 쓰레기는 안 먹어요~
  • 레벨 중사 2 노랑나시 07/06 12:55 답글 신고
    영상 보면 100% 일부러 박은겁니다. 사설 구급차의 생리에 대해 잘알고 있더라구요. 응급구조사 안탄걸 계속 잡고 늘어지는거 보면 합의금 뜯어내려고 일부러 들이받은게 확실 합니다.
  • 레벨 중위 2 FRANKFURT 07/06 13:04 답글 신고
    본인이 한말중에 죽으면 내가 책임진다했는데~과연 어떻게 책임을 질지가 더 궁금 합니다~
  • 레벨 상사 1 레몬사이다 07/06 13:15 답글 신고
    남자가 갑빠가 있지. 내뱉은 말은 책임져라.
  • 레벨 소위 1 좌절금지 07/06 13:53 답글 신고
    사망하면 책임진다했으니 개택이 죽을차례아닌지..
  • 레벨 대위 3 아베계쎄끼 07/06 13:56 답글 신고
    좆댓네
  • 레벨 중령 2 기본매너 07/06 14:15 답글 신고
    본인말에 책임지세요
  • 레벨 중령 1 Taxifahrer 07/06 14:22 답글 신고
    블랙박스 영상을 봤을때~, 폭행은 쌍방으로 처벌받는다는걸.. 아직 모르는 택시기사임. 한번 겪어봐야 뒤늦은 후회를 하거나 아니면 이것도 합의금에 눈이 먼 것일 수도~.
  • 레벨 병장 파워손 07/06 14:23 답글 신고
    개쇄리 정말 !!~
    지뢰제거용도 아깝다 에후
    고인명복빕니다 죄송합니다 ㅜㅜ
  • 레벨 중사 2 돌격아프로 07/06 14:49 답글 신고
    텍시 거렁뱅이들의고소라 ㅋㅋㅋㅋㅋㅋ 그럴돈은있냐 ㅋㅋㅋㅋ개인도아닌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여간 돈도없는게 가오가살면 진짜 평생 그지처럼 사는듯ㅋㅋㅋㅋㅋㅋ
  • 레벨 소령 1 보라색 07/06 15:02 답글 신고
    택시기사 신상 아직 안털렸나요?
  • 레벨 대령 3 경기프리남 07/06 15:11 답글 신고
    택시기사야 니가 죽을때 까지 다 책임져라..
  • 레벨 소장 정글리안 07/06 15:13 답글 신고
    내뱉은 말에 꼭 책임지고 벌달게 받아라
  • 레벨 중령 1 덤퍼라서욕먹어요 07/06 15:31 답글 신고
    택시기사들은 왜 미쳐도 꼭 저렇게 더럽게 미치는걸까? 누가더 더럽게 미치나 내기중인가?
  • 레벨 소위 3 개좆같은 07/06 15:37 답글 신고
    원래 미친더러운새끼들이 할게없어서
    택시운전대잡아서그래요
  • 레벨 하사 1 뉴저지스타일 07/06 15:37 답글 신고
    긴말 필요없다
    무릅뀷고 고인분과 유가족분께 사죄하고
    남자답게 깔끔하게 과실치사 인정해라
    택시기사야 그게 니가 유일하게 살길이다
  • 레벨 준장 쿠로대장 07/06 15:48 답글 신고
    지가 책임진다고했언 지켜야지 ㅋㅋㅋ
    좃됐네 ㅋㅋ말을 함부로 씨부리지말았어야지
  • 레벨 상병 충무공동주민 07/06 17:17 답글 신고
    지뢰 제거용 ㅋㅋ 생각 좋네요
  • 레벨 훈련병 난까이 07/06 18:58 답글 신고
    귀신은 머하나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