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8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3 계통령의7시간 11/24 15:37 답글 신고
    아니 정상적으로 주차할수 있는곳에 주차한건데 30분 거리 아울렛을 다녀오던 3시간 거리 지방을 다녀오던 그게 무슨 상관이지?
    답글 5
  • 레벨 중위 3 쾌궐조루 11/24 15:48 답글 신고
    사유지가 아닌 체육시설은 별도 공지 없는한 개방형 주차장이 아닌가? 개방형 주차장에 주차하고 똥싸러가던 떡치러가던 뮌상관이래?
    답글 6
  • 레벨 중위 2 파워댓글러 11/24 15:34 답글 신고
    걸어서 30분이면 말이 안되네요
    답글 3
  • 레벨 중위 1호봉 일산노블 11/24 19:58 신고
    @Systematic 나?
  • 레벨 중위 1호봉 일산노블 11/24 19:58 신고
    @Systematic 욕썼다 지웠소~쏘리요~~일산오면 쪽지줘요 막국수사드릴께~~
  • 레벨 병장 뉴총 11/24 21:06 답글 신고
    다산 벌레들 좌표찍고 왔나보네

    논점은 아울렛까지의
    거리가 아니고 차를 니들이 뭔데 막느냐 아니야?
    수준들 하고는 ㅉㅉ
  • 레벨 훈련병 Systematic 11/24 19:47 답글 신고
    클린진접맘 카페 아줌마한분이 아울렛놀러와서 주차를 했으나 길막당함.. 분노게이지 상승하여 카페에올리니 보배가입해서 화력을 이용해보라는 다른회원의 권유.. ㅎㅎ
    그냥 주차장도넓은데 기다렸다가 주차를했으면 없었을일인데..
    (동호회도 대응은 잘못함..!!)
  • 레벨 원수 KIA 11/24 20:19 답글 신고
    ㅋㅋㅋㅋ 정신병자들만 사나
  • 레벨 일병 싱하형이야 11/24 20:25 답글 신고
    이제 다산산다고 하면 선입견 생김
    어디 경기도 변두리에서 갑질은..ㅉㅉ 못배운티네나...
  • 레벨 중령 1 3300 11/24 20:30 답글 신고
    나라땅에 체육시설있는거
    동호회가 선점하고 지랄하면
    해당관청에 정보공개신청해서
    어떻게 운영되고 왜?
    동호회만 이용할수 있는지
    계속 상급기관에 따지면
    어느날 그냥 공원으로 바꿜수있어요
  • 레벨 훈련병 10002486 11/24 21:36 답글 신고
    근데 이분은 작성글 모두 다산 관련 글이네요?
    다산 안티세요?ㅋㅋㅋㅋㅋㅋ
    좀더 팩트체크 하고 올리셔도 될것을 바로 지역 카페 내용
    캡쳐하셔서 여기에 올리시는 이유는?ㅋㅋㅋㅋ
    이유가 있겠죠? 안티짓을 해야 하는 이유가? ㅋㅋㅋㅋ
    여러분 몰까요?ㅋㅋㅋ
  • 레벨 이등병 나의엄마 11/25 02:27 답글 신고
    다산 사세요?
  • 레벨 상사 1 쿨보이 11/25 05:47 답글 신고
    너야 말로 왜 이러는 걸까요?
  • 레벨 병장 마세라Tea 11/25 07:31 답글 신고
    다산은 어때? ㅋㅋ 다산 스럽다~~~
  • 레벨 일병 무인시대짱 11/25 08:19 답글 신고
    다슬람들때문에 그러죠. 그걸 몰라서 물어요?
  • 레벨 병장 뚱띠띠 11/25 08:52 답글 신고
    롯데캐슬 다산에산다님?
  • 레벨 병장 뚱띠띠 11/25 08:53 신고
    @뚱띠띠 튀었네ㅋㅋㅋㅋㅋ
  • 레벨 상사 1 케샤 11/25 08:53 답글 신고
    저런짓만 하니까 저런글이 올라오지
  • 레벨 준장 육단수동 11/25 09:59 답글 신고
    다산 사세요?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준장 YF영페이스 11/25 10:10 답글 신고
    님의 다산을 기원 합니더
  • 레벨 중령 3 카페라떼21 11/25 10:14 답글 신고
    하는짓이 다산스럽네ㅎㅎ
  • 레벨 소위 1 마태우스 11/25 10:15 답글 신고
    당신이 다산입니까?
  • 레벨 이등병 우왕아양 11/25 10:35 답글 신고
    다산??
  • 레벨 훈련병 아침햇살먹자 11/25 11:43 답글 신고
    이유보단 팩트가 중요한거 아니에요?ㅋㅋㅋ
    다산이 이곳저곳 다 들쑤시면서 근처지역들 무시하니까 반발심 있으신가보죠뭐ㅎㅎㅎ
    얘기 거리를 주지 말던지ㅋㅋㅋㅋㅋㅋ
  • 레벨 중위 2 삼팍구장땡 11/25 15:17 답글 신고
    너 다산이지? ㅋㅋㅋㅋ
  • 레벨 하사 1 4년에한번 11/24 21:50 답글 신고
    인생 다산 애들이냐? 왜들 그냐..
  • 레벨 원사 2 행복한나날들 11/25 14:22 답글 신고
    라임죽이네예 행님
  • 레벨 대위 3 cjswoek 11/25 02:10 답글 신고
    택배의도시 다산
  • 레벨 간호사 둥이미뉴리 11/25 04:16 답글 신고
    다산 입주자들 개발하기전에
    소 돼지만 접하다가 자동차보니깐
    자동차도 동물인줄알고 자꾸 구속하려하넹
  • 레벨 일병 비밀암살단 11/25 08:46 답글 신고
    아침에 빵터졌습니다.ㅎㅎ 소돼지만 보다 자동차. 따봉 눌러드립니다.
  • 레벨 중장 페라리탐 11/25 04:59 답글 신고
    에라이
  • 레벨 중위 3 뜨신바람 11/25 06:32 답글 신고
    다산?ㅋㅋㅋ
  • 레벨 중위 1 감자랑 11/25 07:06 답글 신고
    기레기들 불쌍하네...
    저런 쓰레기 집단 한테도 기레기 소리 듣고...
  • 레벨 하사 3 o블랙호크o 11/25 07:26 답글 신고
    다 산으로 가서 디져브러
  • 레벨 소령 2 67억 11/25 08:34 답글 신고
    저기사는사람은 상종하질 말아야겠다
  • 레벨 상사 1 A1123A2133 11/25 08:38 답글 신고
    모지리들이네 ㅋㅋㅋㅋ
  • 레벨 원사 1 알똘똘 11/25 09:23 답글 신고
    도대체 어떻게 된 도시일까...
  • 레벨 소위 1 해태브라벚고 11/25 09:30 답글 신고
    다산은 아니지만 같은 남양주 살고있고 다산과도 가깝긴한데 저도 결혼하면서 서울에서 밀려밀려 남양주 정착했지만 다산지구에 거주하시는분들중 원주민일수도 혹은 타지역에서 오신분들도 있겠지만 최근 다산이 집값이 꽤올랐다 들었는데 별내라든가 진접이라든가 다산처럼 시끄러웠던 적은 없는데 분당인척 하지마세요
  • 레벨 원사 1 휘핑크림보관소 11/25 09:41 답글 신고
    없던 사람이 갑자기 부를 가진다면 다산처럼되죠. 왜?
    부 를 누리는 사람들을 따라하고싶지만 어떻게 누리느냐를 알수도.따라할수도없으니 ,
    그냥 고만고만한것들끼리 모여서 갑을놀이 하는거죠
    20년전만해도...개 사육장잇고 그냥..허허벌판 이었던곳이 너무너무커버렷쥬
  • 레벨 하사 1 falsehood 11/25 09:53 답글 신고
    다산신도시연합카페
    저런것도 연합 하나요?
    좋은거 하려고 모인거면 몰라도
    갑질하려고 모이신건지.
    아울렛에 주차장이 없어서
    도보30분거리에 세우고 걸어가나요?
  • 레벨 중장 오부두 11/25 10:02 답글 신고
    다산엔 어떤분들이 살고 계시는지

    심히 궁금합니다
  • 레벨 소령 2 재벌백수 11/25 17:25 답글 신고
    뭘 궁금해 하세유..ㅋㅋ 이제껏 봐 왔자나유..ㅋㅋ
  • 레벨 준장 사람사는곳 11/25 10:12 답글 신고
    뇌의 용도가 궁그하다...
  • 레벨 중사 2호봉 묘한나 11/25 10:16 답글 신고
    다산이란 이름 뺏길까봐 서둘러 동호회 만들던 동네...
  • 레벨 병장 Rudolph 11/25 10:18 답글 신고
    개시골 변두리 동네 진짜 쓰레기 갑질만
  • 레벨 일병 크리디 11/25 10:19 답글 신고
    다산이.어디붙어있는지 모르겠지만 여긴 유독 심하군요
  • 레벨 소령 1 대단합니다 11/25 10:19 답글 신고
    나같으면 뚜껑열려서 망치로 차막은 차량 전부 박살낼거같음
  • 레벨 중사 1 전설의봉 11/25 10:26 답글 신고
    다산에 산다는건 이기적인 벌레들과 집단 서식 하고잡은거

    무뇌의 남편들과 맘충이라는 벌레들이 만든 구역
  • 레벨 상사 3 애들은재웠수 11/25 10:36 답글 신고
    역시 다산은 스래기매립장 어찌 저런 쓰래기들만모여살까
  • 레벨 중사 2 멜로가체질 11/25 10:42 답글 신고
    다산에 벌레들 다 모아놓자. 다산 독립시켜줘
  • 레벨 원사 2 jpt 11/25 10:51 답글 신고
    다산 왜이리 말이 많나요??
  • 레벨 소위 3 여자성기삽니다 11/25 10:58 답글 신고
    글이나똑바로쓰지
    기래기가 머냐 무식한티 난다ㅋㅋ
  • 레벨 대위 3 칸즈 11/25 11:00 답글 신고
    다산 참 특이하네요
  • 레벨 원사 3 섯다섯어 11/25 11:09 답글 신고
    다산? 다살았으면 뒤져라
  • 레벨 준장 암행단속 11/25 11:27 답글 신고
    논점을 흐리는 것들은 대체 의무교육을 어찌받은건지
  • 레벨 하사 1 대충치고쫑 11/25 11:30 답글 신고
    포복으로 가야 30분걸릴껄요?
  • 레벨 중사 1 Carpe디엠 11/25 11:34 답글 신고
    반대 찍으러 오나보내요
  • 레벨 대위 3 안철수는남자닭 11/25 11:38 답글 신고
    다산은 그냥 걸러요~~ 지들이 강남 부자들인줄암~~~ 대출받아 들어간 주제에
  • 레벨 훈련병 아침햇살먹자 11/25 11:46 답글 신고
    역시 내로남불의 다산입니다ㅋㅋㅋㅋ
    왕숙 들어올때 되면....
    앞으로는 구리 리모델링(재건축/재개발), 뒤로는 왕숙1/2에 둘러싸여 망삘인곳ㅎㅎㅎ
    아이들 통학로로 싸우고 기존지역(도농역근처)분들이랑도 까우던데...역시 다산!!!
  • 레벨 상사 2 여름이좋아요 11/25 11:53 답글 신고
    하... 자성의 목소리가 없다니...
  • 레벨 대령 3 천룡인a 11/25 12:05 답글 신고
    보배드림에 글쓴사람욕많이먹던데??
    정신승리 오지게하네 ㅋㅋ
    글쓴사람욕보다 당신들욕이 더 많았어...
    그럼 뭐가 잘못됬는지 생각을 쳐하라고..
    지들 편하게 주차하려고 주차장을 쳐막고도 반성의기미도 안보이네...
    니네 땅이냐??
  • 레벨 상사 3 꿈은내손에 11/25 12:12 답글 신고
    예전부터 다산자체가 정신병자들이 많이살아요
    예전에 개발되기전에 미친골이라는 말로 많이불려써요
    옛말로 정신병자 그리고
    문둥병자들이 많이산다고...
  • 레벨 상병 딸기찹쌀떡 11/25 12:39 답글 신고
    다산 저기 좀 많이 이상한 동네같음 꼭 일베 하는 섹휘들만 모여사는 느낌
  • 레벨 병장 책좀읽어라 11/25 12:41 답글 신고
    여기서도 기레기 저기서도 기레기 ㅋㅋ

    내 뜻과 다르고 내 이익에 반하면 다 기레기 타령 ㅋ

    보배랑 닮았다 ㅋ
  • 레벨 중사 3 IM7400 11/25 13:09 답글 신고
    다슬람 ㅋㅋㅋㅋ
  • 레벨 상병 보통사람6526 11/25 13:17 답글 신고
    강남부자는 가만히 있고 꼭 주변 찌끄레기들이 부자라고 뻑이는 꼴인가... 찌즐
  • 레벨 중령 1 염병관리본부 11/25 13:28 답글 신고
    여자들끼리 모이면 무식이 상식이 됨
  • 레벨 병장 예산apple 11/25 13:30 답글 신고
    글쓴이도 뭔가 구린게 있는듯ㅋㅋㅋ
  • 레벨 상사 3 근육뿡뿡소방관 11/25 13:38 답글 신고
    역시 다산 ㅋㅋㅋㅋ
  • 레벨 소장 쪽발이와짱개 11/25 13:49 답글 신고
    붕신들만 모여사는
  • 레벨 원사 2 사무엘스마일즈 11/25 14:18 답글 신고
    주차 문제를 떠나서
    30분 동안 자유를 억압한 전형적인 텃새가
    문제의 핵심.
  • 레벨 하사 2 킹115 11/25 14:28 답글 신고
    정부가 주체되서한 신도시도 아닌 택지지구이고 지들끼리 신도시 이름붙혀서 마치 2기신도인척 묻어가려는 촌구석남양주답다... 다산은 개뿔 그냥 지금동이지 왕숙 1,2생기면 저기 망할겁니다
  • 레벨 상사 1 용고니 11/25 14:53 답글 신고
    맛이간건가?
  • 레벨 훈련병 JIN13 11/25 15:06 답글 신고
    보통 생각하시는 정상적인 무료개방 주차장이 아님.. 원본글 삭튀했음.
  • 레벨 원사 3 reebok 11/25 15:33 답글 신고
    원본글 펑했던디...이런건 복원하는분없나...
  • 레벨 대위 1 500E 11/25 15:36 답글 신고
    다산시도시아파트
  • 레벨 훈련병 오호라짜짜 11/25 15:41 답글 신고
    글쓴이 왜 삭튀했어요~재밌었는데... 미승인체육시설이라 다산FC에서 임시승인 받아 운동하려고 임시개방한 사이에 글쓴이가 건너편 아울렛(오픈초기라 주차가 1시간이상 걸림)가려고 잠깐 오픈됐던 주차장에 주차했고 주차장이 닫혔고..싸우고 했던거던데
  • 레벨 중장 좋은날소주한잔 11/25 15:52 답글 신고
    모지리 동호회 색히들...
  • 레벨 하사 3 형상기억판금 11/25 16:23 답글 신고
    처음 글쓴이가 펑하고 도망간일 아닌가요? 아울렛가려고 주차하고 다산으로 여론몰이하고 가입 하자마자 글써서 문제된듯
  • 레벨 훈련병 오호라짜짜 11/25 16:41 답글 신고
    그러게요.. 다른 글 검색하니 맘카페에서 보배드림에 글올리면 화력지원해준다고 해서 가입하고 글 쓴거라고 써있던데요~많이 억울하셨나봐요
  • 레벨 원사 3 븅신보면짖는강아지 11/25 17:45 답글 신고
    다산에서 방생안됫으면 좋겟다 엮이기 싫음 정신병자들 모임같음
  • 레벨 원사 3 큐브스테이크 11/25 17:45 답글 신고
    근데 다산은 신도시 아닌데 이 그지새끼들이 왜 자꾸 신도시래? 3기 신도시 곧 들어서면 개망삘 안봐도 비디온데 말이지 ㅋㅋ
  • 레벨 대령 3 달려가자멀리멀리 11/25 20:46 답글 신고
    정약용 선생이 통탄하시겠네. 다산
  • 레벨 훈련병 Systematic 11/25 21:44 답글 신고
    그런데 원글쓰신 진접맘충님은 어디가셨나? 불법주차해놓고 감금당했다고 어그로끌고 튀어?
    해명글좀 올리지?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