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헐대박진짜 11/23 20:56 답글 신고
    지금도 정의봉이 절실합니다
  • 레벨 훈련병 북한민주화운동연합 11/23 22:39 답글 신고
    김용환이 용의자라고? ㅎㅎ

    그사람 장준하 측근일한건 팩트가 맞는데 ㅎㅎ

    안두희는 분명히 김구암살후 엄청난 부를 받았는데 이건 이승만이 준게 아니라 미군쪽인듯함

    김용환은 무슨 댓가를 받은것도 없는데 ㅎㅎ

    장준하는 보통 군인이 아니었다는 상해에서 미군이 특수부대원 선발했는데 50명중 선발될정도로 일단 체력은 인정해야할듯함

    당시 나이가 좀있었다고 해도 50후반인데

    떨어진높이가 12미터에 경사도까지 있는 계곡임 sbs그알에선 하강이 불가능하다고 선동했는데

    직접가보길 절대 불가능하지 않음 등산화만 신으면 가능함

    특수부대원출신 장준하는 그정도는 아무것도 아니라고 보고 하강하다 변을 당한걸로 보이는데

    목격자 김용환도 비슷한 증언했음 말리지 못한게 본인의 죄라고

    박정희짓으로만 몰고가는데 긴급조치로 15년형받고 몸아프다고 하니까 바로 장준하 석방시켜준것도 박정희야

    김구가문이 박정희쪾하고 친했는데

    김구비서였던 장준하도 사실 5.16때 국가재건위 명단에 포함되었다는

    근데 무슨이유인지 얼마후 명단에서 제외되었고 그때부터 두사람이 갈라진건데

    김구아들은 박정부에서 승승장구했었고
  • 레벨 대장 진로이즈백 11/23 20:56 답글 신고
    의인이시네
  • 레벨 대위 3 바라쿤 11/23 21:03 답글 신고
    의인은 실행에 옮기는분!! 감사합니다.
  • 레벨 중위 2 황금의성 11/23 21:23 답글 신고
    근데 킬러신지... 잘찾아내네
  • 레벨 중장 고광택귀두 11/23 21:27 답글 신고
    씨바 씨바 씨바 욕나올정도로 멋지십니다~~
  • 레벨 중위 3 거부기기기 11/23 21:31 답글 신고
    멋진분
  • 레벨 상사 3 빈승아빠 11/23 21:36 답글 신고
    눈빛이 예사롭지않으시네요
  • 레벨 원사 1 섬나라사람 11/23 22:02 답글 신고
    안두희 한테 물어보시지... 누가 시켰냐고
  • 레벨 원사 3 nasangone 11/23 22:03 답글 신고
    맞춤형구타 인정합니다
  • 레벨 병장 할룽까꿍 11/23 22:15 답글 신고
    좆두순도 때려주세요!!!!!!!!!!!!!!!!!!!!!!!!!!!!!!!!!!!!제발!!!!!!!!!!!!!!!!!!!!!!!!!!!!!!!!!!!!!!!!
  • 레벨 소위 3 답답한종결자 11/23 23:16 답글 신고
    대단
  • 레벨 중장 남자맥주카스 11/24 00:25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 레벨 상병 노머시 11/24 00:52 답글 신고
    청남대 전대가리 모가지 짜르다 만거 마저 처리 부탁드려도 될까요.
  • 레벨 상사 3 오브라닷컴 11/24 02:58 답글 신고
    정의의사도!!@!@
  • 레벨 소위 3 질풍따블 11/24 07:20 답글 신고
    멋진분~~~~!!!!!
  • 레벨 이등병 봄여름가을겨울다시봄 11/24 08:11 답글 신고
    아직 정의는 살아 있다는걸 보여주신 분이죠
  • 레벨 하사 3 이상돈12 11/24 09:46 답글 신고
    그 많은 법조인들 지금은 다죽어 없네요 ㅠㅠ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