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9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사 2 우짜긋노 08/02 21:58 답글 신고
    폭행으로신고해야지
  • 레벨 소위 3 경고할때떠나라 08/03 09:01 답글 신고
    때린년이 개무식한년인거지 아 이거보니 군대 자대 배치 받은 첫날 판떼기가 일병이 그날 실수 했는지 너 이쉐키 뭐 안하고 갔지 이러더니 슬리퍼로 귀싸대기 때리는거 보고 충격 먹었었다. 그때 상말이 앞에서 우리 쳐다보면서 야 쳐다보지말고 정면봐 ㅋㅋ 폭행이 일상이던때 아우 진짜 그때 군대는 왜그리 폭행이 많았냐 참고로 판떼기 병장 3호봉때 선임병장 구타해서 구속됐다. ㅋ
  • 레벨 준장 천안그남자 08/03 10:50 답글 신고
    맘이 정신병자네
  • 레벨 중사 2 가라파 08/03 16:32 답글 신고
    신고라기 보다는 폭행으로 형사 고소 후 민사...
  • 레벨 대령 3 MALIBU135T 08/02 21:59 답글 신고
    어딜가나 여자 맘충이 문제;;
  • 레벨 병장 보배여씬2 08/03 17:32 답글 신고
    진짜 문제입니다..
    저도 여자인데 무개념인 사람 많아요
  • 레벨 중위 1 래살만그제이 08/03 20:30 답글 신고
    근데 끼리끼리 살수도있어요...

    남여 같이 G랄하는 경우도 ㅋㅋ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령 3 얌체운전양보금지 08/02 22:02 답글 신고
    애기 놔두고
    감방 가서 처 맞고 와야겠다
  • 레벨 원사 3 김네로이 08/02 22:03 답글 신고
    머질이들 애 힘들게 낳으면 정신병 오는듯..
    이해할수없는 일들이 너무 많음..
  • 레벨 중장 oGARUo 08/02 22:03 답글 신고
    신고
  • 레벨 대위 3 멋째이 08/02 22:04 답글 신고
    맞고 가만히 있으면 안되지 바로 싸대기 똑같이 쳐날리줘야지
  • 레벨 중장 도널드닭 08/02 22:05 답글 신고
    쌍방 가면 손해
  • 레벨 중위 1 김이코노미 08/02 22:11 신고
    @도널드닭 매값받느니 두대 때릴랍니다
  • 레벨 소장 코딱지나발러 08/02 22:05 답글 신고
    ㅁㅊ년이 개념없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상사 1 무적윤양 08/02 22:10 답글 신고
    응? 쓰레기들 끼리 붙었다한들 쓰레빠로 면상치는게 맞아요?
  • 레벨 대위 3 2빵터보 08/03 01:19 답글 신고
    폭력은 정당화되지 않죠
  • 레벨 준장 읍니다 08/03 02:44 답글 신고
    설령 간호사가 눈 희번떡 뜨고 '네가 쳐 갈으세요' 라고해도 쓰레빠로 싸다구 날린건 정당화 될 수 없음.
  • 레벨 중위 3 금이빨삽니다 08/03 09:24 답글 신고
    아무대나 양쪽말 들어봅시다 시전하지 마세요.
  • 레벨 중위 2 음주면허 08/03 10:38 답글 신고
    너구나 쓰레빠!
  • 레벨 하사 3 벤츠타고오 08/03 15:40 답글 신고
    지마누라가 처맞았다면? 저따구말 나올까?
  • 레벨 중사 2 가라파 08/03 16:34 답글 신고
    보통 간호사보고 쓰레기라고 하는 것들은 저 쓰레빠로 때린 여자 같은 것들임. 그런 것들이 자기들의 부당한 요구를 안 들어준다고 쓰레기라고 욕하고 다님...
  • 레벨 소위 2 일본으로꺼져라 08/03 16:37 답글 신고
    라고 생각하는 인간이 쓰레기다.
  • 레벨 원사 3 엠텍 08/03 19:38 답글 신고
    일단, 우리가 생각하는 쓰레기는 간호대학을 가는게 꿈일리가 없다.
    어쩌다 보니 가게되었다 한들..그 수업과정을 지나서 간호사가 되었을리 없다.
    암만 쓰레기라도 머리가 좋을수는 있으니 혹여 간호사가 되었다 쳐도 저런 경우에 그냥 맞고 있었을리 없다.
    라는 생각들이 드는군요~
  • 레벨 원사 3 입산10년차보배도사 08/03 23:59 답글 신고
    ㅋㅋ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상사 3 car15 08/03 03:03 답글 신고
    네 저 만화은 실화 기반 (작가가 간호사인가? 전직 간호사인가 그래요..)
  • 레벨 중장 한반도분단은일본책임 08/02 22:08 답글 신고
    엄마가아니라 애를 싸지른거지.

    애는 뭔죄고.
  • 레벨 중위 1 카르세 08/02 22:33 답글 신고
    누구 마누라냐..
  • 레벨 소장 경운기콰트로 08/02 22:39 답글 신고
    저런 쓰봉년이 없네
  • 레벨 중령 2 다웃파여 08/02 22:51 답글 신고
    실화임..?
  • 레벨 하사 1 실버레인0123 08/02 22:54 답글 신고
    너무 오래 살았나.. 별꼴을.. 에휴..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수 KIA 08/02 22:59 답글 신고
    실화 입니까 ? ㄷㄷ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하사 2 내뒤에켄디 08/02 23:50 답글 신고
    아 너무 길다
  • 레벨 상사 1 분노의육봉 08/03 01:24 답글 신고
    요약좀..
  • 레벨 준장 읍니다 08/03 02:47 신고
    @분노의육봉 쓰레기에게는 쓰레기처럼 대하는게 가장 효과적이라는 말.
  • 레벨 소령 3 감자만두 08/03 09:01 답글 신고
    말이 긴거보니 지어낸 이야기 ㅋㅋㅋ
  • 레벨 소장 미니레이서 08/02 23:30 답글 신고
    미쳤네
  • 레벨 대장 농구는조단 08/02 23:33 답글 신고
    병실에 오래있다보면
    별 거지같은 인간들이 다있음.
  • 레벨 중장 진로이즈백 08/02 23:36 답글 신고
    저건 고소지
  • 레벨 원사 1 몸짱하마 08/02 23:48 답글 신고
    햐...세상엔 진짜 상상을 초월하는 미췬것들이 많구나
  • 레벨 대위 1 육봉신의이야기 08/02 23:52 답글 신고
    왜 시x 애도 낳아달라하지 ~~~~~~^^;
  • 레벨 소령 3 Guest12 08/02 23:59 답글 신고
    세상에 좋은 사람만큼 정신없는 사람도 많아요.
  • 레벨 상사 2 친일척살단원 08/03 01:05 답글 신고
    저런x이 키운 애x끼도 나중에 똑같은 인간이 됨.
  • 레벨 중장 페라리탐 08/03 06:49 답글 신고
    줘패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훈련병 스마일남매 08/03 19:36 답글 신고
    요새 보호자나 간병인없는 대학병원많거든요 보호자없으니 사과깎아달라는 어르신도 많아요 기저귀도 있을수있지요
  • 레벨 소위 1 nonono 08/03 20:08 답글 신고
    응급벨 눌러서 옆에 테이블 핸드폰좀 가져다 달라고 물달라고 하시는분 이랑 직접 하려고 해도
    벨 누르면 다해준다고 시키는 할매들도 있고
    별 이상한 사람 많음 층분히 가능함.
  • 레벨 대위 3 욜라보타이 08/03 07:37 답글 신고
    그냥 고발
  • 레벨 병장 육담 08/03 09:34 답글 신고
    피죤 얘기인줄...
  • 레벨 중위 1 Mustang74 08/03 09:37 답글 신고
    낳으면 다 부모인지아나.. 뉘미.. 시브랄..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병장 보배여씬2 08/03 17:32 답글 신고
    수간호사가 진짜 좀..
  • 레벨 대령 3 폭행몬스터 08/03 10:42 답글 신고
    응? 아니 뭐? 이게 사실이리고? 시바
  • 레벨 원사 3 내다리가슈퍼카 08/03 10:47 답글 신고
    메스로 목따야지
  • 레벨 중사 3 엣지박 08/03 11:46 답글 신고
    자식새끼 기저귀도 못가는년이 애는 왜쳐낳아서 민폐니? 명치 존나 쎄게 때리고싶네
  • 레벨 소령 3 인애수아 08/03 11:49 답글 신고
    난 뺨 맞았으면 죽통 날려버렸을듯
  • 레벨 대위 3 콜록콜록기침 08/03 11:59 답글 신고
    진짜 ... 하 ..
    저런사람들이 잇을까?
  • 레벨 원사 2 부귀영화부질있지 08/03 13:00 답글 신고
    정신이 이상한건가? 와...
  • 레벨 병장 크레이지마린 08/03 13:12 답글 신고
    슬리퍼가 흉기로 인정되면 특수폭행으로 징역형이네
  • 레벨 간호사 엄마여자친구 08/03 14:00 답글 신고
    망할년 왜 저러지 진짜
  • 레벨 원사 3 불량아빠 08/03 14:17 답글 신고
    병원 시끄러워진다고 고소 앞장서서 막는게 병원이죠
  • 레벨 원사 3 날고싶은타죠 08/03 14:23 답글 신고
    정신병자네 ㅋㅋ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위 3 bent49 08/03 15:14 답글 신고
    군대있을땐 코곤다고 선임한테 슬리퍼로 싸다구 맞아봤는데 ㅠㅠ
  • 레벨 소위 1 나코내꼬니 08/03 15:49 답글 신고
    선임 심정이 이해가 되네요
  • 레벨 하사 2 봄이구나 08/03 16:04 답글 신고
    저건 폭행죄 아닌가요? 저 년 직장을 알아내서 가서 똑같이 해줘야지
  • 레벨 하사 1 후다닥 08/03 16:09 답글 신고
    병원이 잘못한거네. 조직이 왜 필요한데 조직원을 보호해주기 조직이 필요한건데 당연 조직이 있을려면 조직원이 필요한거고. 이런건 병원차원에서 고소고발을 적극적으로 하고 조직원을 보호해야하는거다.
  • 레벨 이등병 레이드레이 08/03 16:12 답글 신고
    애 기저귀갈기도 귀찮으면 왜낳았니. 오냐오냐 기른 애들이 커서 성인이되니 사회가 이런건가 타인을 다 자기 아래로 보이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졌어
  • 레벨 원사 3 킹스맨12 08/03 16:28 답글 신고
    경찰서 가봐야하는데
  • 레벨 훈련병 창원안젤이안젤이 08/03 16:30 답글 신고
    의료서비스업에 있으면서 간호사들 불쌍하더라.
    의사한테 치이고 되도안한 저런 인간들한테 치이고
    노동대비 월급이 넘 낮음. 3교대빡시게하고. 몸상해 맘상해.
  • 레벨 중사 2 가라파 08/03 16:36 답글 신고
    저런 년들을 누가 만든 거냐면... 딸바보 부모들임...
  • 레벨 병장 풍맞은강아지 08/03 16:39 답글 신고
    기저귀도 갈기 귀찮으면서 애는 왜 쳐낳은거야?
  • 레벨 소위 2 똥꼬엔알보칠 08/03 16:50 답글 신고
    큰일이야 미친것들이 너무 많아지고 있어
  • 레벨 대위 3 머나먼정글 08/03 17:04 답글 신고
    결혼전,집사람이 간호사 면허시험 합격하고 그리좋아했었는데,

    막상 병원취업해보니 빡센 3교대근무에 지치고,선배간호사에 지치고

    환자 갑질에 지치고...큰애가졌을때 밤근무중 하혈하고 너무 힘들어해서

    당장 때려치라고 했었습니다.

    본인도 뭐라도 해서 살림에 보탬에 되겠다며 보육교사 자격증따서 어린이집

    나가게 되었는데,여기도.....참..

    여자들만 있는곳은 정말 쓰레기집단이 많습니다..
  • 레벨 훈련병 대검맨 08/03 17:11 답글 신고
    주작아니면 레전드ㅋㅋ
  • 레벨 대령 3 카우슬립 08/03 17:16 답글 신고
    저게 실제라면
    어느집안인지.,
    병원에서 고소 못한이유가 있을듯
  • 레벨 대위 3 JYEnt 08/03 18:32 답글 신고
    저기 노란 앞치마입은 사람은 간병도우미 정도 되는분일듯

    마지막에 저분이 맞는걸 본 수간호사는 충격에 2일쉬었다는 내용

    여튼 상상할수없는 변종들이 많긴해
  • 레벨 원사 3 덩얼군 08/03 19:10 답글 신고
    뭘 게시물하나에 이러십니까? 데리고사는놈도 있는데...
  • 레벨 훈련병 MSDKim 08/03 19:41 답글 신고
    끔찍하네요 진짜ㄷㄷ
  • 레벨 원사 3 F4F 08/03 19:59 답글 신고
    보 적 보
  • 레벨 중사 2 돌격아프로 08/03 20:22 답글 신고
    나였으면 그자리에서 ㅇ ㅐ새키 집어던짐 ㅈ같이 행동한 댓가를 평생 후회하게만들어줘야한
  • 레벨 원사 3 용가리똥똥 08/03 20:31 답글 신고
    내인생도 포기해야 할거 같은데요...
  • 레벨 간호사 minbrolv 08/03 20:31 답글 신고
    미친.저딴년이 엄마야?
    애 자전거 밀고간 년이랑 똑같네
  • 레벨 상사 3 착신 08/03 21:06 답글 신고
    저건 맘충이 아니라 정신병자같은데....ㅋㅋ
  • 레벨 이등병 고생많았어다잘될거야 08/03 21:09 답글 신고
    진짜 왜이리 정신 나간 맘충들이 많은지
    정말 걱정인듯..
    가끔 올라오는 글들보면 실화인가?
    사람맞나?하는 일들이 너무나 많네요 ㅠㅠ
  • 레벨 간호사 이쁜우리아들 08/03 21:20 답글 신고
    미친거아님?
  • 레벨 대령 3 일이삼사오육질빨구십 08/03 21:31 답글 신고
    미친.... 지새끼똥을 왜 남보고 닦아달래 ㅋㅋㅋㅋㅋ
    우리엄마 데꼬가서 내 팬티좀 갈아입혀달라해야겠다 ㅋㅋㅋㅋ
  • 레벨 중령 3 애플민성 08/03 21:33 답글 신고
    지 애새끼 똥 오줌도 못 닦냐
    그럼 갓난애기때 지 남편이 닦아줬나
  • 레벨 대위 1 다분애 08/03 21:45 답글 신고
    대화명 누구엄마 누구아빠 조심하셈
  • 레벨 하사 2 엠씨스퀘어 08/03 21:46 답글 신고
    아놔 와
    말이안나오네
  • 레벨 훈련병 엘리스타 08/03 21:54 답글 신고
    폭행한죄로 신고는 하지않고 잇엇나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