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3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위 1 봉회장이야 06/11 23:55 답글 신고
    이나라에 기자는 없는거쥬?
    기러기는 많은거같은데..
  • 레벨 소장 새우탕5 06/12 01:00 답글 신고
    기더기

    기러기에서구데기가되었습니다
  • 레벨 대령 1 카뮤 06/12 11:24 답글 신고
    지나가던 기러기 기분 나쁠 말씀
  • 레벨 원사 2 뚝배기가웅장해진다 06/12 16:55 답글 신고
    조선족새끼들이 기자질하나요? 짱개이야기를 매인에 실어주네요?
  • 레벨 소위 1 만만세 06/12 00:02 답글 신고
    나라가 망해서
    지들이 잘살수있을거란 착각,망상속에 사는
    쓰레기집단

    그이하,이상도 아니죠
  • 레벨 일병 능가 06/12 10:25 답글 신고
    동의합니다

    정세균·박병석·이재명 등 與정치인, 中인민일보 통해 새해 인사

    https://n.news.naver.com/article/016/0001793056
  • 레벨 대령 1 우당탕쿵덕쿵 06/12 00:12 답글 신고
    국적이 어디인가
  • 레벨 중위 1 골로보내드림 06/12 00:31 답글 신고
    와.. 고맙네 ㅋㅋㅋㅋㅋ 계속 그렇게 고립해서 북한이랑 중국 세트로 동시공격받아서 없어졌음 좋겠다.
  • 레벨 상병 페이퍼모바일 06/12 00:33 답글 신고
    Ai 중국산인가..
  •  삭제된 댓글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령 1 카뮤 06/12 11:25 답글 신고
    G7이 뭔지는 아니?
    불쌍한 충생아~
  • 레벨 이등병 koo77 06/12 02:38 답글 신고
    AI는 손가락의 애칭이예요
    눈치조차 안보고 막나가네요 진짜 거지같네요
  • 레벨 병장 기얼점 06/12 06:12 답글 신고
    G7에 간 대통령 기사 한 줄 안 쓰더니
    중국 제재 이슈에 발끈하는 기사는 찰떡 같이 쓴 거 보니
    지금까지 기자질 하던 애들이 한국인이 아니라 중국인이었구나.
    어쩐지 글들을 다 이상하게 쓰더라. 몰랐네.ㅋㅋㅋ
  • 레벨 일병 Mingsss 06/12 06:56 답글 신고
    G7을 하든 뭘하든 이제 대통령이랑 민주당한테는 아무 기대도 안하고 관심도 없으니깐... 기사가 안나죠... 왜 이준석 기사만 하루종일 올라올까요?? 조회수에 정신나간 기레기들이??? 사람들이 많이 찾아보고 돈이되니깐!!!
  • 레벨 준장 Azusa 06/12 08:56 답글 신고
    ㅡㅡㅗ
  • 레벨 대령 3 뫼너머 06/12 09:17 답글 신고
    에휴
  • 레벨 원사 3 토토시네마 06/12 16:08 답글 신고
    조작 없다는 네이버를 믿을수가 없네요
  • 레벨 원사 1 luminee 06/12 16:50 답글 신고
    회담에 데려가면 뭐하냐
    질문하라는 말에
    입이 무거워서 대답도 못하는데ㅋㅋㅋㅋㅋㅋ
    각국의 대통령의 회담보다
    한 기업의 총수가 사면이다 아니다를 중점으로 두는
    대한 민국 기자님들이신데
    그건 기자가 아니라
    블로거지나 하는짓이댜
  • 레벨 소위 1 니코틴중독 06/12 17:23 답글 신고
    안뜨는게 맞습니다. 기레기들이 기사를 써야 메인에 걸리는데 쓰지를 않으니 메인에 뜰리가 있나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상사 2 애마야달려 06/12 17:54 답글 신고
    어휴... 니 아가리에서 시궁창 썩은 냄새가 들어친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상사 2 애마야달려 06/12 17:54 답글 신고
    궁금해서 기어들어왔냐. ㅋㅋㅋㅋ...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위 2 정지서 06/12 18:00 답글 신고
    얼마나 검은 돈이 뒤로 흘러들어가냐?

    양심은 커녕 국적도 팔아먹겠다.
  • 레벨 상사 2 달빛정원 06/12 18:16 답글 신고
    아 진짜 짜증. 아무리 봐도 뉴스 개똥만큼도 안나오고 너믄하네
  • 레벨 소위 2 하에나 06/12 19:13 답글 신고
    기레기는 그냥 쓰레기일뿐이죠.
  • 레벨 중사 3 살아야산다 06/12 19:36 답글 신고
    원래 양아치들 주변을 얼쩡대면서 똥구멍 긁어주면서 얻어 터지지 않고 콩고물이나 주워먹는 찐따들이 자기는 비굴하지 않은척 가오는 더 잡는 법.
    그래서 앞잡이들이 더 설치고 충성경쟁을 하죠.
    기레기 새끼들.
    생각 같아서는 편집장 책상 옆에 기관원 상주시키고 보도지침도 외우게 하고 가끔 잡아다가 코렁탕도 한사발씩 대접하면 좋겠다.
  • 레벨 중위 1 ikaika 06/12 19:58 답글 신고
    네이버와 카카오는 이미 저기내가 기득권이라고 착각하고 살고 있는중임. 지네가 뭐라도 되는줄 알고 있음.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병장 호용박 06/12 22:14 답글 신고
    니 부모도 ㅋㅋ
  • 레벨 상사 1 프리미에르 06/12 21:46 답글 신고
    거기 간다는것도 기사보고 알았던거아냐?
    근데 뭔 개지랄이냐?
    니들은 대통령이 거기가는거 대통령한테 갠적으로 보고받았니?
    아주 대단한데 가셨는디 기사안써줬다고 개지랄이네..찾아볼까 진짜 기사가 없는지?
    아스트라제네카 사장 만났고 호주총리만났고 뭐 다있구만..이런거 뭐 속보로 내고 그지랄해야될만큼 중한거냐?병신들이
  • 레벨 대위 3 6XX2RDTC 06/12 21:51 답글 신고
    청와대 출입 기자단은 뭐하러 따라가는거야
  • 레벨 병장 호용박 06/12 22:12 답글 신고
    우리나라 대통령이 g7회의에 중요하게 초대되어참석했는데 네이버 다음 그리고 어떤 신문도
    한줄기사가 없음 진짜 미친 언론 기래기들
    쥐색히g20때는 그리 빨아주더니 개 쓰레기들
    세계에 이런 미친나라는 없을것이다 보수라는것들이
  • 레벨 상병 스타미카 06/12 22:30 답글 신고
    안본지 오래됐지만 진짜 그지 같은 놈들이군요..포탈..
  • 레벨 중위 1 골로보내드림 06/12 23:19 답글 신고
    그래봤자 또 김치불매하고, 한복 안입는다고 할꺼지. 멍청한 대륙놈들 ㅋㅋㅋ
  • 레벨 소위 3 알면늦고 06/12 23:57 답글 신고
    ps. 알고리즘으로 근무중인 포털 다음 직원들아....인생에서 단 한순간이라도 사람답게 살아봐야지 않겠니? ㅉㅉㄸ

    제가 하고 싶은 말입니다.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