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8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슈우앙 04/14 06:12 답글 신고
    200밖에 안줘?
    미국 같으면 이정도 인기면 회당 1,000만원 넘는다.

    계란판 재료 회사 주제에~
    답글 10
  • 레벨 소장 얌체운전양보금지 04/14 06:12 답글 신고
    부수조작 조선일보는 질투하는 중
    답글 2
  • 레벨 일병 DD919 04/14 06:30 답글 신고
    정작 자기들의 흠은 생각조차 안하는거죠. 사법개혁뿐만 아니라 언론개혁도 분명 필요합니다. 사람들은 자극적인 기사에 눈길이 돌아가고 거기에 동조하는 사람들이 많은 점을 이용하는 대표적인 언론 같지도 않은 언론이죠.
    답글 2
  • 레벨 준장 512TR 04/14 11:38 답글 신고
    별로 안받네 한 500은 받을 줄 알았는데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사 2 나라개판이다 04/14 13:03 답글 신고
    추천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병장 수구꼴통개씨래기 04/14 13:43 신고
    @redhornet 닭그네, 쥐박이 지지하는 수구꼴통들이 더 정상 아닌던데??
    일장기 들고 설치는 꼬라지는 못봤나??
    눈깔 썩었나봐~~?
  • 레벨 소위 1 일렉장판 04/14 17:22 신고
    @redhornet 뭐 눈엔 뭐만 보인다던니.. 쯔쯔~
  • 레벨 훈련병 강희다 04/14 13:39 답글 신고
    추천합니다
  • 레벨 대위 1 붕떠주디차 04/14 14:12 답글 신고
    불쌍한 새끼....쯔쯔쯧...
  • 레벨 병장 TUG 04/14 15:29 답글 신고
    밥이나 쳐먹고 댕기냐
  • 레벨 소장 묵치파 04/14 16:08 답글 신고
    칙.요거나 묵어라.
  • 레벨 상사 1 유니아부지 04/14 16:34 답글 신고
    니방청소나 좀 해라 엄니한테 등짝스메싱 맞지말고
  • 레벨 하사 2 술래 04/14 11:54 답글 신고
    과연 일제 때는 일왕 만세를 외치고
    1950년 6월 28일에는 김일성 장군 만세를 외친 좃선 답다....
  • 레벨 원사 1 비슈다 04/14 12:32 답글 신고
    몇년간 청취율 1위를 하는데 200밖에 안줘?
  • 레벨 중사 2 로켓보이 04/14 12:42 답글 신고
    와 200이나 주나 돈이 남아도네 에휴
  • 레벨 병장 TUG 04/14 15:29 답글 신고
    밥이나 쳐먹냐
  • 레벨 중사 2 로켓보이 04/15 11:54 신고
    @TUG 똥처먹았나 아가리 똥내 난다
  • 레벨 대위 3 해뤼 04/14 13:06 답글 신고
    방통위는 뭐하나
    저런것들 승인이나 해주고
  • 레벨 병장 더더수 04/14 13:35 답글 신고
    청취율 압도적1위에 스스로 취재.대본.구성등 주7일 본인을 갈아넣어 만드는 프로인데 2백이면 너무 헐값아닌가? 티비죠센 앵커들은 얼마받지?
  • 레벨 병장 보배드림드릴 04/14 14:06 답글 신고
    tbs규정이 100 상한선이라자나
    그럼 그 상한선을 없애자 해야지... 200주는게 적다고 씨부릴게 아니자나...
  • 레벨 병장 수구꼴통개씨래기 04/14 13:42 답글 신고
    적게 주는거 아닌가??
    물론 일반인에 비하면 엄청난거겠지만 그래도 방송인이 인기 있으면 회당 몇천 도 받는다는데
    그거에 비하면 적다고 생각 되는데 아닌가?
  • 레벨 중위 3 악악 04/14 14:43 답글 신고
    키로당 500원에 팔리는 조선일보
  • 레벨 중령 2 차는없다 04/14 15:03 답글 신고
    대박이네요 키로당 500원 헐
  • 레벨 하사 3 우주비행차 04/14 15:01 답글 신고
    조작언론은 폐기, 정론은 우대
  • 레벨 하사 1 터보레이터 04/14 15:08 답글 신고
    덕분에 우리집 개 오줌받이로 잘 쓰고있다ㅋ
  • 레벨 병장 TonyDaddy 04/14 15:09 답글 신고
    조옷선도 싫고 조옷선 발판삼아 정치장사하는 어주니도 싫고
  • 레벨 소위 2 바꾸고시퍼 04/14 15:15 답글 신고
    하긴 세금도 안내고 골방에 처박혀서 남욕이나 하는 좌파들이 김어준이 1억을 받던 2억을 바던 무슨상관이겠냐...남욕 해주니 좋겠지 돈을 못벌어서 서울시에서 400억이나 지원하는 교통방송사에서 교통이랑
    관계도 없는 좌편향 방송이나 하고 매일 200만원이나 처받는데 그게 이상하지않다니 대단한 대깨드림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하사 3 국민의짐당 04/14 15:51 답글 신고
    알바하느라 고생많다.어떤 신문사든 부수조작은 비난받아야지.
  • 레벨 소위 2 바꾸고시퍼 04/14 16:40 신고
    @국민의짐당 드루킹좀 소개해줘라 ..댓글알바좀하자 재앙이 때문에 죽겠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사 2 오리궁뎅이다 04/14 15:40 답글 신고
    새신문 뜯지도 않고 수출하는데
    너희를 언론사로 봐야하니?
    아님 수출무역회사로 봐야하니? ㅋㅋㅋ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장 프리스타일찬 04/14 16:12 답글 신고
    박은련ㅂ ㅓ빨러보단 낫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령 3 바닥부터정리 04/14 16:09 답글 신고
    뭐야 1회출연에 고작 200밖에? 900만 서울시민과 경기 일부 지역민들이 듣고 청취율이 부동의 1위인데 고작 200이라니 수년째 봉사중이지 않나?
  • 레벨 소위 1 김선생 04/15 03:44 답글 신고
    경기도민 임돠^^
    일부가 아닐것입니다.
    상식적 경기도민들의 눈과 귀. 역활엔 뉴스공장이 제격임이 국룰입니다.^^
    신분당선, 분당선. 지하철서 뉴스공장 돌리는 도민들 많이 보입니다.
  • 레벨 중장 프리스타일찬 04/14 16:11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누굴 까는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

    좆작일베가 털보형을 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참 좋아졌네.ㅋㅋㅋㅋㅋㅋㅋㅋ

    낼 아침 "김어준의생각"에 무슨멘트가 나올지 궁금해지는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하사 2 폴리아 04/14 16:54 답글 신고
    신문사에 국가에서 지원해주는거나 까라
  • 레벨 훈련병 뜨별남 04/14 17:02 답글 신고
    쪽바리 신문
  • 레벨 하사 2 그때그년 04/14 17:12 답글 신고
    친일파 놈들 용쓴다 아주
  •  삭제된 댓글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수 36기통 04/14 19:18 신고
    @쥐보다더한닭 조깝제 뉴스요
  • 레벨 소위 1 김선생 04/15 03:45 신고
    @쥐보다더한닭
    503..신음소리??
    88정~~~~~~~~~~~/
  • 레벨 중사 1 숲은숲이요 04/14 18:48 답글 신고
    제발 듣지마시길. 듣고서 깨달으면 이미 속고 산 자신이 불쌍해서 자살같은 극단적인 생각이 드실수도 있습니다.
  • 레벨 대위 2 고급회원 04/14 21:08 신고
    @숲은숲이요 ㅋㅋ 재네 그럴용기도 깡도 없는애들이에요ㅋㅋㅋ
  • 레벨 일병 곡성쓰미끼리 04/14 18:52 답글 신고
    개지랄
  • 레벨 하사 3 봉대주 04/14 19:04 답글 신고
    땡그랑~650원~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령 1 앗싸너구리 04/14 17:31 답글 신고
    신문 낙태
  • 레벨 하사 2 용갈산적 04/14 17:32 답글 신고
    작네
  • 레벨 중장 애비놈총맛딸년은핵맛 04/14 18:02 답글 신고
    공중파 라디오 dj가 시간당 2백이상으로 아는데...

    거저 갖다 쓰는구만.
  • 레벨 원수 시프겔 04/14 18:34 답글 신고
    청취율 11.8%
    팟캐스트 1일 다운로드 200만 회
    대한민국 컨텐츠 1위 방송의 MC가 고작 200만원?
    라디오(150)
    TV(50) 합쳐서 200 이라는데 너무 싸네요
  • 레벨 일병 배려하며살자 04/14 18:37 답글 신고
    연예인들 1회당 2000만원3000만원받는데 김어준 200만원이 비싼가?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하사 3 봉대주 04/14 19:05 답글 신고
    땡그랑~650원~밥먹고 일해
  • 레벨 훈련병 으미마이싱 04/14 20:16 답글 신고
    땡그랑
  • 레벨 상사 2 스카이팡팡 04/14 20:50 답글 신고
    조국에게 감사를 ㅎㅎㅎ

    조쿡아 대선까지 힘내라 힘 힘!!!
  • 레벨 중사 2 로켓보이 04/15 11:54 신고
    @스카이팡팡 조민 정경심이도 힘내야죠 ㅎㅎㅎ
  • 레벨 원사 3 엠쥐다 04/14 18:41 답글 신고
    청취율 1위 방송인데 겁나 짜게 주네
  • 레벨 병장 배나온민족 04/14 19:08 답글 신고
    이번 보궐 참패도 언론 못 잡아서죠
    정부 방역 그렇게 잘 했는데도 맨날 우울한 기사만 내보내고..
    저것들 때려 잡는게 급하네요
  • 레벨 상사 3 이색기가진짜 04/14 19:46 답글 신고
    저 국민의 암 덩어리 일조선일보..
  • 레벨 대위 3 자몽처럼 04/14 20:04 답글 신고
    회당 500일텐데 기래기는 조사도 안한거냐
  • 레벨 훈련병 짱구짱가 04/14 20:29 답글 신고
    쓰레기 신문이 쓰레기 했네.
  • 레벨 소령 3 운전하는김씨 04/14 21:16 답글 신고
    대한일국!

    나베랑도 친한

    쪽바리 찌라시생산회사!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장 쪽발이와짱꼴라 04/14 21:35 답글 신고
    좆선은 찌그러져라
  • 레벨 하사 3 kjh0129 04/14 21:54 답글 신고
    아버지잘만나서 주식회사 ceo된 이재용이한테는 똥꼬못빨아줘서 안달인 조ㅈ썬이 ㅉㅉ
  • 레벨 하사 3 좌파구리 04/14 22:44 답글 신고
    그럼 너가 잘나서 대표이사까진 가던가 ㅋㅋ
  • 레벨 대위 3 데막소년 04/14 22:59 답글 신고
    동남아에서 포장지로 인기많다던 그 조일 신문??????
  • 레벨 소령 3 정열의제국 04/14 23:06 답글 신고
    소설쓰고 사기치는 찌라시회사가 어디?
  • 레벨 중사 3 엠씨스퀘어 04/14 23:42 답글 신고
    감히? ? ? ?
  • 레벨 원사 2 그러하려니 04/14 23:50 답글 신고
    사람들이 이구동성으로 김어준 퇴출을 이야기한 데도 조선이 입에 올리면 안되는 거 아닌가??. 느들은 자격 미달이라.
  • 레벨 병장 잡았다요놈들 04/14 23:59 답글 신고
    아까 식당에서 노인네들 한 얘기가 이거였구나
    주연배우 드라마 회당 출연료는 억대를 달리는데 김어준이 회당 200받는 건 세상 부당한 얘기군
    남 버는거 부러우면 지는건데...ㅉㅉ
    살 날이 짧으니 져도 그만인갑네
  • 레벨 훈련병 문재인빨갱이새끼 04/15 01:14 답글 신고
    민주당 입장에서는 꼭 필요한 사람이겠지 김어준이
    니편 내편을 떠나서 회당 200만원이 당연하다고? 주5회 1000만원
    보배아재들 뇌가없는건가? 아무리 같은편이라도 편들걸 들어라
  • 레벨 훈련병 zlich 04/15 03:36 답글 신고
    https://donidang.tistory.com/m/2031뇌는니가없는게 아닐까... 2009년밖에 자료가없는데 금방만찾아봐도 2009년 당시강석이 월급이 1400이였단다 최저시급 4000원도안할때 60-70을 받고 출연한건데... 200이면 다른 디제이들보다 많이받는다 이런것도아니고 그냥 출연료 받는것도불편하면 니들은 그냥 죽어주는게 이나라발전에 도움이되는길 아닐까...
  • 레벨 소장 아일톤세나 04/15 03:15 답글 신고
    게스트 수준을 봐라. 돈 천 줄테니 그런 게스트 초빙 해봐라 하면 누가 할 수 있을까?
    그가 게스트 섭외하는 능력 보면 200만원은 거져임.
    청취율 1위니 섭외 해도 잘 나오는거지, 유명한 사람 앉혀 놓고 스텝들이 아무리 섭외해 봐라 누가 나오나.
  • 레벨 하사 2호봉 아까시체맨 04/15 03:52 답글 신고
    문재인씨 뽑아서 살림살이 좋아지신분들
    쫌 있으신가봐?
    윤리적으로 세상을 바라보되 세상을 윤리적으로
    살지못하니 비난받것이 문죄인이지ㅋ
  • 레벨 소위 2 붕가 04/15 04:11 답글 신고
    이제 이런거 안먹혀
  • 레벨 훈련병 연어 04/15 04:39 답글 신고
    tbs는 공중파이면서 서울시민 세금으로 운영되는 방송인데
    박원순이 자기편들로만 방송사 체워서
    고작 팟캐스트 방송이나 하던 김어준 같은 인물 불러 들여서
    편향적 방송을 공공연히 대놓고 하는데
    이걸 시장이 바뀐 현시점에
    어느시장이 그냥 두고 보아야 하나?
    선거전날 90분동안 생태탕 타령이나 하던 프로그램
    그게 공정한 방송인가?

    시장선거 다음날
    지하철 티브에 뉴스공장인지 뉴스공작인지 일절 안나옴
    서울시 공우뭔들 태세전환 절라 빠르드라. ㅋㅋㅋ
  • 레벨 상병 육성사이다 04/15 04:56 답글 신고
    친일 매국 폐지 찌라시
  • 레벨 중장 레몬나르고빚갚으리오 04/15 05:15 답글 신고
    폐간이답이다 ㅋㅋㅋㅋ
  • 레벨 훈련병 보배게시판청소 04/15 06:04 답글 신고
    Tbs뉴스공장 없어져야 하는 이유

    특정 진행자에 대한 헌법상 언론의 자유를 방해 /

    세금으로 운영하는 공영방송사가 최소한의 안전장치도 없이 취지에 맞지 않는 방송을 진행 /

    미투 운동에 대한 음모론, 초기 Covid19 확산시 특정 지역에 대한 비하 /

    위안부 피해 할머니에 대한 음모론, /

    최근 북한의 민간인 사살사건에 대한 ‘화장’ 표현 등이 대표적인 사례 /

    특정 진영논리를 옹호하고 김씨의 방송은 성숙한 여론 형성에 기여도 없어 /

    김씨는 공영방송이 지켜야하는 최소한의 공정성과 균형감을 의도적으로 무시
  • 레벨 상병 뿡그니 04/15 06:05 답글 신고
    조선일보는 회당 200만장씩 폐지파는데 김어준은 회당 200만원?
  • 레벨 일병 곰팅스타 04/15 09:05 답글 신고
    참... 정치 편가르기 없이 사람만 봐야 하는데....
  • 레벨 훈련병 보배게시판청소 04/15 12:11 답글 신고
    1. 지배좌파


    기득권. 좌파 카르텔을 형성하고 사회 요직을 꿰차고 있음.

    노예좌파를 자유자재로 조종하여 원하는 것을 얻어냄

    평균재산 30~40억 내외에서 자산 폭등으로

    60~80억으로 증가

    주요 거주지 : 강남

    자녀들은 초엘리트 교육을 받고 미주유럽 유학

    또는 외국국적 취득


    2. 노예좌파(대깨문)

    하층민. 지배좌파에게 조종당함.

    보통은 투표노예로 전락해서 지배좌파에게
    이익을 가져다줌

    노예좌파는 인식을 못하고있기에

    과거보다 좋아진다는 환상을 갖지만

    현실은 오히려

    과거보다 집값 전세값 폭등

    일자리부족

    물가폭등

    점점 더 힘든 삶을 살게됨
    대깨문들의 현재 모습.... 불쌍한 대깨문들.. ㅠㅠ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