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4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위 2 N모찌 11/24 07:53 답글 신고
    안보이는거에 감사해야됩니다..
    어릴때 개고생 했어요ㅜㅜ
    답글 9
  • 레벨 병장 묵무침 11/24 09:11 답글 신고
    불침번 서다 발견한건 진짜 대대장이었을듯.
    답글 1
  • 레벨 소위 2 예흐나라 11/24 09:45 답글 신고
    진짜 몇몇놈들 수준 참 ㅋㅋ
    처녀의 기준을 숫처녀로 판가름하다니
    결혼 못하고 생을 달리하면 그게 다 처녀귀신이지;;
    답글 0
  • 레벨 소위 2 N모찌 11/24 07:53 답글 신고
    안보이는거에 감사해야됩니다..
    어릴때 개고생 했어요ㅜㅜ
  • 레벨 일병 돈이음써 11/24 08:03 답글 신고
    헉...
  • 레벨 소장 별보기 11/24 09:15 답글 신고
    헉~
  • 레벨 소령 3 광주호랑이 11/24 09:37 답글 신고
    무슨 일이 있으셨습니까?
  • 레벨 소위 2 N모찌 11/24 09:53 신고
    @광주호랑이 그냥.. 학교건 집이건 가끔씩 보였습니다
    집안쪽이 좀 끼가 있어서.. 집안에 내림 받으신분도 계세요
    어쩔땐 얼굴만 보이기도하고 어쩔땐 형태만 보이기도하고 되게 묘해요
  • 레벨 소위 1 아놔젠장쓰파 11/24 12:11 답글 신고
    후덜덜~~
  • 레벨 소위 1 lanz 11/24 13:02 답글 신고
    좀 길게 더 풀어보심 어쩔까싶네여...ㅎㅎ
  • 레벨 일병 체이서 11/24 17:14 답글 신고
    되게 안믿기면서 믿어야하나..
  • 레벨 하사 3 셋째갖고싶다 11/24 17:31 답글 신고
    N모찌 우리알바애랑 같은소리하시네요ㅋ 소름 얼굴만보이든 형태만보이든 뿌옇게 보이기도한다고 면접 보러왔을때 두군대서 봤다했는데ㅋ길가다가 보여서 쳐다보면 자길 처다보는거 인지하고 없어진다는데 맞나요ㅋㅋ
  • 레벨 병장 핑크가가여워 11/25 04:08 답글 신고
    저도 어렸을 때 3번 눈에 보였어요 진짜 없다고는 말 못 함

    트라우마 생겨서 한동안 귀신이 무서워서 집 밖으로도 못 나가구 떨었는데 지금은 괜찮네요~~
  • 레벨 준장 문어지지마요 11/24 08:06 답글 신고
    사람이 귀신에게

    괴롭힘을 당해 죽으면..

    .

    .

    .

    .

    .

    그사람도 귀신이 되어

    그 귀신을 괴롭힐듯..

    결론은 누구나 죽으면 귀신이 될수..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위 3 sherlock 11/24 09:08 답글 신고
    그게 궁금하면 엄마에게물어보세요
  • 레벨 상사 3 유두 11/24 09:17 답글 신고
    성관계를 했냐 안했냐에 따라서 처녀귀신이라 보는게 아니라, 처녀귀신이 한번도 사랑을 안해본게 처녀귀신 아닐까요?
  • 레벨 원사 3 JS매니아 11/24 10:32 답글 신고
    에혀... 쯧쯧쯧
  • 레벨 소장 주몽 11/24 13:26 답글 신고
    지금 이걸 말이라고 하는거요?
  • 레벨 중장 페라리탐 11/24 08:26 답글 신고
    5
  • 레벨 소령 2 난노라 11/24 08:27 답글 신고
    전설의 샤먼킹은 지금 뭐하실까
  • 레벨 대위 3 멋째이 11/24 08:31 답글 신고
    처녀인지 아닌지 안벗겨보고 어케아누 걍 젊으보이면 처녀인거지
  • 레벨 소장 iceman 11/24 08:34 답글 신고
    얼굴보면 처녀인지 아닌지 안다잖아요~~~ㅋㅋㅋㅋ
  • 레벨 대위 3 멋째이 11/24 08:45 신고
    @iceman 아하...ㅋㅋ
  • 레벨 중령 3 나다화끈이 11/24 09:10 답글 신고
    결혼안하고 죽으면 처녀귀신 아닌가
  • 레벨 병장 묵무침 11/24 09:11 답글 신고
    불침번 서다 발견한건 진짜 대대장이었을듯.
  • 레벨 중위 3 MrNIKE 11/24 13:28 답글 신고
    아니죠...대대장 딸과 마주친것일 가능성이 크죠
    (이 중대의 한 소대장과 몰래 사귀고 있던 대대장 딸이 그날 일직근무 중인 소대장을 몰래 만나러 왔다가 불침번과 마주쳤을 확률이 제일 높음..ㅋㅋ)
    소대장은 걸리면 X 되는게...딸이 미성년자일수도..덜덜
  • 레벨 준장 아크뷰 11/24 09:35 답글 신고
    처녀인 이유 ㅋㅋㅋ
  • 레벨 소위 2 예흐나라 11/24 09:45 답글 신고
    진짜 몇몇놈들 수준 참 ㅋㅋ
    처녀의 기준을 숫처녀로 판가름하다니
    결혼 못하고 생을 달리하면 그게 다 처녀귀신이지;;
  • 레벨 대령 3 Guest12 11/24 09:45 답글 신고
    귀신은 사람의 어두운 면을 먹고 큽니다 그걸 자극하구요. 직접적 피해는 못미치지만 귀신이 불쌍하다고 동조해주면 안됩니다 되려 몸뺏기고 당합니다.
  • 레벨 대령 3 예쁜이탐지센서 11/24 09:47 답글 신고
    유해발굴조사단 특채로 모셔갈듯
  • 레벨 원사 2 마피아김 11/24 10:03 답글 신고
    유해발굴 시 나무와 대화를 하고 귀신을 보는 능력으로 유해를 찾았다면, 사후 세계가 있다는 말인데...
    있다고 믿고 싶네요.
  • 레벨 소장 우유맛딸기 11/24 10:05 답글 신고
    나는 아직 이런거 못믿겠다. 그냥 정신이상인 것 같어
  • 레벨 중사 1 이쁜지지배 11/24 10:06 답글 신고
    내 중학교때 반친구도 귀신 보는 애가 있었는데 그 집에 엄마와 그 친구의 언니 이렇게 셋다 귀신 잘 봄 친구 언니가 대박!! 이었음 그때 들었던 얘기 때문에 진짜 귀신이 있다고 믿게 됨 공부는 진짜 잘했는데 머리가 너무 좋아서 귀신이 보인다고 다른 친구들 끼리 얘기도 하고 그랬음
  • 레벨 대위 3 왕다람쥐 11/24 10:06 답글 신고
    귀신보다 사람이 무서움
  • 레벨 준장 사람사는곳 11/24 10:09 답글 신고
    신기 있는 사람들 있어요...

    몸이 허하면 헛것도 보인답니다~~^^
  • 레벨 준장 바나나똥움찔움찔 11/24 10:15 답글 신고
    쳐녀인 이유가 다 있어. ㅋㅋㅋ
  • 레벨 대령 2 말디니사커킥 11/24 10:31 답글 신고
    사람 많이 다니는곳이 덜 무섭죠? 근데 그 사람들 모두가 정말 사람일까요?
  • 레벨 소위 2 커피나오면기계는죽소 11/24 10:55 답글 신고
    ㄷㄷㄷㄷ
  • 레벨 소장 세기의명물 11/24 10:56 답글 신고
    대대장이 여성일 듯,,,,,
  • 레벨 상사 3 실버바 11/24 11:06 답글 신고
    귀신 본다는 사람은 둘 중에 하나입니다. 관종이거나 조현병 초기 증상을 격고 있는 중이거나. 후자일 경우 정신과 상담을 정중히 권유드립니다.
  • 레벨 대령 3 Guest12 11/24 22:16 답글 신고
    둘만 보시는 거 보니 셋 넷을 인정인하시는 듯
  • 레벨 소위 3 흰강낭콩 11/24 12:19 답글 신고
    귀신이 정말있다면 수많은사람을 죽인 학살자들은 어찌그리 잘살고있을까요. 그냥 촉이 좋은사람, 운이좋은사람 그 이상도 아님.
  • 레벨 상병 퍼플만한게없다 11/24 15:33 답글 신고
    학살자들 누가 잘산답니까 그사람이 돈이 잇어서 먹고사는건 문제없어도 주변들중에 진심으로 그사람 좋게 볼까요? 겉으로만 좋게대할겁니다 양심팔면 돈벌기도 쉬워져요 근데 따라오는 욕들도 받아들이는거죠 보통 양심 못파는 사람들이 욕먹는것도 싫어합니다
  • 레벨 하사 3 셋째갖고싶다 11/24 17:47 답글 신고
    귀신은 사람을 해할 능력이 없다는데 뭐 아무도 모르겟죠?
  • 레벨 대령 3 Guest12 11/24 22:15 답글 신고
    흰강낭콩 님이 살아있는데 학살자라고 생활이 변하나요 ㅋㅋㅋ 기가 막히네 ㅋㅋ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령 3 Guest12 11/24 22:11 답글 신고
    닉과는 반대로 하시는거 보니 철도 안든거 같네여
  • 레벨 대령 3 Guest12 11/26 01:59 신고
    @상대가듣고싶은말하기 철이라도 들면 내가 말을 안하지
  • 레벨 대령 3 서울우유사과맛 11/24 19:40 답글 신고
    유흥가 으슥한 골목에보면 뭉게구름같은 웅크리고있는 귀신들많음~골목길에서 술취해서 웅크리고있으면 접신될수있음~뻗어도 밝은곳에 뻗어주무셈
  • 레벨 원사 3 세븐체인져 11/25 17:20 답글 신고
    귀신은 있는것 같아요 그러니 제발 국짐당 애들 좀 잡아가세요 ㅠㅠ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