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23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준장 Sunkyoo 02/23 04:47 답글 신고
    지는 남자랑 좋다고 떡쳐서 임신해놓고 남자 아이일까봐 낙태하고 싶다고?
    답글 11
  • 레벨 중령 3호봉 푸인남자 02/23 05:26 답글 신고
    저런것들보면
    진짜 개씹그치생겻거나
    개돼지거나
    남자한테 인기없는 남자같이생긴
    레즈년들인데
    피해망상만쩔어서
    평범하게도 못살고 자기관리도안해서
    키보드로 저지랄중임
    답글 3
  • 레벨 준장 킹왕짱잘생긴형 02/23 04:42 답글 신고
    인간인가?
    답글 3
  • 레벨 소위 1 앗미련곰탱이 02/24 01:15 답글 신고
    싸이코패스..인듯.
    아뒤추적해서 조사해봐야해.
    예비 살인자 또는 살인을 부추기는거지.
    경찰들뭐해?
  • 레벨 일병 우뎅오동 02/24 01:28 답글 신고
    아들 둘있는 나도 화가 난다
  • 레벨 간호사 비가그치고 02/24 01:42 답글 신고
    저거 진짜 진심으로 한 얘기일까요?? 진짜 진심으로요????ㅜㅜ 너무 싫어서 감정이 앞서서 하는 소리라고 해도 그렇지 어떻게 자기 아기를 두고 진짜로 미치지 않고서야 저런 소리를 어떻게..ㅜㅜㅜ 무서워집니다 진짜ㅜㅜ 저건 정신과닥터한테 상담받아야 하는 수준인데요..
  • 레벨 중위 2 보배미안헛소리 02/24 01:46 답글 신고
    저렇게 글 싸지르는련들 치고 쌍판떼기 트롤아닌것들이 없음. 완전미주가리씨빠빠돼지육수충련들이 대다수임. 그 누구에게도 사랑받지 못하고 관심받지 못한 부류들이 저러는것임. 어찌보면 세상에서 가장 소외받는 돼지트롤오크육수충이 아닌가 싶음.
  • 레벨 소위 2 깨어있는시민1 02/24 02:07 답글 신고
    저 정도면 미친거죠...
  • 레벨 하사 1 보스톡 02/24 02:07 답글 신고
    퍼 나르기 전문가님.
  • 레벨 소장 레몬나르고빚갚으리오 02/24 05:33 답글 신고
    사상이 잘못됫나 ㅋㅋㅋㅋㅋ 쿵쾅쿵쾅하네
  • 레벨 소령 2 한지민들레 02/24 07:16 답글 신고
    자신있게 얼굴공개하고 발언해라 그렇게 자랑스런 페미니즘 실현인대 왜들 가리고 나대냐
    자신을 드러내면 폭망한다는 걸 아는거지... ㅉㅉㅉ 저런건 잡아들여서 수출해야하는대....
  • 레벨 중령 1 들판 02/24 07:18 답글 신고
    이래서 가정교육이 중요함.
  • 레벨 하사 2 벤스CLS 02/24 08:56 답글 신고
    니들 아래구멍을 공구리로 막어 이년들아
  • 레벨 대위 2 wazae 02/24 09:08 답글 신고
    지네들 애비 찾아가서 뭐 하고싶은말 없나?
  • 레벨 대위 3 록리나잇 02/24 11:25 답글 신고
    과격해지고 난폭해지고 있다.
  • 레벨 대위 3 난이제여름이좋다 02/24 11:33 답글 신고
    남에 자식한테 저런말 짓걸인거???? 실화냐???
  • 레벨 중령 1 너무큼 02/24 11:35 답글 신고
    대가리에 똥만들었군
  • 레벨 중위 3 유초얼짱 02/24 11:58 답글 신고
    저런 개 쓰벌년들은 .. 삼청 교육대 로
  • 레벨 상병 맘충개극혐 02/24 12:03 답글 신고
    와 말하는 꼬라지 봐라.. 쌀벌하네 쌀벌해..안락사? 장애인? 와.. 너네 박멸하려고 뿌리는 에프킬라도 아깝다
  • 레벨 원사 3 GG80 02/24 12:09 답글 신고
    미친
  • 레벨 일병 빠쎄빠빠쎄 02/24 12:20 답글 신고
    시박것들진짜
  • 레벨 상사 2 anthdb 02/24 12:24 답글 신고
    대가리에 뭐가 들어서 저런 말이 나올까..... 참...
  • 레벨 일병 페이토자 02/24 12:57 답글 신고
    너도 니네 남편한테 당해서 결혼했구나....?
  • 레벨 일병 갈대숲에이는바람 02/24 13:08 답글 신고
    성모 마리아가 여기 있었네
  • 레벨 중사 2 인천댁7 02/24 13:13 답글 신고
    그럼 딸 낳으면 꽃뱀 꼴페미되는거니?? 머릿속에 뭐가 들었을까..
  • 레벨 대위 3 뻐터늑대 02/24 13:17 답글 신고
    하.. 왜 그럴까?
  • 레벨 소위 1 애들학교좀보내자 02/24 13:17 답글 신고
    이번 설명절에 거래처 여직원이 선물돌리러 울 회사옴...
    사무실이 2층에 있어서 계단으로 올라와야함...
    갑자기 나한테 전화옴... 좀 내려와 달라고...
    내려가보니 지 차 트렁크열고 사과상자 하나 내리라함...
    줠라 얼척없어서 됐으니까 그냥 가시라고 함...
    그랬더니 1층계단입구에 던져놓고 가버림...
    빡쳐서 그 회사 사장한테 전화해서 이럴라면 선물같은거 보내지 말라고 한마디함...

    결론....

    안이쁨......
  • 레벨 준장 쿠로대장 02/24 14:01 답글 신고
    미친것들 ㅋㅋ
  • 레벨 중장 검스흰스그레이색이야 02/24 14:49 답글 신고
    정신병자카페인가???
  • 레벨 원사 2 NS도깨비 02/24 15:19 답글 신고
    한녀는 모 대단한줄아나봐?
    한녀는 남자한테 떡칠때말고 필요없어.
  • 레벨 상병 국산가즈아 02/24 16:05 답글 신고
    저런사람들이 우리 곁에 살아 숨쉰다는게 소름이다
  • 레벨 훈련병 월드이즈스몰 02/24 16:40 답글 신고
    정말 극소수의 사람들일겁니다. 건강하지 못한 생각입니다.
  • 레벨 상사 2 바다탐험대옥토넛 02/24 17:43 답글 신고
    애비없는 년인가?
  • 레벨 병장 크레이지마린 02/24 19:05 답글 신고
    잠재적 아동학대범들이네
  • 레벨 원사 3 악어프로젝트 02/24 23:00 답글 신고
    자기 몸뚱아리 반은 한남인데 불결하지않나보지? 혀깨물고 자살해라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