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르노나 르삼이나 요즘 아주아주 안팔리는 탈리스만/SM6는 미련없이 단종시키고 땡.
XM3는 스페인으로 이전
콜레오스가 좀 걸리는데 (한국에선 잘 팔리고 유럽에선 폭망) 이거 하나때문에 부산공장을 유지하긴 좀 그렇고 터키나 러시아로 이전 하지 않을까 추측합니다.
그리고는 모든차를 전량 수입만 하는, 수입 전문회사로 진행되겠지요.
이리보나 저리보나 부산공장의 미래는 참 절망적인 상황이 되었네요.
정신 안차리면 메이드인 부산 르노는 사라질지도 모릅니다.
후속모델없이 단종된다고 들었습니다.
그럼 팔 차가 거의 없는게 아닌가요?
클리오, 메간등의 모델이 있지만
우리 나라 실정과 안 맞잖아요?
SM6면 단종이 이해가 가는데 QM6는 이해가 안되네요??
아니면 두차종의 통합후속이 생기려는가요?
탈리스만은 확실히 단종된답니다.
르노가 판매를 유지하려면
가솔린 모델들을 팔아야하는데
우리나라 법규에 맞는 모델이 없죠.
준중형 메간의 후속은
전기차로 나온다는 말이 있는데
우리나라에서 전기차만 파는건 수익이 별로
안 나올겁니다.
제 생각에는 아예 발을 뺄 가능성이 농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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