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행하면 교통사고도 적어지고 한다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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뭐 조그만거 하나 건수생기면 보험금은 꼬박꼬박 올려대었으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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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고위험이 줄어든만큼 보험사는 이에 걸맞게 보함험료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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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괄적으로 인하해야되지 않은가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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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행하면 교통사고도 적어지고 한다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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뭐 조그만거 하나 건수생기면 보험금은 꼬박꼬박 올려대었으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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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고위험이 줄어든만큼 보험사는 이에 걸맞게 보함험료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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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괄적으로 인하해야되지 않은가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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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 법무팀에서 소송 들어 올수도 있습니다
혹시나 노파심에 글 남깁니다
혹시나 소송 들어오면 살포시 계좌 보내주세요 작은 금액이겠지만
조용히 10만원 보내 드리겠습니다
보험금도 올라야 됨..
정부가 기업을 위해 일할까? 곡민을 위해 일할까?
지켜보자구요
조만간 고속도로에 과속방지턱생길.
보험료로 받은 돈을 주식투자해서 불려서 이익내는 구조입니다.
의료실비 손해율 100% 넘어가고 자동차보험 손해율도 100%에 육박하고
저축성보험 같은거 5년 10년 뒤에 105%, 110%로 돌려줘야 하는데 그 돈가지고는 사업 운용이 안되니까요.
보험사에서 연봉 제일 센것도 영업 잘하는 사람보다 자산운용팀 입니다.
정상적인 최적연비가 5030에서 나오는 차량이 있나요? 속도가 낮으면 도리어 연비 떨어져요. 보통 80~100 정도가 연비에 좋습니다.
30~50구간보다는
70~100 고단 정속주행이 오히려 연비가
더 좋은걸로 아는데..
30~50구간은 기어변속이 잦아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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