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8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사 3 체젤 07/14 11:16 답글 신고
    저게 일본놈들한테는 아킬레스건일 수 있으나 오히려 일본내에선 강점으로 작용하는 부분이 있는데 해외 원서 논문 이런것들이 전부 일본어로 번역되서 일본어만 할 줄 알면 영어를 못해도 자기 전공 공부를 하는데 문제가 없음.
    반면 우리나라는 전공공부를 해야 할 시간에 영어공부를 해야하는 낭비가 발생하기도 함.
  • 레벨 중위 1 주니오빵 07/14 11:32 답글 신고
    오래전 일본 배우가 영화에서 아빠,엄마,동생을..
    파다,마다,브라다.. 라고 발음한거 생각나네요
  • 레벨 원사 1 모진나 07/14 11:40 답글 신고
    유명희 wto사무총장님은 s대영문과 출신이십니자
  • 레벨 대령 3 사람사는곳 07/14 11:42 답글 신고
    왜국은 망해야 합니다
  • 레벨 원사 3 benz64 07/14 11:54 답글 신고
    나이지리아 후보는 근엄하게 생겼네요.^^
  • 레벨 대위 3 운전하는김씨 07/14 12:32 답글 신고

    나도 이생각은 했었는데ㅡㅡ
    설마~~
    라고 생각했지ㅡㅡ
    진짜일거라고는ㅡㅡㅡ
  • 레벨 원수 36기통 07/14 12:45 답글 신고
    WTO무역제소 쌈두

    우리가 영어로 이겼다는 설이 파다.

    갸들이 설명을 제대로 못했다네요
  • 레벨 상사 3 차온다엎드려 07/14 12:53 답글 신고
    야나두, 시원스쿨 추천
  • 레벨 소위 3 이즈마 07/14 12:59 답글 신고
    ㅋㅋ
  • 레벨 중위 2 절물먹고로또1등 07/14 13:10 답글 신고
    너두 할 수 있어!
  • 레벨 중사 3 carrotli 07/14 13:11 답글 신고
    일본은 인구가 한국보다 두 배 더 많은데 인재가 없는가 보구나
  • 레벨 소령 2 어리숙한롱 07/15 12:24 답글 신고
    인재가 없는게 아니라
    외국 유학파들은 엄청 많음
    그러나
    일본 대학 출신들이 모든것을 자지우지
    외국 대학 출신들은 그런것에 질려서
    일본에 있지를 않고 배운나라에서 교수나 경제인으로 남음
    실제 외국 유학파들이
    일본 정치 관료 경제계에 살아 남기가 정말 힘듬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수 36기통 07/14 14:10 답글 신고
    천하의 !!!ㅋㅋㅋ
  • 레벨 중장 상큼하게 07/14 13:14 답글 신고
    http://mnews.joins.com/article/15769984#home

    미싱(머신) 레자(레더) 등등..
  • 레벨 하사 2 PKWooK 07/14 13:17 답글 신고
    대단하네요
  • 레벨 중사 2 anthdb 07/14 13:21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중령 2 q205 07/14 13:30 답글 신고
    저도 같은 생각 왜 잽머니 갈등조장 왜곡로비 뇌물의 전문쪽국에서 후보가 안나온이유가 처참하네요
  • 레벨 대령 3 폭행몬스터 07/14 13:40 답글 신고
    두랠몸은 무슨 말인가요?
  • 레벨 대령 3 베어그릴스1 07/14 18:15 답글 신고
    두려워의 오타이지 않을까요
  • 레벨 중위 2 Plateau 07/14 13:42 답글 신고
    아주오래전 고등학교다닐당시
    2외국말로 오ㅐ놈말 깔짝해봤었는데

    오ㅐ놈말은 아이우에오 야유요 ㅇ,ㄴ받침
    모음이 한정된말, 그래서 영어교육에
    상당히취약하다

    택시 - 타쿠씨
    맥도날드 - 마구
    ㅅㅅ - 세쿠스

    그래서 오ㅐ놈말은 전혀쓸모없다


    오ㅐ놈말이 왜 영어회화 불가능한지는
    아래 유투브링크에서 보실수있습니다.

    https://youtu.be/bIBiCVJqh6o
  • 레벨 소장 고광택귀두 07/14 17:13 답글 신고
    맥도날드=마끄도나르도 ㅋㅋ
    브래드 피트=브랫또 핏또 ㅋㅋ
  • 레벨 중위 2 Plateau 07/14 17:33 신고
    @고광택귀두 ㅋㅋㅋㅋㅋㅋ
  • 레벨 중장 아주마니드림 07/14 13:45 답글 신고
    아프리카에서 나오면 WHO 처럼 중국앞제비 될까 걱정된다.
  • 레벨 중장 자이언트헐크 07/14 14:02 답글 신고
  • 레벨 준장 쿠로대장 07/14 14:09 답글 신고
    맥도날드를 막구도 나르도 신이 포기한 그놈의 혓바닥 ㅋㅋㅋㅋㅋㅋ
  • 레벨 중령 1 Jeep 07/14 14:17 답글 신고
    쪽바리의 혓바닥은 쓸데가 없다.
  • 레벨 대령 3 암행단속 07/14 14:20 답글 신고
    뭐든지 돈으로 쳐바르는 원숭이
  • 레벨 병장 천7 07/14 15:44 답글 신고
    방사능 처마신
    개쪽빠리 원숭이들이 ~~~
  • 레벨 준장 강제동원된선조를찾자 07/14 15:47 답글 신고
    돈이면 다 된다는 쪽빠리 근성이 우리사회 김숙희 자리잡았죠~
  • 레벨 병장 혼용무도 07/14 15:53 답글 신고
    WTO 사무총장 아래 4명의 부총장이 있습니다.

    그중 한명이 일본인 입니다.

    한 나라에서 총장 부총장을 다하는건 불합리핟고 해서 일본은

    아예 선거에 나가지 못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 레벨 원사 3 캠핑갈래 07/16 15:55 답글 신고
    이분이 배우신분. 정답.

    위에 글처럼 영어로 못해서???

    부총장이 일본 사람이라서 총장 후보에 못나가는 겁니다.

    유명희님께서 WTO 되시면 강경화 장관님 OECD 탈락.

    세계 기구에서 각 나라마다 1명만 될수 있는 룰이 있기 때문입니다.
  • 레벨 원사 2 사고야말아야지 07/14 15:55 답글 신고
    커피도 말할줄 모르는 쪽바리새끼들.
  • 레벨 중위 3 전력왕풀밝기 07/14 16:28 답글 신고
    중국도 이미 아프리카 밀고 있음!
  • 레벨 중장 검스흰스그레이색이야 07/14 17:09 답글 신고
    원숭이덜 그럴줄 알았어! 일본어는 우끼끼어 ㅋ
  • 레벨 중사 3 무우젖 07/14 17:31 답글 신고
    Cool Fun Sexy
    밀어줘라
  • 레벨 중령 1 바닥부터정리 07/14 18:03 답글 신고
    저런 일본을 지지하고 옹호하는 조선과 중앙의 일본어판과 기자들 및 토착왜구들 그리고 반민족행위자와 신친일파, 일본스파이들은 창피하지 않나? 각료도 아베때는 서러 바꿔가면서 맡던데 전문성보다 아베 측근이면 된단 말이니 심각하고 얼마전 일본올림픽관련 특임장관도 수준미달이고 대정부 질문때 아무것도 모르는데 장관에 어찌 임명되었냐고 의원들이 물으니 자신도 비전문가인데 임명된게 이상하다고 답변하는 비정상의 상황이 끝이 없는게 일본이잖나?
  • 레벨 하사 3 발기찬주말 07/14 18:05 답글 신고
    허허 이것들은.. 역시..ㅋㅋ
  • 레벨 대위 3 마른명태 07/14 18:12 답글 신고
    피지컬 빼고 밀리는건 없습니다.
  • 레벨 중사 1 보배더림 07/14 18:31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
  • 레벨 원사 3 제왕리키 07/14 18:13 답글 신고
    WTO 사무총장 최종 선출일이 언제인가요? 완전 궁금하네요..ㅋ
  • 레벨 원사 1 정지서 07/14 18:23 답글 신고
    윤재성 영어라도 듣지...
  • 레벨 이등병 자유를위해서 07/14 18:26 답글 신고
    일본은 변한것이 없는데 한국에서 철수한다 싸게 판다구 구입하고, 나하나면 어때 구입하고, 예전에 구입했으니 난 열외,하면서 타고다니고...

    정신을 못차리는 한국민이야 말고 정신차리시길..
    나를 성찰하고 적을 알아야 백전백승하는
    일본놈들 실수는 잘보면서 우리가 잘못하고 있는것은 욕도 못하죠...
  • 레벨 하사 1 메냐 07/14 18:48 답글 신고
    해외가서도 지들말로만 지껄이는게 저런 이유가 있었군.
    조또무식한것들.
  • 레벨 병장 jo6185 07/14 18:54 답글 신고
    마꾸또나루도
  • 레벨 상사 3 고급깡통차 07/14 18:57 답글 신고
    저런놈들에게 나라 뺏긴 이유.
    토착왜구가 나라를 팔았기 때문.
    그래서 토착왜구 먼저 죽여야됨.
  • 레벨 중위 2 보배미안헛소리 07/14 19:00 답글 신고
    쩍빠리국은 국가 부채가 248% 가 넘는다고 알고 있는데... 그 돈이 대부분 로비자금으로 인한 국가부채인듯 ㅎㅎㅎ 민족반역자 섹히들이랑 짱퀘 쪽빠리 너무너무 싫음. 이젠 외노자섹히들도 너무너무 싫어짐... 이거 심각하던데....
  • 레벨 중위 3 나먕 07/14 19:00 답글 신고
    두랠몸이 뭐죠
  • 레벨 상사 1 토토시네마 07/14 19:52 답글 신고
    요약!일본이 잘하는거:자국화폐 찍어내는거!
    못하는거: 영어!
  • 레벨 훈련병 가슴특공대 07/14 19:59 답글 신고
    몬테소리만해서 영어를 모르네
    어쩐지 하와이 가면 일본사람 엄청많이 오던데
    들어가는 식당마다 메뉴판이 일본어로된게 거의다 있었고 한국어는 없더라 그이유가 영어를 못해서 대화가 안되니깐 답답해서 만들어 논거구나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령 3 makkarong 07/14 21:22 답글 신고
    지겨우면 일베로 짜져
  • 레벨 중사 3 내마음을할퀸 07/14 21:24 답글 신고
    지겨우면 북으로 가라~
    아바이 만세하면서 박수만 쳐도 밥은 먹을 것이다
  • 레벨 소위 2 사이비일베박멸 07/14 21:38 답글 신고
    지겨운데 왜 참고있나?
  • 레벨 하사 1 100HP 07/14 22:29 답글 신고
    토착왜구가 본진 까댔다구 욱~ 하네
  • 레벨 중위 3 군자검 07/14 22:40 답글 신고
    지겨운데 누가 억지로 끌고온것도 아니고 본인이 스스로 왔쥬? 좋아서 왔쥬? 지겨운척 하는거쥬?
  • 레벨 중사 1 국산빠루 07/14 22:55 답글 신고
    동무 내일부터 아오지탄광에 출근하라우~
  • 레벨 소령 2 쵸코우유만땅 07/15 00:11 답글 신고
    자~~지겨우면 이제 관뚜겅 닫고
    푹~~~~~쉬어!
  • 레벨 대령 3 리히토 07/14 20:25 답글 신고
    자꾸 일본 자극하지 마요~

    일본에서 야동금수조취 취할까 무섭네요...진짜...
  • 레벨 상병 쌈지길 07/14 20:26 답글 신고
    개무식한 새키들,
  • 레벨 소령 2 사당골 07/14 20:34 답글 신고
    쪽팔린줄 알아라.
    망신스러워서 어쩐데....
  • 레벨 상사 1 관목수 07/14 20:45 답글 신고
    무식하놈들 같으니...
    일제가 좋다는시절 70년대~90년대초반
    그전 당시는 60년대 우리의 산업 기반이 다져 지기전에 일본제품의 우수성 논하지도 못했고 70년대 들어서면서 국산은 않돼!
    역시 일제야~!! 하던 시절이 있었죠
    허나,이역시. 일본놈들의 기회주의적 사고방식에 우리가 놀아 났지요
    2000년 이후로 일본을 능가할수있는 원동력, 그것은 바로 우리의 아픈 상처를 너무나 잘알기 때문이라 봅니다
    과거를 잊으면 않된다~
    이는 보리고개 시절을 잊지 않았기에
    우리가 자아성숙한 국민이 되었다는 것이지요, 조금더 단합합시다!! 쪽바리 우월성 개나 줘버려~!! 됩니다^^
  • 레벨 훈련병 스마일가이 07/16 17:43 답글 신고
    어느 민족이 뛰어나고 말고 이런건 없다.옛날 일본이 돈좀 벌던 분야를 한국이 많이 뺏어 온것이며 우리 역시 중국에게 많이 빼앗겼으니까.. 곧 따라잡히겠지만..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준장 와난천재인가봐 07/14 23:30 답글 신고
    닉네임 멋져브러요 ㅋㅋㅋㅋ
  • 레벨 병장 거래왈료 07/14 21:06 답글 신고
    그래 참 너희들답다.
    원숭이가 영어를?
    그건말이안돼
  • 레벨 중장 왕장군 07/14 21:37 답글 신고
    ㅋㅋㅋㅋ 뭔 저딴나라가 다있냐
  • 레벨 하사 2 기사전설 07/14 21:43 답글 신고
    가짜뉴스가 판치네 ㅉㅉㅉ
  • 레벨 하사 1 뉴저지스타일 07/14 22:29 답글 신고
    원숭이 새끼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위 3 삐잉따거 07/14 22:34 답글 신고
    one - 오네
    two - 투
    three - 뜨레
    four - 파워

    그들의 리딩임

    더 이상의 설명은 생략한다.
  • 레벨 준장 LaFenice 07/14 23:36 답글 신고
    이태리어 사투리인가??
  • 레벨 하사 1 환한세상 07/14 22:46 답글 신고
    토착왜구를 죽여야 합니다!!!
  • 레벨 중사 1 립프로 07/14 23:01 답글 신고
    발음도 제대로 못하는 원슝이들 진화가 덜 된게 확실해
  • 레벨 원사 3 블랙잡초 07/14 23:18 답글 신고
    거 머냐... 오른쪽 애들은 우리나라서 WTO사무총장 나오는거 싫어 한다메? 일본이랑 뜻을 같이 한다메?
  • 레벨 준장 LaFenice 07/14 23:35 답글 신고
    마쿠도나루도...
  • 레벨 준장 LaFenice 07/14 23:35 답글 신고
    McDonald
  • 레벨 원사 3 덩얼군 07/15 00:50 답글 신고
    일본이 열심히 로비해서 방해하겠지!
    그런데...
    그런데...
    그런데말야...
    그 방해를 뚫고 해낸다는게 진짜 대한민국의 저력이지!
  • 레벨 소령 3 개리용 07/15 01:11 답글 신고
    결국 언어도 안되고 잘하는게 섹스....??
    그래서 동물머냥 성진국 됐구나
  • 레벨 상사 2 두부두리 07/15 10:02 답글 신고
    두랠몸이 뭐에여? 그냥 오타인가? 신조어인가?
  • 레벨 대위 3 만차고우 07/15 10:11 답글 신고
    soup는 스프가 아니고 수프입니다.
    sofa는 쇼파가 아니고 소파입니다.
    curtain은 카텐이 아니고 커튼입니다.
    Portugal은 포르투칼이 아니고 포르투갈입니다.
    cm는 센치미터가 아니고 센티미터입니다.
    melon은 메론이 아니고 멜론입니다.

    위의 잘못된 발음 중 상당수가 일본어 영향을 받은 탓입니다.
  • 레벨 상병 에버프리00 07/15 17:28 답글 신고
    마이니치 신문에는 '각료 경험자 중에 영어를 제대로 구사할 수 있는 적임자를 찾지 못했기 때문' 이라고 는 안적혀있네요. 단지 일본이 한국후보를 경계한다는 이야기와 차기 사무국장 선거에 후보를 내지 않았다는거. 유렵세력과 연계해서 국제적 인지도가 높은 나이지리아 후보를 지지한다는 안이 유력하다고 하구요. 애국도 좋고 반일도 좋지만 사실관계는 분명히 하면 좋겠습니다.
  • 레벨 일병 민채 07/15 23:22 답글 신고
    마이니치 기사 원문 링크입니다.
    https://mainichi.jp/articles/20200709/k00/00m/030/157000c

    기사 하단에서 "각료(장관) 경험자이면서 영어에 감능(능통)하고, 무역 분야에서 국제적지명도가 높은 사람이 필요하지만 적임자를 찾지 못했다"라고 나오네요.

    (해당 문단의 일본어를 적어놓으려고 했는데, 댓글에서는 일본어가 안써지네요.)

    저 기사만 보고서 일본에는 영어를 못하는 사람이 많다라고 단정짓긴 애매모호 하고
    일본 정치계에 영어 가능한 사람이 전후무후 하다는 뜻 같네요.
    그만큼 일본은 다이쇼 시대부터 가문 대대로 세습 정치가 심하고
    해외 유학파는 정치계에 비집고 들어가기 힘드니 저런 문제들에 봉착하게 되는 거 같네요.
  • 레벨 병장 총괄매니저 07/15 17:35 답글 신고
    비루한잔에 마구도나루도 햄버거 하나 먹어야겠다....
  • 레벨 원사 3 엘리만코 07/15 21:04 답글 신고
    중학교땐가 고등학교때 우리가 일본보고 배워야된다고 댕댕이 소리하던 선생이 생각나네
  • 레벨 병장 kim415v 07/15 22:13 답글 신고
    믿기가 힘든.
  • 레벨 중위 2 바아른소리 07/16 08:24 답글 신고
    훈훈합니다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