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8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령 2 Rider78 05/13 10:52 답글 신고
    수고많으십니다
    답글 1
  • 레벨 중장 운몽 05/13 10:54 답글 신고
    원전 오염수는 싫고

    탈 원전 하자는건 안되고....

    남의 집앞에 짖는건 되고 내집앞에 짖는건 안되고....


    이럴거면 탈원전이 어쩌고 지랄들 할 자격 없는 거 아닙니까...지들 집앞에 원전 세우던가

    비용이 들더라도 대체 에너지 개발에 힘을 실어 주는게 맞는거 아니냐구요

    ----------------------------------------------------------------------------

    본문 내용 과는 조금 안맞는 댓글 이었습니다....

    저도 일본놈들의 바다 방류를 반대 합니다.
    답글 7
  • 레벨 대장 애기애타 05/13 11:17 답글 신고
    포항 울산 거제 부산 통영 어민들은 뭐하냐
    답글 5
  • 레벨 중령 2 Rider78 05/13 10:52 답글 신고
    수고많으십니다
  • 레벨 중위 3 럭키쭌 05/13 10:54 답글 신고
    시가행진하시는분들 박수와응원해드립니다.
    일본 망해라 ㅠㅠ
  • 레벨 소장 겨울이다 05/13 10:53 답글 신고
    쪽바리 새끼들.....
  • 레벨 중장 운몽 05/13 10:54 답글 신고
    원전 오염수는 싫고

    탈 원전 하자는건 안되고....

    남의 집앞에 짖는건 되고 내집앞에 짖는건 안되고....


    이럴거면 탈원전이 어쩌고 지랄들 할 자격 없는 거 아닙니까...지들 집앞에 원전 세우던가

    비용이 들더라도 대체 에너지 개발에 힘을 실어 주는게 맞는거 아니냐구요

    ----------------------------------------------------------------------------

    본문 내용 과는 조금 안맞는 댓글 이었습니다....

    저도 일본놈들의 바다 방류를 반대 합니다.
  • 레벨 소령 3 창코나베나가요 05/13 11:07 답글 신고
    탈원전은 가능할지도 모르겠네요...

    쥐새끼가 대형건설사에 석탄 발전소 던져놓은 게 지금도 공사 중이거든요...

    한 4~5개 정도 됐나?

    분위기 보니까 원전 1곳 정도는 폐쇄해도 될거 같아요...

    송전탑도 아직 안세운 상태라 앞으로 들어갈 돈은 어마어마 하겠지만...

    국제기후협약 따위는 개나 줘버리자는 쥐새끼의 큰 그림이 아닐까 싶네요
  • 레벨 일병 가족을위하여 05/13 13:14 답글 신고
    짖다 개가 짖다
    짓다 건물을 짓다
  • 레벨 하사 2 닝기리죠뗘 05/13 23:06 답글 신고
    백퍼안전 보장 못하니까 수도권엔 원전을 못짓죠
    0,0001% 확률로 원전 사고가 터진다면 대한민국은 그냥 폭망 수준으로 침몰을 하는건데 그 놈의
    경제논리가 생명을 짖누르는 개돼지들이 너무 많죠
  • 레벨 중사 2 서군아 05/14 07:57 답글 신고
    탈원전 하면 좋죠 근대 쓰신글에 보듯이 대체에너지가 있으면 해야죠 아직은 시기상조라 봅니다
    전세계가 환경오염 경고하고 친환경 외치는데 아직도 화력발전이 잇는 이유가 먼데요 원전만으로도 부족하고 아직 대체할만한게 읍어서입니다 일본과 우리나라 원전시설 시스템 자체가 다르다고 티비서 봤어요 일본껀 애초에 지들 섬나라에 맞추지 못했고 우리나란 그나마도 일본일 보면서 비상대응 시스템부터 갖췄구요 저도 원전이 위혐하겠다 싶지만 아직은 필요하다봐요 그 머야 체르노빌 그것도 사람이 문제였지 원전시스템이 잘못된것도 아닌데 무조건 위험하다 읍애라는 아닌듯요 문대통령도 탈원전 난리치드니 어땠나요 UAE수주 따놓으니까 가서 축하한다고 만찬열어서 파티해주고 ㅡ ㅡ 솔직히 그런면에선 불편해요 어느 한쪽 흠내자는 아니니까요 빨리 기술이 더 발전해서 환경 이나 방사능 위험에서 한발 물러설 수 있으면 좋겠네요
  • 레벨 소령 1 할리여행 05/14 08:23 답글 신고
    원전오염수하고 탈원전하고 연관을 짓네
  • 레벨 중령 2 지친하루 05/14 10:33 답글 신고
    아휴 진짜 존나 보배스럽다

    한마디 말하는건 쉽지

    아 소름돋아
  • 레벨 원사 3 골디락스존 05/14 10:59 답글 신고
    저분들의 시위 본질은 일본 원전 오염수 방류 반대시위인데요?
  • 레벨 소위 2 하얀꽃웃음 05/13 10:56 답글 신고
    저러고 일본자민당과 친한 당만 찍어줌
    표는 절대 안줄꺼지만 니네가 일해라
    이런 느낌
  • 레벨 원사 3 마쏘 05/13 10:57 답글 신고
    코로나조심하세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위 3 막강취부 05/13 11:42 답글 신고
    치외법권이아니라
    완전차단이라 가능할듯
    섬지역이라
    코로나 발병이 없는 지역으로 알고 있음
    외지인 입도시 엄격하게 차단하는것으로 알고 있음
  • 레벨 대령 3 한순간의 05/13 11:00 답글 신고
    날 더운데 고생들 많으시네요
  • 레벨 소령 2 니조시다 05/13 11:04 답글 신고
    이런시위는 매일해도 환영합니다
  • 레벨 훈련병 저개새끼완전재앙이네 05/13 11:05 답글 신고
    전라도?
  • 레벨 중사 1 잘되네 05/13 11:10 답글 신고
    강아지?
  • 레벨 대령 3 보듬어드림 05/13 11:46 답글 신고
    연변?
  • 레벨 원사 3 오십견이 05/14 09:08 답글 신고
    어? 오몀수를 벌써 마셨어?
  • 레벨 소장 성인유머게시판 05/13 11:07 답글 신고
    응원 합니다
  • 레벨 소위 2 응응아라똥 05/13 11:08 답글 신고
    고생많으시네요 화이팅!
  • 레벨 원사 3 안양멧구리 05/13 11:13 답글 신고
    내일 완도갑니다
    보게되면 작지만 음료수라도 사드리겠습니다
  • 레벨 대장 애기애타 05/13 11:17 답글 신고
    포항 울산 거제 부산 통영 어민들은 뭐하냐
  • 레벨 상병 안산뽕돌 05/13 20:09 답글 신고
    눈에 보이는 손해만 없으면 무관.
  • 레벨 중장 좋은날소주한잔 05/13 21:28 답글 신고
    우리가 남이가?
  • 레벨 중위 2 ABS15347 05/14 06:05 답글 신고
    "어민시위" 검색해보심 포항 울산빼고 해상시위했습니다만.. 이딴게 베스트 댓글이라니..
  • 레벨 중위 1 으데으데 05/14 09:53 답글 신고
    그쪽 동네 어민분들도 기사화 안 되어서 그렇지 다 시위하고 계십니다.
  • 레벨 병장 340i 05/14 10:39 답글 신고
    ㅋㅋㅋㅋ그냥 ~ 보기만하고 뭐하냐~ 진짜 역겹다

    글만 보고 목포 군산 여수 모하냐~ 이렇게올리면 어떻게될까 궁금하네
  • 레벨 소장 일반오리 05/13 11:26 답글 신고
    완도 잘한다!
  • 레벨 훈련병 마중물처럼 05/13 11:27 답글 신고
    완도 굿~~~
  • 레벨 준장 바나나똥움찔움찔 05/13 11:32 답글 신고
    응원합니다.
  • 레벨 원사 3 블루마린1 05/13 11:33 답글 신고
    근데 저기보다 일본 대사관이라도...?
  • 레벨 중사 2 티모의수난 05/13 11:33 답글 신고
    두부사장님??
  • 레벨 중장 991GT2RS 05/13 11:36 답글 신고
    마지막사진속의 과학형제가 18이라고 하네..
  • 레벨 원사 3 MQ4Hybrid 05/13 11:40 답글 신고
    쪽본 국내서도 반대시위가 엄청난걸로 아는데 눈도 껌뻑 안하는거보면 국외는 신경도 안쓸듯...ㅜㅜ
  • 레벨 상사 1 잡생선 05/13 11:40 답글 신고
    쥐세끼 답 없음
    민족 반역자가 아니고
    걍 일본놈임
    수도 전기 공사들 민영화가 말이됨
    우리나라는 극우가 아니고 친일반역자들임
    그러니 저런 쪽바리 새끼가 설쳤던 거임
  • 레벨 대령 1 뫼너머 05/13 12:11 답글 신고
    처먹어 처묵처묵하라고!
  • 레벨 일병 인천포터투 05/13 12:17 답글 신고
    그렇게 안전하고 좋으면 지들이 생수로 만들어서 팔면될텐데말이죠
  • 레벨 하사 2 히든맨 05/13 12:21 답글 신고
    처음 사진보고, 왜 시위하시지들? 궁금
    마지막 사진보고 아항!
    힘내시고 화이팅! 멀리서 응원합니다.
  • 레벨 중위 2 0거칠산국0 05/13 13:03 답글 신고
    부산 기장에 (우리나라 1호기 있는곳)가면
    "주민동의 없는 원전폐쇄 반대"
    라는 현수막이 나부껴요 ㅎㅎㅎ
    오늘 기사보니 체르노빌이 30년이 지낫는데도 이상반응이 보인다는데 원전 주변지역민들 보면 참 답답합니다
    원전=돈줄(지원금.일당벌이)등 으로 생각합니다
  • 레벨 하사 2 조강나루 05/13 13:11 답글 신고
    소안도출신인거 같은데 저도 고향이 소안도입니다~닉넴을 보시면 울집이 어딘지 대충아실듯.ㅣㅎ
  • 레벨 중위 3 럭키쭌 05/13 13:20 답글 신고
    미라리시군요 ㅎㅎ반갑습니다
  • 레벨 하사 2 조강나루 05/13 13:32 신고
    @럭키쭌 반갑습니다~^^대충 5년정도 후배군요. 완도에서 식당하고있는거 같은데 더이상 누군지 물어보진않겠습니다~^^화이팅!
  • 레벨 하사 2 cycle6477 05/13 13:55 답글 신고
    국내서 아무리 시위를 해봐야 의미가 없음..
    정부가 미국을 좀 조져 버리든 ( 택도없지만) 국제사회 이슈화 시키던가
    진짜 짜증나지만 짱꼴라와 러시아 대만애들하고 공조해서 묶어버리던가
    멀 국가적으로 해야지 아무 의미 없습다~~~~~
  • 레벨 상사 3 시즌Soul 05/13 15:01 답글 신고
    PD수첩 내용이 생각나네요
    원자력 교수들 왈: 위험 적은데 너무 과하게 걱정을 한다

    교수들이 이렇게 개소리를 하고 있음..
  • 레벨 중령 3 티파니에서아첨을 05/13 18:22 답글 신고
    응원합니다
  • 레벨 중령 3호봉 바보네용 05/13 18:32 답글 신고
    이걸 찬성하는 대한민국인도 있나??
    반대만 할께 아니라 뭔가 해야하는데
    그뭔가가 뭘까요ㅠㅠ
  • 레벨 훈련병 2181818 05/13 18:46 답글 신고
    경상도 색히들은 뭐하냐 대체 이등심색히들아
  • 레벨 원사 3 Grab 05/14 10:54 답글 신고
    부산 포항이 직격탄일텐데 잠잠하네요.
  • 레벨 대장 페라리탐 05/13 18:46 답글 신고
    왜구
  • 레벨 대장 페라리탐 05/13 18:46 답글 신고
    쪽발이 차좀 사지 말자
  • 레벨 대장 페라리탐 05/13 18:47 답글 신고
    플스 좀 사지 말자
  • 레벨 상병 유성811 05/14 08:26 답글 신고
    재난지원금 받아서 닌텐도 산다는 사람들 보면 한숨나옴니다.
  • 레벨 대장 페라리탐 05/13 18:47 답글 신고
    왜구는 신의가 없다 이순신 장군
  • 레벨 훈련병 칭격술 05/14 09:55 답글 신고
    민주당처럼?
  • 레벨 중위 2 우산속쓰레빠 05/14 10:17 신고
    @칭격술 퉤!
  • 레벨 대장 페라리탐 05/13 18:47 답글 신고
    후지산 뭐 하냐
  • 레벨 원사 3 용가리똥똥 05/13 20:40 답글 신고
    고질라는 뭐하나.
    동면 깨야지...
  • 레벨 대위 1 볼보v 05/13 19:48 답글 신고
    야 지진 샹놈무세끼 장난해? 9.5로 두번만오고 쓰나미로 싹스리하라고..말안들어?
  • 레벨 상병 설픈맥 05/13 21:03 답글 신고
    더운날씨에 수고들 하셨습니다.
    안전하면 일본 니들이나 오염수 많이 먹어라!
  • 레벨 하사 3 dlkfnlas 05/13 22:48 답글 신고
    경상도도 동참해라
    니들 모국이라고
    원전수 방류
    찬성하지 말고
  • 레벨 원사 3 오십견이 05/14 09:05 답글 신고
    제정신이 아니구나 원전오염수 먼저 마셨나?
  • 레벨 병장 340i 05/14 10:53 답글 신고
    하고있음 ㅋㅋ 막 시부리네
  • 레벨 중장 여사해 05/14 00:44 답글 신고
    응원합니다~~~!!!
  • 레벨 중사 2 레이몽1 05/14 01:36 답글 신고
    진짜 오염수 방류 되면 어민들 다 굶어 죽어요~
    정부에서 더 강하게 나가야 됩니다
  • 레벨 훈련병 칭격술 05/14 09:56 답글 신고
    중국한테도 찍소리 못하는데
  • 레벨 하사 3 야옹어흥 05/14 02:12 답글 신고
    멋집니다 응원해요
  • 레벨 중장 레몬나르고빚갚으리오 05/14 06:22 답글 신고
    응원합니다
  • 레벨 상사 1 형이다이놈아 05/14 07:22 답글 신고
    날도 더운데 고생많네요.
  • 레벨 중위 1 과부촌면장 05/14 07:25 답글 신고
    응원합니다.
    이럴때 후지산 한방 터지면 좋은데.
  • 레벨 병장 채파혁파 05/14 08:35 답글 신고
    라도스럽다
  • 레벨 원사 3 오십견이 05/14 09:06 답글 신고
    원전 오염수로 머 끓여먹었나보네?
  • 레벨 중령 3 사당역골목길 05/14 08:43 답글 신고
    지구촌의 암덩어리
  • 레벨 원사 3 솔잎침 05/14 08:47 답글 신고
    옆나라 민폐짓까지 신경써야하다니~~~
    고향 사람으로 응원합니다.
  • 레벨 상사 3 영원히사는억만장자 05/14 08:50 답글 신고
    응원합니다
  • 레벨 중위 2 무시무시한발가락 05/14 09:13 답글 신고
    날 더운데, 고생이 많네요. 쪽발히 생퀴들땜시,,,,,
  • 레벨 원사 3 수경마트앞죽돌이 05/14 10:11 답글 신고
    원숭이들이 언제 남에 말 듣는 거 봤냐 또

    먹을거 같으면 방류하겠니 아으 답답해

    하나 마나 한 소리를 하니 ㅋㅋㅋㅋㅋㅋ
  • 레벨 상사 1 빠기야 05/14 10:18 답글 신고
    쪽바리 바퀴벌레 세끼들~
  • 레벨 훈련병 요구르트 05/14 10:46 답글 신고
    고생들 많으시네여...응원합니다
  • 레벨 소위 2 바꾸고시퍼 05/14 10:53 답글 신고
    의도는 알겠는데 코로나 시국에 저건 좀 아니지 않나........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